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opy1101
5,000+ Views

WOTE : Can't take my eyes off you.

원래도 정말 달콤한 노래죠?! WOTE와 Selah sue가 만나 경쾌함까지 더해준듯! 전 이게 퇴근 테마송이랍니다ㅋ 회사에서 지친 기분을 업시켜서 산뜻하게 저녁일정들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해주거든요~! 이 노래가 멜론에도 있으면 참 좋을텐데 유투브에 밖에 없어서 반복듣기가 넘 어려워요ㅠ 암튼 굳굳~! ^^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SeonWoongHan 그쵸?!ㅋ 정말 아쉬워요ㅜ
아 이노래 정말 좋죠~ 저도 유투브 밖에 없어서 아쉽워요 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같은노래,다른버전] Pharrell Williams - Happy part 2
안녕하세요~ 같은노래, 다른버전 컬렉션을 운영하고있는 @asongforyou 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죠^_^? 오늘은 지난 주에 이어서 계속하여 Pharrell Williams - Happy part 2를 진행해보려고해요! 요 아래부터는 하던대로 늘 음슴체로 진행해보도록 할게요!_! 사실 Pharrell의 Happy에는 커버할만한 영역이 굉장히 많았음.(●´∀`●) 노래 그 자체와 퍼렐의 이상한 춤과 그리고 24시간동안이나 재생할 수 있게 만들었던 뮤직비디오까지.\(*T▽T*)/ 그리하여 다양한 버전의 커버가 나왔기 때문에 이자리를 빌려서 소개해보겠음 슬로바키아의 High Tatras라는 곳에서 찍은 영상이라고 함. Happy의 신기했던 점은 국가적으로(?) 패러디가 이뤄졌단 점이랄까? 다들 자기가 어디에서 찍었단걸 되게 내세웠는데 그래서 세계 여행하는 듯한 재미가 있었음! 무려 조회수가 530만이나 되는 패러디 비디오. 포르투칼어인가? 잘 모르겠지만 발놀림이 예사롭지 않다는 것만은 확실하다!! 이건 파리버전! 우리가 익히 아는 관광지의 파리와 더불어 파리 사람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니 나도 막 신나는고다!! 이건 테헤란 버전. 테헤란하면 강남의 테헤란로만 알았는데 이건 진짜 테헤란임 ㅋㅋㅋㅋㅋㅋ 이건 부다페스트 버전. 부다페스트 가보고시파.....(ノ´ー`)ノ 이건 크로아티아 버전. 사람들도 나름 연기하는 것 같고 준비를 많이한게 느껴짐 ㅋㅋㅋㅋ 저 멀리 자메이카에도 Happy 열풍이! 사람들이 막 춤추면서 행복해하는게 느껴져서 내 마음도 따듯(´ω`★) 이건 나폴리 버전. 난 Happy 뮤직비디오의 매력은 카메라를 뚫어지게 응시하며 춤추며 걸어오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런 점에서 나폴리 버전은 좀 아숩다 ㅋㅋㅋㅋ 이건 일본 후쿠시마 버전. 일본 영화에서나 본듯한 맑은 풍경이 잘 담긴듯함.(n˘v˘•)¬ We Are From Martinique 버전! 풍경에 절로 힐링되는듯 ㅠㅠㅠㅠ 이건 홍콩 버전. Dance Edition이라 그런지 다들 한 땐스 하시네예(≧▽≦)!!!! 하다하다 WE ARE FROM TATOOINE버전도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보면 왜 한국버전은 없을까 다들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찾아옴.ʘ‿ʘ 소니뮤직코리아에서 만든거인데 조회수도 작구..(한숨) 뭔가 한국의 매력을 잘 살린 비디오가 전세계적으로 빵! 