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evid
10,000+ Views

더브라이트:여자 데일리룩#12/플라워프린트 레이어드나시 ♥︎

캉캉나시 화이트펀칭티 데미지스키니진 가보시샌들 완전제스타일이예요 이고이고 여름엔 레이어드용나시로 포인트주고 쉽고편한 스타일링해보세요 오늘두 반짝반짝 ✨✨ -selectshop TheBright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이고 기장 추가 같은건 안되나요...???원피스로 입고 싶은데!! 아니면 비슷한 디자인의 원피스라도!! 🙏🙏
@nayeonii 요건블라우스로나온거구용 비슷한빈티지느낌은 잇지만 비슷한디자인으루는ㅎㅎㅎ구런데 아담하신분들은 반바지 조금보이고 원피스기장나와용 :-)
@ohshabang 술먹고극뽀옥!! ♥︎
@geevid 무슨일임...ㅜㅜ
@ohshabang 눈누난나해보여? 기분안죠아 힝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남녀<수영복/가방/샌들> 증정 이벤트 (코피주의)
빙글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빙글 최고 혜자계정☆ 상품 뿜뿜 머신 VingleSponsors가 돌아왔어요. ◟(๑•́ ₃ •̀๑)◞ 오늘 여러분께 뿜어드릴 상품은 여름철! 썸머! 바로 지금! 롸잇나우! 쓰기 딱 좋은 수영복, 사코슈백, 면티, 샌들인데요. (아따 많다!!) 요즘 입을만한 비치웨어 찾고 계셨던 빙글러들에겐 이건 ㄹㅇ 운명의 데스티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드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빙글 패션 커뮤니티의 인기쟁이 @HIPHOPERCOM (힙합퍼)가 주최하고 VingleSponsors가 생색내는 이번 이벤트의 상품은, HIPHOPER의 MD님들이 한 땀 한 땀 준비한 올 여름 최고의 힛-또 상품이라고 해요. 빙글러 여러분께 드릴 상품이니 만큼 어떤 상품인지 보기 위해 제가 직접 다녀왔어요! 수영복 화보촬영 현장에 말이죠ㅎㅎㅎㅎ 사실 출발하기 전까지만 해도, ‘혹시 남성용 수영복 촬영은 아닐까?’ 하고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는데요. 걱정하던 제가 도착하자마자 보게 된 건 BGM : 별-빛-이-내-린-다-☆ 마!! 이게 바로 덕업일치다! 그럼 이제, 화보촬영장에서 제가 카메라에 담아온 세 가지 여름 스타일을 소개해드릴텐데요. 1~3번 중 어떤 스타일이 가장 갖고싶은지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께 HIPHOPER에서 준비한 여름 상품을 선물로 드리도록 할게요! 1) 비키니 호불호우!!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모두의 극호 아이템 비키니! 원래 흰색이었지만, 주변 남자들의 코피로 빨갛게 물들었다는 전설이 있는 SO HOT 아이템류 갑ㄷㄷㄷㄷ 워러파-ㄹ크든 강알리 등킨드나쓰 앞 해변가든 정ㅋ벅ㅋ가능한 비키니ㅇㅇ 2) 래쉬가드 시.크.도.도. 힙.스.터.필. 간지 폭발하는 래쉬가드! 스따일리쉬한 래쉬가드 하나면 자신감이라는 것이 용솟음친다! 저체중도 과체중도 무결점 패션피플로 만들어주는, GOD이 허락한 유일한 만능 여름 패션템! 남자가 입었을 때는 요런 느낌이라고 하네요! (많이 찍진 않았음...ㅋ..) 3) 비치웨어 부담 없이 귀염상큼한 비치웨어! 신경 쓴 듯 안 쓴 듯 하지만 죽을만큼 신경 쓴 센스돋는 아이템들의 향연 셔츠, 쇼츠, 샌들, 사코슈백으로 완성되는 슈퍼 인싸 패션! 여름 느낌 뿜뿜하면서 상큼함이 BAAAM!! 몬지알쥐? HIPHOPER SUMMER GIRLS COLLECTION 의상들을 모두 보고싶다면? 영상 클릭! 이벤트 안내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주아주 간단해요! 1번, 2번, 3번 중 갖고 싶은 스타일을 댓글에 달면 끝!! 당첨되신 빙글러분들께는 아래의 상품을 드립니다. 성별도 함께 적어주세요!! (남성용/여성용 구분 有) 비키니가 갖고 싶은 당첨자에겐 비키니를, 래쉬가드가 갖고 싶은 당첨자에겐 래쉬가드를, 비치웨어가 갖고 싶은 당첨자에겐 비치웨어를 드려요. (비키니와 래쉬가드를 제외한 셔츠, 샤코슈백, 샌들 등은 '비치웨어'로 분류됩니다.) 댓글하나로 3초만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한줄요약 세 가지 스타일 중 갖고 싶은 거 하나 고르면 추첨을 통해서 드림ㅇㅇ 어떤 상품이 갖고싶으신가요? 댓글 남겨주세요! (성별도 함께 적어주세요!!) ps. 깔롱지는 패션정보 가득한 @HIPHOPERCOM 계정 팔로우한 빙글러들은 당첨확률 up up!
여름 백프린팅 추천 티셔츠 10
특히 여름 아이템으로 볼수 있는 티셔츠가 있지요. 바로 뒷면에 프린트가 있는 백프린팅 또는 백그래픽 티셔츠 입니다. 등쪽에 프린트 나염이 있다보니 내 자신은 잘 안보이지만 바로 뒤에 있는 사람은 당신의 등짝을 보며 작품을 감상하고 있지요.ㅎㅎ 즐거움일수도 있고, 뒷담화가 될 수도 있고... 그건 당신의 스타일에 따라~! 아무래도 내 자신에게는 안보이는 티셔츠이다보니 특히 프린트가 크거나 형광 등 색감이 화려하거나 여러 나염형태의 유니크한 남자 티셔츠가 많지만 남여공용, 커플 티셔츠로도 많이 입는 여름 인기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특히 여름 일상복으로도 많이 입지만 휴가,여행,캠핑,해변룩 등으로도 많이 찾는 편 입니다. 이왕이면 이럴때 선택하는 코디는 좀 상쾌한 기분이지요. 이렇게 화려함이나 비주얼해도 뒷면에 있다보니 평소 보수적이거나 베이직한 위주로 코디를 하시는 분들도 1,2벌쯤은 가지고 계실 듯.. 주로 프린트는 안료나염,고무나염,후로킹, 전사나염,발포나염,승화전사,패치 등 어떤 느낌을 살리느냐에 따라 천차만별이고 가격도 다양합니다. 그럼 2020년 S/S 흔치않은 백프린팅 티셔츠 10가지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 코디자료 및 상품출처 - 네이버검색 '토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