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특집]화이트데이 선물 Best 5.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무슨 선물을 하는게 좋을까요?꽃,사탕,초콜릿,편지,옷,가방,신발,시계 등등 선물할건 너무도 많지만... 너무 평범한 선물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사실 금전적인 부분도 신경쓰지 않을 수 없지요.... 금전적 부담 ↓ 실속 ↑ 만족도 ↑↑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베스트1. 커플 등록증(좌표) 유치하지만, 유치해서 더 해보고싶은! 커플 등록증! 아마도 지금 당신의 애인도 한번도 안해봤을걸요? 가격: 20,000 원 베스트2. 커플 액자(좌표) 추억이 담긴 우리의 사진을 초상화로! 추억을 간직 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 저는 작은 사이즈로 차량에 배치했습니다!가격: 20,000 원 베트스3. 커플 폰 케이스(좌표) 추억을 담은 폰 케이스! 이런 폰 케이스 본 적 있나요? 소중한 연인과의 추억을 담아 더욱 예쁜 폰 케이스! 만족도 100% ㅋㅋ 가격: 13,900 원 베스트4. 커플팔찌(좌표) 심플하면서도 특별한 이니셜 팔찌! 오래 된 아이템이지만, 꾸준하게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 가격: 14,850 원 베스트5.커플티(좌표) 가장 고전적이지만 가장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 하지만 너무 오래됬기에... 신선하지는 못한 아이템이네요 ㅜㅜ 그래도 러블리한 분위기 연출엔 최고! 가격: 20,000 원 부터 ~ @ 화이트데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신다면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아직, 3주정도 남았지만... 미리미리 준비해서 행복한 기념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롤스로이스가 엄청나게 비싼이유.jpg
롤스로이스 중에 제일 잘 팔리는 모델 출고가 팬텀 5억 265만 / 고스트 3억 5073만 레이즈 3억 5952만 / 컬리넌 3억 6888만 이 돈 주고 살 수 있다는 말은 안 했다ㅋ 비스포크 롤스로이스의 가격에는 한계란 없으니까 아 글고 롤스로이스는 출고가 이야기하는 것도 시러함 왜냐면 모든 건 고객의 커스텀에 달렸기 때문임 기본 가격 자체가 롤스로이스엔 없음 롤스로이스가 존나 비싼 이유 롤스로이스 커스텀은 색깔부터 시작함 우리는 44000개 정도의 색깔을 가지고 있음 어던 고객은 자기가 키우는 개털색으로 커스텀했는데 우린 이 색을 어떻게든 완벽하게 복제해냄 와,,, 내 폰 고양이 눈 감아,,, 그리고 이렇게 만들어진 컬러는 완전히 니 꺼. 그 컬러에 이름도 지어줄 수 있음 누가 보고 이 컬러로 롤스로이스 만들고 싶다고 하면 니 허락 받아야됨 그리고 이제 도색을 함 한번 ㄴㄴ 최소 7번 ㅇㅇ 프라이머 > 베이스 > 색깔 > 라카x2 등등 근데 니가 원하면 23번까지 레이어 할 수 있음 예전에 어떤 고객이 원해서 한적있는데 도색 무게만 45키로였음 어떤 고객은 차가 반짝였으면 좋겠대서 다이아몬드 들고 옴 저 반짝이가.. 다이아몬드임 단 한 명 뿐인 롤스로이스 CoadhLiner 차 옆 면에 손으로 자 안 대고 선 그리는 일을 함 롤스로이스의 유일한 CoachLiner기 때문에 처음엔 선 안 그리겠다고 했다가 나중에 고객이 맘 바꾸면? 