터지면 좋았을텐데 아쉬운건 어쩔 수 없는고다 ㅠㅠ 오늘 제가 준비한건 여기까지입니다:) 다들 재미있으셨나요? Happy뮤직비디오 패러디 영상들을 꼭 소개드리고 싶었던 이유는 영상들을 보면 다들 영상을 준비하면서 얼마나 고민을 많이 했고 또 찍으면서 느꼈을 즐거움들과 정말 가사 그대로의 행복이 저에게까지 전해져오는 것 같거든요^^ 그래서 제 글을 봐주시는 빙글러님들도 이 HAPPY한 영상들 보시면서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는 마음이 들어서에요~ ヾ(@°▽°@)ノ 항상 일찍일찍 써야지 하지만 ㅠㅠ 밤늦게서야 쓰게되네요. 담주면 드디어 5월이네요! 5월엔 좀 더 빨리 찾아뵙기를 약속드리면서!!!! o (◡‿◡✿) @dlalsghminho @henohri @skybuff @7jam @gom0045 @mmajm1227 @paradis @ssk6678 @bechoicestyle @mjg8215 @kjw3229 @tjdud6352 @funkyworld @qlcsk516 @rachelykim @andready1130 @hsjhan @dreamlove @skyrimtong @mintjr @emily211 @ysmlily @suzyy0919 @kada0423 @maktub @gkdl1545 @musiq143 @ljhlove89 @joonbaek12 @sunmison @blurgirl @eyee234 @fkaus1003 @one0919co @hippyhoppy @periallim @hoseb @mijulee3720 @niceyjy @ChoiYoungho @togabriel @ma2zuqumi @namjucho9 @daftpunk2015 @icecoffee101@anob @tjdud6352 오늘도 저의 컬렉션 팔로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며 마무리 ㅋㅋㅋㅋ 카드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아요와 클립과 댓글을 아끼지 말아주세요 아직까지 팔로우하지 않았는데 제 컬렉션에 호기심 생기신 분들은 아래대로 해주시면 팔로우(FOLLOW)가 됩니다! 같은 노래, 다른 버전 컬렉션 -> 1. http://www.vingle.net/collections/1977597 를 클릭한다. 2. 제일 오른쪽에 있는 팔로우 버튼을 누른다.
[같은 노래,다른 버전] 비욘세(Beyonce) - Crazy In Love
안녕하세요:D 제가 오늘 첫 컬렉션을 만들었어요. '같은 노래,다른 버전'이라는 컬렉션인데 이 컬렉션에 대한 설명은 나중에 따로 또 쓸게요! 앞으로 자주 올리고 또 글 재밌게 쓸테니까 기대 많이 해 주세요 ☺☺ 요 아래부터는 나 편하게 음슴체로 하겠음. 혹시나 반말 보기싫다고 피드백 주시면 다시 존댓말로.....(소심) 시작은 디바 중의 디바 비욘세로!! 사진은 디바 느낌 전혀 아니지만 그냥 내 취향인고다 ㅋㅋㅋㅋㅋㅋ 이효리가 성공적인 솔로로 데뷔하는데 텐미닛이 있었다면 비욘세에게는 Crazy In Love가 있었음. 비욘세 대표곡으로는 흔히 Single Ladies를 많이 꼽긴 하던데 그래도 Crazy In Love의 임팩트는 따라갈 수 없는듯 ㅋ_ㅋ 물론 가끔 나메승자나 이사돈을 보면 이 노래가 머리속에 자동 재생 되기도함.. ㅋ_ㅋ 이 노래는 1970년에 나온 Chi-Lites의 앨범 I Like Your Lovin' (Do You Like Mine?)의 수록곡 Are You My Woman? (Tell Me So)을 샘플링한 곡인데 위의 영상이 바로 그 곡임ㅋ 다들 몰랐겠지? 힝 0:09부터 샘플링한 부분 나오는데 나오는 순간 바로 소름돋음ㅋ 이 시카고 출신 아자씨들은 30년 뒤에 전세계 여자들이 본인들 곡(을 샘플링한 곡)에 맞춰 털기춤을 출거라는걸 알았을까 ⊙0⊙ 추가! @qlcsk516 님이 요청하신 원곡버전입니다 ㅋ_ㅋ 암튼 남편(당시엔 남자친구)의 버프를 제대로 받은 이 노래와 뮤직비디오는 하도 센세이셔널해서 나에게는 흰 나시티와 짧은 청바지에 대한 로망을 안겨 주었고 셜록이는 비욘세의 뮤비 속 워킹을 따라하게 되었다고 한다.... 