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chdaeng
1,000+ Views

[나는차였어] 어딘가 2% 부족한 장우혁의 솔로 캠핑

나는 차였어에 등장한 캠린이 장우혁
캠린이 답게 캠핑카 설명서 보고 시작함
장우혁이 보여주는 캠핑카 투어 !
따뜻한 침실 공간
침실 공간에 누워서 천장을 보니 뭐가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튼 눌렀더니 내려오는 모니터
그리고 그 모니터에 갇힌 장우혁 ㅋㅋㅋㅋㅋ
당황하지 않은 척
티비였구나~ 하면서 티비 구경 중 ㅋㅋㅋ
티비 외에도 이것저것 열어보며서
신기해 하는 중
계속 우와~ 우와~ 하면서 관심 가진 건
무시동 히터 ㅋㅋㅋ
우와 어떻게 시동을 안켰는데 히터가 되지
하면서 엄청 신기해함 ㅋㅋㅋ
숨은 공간 열어보니 있는
콘센트와 전기포트 보면서 또 우와~ 하는 중
그리고는 갬성 카페를 차리심
커피 내리려고 가스 버너 켜는 중
아무리 해봐도 안켜지는 버너 ㅋㅋㅋ
해보다가 안되니까 냅다 포기함 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는 다 계획이 있었음
다른 버너로 바꾸고 순조롭게 하는 중
순조롭게 커피 가는 중
갑자기 멈춤
커피를 내려야하는데
필터를 안챙겨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생각해도 어이없음 ㅋㅋㅋㅋㅋ
뒤적뒤적하다가 운 좋게 찾은
커피필터 한 장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저찌 커피 한 잔 내리는데 성공한 장우혁 ㅋㅋㅋㅋ


뭔가 그림은 멋있는데
실상은 2% 부족한 장우혁의 솔캠 도전기였음 ㅋㅋㅋㅋ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송승헌이 부모님 사진 공개했던 이유
옛날에 트위스트 김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던 배우가 있었음 대충 이렇게 생김 한때 나름 잘 나갔던 배우였지만 이런 저런 문제를 겪으며 쇠퇴하자 자서전을 갑자기 내면서 마지막 수금 준비를 함 그리고 연예인들 배우들이 다 그렇듯 노이즈 마케팅을 해보려고 했었는데 그 내용이 바로 “요즘 잘 나가는 남자 배우가 있는데, 지금 보니까 내가 젊었을 때랑 똑같이 생겼다. 딱 보니까 내 아들인지 알겠더라.”였음 즉 자기 사생아라는 거 ㄷㄷㄷ 근데 단순히 잘 나가는 남자배우 이런게 아니라 S군이라고 밝혔고 누가봐도 S군은 그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던 송승헌이었음 흑백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얼굴형이랑 눈썹 같은 게 아주 살짝 비슷한 느낌이 있음 그리고 당시 기자들이 인터뷰를 요청하자 했던 멘트 사태가 더이상 수습 불가능한 지경으로 가게 된 것은 9월 11일 밤 한 방송 연예프로그램이 방영되면서다. 이 프로그램에서 트위스트 김이 “이런 여자가 한둘인가? 내가 바람을 워낙 많이 폈어야지.” “(송승헌의 어머니를 만나면 알 수 있겠냐는 질문에) 나하고 만약에 말입니다. 만약에 연이 있었다면 알 수 있겠죠.” “(송승헌이 아들이 맞냐는 질문에) 어허, 참 어려운 질문인데..” 등 개소리를 뱉어버림 인터뷰 터지자마자 당연히 송승헌 측에서 극대노 하고 아버지가 바로 트위스트 김 고소해버림 그러면서 오픈한 게 바로 그 유명한 송승헌 아버지 킹스맨 사진임 당시 반응 송승헌 잘 생긴줄 알았는데 아빠에 비하면 못생긴 거네 ㄷㄷㄷ 결국 재판가서 트위스트 김이 합의금을 뱉어내면서 사건 종료됨 그 이후 트위스트 김은 뇌출혈로 투병하다 죽었고 장례식에 동료 배우는 단 한명만 운구는 들어줄 사람이 없어서 취재왔던 취재진이 들어주게 되었음 오늘의 교훈 : 까불지 말자 쭉빵펌
