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fdq
1,000+ Views

삼합먹어보기

무지. 추운날. 삼합먹으러 ....
밑반찬 나오고. 그날그날. 다른듯. 3개는기본
삼합(소). 처음와서. 굴보쌈먹고. 묵은지가. 참맛나서. 맛집인듯해서두번째 방문. 오늘은. 삼합 을 시킴 맛나다....ㅎ
기본찬중 하나인. 계란찜.ㅋ 붉은것은. 첫날 명란으로 알었는데. 당근갈은것. ㅎ
먹다보니. 좀. 모자른듯 해서. 시켜본. 김치전. 이또한. 맛나다. .....ㅎ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여기어디에요 위치좀부탁드립니다
@ty8631 알뜰한당신. 경기 남양주시 미금로 34. 입니다
고맙습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지평 이랑이랑 & 일구이오
이게 뭐지 ㅎㅎㅎ... 막걸리 이름입니다람쥐^^ 올해도 김장은 안했는데 여기저기서 김치를 많이 얻어먹고 있습니다. 오늘도 와입의 지인이 김치를 줘서 떡본김에 제사 지내게 생겼습니다 ㅋ. 아, 요 무우김치는 진짜 설렁탕집에서 나오는 것처럼 넘 맛있더라구요... 딸래미가 백숙타령을 해서 영계백숙이랑 먹어보려구요. 주연이 김친지 백숙인지 ㅋㅋㅋ ㅋ 역시 술이 빠질수가... 백숙과 김치엔 막걸리지 말입니다. 비오는날 마시려고 했는데 눈은 와도 비는 오질 않고... 그냥 마실랍니다. 보시다시피 스파클링 막걸립니다. 이름이 이랑이랑 ㅎ. 호기심에 데려와봤습니다. https://vin.gl/p/2539512?isrc=copylink 복순도가에서 맛봤던 스파클링 손막걸리 생각도나고 해서요... 음, 근데 막걸리가 밍밍합니다. 아들한테 줘도 될만큼 말이죠... 탄산만 많은듯요 ㅋ 죽으로 마무리... 일구이오는 옛날 스탈로 빚은 막걸리라고해서 데려왔습니다. 어릴때 주전자 들고 막걸리 심부름 다닌 기억이 새록새록... 그 막걸리맛이 나더라구요 ㅎ. 요즘 막걸리들은 넘 단데 이 아이는 달지 않아서 그나마 괜찮았습니다... 아, 술에 백숙에 배가 부른데 안주가 없으니 와입이 감자전을 구워왔네요... 김치로 시작해서 오늘 진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