짤만봐서는 마려운 것 같지만 실제로 따라한고임 ㅋ 뒤로 넘기면 영상 有 (-2:20초부터) 최근 이 노래가 다시 주목받기 시작한 건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는 걸 제대로 보여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Fifty Shades of Grey)의 사운드 트랙에 수록되면서부터인데 예고편에 이 노래 나올 때는 겁나 격정적인 장면이 펼쳐질 것만 같아서 나년은 두근대는 가슴을 부여잡았다는ㅋ -첫번째 영상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예고편 -두번째 영상 : Beyoncé - Crazy in Love (2014 Remix) (Lyric Video) (From the ''Fifty Shades of Grey'') 그리고 커버 곡들도 쏟아져 나왔다고 한다 ㅋ 비욘세의 Crazy In Love의 커버는 뜻하지 않게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전과 후로 나눠지게 됨. 두 곡의 워낙 분위기가 다르다보니 뭐... 그리하여 같은 노래이지만 존나 신나! 아니면 존나 끈적거려! 두 버전으로 나눠짐. 우선 존나 신나! 부터 시작해보자면 위의 영상은 The Voice 2014에서 Toia Jones가 부른 "Crazy in Love"임. 음을 원곡보다 상당히 낮춘 것 같다는 쀨이 오지만 그래도 겁나 파워풀하고 씐남!!!! 너만 더 보이스냐! 나도 더 보이스다!!! 이건 작년에 방영된 더 보이스(The Voice) 호주버전에서 Carlos Velazquez aka 'C Major'가 부른 Crazy In Love. Toia Jones버전보다 파워는 좀 떨어지지만 그래도 흥겨움. 흥을 못이긴 카일리 미노그는 코치의 본분을 잊고 헤드뱅잉을 즐겼다고 한다ㅋ 이건 조회수 4백만에 빛나는 자랑스런 한국인 Chris Koo의 댄스 커버 버전 ㅋㅋ 비욘세가 이 영상을 본인 페북으로 쏴줘서 전 세계 비욘세 팬들 사이에서 단숨에 인기를 얻게됨. 해외 케이팝팬들은 샤이니 키랑 존똑이라며 감탄하였고 또 다른 외국인들은 어떻게 저렇게 파워풀하게 춤을 추는데 안경이 그대로 있냐며 경이로워 하였다고 한다. 넘어가서 이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버전 Crazy In Love를 커버한 영상임. 조회수 많은 영상들도 많길래 내가 다 들어봤는데 딱히 끌리는건 없고 이 버전이 젤 나은거 같았음. 이건 유투브 유저 Sofia Karlberg의 Crazy In Love remix 버전. 원곡을 굉장히 흡사하게 따라한 버전인듯! 이건 유투브 유저 Daniela Andrade버전.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버전이랑도 약간 다르고 진짜 자기만의 버전으로 재탄생시킨듯. 이건 뭔가 사랑의 아름다움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 듯한 버전임. 유투브 댓글봐도 사람들이 비욘세 버전이랑 비교하면서 이 버전은 굉장히 스윗하다고 좋아함. 별거 아닌 것 같은 글인데 짤찾고 영상찾고 하다보니 시간이 훌쩍....... (눈물) (다시 존댓말 모드로 돌아온다.) 빙글 가입하고 첫 글인데 재밌었음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담주에 또 다른 내용 생각해서 글 써볼게요. 월요일이나 화요일쯤? (찡긋) 제 컬렉션 팔로우 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그럼 안녕~~!! 같은 노래, 다른 버전 컬렉션 -> 1. http://www.vingle.net/collections/1977597 를 클릭한다. 2. 팔로우를 누른다.
