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jinidrone
1,000+ Views

드론 추락, 분실시 내 드론 찾는 방법

최근 드론을 취미로 시작하시는 입문자나 초보자분들은 드론을 날리면서 생각지도 못한 황당한 일들을 겪게 되기 마련입니다.
특히나 촬영용 고급 드론을 멀리 비행하다가 생각지도 않은 추락이나 분실의 경우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대부분의 드론 유저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DJI 드론의 추락이나 분실된 경우에 드론을 찾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물이나 바다에 빠지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거의 찾을 수 있으니 드론을 날리시는 분들도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서 꼭 숙지해 두시길 바랍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스위트홈, 정재헌? 누구냐, 김남희 넌?
https://youtu.be/PuWxFHi-o5c 김남희 : 대한민국의 배우. 2013년 영화 "청춘예찬"에서 태평 역으로 데뷔했다. 2018년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모리 타카시 역을 맡았는데, 첫 등장 당시 진짜 일본인이 한국어와 영어를 하는 듯한 발음과 억양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덕분에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한 것이 잠시 재조명 받기도 했다.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에 정재헌 역할로 출연했다. 스위트홈, 정재헌 : 국어 교사이자 기독교 신자. 조용하고 얌전한 말투, 성격과 달리 검도를 수련한 경험을 살려 날이 선 진검을 무기로 괴물과 싸운다. 남을 위해 목숨을 걸 정도로 선과 정의에 대한 강력한 믿음을 갖고있다. 김남희, 프로필 : 출생 : 1986. 신체 : 178cm, 69kg 소속사 :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학력 : 서경대학교 연극영화 학사 영화, 2012년 시련, 그 해 가을 상민역 2014년 청춘예찬 태평역, 내 아내 준혁역 2016년 오발탄 남희역 드라마, 2016년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 과로사 의사단역 2017년 SBS 언니는 살아있다! 최영훈(스토커) / 최지훈 OCN 터널 7화 감식반 단역 2018년 tvN 미스터 션샤인 모리 타카시 조연 2019년 MBC 봄이 오나 봄 허봄일 조연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표준수 조연 2020년 MBC 그 남자의 기억법 드라마 감독 특별 출연 Netflix 스위트홈 정재헌 주연 연극, 2015년 하녀들, 부양권청구 소송사건 2016년 형제의 밤, Wakw Up [햄릿], 놀이공원의 하늘은 언제나 푸르다 2019년 놀이공원의 하늘은 언제나 푸르다 2020년 바다 한가운데서 CF, 2020년 : :KCC스위첸 - 문명의 충돌 편 :맥도날드 - 드라이브스루 편 수상, : :2018년 :제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 조연상 미스터 션샤인
곧 큰위기가 닥친다
한국은행 총재가 이런 발언을 했다는 것은?? 저는 개인적으로 이 사람의 발언을 "올 것이 오고있다 난 분명 예고하고 경고했다 그때가서 나에게 책임을 묻지마라" 라고 하는 것이라 보는데요 님들의 생각은 어떠실련지...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0276831 지금부터 지극히 개인적인 푸념같은 내생각이니 읽다가 불편할 수도 있음을 미리 말씀 드립니다 그놈에 K만 보면 토가 나온다 어찌 K국민성은 병신 같을까? 곧 한국 금융이 97 IMF 따위는 애들 장난이라고 말할수 있는 큰 위기가 터지면서 경제가 완전 무너질 것이다 700만 자영업자 소상공인 하나둘 나자빠져지고 중소기업 줄줄이 파산 하고 대기업 구조조정에 자산 매각 하고 거리 곳곳에는 곡소리만 들리는... 서민이 무너질 세상이 올 위기상황인데 정부라는 것 따위는 눈만 뜨면 쇼 입만 열면 거짓말에 국민 갈라치기식 정치에 여념없고 여당이라는 것들은 야당 시절 그렇게 정의로운 척 하다 막상 여당이 되어서 비리가 여기저기 터져나오니 막아대다가 여기저기서 사람이 죽어 나가질 않나 맨입으로 아래도리질 하다 걸려서 도망가질 않나.... 야당이라는 것들은 정권 견제하는 척하면서 개헌 뒷거래 날만 기다리고 자빠졌고 이 와중에 국민이라는 것들은 계급배반 하고 좌우로 갈라져서 썩은 기득권들의 추종자 역활을 스스로 자처하며 썩은 기득권 싸움에 용병인마냥 앞장서서 국민끼리 서민끼리 싸우고 자빠졌다 꼴통 K보수는 부정선거론에 눈이 멀어 미대선에 까지 K부정선거론을 수출하고 대선 패배한 후보자를 신처럼 떠받드는 뽕맞은 정신으로 엉뚱한 싸움만 하고 자빠졌고 쓰래기 K좌파는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 못하고 곧 끝이 날 즈그들만의 달님만 빨아재끼면서 그외 다른 이념이나 가치를 적폐로 보는 뽕맞은 즈그들만의 정의에 휩싸여 살고 있다 난 이딴것들을 사람 새끼라고 보질 않는다 정신차려라!!!! 그런다고 썩은 기득권들이 서민들에게 손내밀어줄 것 같더냐? 그저 우리들은 그것들에겐 한 표일 뿐이고 선거 수단의 재료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