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fl0321
10,000+ Views

[14번째 맛집 분석] ※최악의식당/합정역 써니더그릴 :: 와규불초밥

이리저리 사진도 많이 떠돌아다니고 친구가 괜찮다고 알려준 써니더그릴을 방문 But, 개인적으로 정말 최악의식당이라 다신 찾고싶지않은 곳 내부 분위기 * 엔틱한 가구 은은한 조명 ---------------------------------------- 1. 와규 불초밥 (12pc) / 14500원 ※친구는 런치로 9900원에 이용 맛은 그냥 밥위에 소고기 얹진 맛. 취향에 따라 굽기정도를 달리해준다. 가스불?을 이용해 직접 손님식당에서 구워줌 그러나 고기에서 가스냄새가 살짝 난다. 이 가격에 이 정도 맛이라면 일반 소고기집을 가던지 다른 와규초밥집을 찾아보는것이 백번 나을듯? 2. 버섯 고르곤졸라 파스타 / 17000원 진심 최악의 맛. 엄청 짜다 면도 다 불고 안에 든거라곤 표고버섯같이 생긴 것 하나와 파프리카 덩어리 몇개가 전부. 친구도 파스타는 정말 최악이었다고 하는데 이건 가격대비 너무하다 정말!!!!!!!!! 집에서 만들어먹어도 이 정돈 아닐듯 앞에서 줄 서있는 동안 알바생들 나와서 침 찍찍 뱉으며 담배피고 주방을 유심히 관찰했는데 맥주거품도 그냥 손으로 쓱 닦고 그 손으로 또 다른 음식들을 만지는데 먹는내내 찝찝하고 이 식당을 나가고싶단 생각뿐. 기본적으로 유명한 식당이라면 서비스나 청결에 더욱 더 신경을 써야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는데 직원들 서비스나 맛, 청결 모두 최악이다. 파스타는 찍을 가치도 없어 사진이 없다. 기대치가 너무 커 실망감이 큰걸 수도 있지만 혹시 가볼 생각이 있다면 절대 파스타는 시키지말길 바란다. 1인1메뉴이니 와규와 샐러드를 시키는게 나을것 같다!
dbfl0321
23 Likes
8 Shares
7 Comments
Suggested
Recent
@orangelime94 아그래요?ㅎㅎ역시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있네요~~ 거길갈껄..
써니더그릴 맞은편파스타집 진짜맛있어요!!테이스티로드에나가기전에도몇번갔었는데 진심강추!!그나저나써니더그릴실망이네요ㅠㅠ
@vingler0079 와규홀릭 기회가되면 가볼게요ㅎㅎ!
가봄.. 제가와규초밥좋아해서 가봤는데. 예전에인천에잇던 와규홀릭 이라는데보다 덜맛잇엇어여.. 와규집찾으심 와규홀릭도가보세여ㅎ 여긴 진짜 유명한거치곤 별로..
@dbfl0321 ㅎㅎ 넵! 나중에 한번 들려볼께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청사포 방갈로 끝집
동서네가 언제부턴가 조개구이 먹으러 가자고 이야기를 한것 같은데 드디어 날을 잡았습니다. 아따 근데 집에서 청사포까지 가는데 한시간 하고도 30분이 더 걸리더라구요. 나름 안막히는 길 찾아간다고 갔는데 모든 길이 다 트래픽 장난아니더라구요 ㅡ..ㅡ 오래전 세가족이 장모님 모시고 왔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오게된 방갈로 끝집. 아, 근데 낮시간인데도 손님들 장난아니게 많네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데 아저씨가 최대한 붙여서 주차하라길래 낮시간에 그래야 되나싶었는데 ㅋ 나중에 보니 그래야 되겠더라구요. 아이들은 오자마자 바닷가로 내려갔어요. 햐, 바다랑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술한잔 하는거 오랜만인데요. 파도소리 들으며 낮술 한잔 캬~~~ 가리비 좀 구워 먹었답니다. 바다 바로 앞에서 파도소리 들으며 낮술 한잔하면서 먹는 가리비구이 캬 죽여줍니다. 낮술하며 한참을 앉아있었는데도 6시도 안됐네요 ㅋ. 햐, 근데 여기 손님들이 마구마구 밀려들어오네요. 택시타고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일찍 안오면 자리잡기 힘들듯요. 집으로 갈때 대리운전 기사님께서 코로나 때문에 여긴 더 사람이 많아진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ㅡ..ㅡ 방파제에서 바람 좀 쐬고 왔더니 사람들이 더 많아졌어요. 저기 웨이팅하는거 보이시죠... 여기 가시려거든 일찍 가셔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