강원도 캠핑장 법흥계곡 온수풀 영월 글램핑. 카라반 숙박
<<강원도 캠핑장 법흥계곡 온수풀 영월 글램핑. 카라반 숙박>> #강원도캠핑장 #영월글램핑 #영월카라반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어제 내린 비로 오늘은 화창하게 시작하네요. 아기새 울음인지 창밖에는 새소리가 요란하게 들립니다. 사는 곳이 산이 가까워서 그런지 이곳은 도심인데도 도시 같지가 않아요. 화요일 화창한 날씨에 봄날 만끽하세요~~ * 댓글의 자세한 소개는 링크를 눌러 확인하세요. 생생한 영상도 있습니다* 오늘은 강원도 영월 캠핑장으로 캠핑장비 없이도 이용할 수 있는 일반 숙박도 가능한 강원도 영월의 법흥계곡이 흐르는 계곡 펜션이고 계곡 캠핑장인 영월별마로캠핑장을 소개합니다. 그동안 캠핑장 이용은 몇번 했었는데요. 캠핑장비를 대여해서 캠핑사이트를 이용 했는데요. 이번엔 몸만 가는 숙소개념으로 다녀왔어요. 글램핑이나 카라반 숙박은 캠핑장이 익숙지 않은 사람들에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캠핑할 분들은 사이트를 대여해도 되고 장비가 없는 사람들은 먹거리만 준비해서 계곡을 즐기고 사계절 온수풀이 있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 준비되어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참고로 이곳에서는 캠핑 사이트와 차박, 캠핑카 자리도 있으니 문의해보세요. #강원도캠핑장 #강원도캠핑장추천 #영월캠핑장 #강원도영월캠핑장 #영월카라반캠핑 #영월글램핑 #강원도온수풀캠핑장 #영월온수풀캠핑장 #영월캠핑 #카라반캠핑 #강원도계곡캠핑장 #영월별마로캠핑장 #강원도계곡 #카라반추천 #강원도글램핑 #온수풀캠핑장 #계곡캠핑 #법흥계곡 #영월법흥계곡 #법흥계곡캠핑장 #다하누법흥점 #영월주천맛집 #영월펜션 #영월숙박 #영월숙소 #카라반여행
[나는차였어2] 캠핑계의 이영자 등장한 어제자 나는 차였어.jpg
어제자 나는 차였어 주제 미즈캠! 미즈캠은 엄마랑 애기들이랑 같이 캠핑하는거!! 여기에 미즈캠퍼 세 분이 나오셨는데 진짜 컨셉 각자 다 다름 ㅋㅋㅋㅋㅋ 첫번째 미즈캠퍼 쉘터 안에 전부 다 국방색으로 맞추고 차에 매트도 군용 담요 ㅋㅋㅋㅋ 어릴 때 꿈이 여군이었어서 컨셉을 밀리터리로 하셨다고 함 두번째 미즈캠퍼 라탄으로 감성 살린 컨셉 저거 라탄 시계보고 진짜 감탄함.. 트레일러 안쪽 들어가면 침실인데 엄청 넓음 진짜 성인 네명도 잘 수 있을 것 같은 넓이 트레일러 침실은 진짜 거의 침대라서 애기들 재우기도 좋을 것 같았음 세번째 미즈캠퍼 다른 캠퍼들에 비해 굉장히 간소해보이는 캠핑 용품들 감성 <<<<<< 실용성 이거 인 듯 실용성 최고인 캠핑 용품들로 가득함 실용주의 미즈캠퍼는 미즈캠 동호회 회장님이었음 라미란도 여기 동호회 회원이라고 함 ㅋㅋㅋㅋㅋ 손도 엄청 크고 마음씨도 넓으셔서 캠핑계의 이영자라고 불린대 ㅋㅋㅋㅋ 차박 용품들 컨셉별로 얼마나 있냐고 질문했는데 많이 펴면 많이 접어야 한다고 실용적인게 무조건 최고! 인 회장님의 캠핑 철칙 ㅋㅋㅋ 요리를 좋아하셔서 다른 건 다 간소화 하지만 주방용품은 줄일 수 없다고 하심 ㅋㅋㅋㅋ 뒤에 음식하는 것도 나왔는데 손 진짜 크심 ㅋㅋㅋㅋㅋ 고구마묵, 육전, 육회, 굴밥까지... 다른 캠퍼 분들은 (펭수 주먹밥 졸귀 ㅋㅋㅋㅋ) 애기들 입맛에 맞춰서 한 두가지 정도 하셨는데 회장님은 통 크게 음식 네개 ㅋㅋㅋㅋ 심지어 MC들도 엄청 맛있다고 감탄함 이거 보고 진짜 너무 배고파짐.. 진짜 캠핑하면서 이런 거 해먹으면 진짜 맛있을 듯 ㅠㅠㅠ
이런 날씨에는 캠핑이지!