지금 당장 데뷔해도 될듯한 위탄 배수정 커버들
위대한 탄생 시즌2 준우승자였던 배수정! 실력이 워낙에 좋아서 금방 데뷔할 줄 알았는데 프로그램 자체가 그리 흥행을 하지 못해서인지 아직도 감감무소식이네요 ㅠㅠ 요즘 넷상에서 bae bae 커버가 나름 화제가 되어서 그동안 뭐하고 지냈는지! 배수정의 유투브 좀 탈탈 털어봤습니다~! 이렇게라도 목소리 들려줘서 고마우뮤ㅠㅠㅠ 배수정 - Bae Bae (Big Bang Cover) 이 영상보고 카드를 써야겠다고 결심했네요! 왠지 애즈원 느낌도 나면서~ 린 느낌도 조금 나고요! 베베 노래 이런 분위기로는 생각 못했는데 묘하게 섹시한 노래같아요 배수정 - YOU (G.SOUL COVER) 노래 들으면서 느끼는건데 가창력도 좋고 음색도 좋아요~ 가수들 중에서도 둘 중에 하나만 좋아서 아쉬운 가수들이 있는데 배수정은 둘 다 좋은듯! Ed Sheeran - Thinking Out Loud (배수정 Cover) 에드시런 좋은데 배수정도 에드시런처럼 싱어송라이터 컨셉으로 나오면 잘될거같아요! 크러쉬 (Crush) - 가끔 (Sometimes) 배수정 Cover 백예린이 이 노래 커버한 것도 정말 좋았는데! 그러고보니 배수정 목소리가 백예린 성숙버전 같은 느낌도 있네요 ㅎㅎ Lost Stars (Begin Again Soundtrack) - 배수정 Live Acoustic Cover 원곡도 워낙에 좋았는데 배수정도 맛깔나게 잘살렸네요~ Michael Jackson - Love Never Felt So Good (배수정 Acoustic Cover) 이런 분위기가 목소리랑 참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나른나른~ 무슨 노래든 자기만의 스타일로 세련되게 잘 소화시키는거같아요 얼마전에 복면가왕에서 '빙수야 팥빙수야'가 배수정 아니냐면서 기사들이 막 나서 두근두근했는데 결국은 배우 현쥬니씨로 밝혀졌지요. 혹시나?하는 이런 기사말고 얼른 데뷔 기사로 만나볼 수 있었으면+_+
[같은 노래,다른 버전]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 Problem (part 1)
빙글에 글쓰기 시작한지 3주 차인 @asongforyou 입니다. 제가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께서 원하셨던 아리아나 그란데의 Problem을 써보려고 해요 ♥~(˘▾˘~) 사실 아리아나 그란데의 Problem은 워낙에 흥한 노래라 도저히 카드 하나로 정리되기가 힘든고시다..... 그래서 이번주와 다음주에 나눠서 두개로 구성해볼게요! 기대되시나요?! 그럼 이 아래부터는 평소처럼 음슴체로 써보겠음┌(˘⌣˘)ʃ 우선 제가 앞에 썼던 비욘세와 니키 미나즈에 비해서는 아리아나 그란데를 아직 잘 모르는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 간단한 프로필부터 소개 해 보겠음ヽ(・∀・)ノ 일단 정말 기본 of 기본부터 털어보자면 본명은 아리아나 그란데-부테라. 영어로 써보자면 Ariana Grande-Butera 생년월일은 1993년 6월 26일 (21세) 이며 미국 플로리다 주 보카러톤에서 출생. 국적은 미국이고 직업은 배우 겸 가수. 장르는 알앤비와 팝을 넘나들고 있으며 레이블은 유니버설 뮤직 그룹 산하의 음반사인 리퍼블릭 레코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들에 대해서 좀 더 설명해보자면 Q. 아리아나 그란데의 인종은? A. 이탈리아인, 시칠리아인과 아브루초의 혼혈이다. 그녀는 트위터로 DNA 검사 결과 자신의 조부모는 그리스와 북아프리카의 조상의 후손이라고 밝혔다. (고 위키피디아가 말함) Q. 아리아나 그란데 다이어트가 자동완성에 있는 이유는? A. 아리아나 그란데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이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돌아다니고 있기 때문. 하지만 아리아나 그란데의 다이어트 전 사진을 보면 나년의 문제는 살이 아님을 알게된다.. 다시 태어나실 분 모집합니다.(1/100) Q. 아리아나 그란데와 빅션은 무슨 관계인가요? A. 연인관계입니다 (운다) 참조 : favoritehoney 님의 카드 아리아나 그란데, 빅 션과의 연애 인정 보기 그냥가긴 아쉬우니 내가 좋아하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커버한 남친(이때는 사귀기 전이거나 밝혀지기 전이었던듯)의 노래 Guap 영상 투척 ㅋ 아리아나 그런데가 랩 들어가는 타이밍 실수했을 때 사람들 눈에 꿀 떨어지는듯....(괜챠냐 괜챠냐) 랩 끝나고 나서도 귀엽다고 우쭈쭈쭈 근데 진짜 귀여워서 나도 몇번이나 돌려본 귀한 영상 공유함여! 