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ri
6 years ago10,000+ Views
오늘 오후부터 본격적으로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그래도 패션을 사랑하는 여러분은 레인부츠가 있으니까 다행이죠? 오히려 이번에 새로 장만한 레인부츠를 뽐내려고 비가 오기만을 기다리신 분도 계실 거에요 :> 만약 레인부츠를 장만하시지 않고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조언을 해드리자면- * 헌터: 레인부츠의 레전설. 락페 갈 때 필수품이요, 현대 차도녀를 꿈꾼다면 하나쯤 장만하기를. 글로시도 요즘 인기. * 락피쉬: 가격대비 무난무난. 이렇다할 특징은 없음. 발이 작은 여성분들은 키즈 웰링턴도 굳굳. 전 발 사이즈가 225 정돈데 키즈 제일 큰 사이즈가 맞더라고요! * 일세 야콥센(lse jacobsen): 알렉사 청이 신어 유명해진 레인부츠. 어느새 헌터를 위협하고 있다! 쇼츠, 미디움, 롱 길이별로 세 가지 종류가 있고 쇼츠나 롱이 제일 인기. 끈이 포인트에요. * 에이글: 상큼하고 무난한 디자인으로 여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레인부츠. 헌터나 다른 레인부츠와 달리 롱을 신어도 가볍더라고요. * 닥터마틴: 사진엔 없지만 닥터마틴에서도 레인부츠가 나오고 있습니다. 8홀 닥터마틴 1460 모델과 똑같은 모양인데 블랙, 체리레드, 핑크 색상이 있어요. 고무고무 소재고 무엇보다 비오는 데도 닥마 특유의 느낌을 낼 수 있어 마니아들에게 추천! 이상 제 개인적인 평이었습니다. 가끔 소셜 커머스에서 횡재할 수도 있으니 부지런해져요!
7 comments
View more comments
@SerenaLee 맞아요!! 헌터는 제가 장화를 신은 건지 장화를 발로 들고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 헉... 강남역 홍수의 아련한 추억 ㅋㅋㅠㅠ 여름은 좋지만 장마는 싫어요~ @ehowlehowl 비가 안 온다면 에스빠드리유를 추천합니다!!
6 years ago·Reply
레인부츠! 비가 오면 제일 신나는 게 헌터 신는 일*_*
6 years ago·Reply
맞아요 .. 눅눅해서 ㅜㅜ 으으 그나저나 yuri님 뷰티뿐만 아니라 패션에 대한 정보가 어마어마 하신듯! 멋져요:)
6 years ago·Reply
여러분, 일세야콥센 많이 이용해주세유 굽신굽신
5 years ago·Reply
이제는 클래식 아이템이 된 헌터!! 저는 키가 아담한고로 키즈를 ㅋㅋ...
5 years ago·Reply
11
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