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789
1,000+ Views

철원 고석정 근처 오늘의 농부

철원 오늘의 농부를 아시나요?
'오늘의 농부'는 철원 고석정 관광지에 있어요.
철원군 농·특산물 직영 쇼핑몰로 운영 중인 오늘의 농부는 청정 철원의 농특산물을 만나는 믿을 수 있는 로컬 매장입니다.

전 얼마전 오늘의 농부.kr (쇼핑몰)에서 철원 오대쌀 10kg짜리 2개와 맛있다고 소문난 오대쌀 떡국을 구입했습니다.
요즘 같이 이동이 쉽지 않은 때는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도 좋겠지요~ 만원 이상 구매하면 택배비도 무료에요. Good!

철원 두루미 평화마을 대마리 오대쌀은 워낙 맛있기로 유명하구요. 실제로도 몇 번 가서 먹어봐서 밥맛은 보증이죠. 햅쌀이 나왔길래 마침 쌀도 떨어져서 큰 맘 먹고 샀지요. :)

#오늘의농부 #물론 #내돈내산
#철원군농특산물직영쇼핑몰
#강원도 #철원 #철원쇼핑몰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달강정떡볶이 군자저
달강정&떡볶이 군자점 ✔️슈퍼문세트 29,900원 (구성 : 달강정슈퍼문+떡볶이2인 +모듬튀김+무+펩시콜라 1.25) ➕맛 선택 1,000원 추가 (구성 : 매콤핫강정+달콤달강정) 떡볶이와 치킨 둘 다 먹고 싶을때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집 가성비로 괜찮고, 간단히 맥주와 함께 먹기도 좋고, 양도 넉넉해서 괜찮았던 달강정 ✔️참고 매콤핫강정은 맵지가 않았음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광진구 군자동 48-49 1층 ⏰매일 13:00-01:00 (매장운영시간|배달시간은 상이할 수 있음) https://www.instagram.com/p/CJNwrRllW1A/?igshid=904kwt5efhi8
여행하는 동안 편안하게 해줄 숙소! '엘린빌리지'
여행을 다니시면서 관광지, 맛집도 중요하지만! 여행기간동안 머무는 숙소도 광관지와 맛집과 같이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여행하는 동안 편안하게 머물 수 있으면서 모든 가족 구성원들을 고려하는 숙소 '엘린빌리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산방산의 뷰가 좋은 엘린빌리지는 멋진 경치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낮에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밤에는 주변에 조명이 켜지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해주는 야경을 볼 수 있더라구요~ 이것만으로도 제주에서의 추억을 만들기가 너무 좋은 숙소였는데요. 가족구성원들을 고려한 테마 펜션까지 있다는데 안갈 수가 있나요?? 여기는 성인가족들이 머물기 좋은 패밀리룸과 어린아이들과 함께 머물기 좋은 키즈룸이 있는데요. 패밀리룸은 복층으로 되어있는 룸으로 거의 오픈식으로 되어있더라구요~ 뿐만아니라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게 되어있어서 신혼부부들이 머물다 가기도 좋을꺼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가족들이 머무실때는 부모님은 아랫층의 침대를 사용하시고 자녀들은 복층을 사용하기 딱 이더라구요! 특히 복층은 침대 바로 옆에있는 창문으로 보이는 밖의 전망이 끝내줬어요! 침대에 누워 창문 밖에 새하얀 눈이 묻은 전망을 보면 잠도 솔솔올꺼 같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머물기 좋은 키즈룸은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원목으로 되어있는 소꿉놀이세트와 아이들의 아지트가 될 지하벙커까지 있더라구요! 아이들만의 작은 키즈카페를 룸에 넣은것 같았어요~ 아이들은 소꿉놀이와 지하벙커에서 신나게 놀고! 부모님들은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서로 윈윈인 숙소 아닌가요?? 