짐싸서 선 그리러 가야댐,,, 롤스로이스 있는 곳으로,,, Tmi 저 붓은 다람쥐 털로 만든 수제붓 요즘 차박이 유행이라서 캡처해옴 나도 롤스로이스 사게 되면 차박 함 해보게 롤스로이스 내부 인테리어 커스텀에 손 대는 순간,,,, 가격은 존나 올라감 (당연함 롤스로이스 팬텀의 대시보드는 걍 아트 갤러리 고객은 아티스트한테 대시보드 디자인을 맡김 예를 들면 이건 금으로 된 팔레트인데 저 모양이 자기 DNA를 복사한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애 쩌네요.. 롤스로이스 천장의 스타라잇 헤드라이너 수제임ㅋ 한땀한땀 장인 정신으로 만든 거였음 16시간 정도 걸리고 불빛은 1340개 정도 된다고 함 물론 커스텀 가능하십니다 고객님^^ 어떤 고객님께서는 자기 태어난 날 밤의 별자리 모양으로 커스텀했다 카더라 당연 차 가죽도 수제고 커스텀 쌉가능 그래서 기본 디자인이라는 게 없음 우리 소중한 고객님을 위해 유닠하게 만든 거에요 다른 거래처와 비교 불가랍니다 🙏 예를 들면 스페셜 로즈 팬텀 모델은 백만 번의 스티치로 완성됨 나빼고 다 부자네.. 롤스로이스 전년 대비 25퍼나 많아 샀다네 롤스로이스 구매 고객의 나이대는 젊어지는 중 50대 후반 > 40대 중반 미국 래퍼 드레이크도 롤스로이스 있음 드레이크가 소유한 롤스로이스 팬텀 스페셜 에디션 출고가 7억 8050만원 다이아몬드 부엉이 등등으로 드레이크가 커스텀한 뒤의 롤스로이스 가격은?! 드레이크 취향 무엇 오늘자 환율로 11억 1500만원 퀴즈 11억 1500만원 - 7억 8050만원 = ? Rolls-Royce cars are expensive for one reason: Luxury ㅊㅊ 이종 모야 비싼 이유가 있었네 ㅇㅈ 이 짤 보고 급 궁금해서 찾아봤음 저 롤스 커스텀도,, 장인들이 했을까..... 현타 ㅈㄴ 왔을 것 같은데
내 차를 더 오래탈 수 있게 관리하는 기본상식
제가 아는 자동차 정비에 관한 아주 짧지만 유용한 정보를 공유해볼게요~  (아주 기본적이고 간단할 수 있음 주의) 1. 평소에 고속도로나 산간지역, 울퉁불퉁한 도로 등에서 주행을 많이 할 경우에는 부식을 촉진시킬 수 있는 물질들에 노출 될 수 있으므로,  항상 먼지나 모래가 많은 곳에서 주행을 많이 하실 경우에는 주기적으로 점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정기점검보다 더 앞당겨서 점검을 받으면 좋겠죠!) 2. 주행을 자주하는 경우에는 점검을 바로 받는것이 좋지만,  주행을 하지 않아도 정기점검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카센터는 지인의 소개를 받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만약 아닐 경우에는 차량에 대한 지식이 있는 지인을 함께 데려가면 바가지(?)를 피할 수 있습니다. 3. 엔진오일은 일반적으로 대략 15,000km~20,000km정도에 한번씩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좋지만,  차를 더 아끼시고 오래타시려면 그 절반인 7,500km~10,000km에서엔진오일을 교체하면 좋습니다.  (이 시기에 오일필터, 주차브레이크, 타이어 등의 기본적인 요소들도 함께 점검 받으시기 바랍니다.) 4. 가혹주행을 하고 있는지 아닌지 체크해봅시다! 다음의 경우에서 4가지 이상 해당되면 가혹주행의 범주에 속합니다. 1. 짧은 거리를 반복해서 주행하는가 (특히 시내주행) 2. 모래나 먼지가 많은 지역을 주행하는가 3. 공회전을 과다하게 계속 시키는가 4. 32도이상의 온도에서 교통체증이 심한곳에서 자주 주행하는가 (50%이상) 5. 도로가 험한 길(모랫길, 눈길, 비포장길 등등)에서 자주 주행하는가 6. 산길이나 오르막길에서 주행을 자주 하는가 7. 고속주행(170km/h)을 하는 경우가 빈번한가 8. 잦은 정지와 출발을 반복적으로 하지 않는가 9. 소금이나 부식물질 또는 한랭 지역을 운행하는가 이러한 경우에는 정기점검을 더욱 더 자주 받는게 좋겠죠? 다들 차량을 잘 관리해서 오랫동안 타보아요!
