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b
6 years ago10,000+ Views
여름엔 밥대신 빙수만 먹고 살래도 가능할 것만 같은 빙수러버인 제게는, 빙수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도 큰 즐거움인데요. 홍대의 카페 디 에어(Cafe the Air)는 '홍대 빙수'라고 치면 항상 제일 많이 나오는 곳이라서 한번 꼭! 가보고싶었는데- 최근에서야 가보게 되었네요. 합정역 2번출구나 홍대역 1번출구로 나와 직진하시면 서교동 사거리가 나올텐데요. 거기에 카페 디 에어가 위치하고 있답니다! 외관도 실내도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었는데요. 보니까 빙수랑 케익같은 디저트류 외에도 식사까지 취급하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랑 친구는 이미 밥을 먹었던 관계로 빙수만 주문! 일반 빙수랑 커피빙수, 녹차빙수 이렇게 세 종류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저는 알아주는 녹차순이인지라^^;;;; 녹차빙수를 선택! 실제로 이게 제일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사진에서도 얼추 느끼실 수 있겠지만, 얘 진짜 위엄이 장난아니에요.... 높이 쌓인 아이스크림! 떨어질까 무서울 정도!!!! 하겐다즈 녹차 아이스크림을 사용했는지는 여쭤보지 못했지만, 그만큼의 진-한 맛이 났어요. 그리고 또 좋았던 점은 견과류가 다양한 종류로, 잔뜩 들어있다는 점! 전체적으로 맛의 균형이 잘 맞고, 딱 시원하고 깔끔~하게 더위를 날려주는 훌륭한 녹차빙수였어요 ㅋㅋㅋ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12,000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사실 요즘은 빙수가 워낙 다 비싸다보니ㅠㅠ 대부분 이정도 가격 하는듯.... 높이도 높지만 양이 꽤 많은 느낌이었어요. 둘이 먹으니 좀 남기게 되더라구요. 밥을 먹고와서 그런 것도 있구.. 여튼!!!! 녹차빙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성지와도 같은 곳, 홍대의 카페 디 에어! 밥 먹고 시원~하게 빙수 한그릇 어떠세요? :)
3 comments
Suggested
Recent
비쥬얼폭팔인대요..워'-'@ 녹차맛이진하다고하시니믿고~~꼭 방문해봐야겠네요~!
@ojju 맞아여 요즘은 빙수값이 참...ㅠㅠ 지난 주말에 판교 카페거리쪽 갔었는데 거기 카페베네는 빙수 시작했다고 쓰여있더라구요! 원래 사시사철 파는거였나...? 암튼 빙수 좋아요좋아용
근데 진짜 빙수들 요즘 가격 만만치않지요!ㅋㅋㅋ그래도 포기못하는 빙수덕후..여기 한 명 더 추가용!
33
3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