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im919
6 years ago10,000+ Views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맥주인데, 얘의 단점은 Can이 draft에 비해 너무 비정상적으로 맛없다는 것이고, 장점은 draft가 너무 비정상적으로 맛이 있다는 것이다. 두바이에서 엄마아빠랑 호가든 draft, 즉 생맥 pint 하나를 시켰는데, 셋다 기절하는줄. 무슨 맥주 잔이 아니라 양동이에 맥주가 나오는거닼.... 첫번째 사진은 호가든 half pint과 비교한건데, 사실 저 half도 꽤 컸다 보통 half보다도 훨씬. 근데 거기서 저만큼 차이나는거면.... 두번째 사진을 보면 더 리얼하게 보인다. 아빠, 모자이크 처리 못해서 미안해. 근데 아빠의 얼굴 크기와 비교를 해야했어... 울 아빠의 크지만 잘생긴 얼굴과 거의 맞먹는 사이즈. ㅎㅎ 하지만 저 pint, 울 엄마와 나 둘다 하나씩 거뜬히 이십분 안에 끝냈다는 점.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그래서 캔맥먹으면 맛이없었던거군요.....ㅎㅎㅎㅎㅎ 여긴 어디인가요? ?
헉 글쿤요 오가든이었군요... 어쩐지....
호가든은 생맥주를 제외하고는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다네요.. 수입맥주라고 하기엔 좀.. 오비에서 만든 호가든이라고해서 오가든이라는 별명이 있죠ㅎ
@emkim919 아빠 모자이크 처리 못해서 미안해 대박...ㅋ
@sahn, donnakdw 기네스도 맛있죠! 근데 너무 무거워서 영국의 펍이나 안주 안나오는 그런 술집에서만 찾게되드라구요 :)
View more comments
12
1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