중고차? 어떻게 사면 잘 샀다고 소문날까? (사고여부 확인 방법)
드디어 자동차를 구매하려고 중고차 매장에 도착한 당신! 새차를 사면 가장 좋지만 여력이 되지 않아 중고차를 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아주 깔끔하게 세차까지 말끔하게 되어있는 차량을 구매하기로 결정합니다! 차를 드디어 사게되어 들뜬 기분으로 별 의심없이 그말을 그대로 믿고 차를 삽니다.  차를 구매하고 일주일이 지난 뒤 차 엔진부위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 듯 해서  차를 구매하자마자 했어야 했던 점검을 드디어 받으러 센터에 갑니다... 드디어 엔진 후드를 열게 되는데.... ... ... ... 이..이게 머지??? 나..나니? 내차가 마이클 펠프스도 아니고 물고기도 아니고 수영...이라니? 이런 일이 일이나지 않을 수 있도록 미연에 방지해야겠죠? 그렇다면 중고차 구매할 때 이 차량이 사고차량인지 아닌지 구분하는법! 카모니와 함께 알아볼까요? (혹시 차량 명칭이나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위치를 첨부합니다!) 1. 펜더(Fender)를 확인한다 차량의 앞문을 열게 되면 펜더(Fender)를 잡아주는 볼트가 보이실 겁니다. 그 곳의 볼트의 페인트를 확인해보시면 사고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볼트의 페인트가 벗겨지거나 새로 칠한 흔적 등이 보인다면  측면에 사고를 당했다고 의심 해볼 수 있습니다. 2. 보닛(본네트)확인 보닛을 열게되면 안쪽 테두리 부분에 실리콘으로 실링이 되어있는 부분이 있는데 이 곳을 자세히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이곳을 손톱으로 꾹 눌러보셨을 때 만약 실링이 터지거나 손톱 자국이 남게 된다면 정면사고로 인해서 보닛(본네트)를 교환했다고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3. 트렁크 플로어(Trunk floor) 들어보기 트렁크의 아래쪽에 깔려 있는 플로어를 들어 보게되면 스페어 타이어가 있습니다. 만약 스페어 타이어를 둘러싼 판들에 용접자국이 있거나 검정색으로 도색되어 있다면 후면에 사고가 났다는 것을 추정해볼 수 있습니다. 사일런트패드가 없거나 순정이 아닌 경우에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필러 (Filler) (그.. 성형외과나 피부과에서 하는 필러 말구요...) 필러에 있는 웨더스트립 (차체와 문짝 사이의 고무) 를 잡아 당기시면 안쪽에 용접된 골격이 보입니다. 매끈하고 레이어가 일정하지 않고 용접한 자국이 있다면 사고차량일 수 있습니다. 5. 리어 패널 (Rear panel) 트렁크를 열어보시면 또한 실리콘 실링이 있습니다. 만약 실링에 일정한 패턴이 없고 지저분하다면 수리가 되었다는 표시입니다. 후면에 충격을 받은 뒤 수리를 하게 되면 보통 이런 표시가 납니다! 6. 트렁크 리드 (Trunk lid) 트렁크를 열게 되면 위쪽에 고무 패킹이 보입니다. 만약 고무 패킹 안쪽 볼트 부분의 페인트가 벗겨지거나 볼트가 풀려 있는 경우 사고로 인해 교환했다는 것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중고차를 사게 되면 전문가가 아닌 이상 한번 쓱 보는 것만으로는 사고차인지 아닌지에 대한 결정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여기저기 꼼꼼하게 둘러보시고 고민 또 고민 하신 뒤 꼭 좋은 차량 구매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