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elow
1,000+ Views

여행 마지막날 돌아오면서 먹은 아침,점심

주문진 월성식당
물어본건 아니지만 오른쪽 가게가 잘 되자 한곳더 확장한듯

곰치국 중짜
곰치랑 물메기랑 비슷함
천안 옥수사
생활의 달인 보고 미심쩍었는데
이것도 촬영했다니 조금 덜 미심쩍음
싱싱한 쌈 야채에
저 빨간 양념이 맛깔남
삼겹수육이라 부드럽고 맛있었음
육수에 소고기를 갈아넣었고 바지락 굴이 들어 갔는데
맛 없을수가 없다.
칼국수에 대한 편견을 날려줌.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칼국수 너무 시원해보여요! 그리고 이건 #맛집탐방 에 발행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CosmicLatte 소고기 갈아넣은걸로 육수 내고 조개랑 굴을 더하니 뭐 진국이였어요^^ #맛집탐방 태그 해볼께요. 감사합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왕십리 제일양대창
✔️왕십리 제일양대창 ✔️밀키트세트(모듬구이)2인분 52,000원 ✔️곱창+막창+양깃머리 밀키트로 받아서 먹으려 했는데 그냥 가서 먹은 곱창 친절한 곳이 최애라는데 이집은 친절이면 친절 맛이면 맛 둘다 괜찮은 곱창 집이당 👍🏻곱창도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고 냉우동면에 파김치,백김치 곱창이랑 싸먹으면 좋은 사이드까지 내 입맛엔 양깃머리가 쫀득하니 최애👀🤍 백김치에 냉우동면에 싸먹으면 말해뭐해〰️졸맛 고급진 곱창, 특별한날 먹고 싶을 땐 이집 곱창 추천이요 🛤성동구 고산자로 281 ⏰월-토 16:00-23:59 ✔️일요일,공휴일 휴무 https://www.instagram.com/p/CKI7Hrll1dt/?igshid=nisdh67f77pv
[강원도 속초] 와이에이티 You Are Thirsty
동해를 가게 되면 항상 들리는 코스가 있다. 양양IC에서 빠져나와서 갈 수 있는 제일 가까운 바다, 바로 낙산해변이 첫 코스이다. 바다를 한 번 보고 뻥 뚫린 마음을 안고 속초로 향해야 할 것만 같은 집착이랄까. 그래도 좋은 집착이니 뭐. 이날은 집에서 조금 일찍 출발하는 바람에 체크인 시간 전에 속초에 도착해버렸다. 그래서 커피 한 잔 마시며 시간을 보낼겸 해서 예전에 갔었던 카페인 <와이에이티>를 다시 방문. 이곳은 양양에서 속초로 올라가는 길에 설악산국립공원 가는 길로 좌회전해서 가다 보면 만날 수 있다. 정말 뜬금없는 곳에 카페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왜냐하면 그냥 지나쳐버릴 수도 있으니까. 그래도 우린 저번에 한 번 와봐서 헤매지 않고 주차를 한 후에 카페 입성. 나는 아아, 다혜는 뜨아. 예전보다 뭔가 넓어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아닐 수도 있고. 커피는 나쁘지 않다. 고소함이 강하지만 향이 나는 편은 아니다. 사진도 찍고 이런저런 얘기도 하다가보니 배가 고파졌다. 아, 저녁에 홍게 먹을 때까지 참을라고 했는데. - : 남경막국수 in Gangwon 2020 / iPhone11pro + Adobe Lightroom 모든 사진에는 저작권이 있습니다. 허락 없이 사용하실 경우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