캠핑을 댕겨왔어요. 전 뚜벅이므로 친구의 차를 타고 친구의 장비로 친구와 함께요 헤헤. 한 마디로 그냥 얹혀 갔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한 번 더 감사감사! 이렇게 가녀린 아가씨가 저 많은 짐을 바리바리 싸들고 왔거든요. 힘들었지만 세팅하고 나니 너무 아름답죠? 휴 이제 시작이야 *_* 눈앞에 보이는 풍경이 크- 스위스가 따로 없죠. 마침 앞에 보이는 간판에 적힌 글씨 ‘융프라우 산장’. 그렇습니다 여기가 바로 융프라우입니다! 여자 둘 맥주 여덟캔 + 맥주 한 병 + 와인 두 병 + 전통주 한 병… 인데 꺼내놓고 보니 모잘라 보여서 마시기 전에 다시 나가서 가까운 편의점에서 술을 더 사들고 왔단 건 비밀. 후후. 텐트 안에서 보는 풍경은 더 아름답죠? 하 좋다 배가 고프니 점심 식사부터 합니다. 점심부터 고기 그리고 전통주… 서울의 밤이었을 거예요 아마. 가평의 융프라우에서 마시는 서울의 밤이라니! 친구는 취해서 잠시 눈을 붙이고 저는 지는 해를 봅니다. 노을이 너무 고와서 잠든 친구를 깨워서 보게 하긴 했지만요 헤헤. 그리고 2차가 시작됩니다. 타닥타닥 모닥불 소리가 아주 경쾌! 두부 버섯 전골을 시작으로 가리비 구이를 먹고 마무리는 역시 뱅쇼 *_* 이렇게 가져온 술 + 더 사온 술을 다 끝냈고요 껄껄 친구는 또 잠들고 저 혼자 남은 뱅쇼를 해치웁니다 그리고 너무 아름다운 아침! 꼬박 24시간을 채워 보낸 캠핑장 너무 아름다웠어요 몸은 고단했지만 이런 날이 있어서 또 며칠을 살아가죠 참 좋잖아!
보는 사람이 다 힘들었던 나혼자산다 허훈편.jpgif
오전 운동하고 24만원어치 소갈비 먹음 벌써 표정부터 구림 또 운동.. 아니지 밥 먹었으면 누워야지;; 코어 개미침 선수들이 하는 로프 두께 트레이너 쌤들 국룰인가;; 숫자 똑.바.로 좀 세주세요^^.. 쌤 좀 양아치인거 같..은ㄷㅔ..? (과몰입) ㅅㅂ 보는 내가 다 괴로워 괴로워 괴로워 그만혀;; 그냥 런지도 힘든데 뭘 들고 뭐까지 하라고요?ㅜ 됐어요 쌤. 칭찬말고 그냥 빨리 끝내주세요ㅜ (과몰입222) 그만혀.. 이제 그만혀.. 쌤.. 휴먼입니까? 이런거 누가 자꾸 개발하는데ㅡㅡ 뭘 가; 그만하고 집에나 가라ㅜ 쌤 칭찬에 넘어가는 순간 다음날 아침=지옥 근데 얜 넘어감 쌤 보세요 애 안색이 흙색됐어요; 이 쌤 회원들 홀리는 입담 장난아님;;;;;; 진심 이런데 넘어가면 안 돼 허훈 “그치” (존나 단순) 쌤 “근데 그걸 또 이겨내야 해” 쌤 공감력0 소통력0 허훈 “그치 그치” (꾀어내기 존나 쉬운 타입) 눈 풀렸는데요.. 마지막까지 당근주는 트레이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운동선수라.. 즐기나보네..ㅋ 힘든거 1초만에 까먹는 타입인듯ㅋㅋㅋ; (운동 안 했으면 아까부터 행복했을텐데..) 출처 와 진짜 운동량 어마어마하다.. 저걸 소화하다니.. 역시 운동선수는 다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