dbfl0321
100,000+ Views

[5번째 맛집 분석] 부산남포동 :: 옹헤야(불백)

오랜만에 고향에 내려가니 너~무 좋다 평소 남포동 애호가인 나는 역시나 친구와 이곳으로 향함 따땃한 날씨에 배가 슬슬고파져 찾아들어간 불백집 (무한도전에 나온 불백을 보며 무슨맛일까 늘 궁금했기에 고민없이 바로 선택☆) 내부 분위기 * 일본식집 느낌이 나고 원목 인테리어, 자판기를 이용해 직접 메뉴주문하는것이 인상적이다. 특히 깨끗한 1인용 화장실과 벽면에 '옹헤야' 말의 의미가 적힌 글이 붙여져있다. ----------------------------------------- 1. 치즈고추장불백 / 8000원 깔끔하게 딱 1인용 식사이다. 옆에 가지런히 샐러드소스가 놓여있어 먹고싶은 맛으로 뿌리면 딱! (시큼한 소스의 샐러드를 좋아하는 내 입맛엔 꼭 맞다) 치즈가루가 가득히 올려져 나와 슥슥비비면 진득하게 녹음 평소 느끼한 음식보다 매콤한 것을 선호한다면 치즈가 들어가지 않은것을 추천하겠다. "그래도 기어코 치즈가 들어간것을 먹어야겠다!" 라면 옆에 비빔밥 소스/고추장 핫소스 가 준비되어있으니 취향에 따라 더 첨가해 먹으면 되겠다.
8 Comments
Suggested
Recent
고추장 불백에 치즈 얹기ㄷㄷ 이 생각을 왜못했을까요. 완전 제 취향이네요*_* 부산까진 못가도 다음에 불백 해먹을 때 시도해보겠습니다ㅎㅎ
@dbtmdzz 넵♡
넹열심히찾아가볼께요ㅋㅋ감사합니다~
자갈치역 7번출구로나와서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앞에 김밥천국보이거든요 그 골목사이로 들어가시면 보이실꺼에요~2호점입니다!
@dbfl0321 위치가어딘가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