이 영상 하나로도 카드 쓸 수 있겠는데 ㅋㅋ 커리어에 대해서 좀 더 설명해보자면 어린 시절부터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하고 오케스트라에서 연주하는 등 음악적 활동을 이어감. 2009년, 아리아나 그란데는 니켈로디언의 텔레비전 쇼 《빅토리어스 》 시트콤에 '캣 발렌타인' 역할으로 캐스팅되었고 인기를 얻게됨. 《빅토리어스》를 촬영하는 동안 그란데는 아델, 휘트니 휴스턴, 머라이어 캐리의 노래를 커버한 녹음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했는데 (유투브 찾아보면 많음) 그란데의 유튜브 동영상을 눈여겨 본 리퍼블릭 레코드의 CEO는 그녀의 노래에 감동을 받아 전속 계약 제의를 했고 계약서에 사인을 하게됨. 디즈니 프린세스의 현실판이라고도 불리우는 예쁜 외모에 노래 실력도 뛰어나서 2013년 3월 데뷔 싱글 'The Way'를 빌보드 싱글 차트 톱 10에 데뷔시키며 화려하게 등장하여 데뷔 앨범 [Yours Truly]를 앨범 차트 정상에 올려놓음. 참고로 Yours Truly에 있는 노래들 좋은거 많아서 난 지금도 많이 들음 (ღ˘⌣˘ღ) ♫ 4 옥타브를 넘나드는 음역대로 돌고래 목소리를 쉽사리 내기 때문에 자연스레 머라이어 캐리(aka 머랴)와 비교되고 있음. 아리아나 그란데는 머랴랑 비교되는게 영광이라 하였으나 머랴는 그닥 좋아하지는 않는 눈치 .... ヘ(´o`)ヘ 영상 : 아리아나 그란데가 부르는 머라이어 캐리의 Emotion 그리고 2014년 8월 아리아나 그란데의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My Everything]이 발매됨. 첫번째 앨범과 비교했을 떄 "an evolution"이라는 평을 받으며 발매된 이 앨범의 첫번째 싱글이 바로 오늘 소개하려는 'Problem (Feat. Iggy Azalea)' 작년 Fancy라는 메가 히트곡을 남긴 (인종차별주의자이자 호모포비아라서 우리나라에선 욕많이먹은) 이기 아젤리아가 피처링함. 외모와 노래실력은 가졌지만 춤 실력은 가지지 못해서 리한나도 웃었다고 한다.... 사실 한국에서 이 노래의 순위가 갑자기 올라갈 수 있었던 이유에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한 서예안의 Problem을 무시못함. 춤까지 따라할 필요는 없었는데....( ‾ʖ̫‾)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아리아나 그란데의 Problem 라이브버전부터 함께봐융 시원시원하다 d┃・∀・┃b 이건 아카펠라 커버들로 유명한 펜타토닉스(Pentatonix)의 Problem 커버. 펜타토닉스도 고정팬이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이 버전도 상당히 찰짐. 듣는 재미가 있으시다!! 이건 요즘 전지현 광고 BGM으로 유명한 take me to the church의 주인공 호지에(Hozier)의 커버. 아리아나 그란데의 살랑살랑하는 느낌과는 상당히 다른 롹스피릿같은데 느껴지는 커버임. 당대 인기있는 곡들에 GLEE 커버가 빠져주면 섭하죠잉! (ؔꇵ ˻̠ ؔꇵ) 이건 니키 미나즈 카드에서도 소개해드렸던 Scott Bradlee & Postmodern Jukebox의 Problem 커버버전. 유투브에 왠만한 커버 밴드들은 이 노래를 한번씩 거쳐간듯한 느낌적인 느낌! 일단 오늘 카드는 파트1이니 여기까지 소개해볼게요:D 제 카드에 댓글 달아주셨던 분들을 또 불러모아봅니다. @dlalsghminho @henohri @skybuff @7jam @gom0045 @mmajm1227 @paradis @ssk6678 @bechoicestyle @mjg8215 @kjw3229 @tjdud6352 @funkyworld @qlcsk516 @rachelykim @andready1130 @hsjhan @dreamlove @skyrimtong @gom0045 @mintjr @emily211 @ysmlily @suzyy0919 @kada0423 @maktub @gkdl1545 @musiq143 재밌게 읽어주세요 (◍•ᴗ•◍)❤ 아직까지 팔로우하지 않았는데 제 컬렉션에 호기심 생기신 분들은 아래대로 해주시면 팔로우(FOLLOW)가 됩니다! 같은 노래, 다른 버전 컬렉션 -> 1. http://www.vingle.net/collections/1977597 를 클릭한다. 2. 제일 오른쪽에 있는 팔로우 버튼을 누른다. 그럼 담주에 아리아나 그란데 Problem 파트2로 찾아뵐게요~! (ღ˘⌣˘ღ) ♫・*:.。. .。.:*・ 그럼 이번주도 즐겁게 보내시길~ 안녀어어어어엉!!
On a serious note
