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789
1,000+ Views

철원 고석정 근처 오늘의 농부

철원 오늘의 농부를 아시나요?
'오늘의 농부'는 철원 고석정 관광지에 있어요.
철원군 농·특산물 직영 쇼핑몰로 운영 중인 오늘의 농부는 청정 철원의 농특산물을 만나는 믿을 수 있는 로컬 매장입니다.

전 얼마전 오늘의 농부.kr (쇼핑몰)에서 철원 오대쌀 10kg짜리 2개와 맛있다고 소문난 오대쌀 떡국을 구입했습니다.
요즘 같이 이동이 쉽지 않은 때는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도 좋겠지요~ 만원 이상 구매하면 택배비도 무료에요. Good!

철원 두루미 평화마을 대마리 오대쌀은 워낙 맛있기로 유명하구요. 실제로도 몇 번 가서 먹어봐서 밥맛은 보증이죠. 햅쌀이 나왔길래 마침 쌀도 떨어져서 큰 맘 먹고 샀지요. :)

#오늘의농부 #물론 #내돈내산
#철원군농특산물직영쇼핑몰
#강원도 #철원 #철원쇼핑몰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잔잔하게 흐르는 시냇물 같은 친구
♣잔잔하게 흐르는 시냇물 같은 친구♣ 잔잔히 흐르는 시냇물처럼 언제나 따뜻한 마음 한 줄기가 고요하게 가슴으로 흐르는 것이 친구입니다. 매일 만나도 매일 만나지 않아도 가까이있든 멀리있든 고요히 흐르는 강물처럼 늘 가슴 한켠에 말없이 잔잔한 그리움으로 밀려 오는 친구가 진실한 마음의 진정한 친구입니다. 언제나 그자리에 늘 그 모습 그대로 오염되지 않는 맑디 맑은 샘물처럼 우정의 마음도 솔솔 솟아나는 그런 친구가 맑은 영혼의 친구입니다. 친구간에는 어떤 언어가 필요 없습니다. 그 친구가 지금 어떤 상황이든 어떤 심정이든 굳이 말을 안해도 가슴으로 느낄수 있는 친구 가슴에 담아져 있는 친구 그런 친구가 진정한 마음의 친구입니다. 마음을 담아 걱정해 주는 따뜻한 말 한마디가 얼어붙은 가슴을 녹이고 바라보는 진실한 눈빛이 아픈 마음을 적시게 하는 그런 친구가 영원히 변치 않는 우정의 친구입니다. 친구 지간에는 아무런 댓가도 계산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멀리 있어도 마음으로 의지하고 그리워하는 것만으로도 인생의 동반자 같은 진정한 친구입니다. 살아가는 동안 같이 아파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희.노.애.락을 같이 할 수 있는 지란지교 같은 그런 친구가 진정한 친구입니다. - 마냥좋은글 - ♣미국 의사협회에서 "백혈병과 암"의 원인을 찾아냈습니다. 그 원인은? 1. 물 대신 탄산음료를 자주 마신다. 2. 플라스틱 컵이나 종이컵에 담긴 뜨거운 음료를 마신다. 3. 비닐봉지에 담긴 뜨거운 음식물 먹는다. 4. 플라스틱 그릇이나 비닐 봉지로 전자레인지에 데운 음식을 먹는다. * 주의 : 플라스틱이나 비닐이 열을 받으면 52종의 암을 유발하는 화 학 물질이 발생합니다. 이 메시지는 100여개의 다른 메시지 보다 더 유용합니다. 소중한 자료인 이 글을 당신이 아끼는 사람들에게 널리 공유 해 주세요... 마냥좋은글드림... 꽁짜로 책 요약해주는 곳 무료 책 핵심 내용들 정리! 하루 10분, 한 권 책 읽기 세상의 모든 북 다이제스트 https://bit.ly/3ieIQMz << 오늘의 추천 마냥 좋은글 >> 매일 커피를 마시면 일어나는 놀라운 변화 7가지 https://bit.ly/3hPt5LR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간단한 방법 11가지 https://bit.ly/3hPt5LR 시간 지나면 반드시 후회되는 35가지 https://bit.ly/3hPt5L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