뿐만아니라 엘린빌리지는 팔미돈가라는 흑돼지 맛집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숙소와 맛있는 흑돼지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였던 곳이었어요! 제주여행을 하시면서 편안한 숙소를 찾으시는 것도 중요하지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숙소라면 더 좋으시잖아요?? 그런 숙소 '엘린빌리지'가 있으니까요. 궁금하시면 한 번 머물다가보세요~ 아마 기대 이상으로 마음에 드실꺼 같아요><~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 187-3 문의 : 0507-1480-4244
제주스러움이 가득한 서귀포맛집! '하례정원'
제주여행에 왔는데! 제주스러운 재료들이 묻어는 음식들을 드시고 싶지 않나요?? 그래서 제주의 풍경을 느끼며 맛있는 음식을 드실 수 있는 서귀포 맛집 '하례정원'을 소개해드릴게요~ 하례정원에 도착하시면 한적한 곳에 예쁜정원과 귤밭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귤밭에 노~란!귤들이 가득한 제주의 분위기가 뿜뿜이었어요! 하례정원은 찐 맛집답게 웨이팅하시는 분들이 계셨는데요. 저희는 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기를 미리 하고 방문을 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희처럼 예약을 미리 안하신분들은 기다리시는 동안 근처에 있는 관광지인 망장포, 공천포 등 예쁜제주의 바다를 함께 느끼시며 기다리셔도 좋을꺼 같더라구요~ 자리에 앉아 메뉴를 열심히 탐색하며 고른 메뉴는! 딱새우 로제파스타와 해산물오일파스타였어요~ 일반 파스타들과는 다르게 제주의 해산물들이 들어갔다고 하니까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창문을 통해 보이는 감귤을 사진찍으며 식전 빵이을 먹는사이에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는데요. 해산물이 가득한 파스타의 비주얼이 장난아니었어요!! 이 맛있는 음식을 사진에는 다 담기지는 않지만! 열심히 사진을 찍고 파스타를 한입 먹었는데요. 해산물들이 너무 신선한면서 파스타와 너무 잘 어우러져 있더라구요ㅠㅠ 친구랑 먹으면서 서로 말도 없이 완전 흡입했던거 같아요ㅎㅎㅎㅎ 제가 먹었던 파스타중에서 가장 맛있다고 해도 과인이 아닐정도로 찐 맛집이었어요! 제주여행에 오셔서 제주스러움이 가득한 파스타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하례정원'에 방문해보세요><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하례망장포로 39 문의 : 0507-1376-1337
Shack 버거 & 어반 래빗 라거
와입은 햄버거라고 했지 콕 쉐잌섁을 이야기하지는 않았습니다. 근데 전 햄버거 이야기를 듣자니 급 쉐잌섁이 먹고싶어지더라구요. 엎어지면 코닿을데 있는 맥도날드는 영 땡기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차를 몰아 서면까지 나갔습니다. 하, 서면도 몇년만인지 참... https://vin.gl/p/2504969?isrc=copylink 서면 삼정타워에 쉐잌섁이 생겼다는 이야긴 들었지만 굳이 나가서 줄까지 서서 먹을 생각은 없었어요. 하지만 요즘엔 웨이팅도 없는데다 시국탓인지 조용한가보더라구요. 서울여행가면 쉐잌섁 두타점은 꼭 들리는 코스였었는데 말이죠 ㅎ. 쉐잌섁은 1층에 있더라구요. 음, 서울엔 무인포스가 없었던것 같은데 여긴 무인포스가 있어서 금방 주문했어요. 하긴 코로나 때문에 설 안간지 1년이 됐으니 그새 시스템이 변했을수도... 영수증을 들고 카운터에 가면 차량등록을 해준답니다. 건너편 스벅엔 테이블을 모두 철수시켰는데 여긴 앉아서 먹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주문해놓고 전 커피 한잔 데려왔어요. 아이들이 기다리고 있는 집으로~~~ 아, 맛있어 보이네요 ㅎ 딸은 감자만 먹어요... 커피랑 마시려니까 와입이 버거엔 맥주지 합니다. ㅋ 인정 인정... 색깔 이쁘죠... 역시 버거랑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