Guys this isn't kpop related, I have posted this to all communities, but can we take a minute, or 10 that this video takes, to really understand what is going on in our world today. At first I flupped passed this video. I admit, I didn't want to watch something again about mass shootings. But then I clicked on it and watched all the way through. What are these emotions I am feeling. It is like Eugene unlocked a blocked door inside me and opened my eyes. YES I am in the generation of the millennials, YES I am 5 years younger than him, YES I can have a say in what happens next in my life time, YES there is ways we can start the change. I always keep saying that I want to live at sea for the sole reason of running away from humans and not standing up for what I BELIEVE. But if Eugene, a ordinary person can make a youtube video expressing his memories and emotions regarding this issue, than why can't I stand up and do the same? Here is me, standing up for what I believe. DO NOT stand to the side and talk about what you think should be done all the while not doing anything. DO NOT go into this up coming election blindly. DO NOT say anything is impossible. With time and enough motivation from people things can get done. Not just US millennials, but the entire global body can stand together and become ONE, United We Stand. Thank you Eugene for guiding me to this blocked door. I have opened that door and I'm willing to do everything in MY power to succeed in spreading word to thise who don't understand. This post isn't about guns and gun laws. It isn't about the LBGT community. It isn't about the presidential election this year. The sole purpose for this is to talk about VIOLENCE. The other topics fall into the place of violence. So please, take a moment and open your eyes and ears to what is really going on in our world and ask yourself this simple question, What Am I Doing That Can Help Our World Move Forward? Just a few tags: @Helixx @GriseldaZenger @JiyongLeo @garanoxgrace @MaeLyn @FalseLove @SugaOnTop @CrookedShadow @AbbyRamey @twistedPuppy @ashleyemmert @BBxGD @lovetop @SarahVanDorn @ZitaMahoney @KaitlynHewitt @MadAndrea @MandyNoona @KeziahWright @SimplyAwkward @ashleyemmert @bbyitskatie @KaitlynHewitt @KatelynSummerso @JaiiPanda @Sailynn @AmberFranco @sarahdarwish @SarangRavi @JohnEvans @kpopandkimchi @SassyMaknae @yougotnojamz @Kurisuchan15
4
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