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7310godqhr
5,000+ Views

■402 생일 축하해!!🎉🎆

겨울에 태어난 막내집사♡
매해 친구들 열댓명 초대해서 신나게 놀고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그리고 1층이 아닌관계로..
집에서 가족 끼리 조용히 생파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진 많음주의✔
아레사진은 예전에 생파했던 사진입니당^^
⬆️2018 겨율왕국 컨셉
움짤>>>
⬆️2019 빛과우주 컨셉
⬆️2020 over the rainbow 컨셉

제가 아이들 데리고 놀아주는걸 참 좋아해서
집에 친구들도 자주오고 생일때나 크리스마스도
매년 신나게 놀았었는데 코로나이후 아이들이
모여서 놀지도 못하니 예전이 참 그립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그리고 2021.열두살 섕파!!

올해처럼 이렇게 심플하게 하긴 첨입니다 ㅎㅎ
움짤>>>
친구들 초대못해서 속상해하긴 했어도 케잌등장에 신나하는 막내집사입니닷 ㅎㅎ 단순해여 ㅎㅎ

움짤>>>
보석으로 풍선 터트리기 / 한두번 해본게 아니라서 아주그냥 손쉽게 해냅니닷 ㅎㅎ
행운이랑 함께 기념사진도 남겨보아요~

의젓하게 포즈도 잡아주고요~프로 모델이 따로없어요! ♡..♡
탱구는 바로 격하게 거부 ㅎㅎㅎ 함께 기념사진
남기기 실패!! ㅎㅎㅎ

행탱이에게도 뭔지모를 축하를 해줍니닷 ㅎㅎㅎ

짤>>>
하루종일 많이 웃었던 막내집사 ^^)/
축하하고 많이 많이 사랑해♡♡♡♡♡♡
(내년엔 바람대로 친구들과 함께할수 있기를)
탱구는 뭔 난리냐며 정신줄 놓았네여 ㅎㅎㅎ




□ 아이들과 초코 행운이 탱구 이야기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와우!!!!!아이에게 소중한 추억이자 재산일거같아요~^^
@superstars 반가와요~~^^)/🎶 맞아요!^^ 아이들이 훗날커서 예쁜추억 들춰보며 웃을수 있는 어른이되면 더 좋겠다 싶어서요~
우와..!축하축하엄청신나는하루엿을꺼같아요..!
@jhhj4860 감사합니다 ~~^^)/♡ 아이에게 생일은 예쁜 추억이죠!
태구 고장난 모습 보니 왜 이리 웃긴가요. ㅋㅋㅋㅋ
@roygi1322 눈 땡글 ㅎㅎㅎ 영혼가출 한듯여 ㅎㅎㅎ😁😁
축하축하.. 어머니 부럽습니다.. 저는 저래 생파 꿈도 못꾸네요.. 근디 청소는 어케?? ㅋㅋ 아줌마 근성..ㅜㅜ
@heaven12 감사합니다! ^^)/♡ 다들 뒷처리 어떻게 하냐고 걱정하죠 ㅎㅎ 엄마몫이라 생각안할수가 없는데 청소기가 열일하는거죠 뭐😁별수없슴돠 ㅎㅎ
헉..존경스러워요 진짜 엄청 신나하는 모습이 넘 이쁘네요ㅎㅎ
@senyou86 존경은 쑥쓰러버용☺️ 감사하구요~ 워낙 좋아했었는데 여건상 못하게되서 아쉽고 예전이 그립고 그래요~ 아이들 웃는 모습은 언제봐도 좋지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07 행.탱이의 최애 놀잇감👍🏻
움짤>>> 지난번 카드에서 냥이들이 환장한다는 레이져 포인터를 시시해 하는 행.탱이를 보셨죠..? ㅎㅎ 그저 바라볼뿐*입니다 ㅡㅅㅡ 쨘~~☆ 0ㅅ0 요것슨??? 막내집사꺼 였는데 이걸 갖고논뒤로 레이져 포인터를 시시해해요 ㅎㅎㅎ 움짤>>> 손전등처럼 생겨먹은 요걸 요롷케 돌리면 그림이 바뀌는 거예요~ +ㅇ+ *호다닥 달려드는 행운이 땜에 놀랬었어여 ~;; 요롷게 예쁜 우주관련 그림이 나와여 ㅎㅎ 더 예쁜데 사진이 못담았네영 ㅎㅎ (사진외 그림은 더 있구여-♡) 움짤>>> 옆에 동그랗게 끼워진걸 돌리면 그림이 변경되서 애들이 놀다가 시시해하면 그림을 변경해쥐요 그럼 또 신나게 놉니닷 ㅎㅎ^-^ @assgor900님이 맞춰주셨었죠! 행운쓰 로켓잡겠다며 스트레칭 ㅎㅎ 움짤>>> 간만에 점프도 해보구여 ㅎㅎ 움짤>>> 다른 놀잇감 대하는것과 넘 상반됩니닷 ㅎㅎ 움짤>>> 탱구도 넘 좋아해요! 움짤>>> 냐하하하하하하하핫~~~~ 냥이 다움 되찾았어여~!!! ㅎㅎㅎㅎ 움짤>>> 빠름!빠름!빠름!! 0ㅁ0 거실러그 까지 춤추게 하는 빠워 에너지!!! 둘다 에너지 방전 시키고 러그는 처참해지는 스페이스빠워 놀이입니닷! +_+ 이렇게 놀고나면 둘다 한숨 푹 잘자요! ㅎㅎㅎ □ 아이들과 초코 행운이 탱구 이야기 https://www.vingle.net/ys7310godqhr?asrc=copylink
국내여행지추천 힐링 여행 충남 사찰 5곳
<<국내 여행지 추천 힐링 여행지 충남 사찰 5곳>> #국내여행지추천 #힐링여행지추천 #충남사찰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2월 중순을 넘기면서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일까요? 봄이 오다가 동장군에 옴짝달싹을 못하겠네요. 그래도 주말에는 따뜻한 봄바람을 쐴 수 있을 것 같아요. 봄을 기다리며 마지막 추위 잘 이겨내시고 일교차에 건강 유의하세요.  요즘처럼 콜로나블루로 마음이 무거울 때는 나를 다스릴 수 있는 템플스테이나 산사를 찾아 고요 속에 나를 찾는 것도 좋겠지요. 오늘 소개할 여행지는 충남에 있는 사찰입니다. 그동안 전국 여행을 하면서 사찰을 많이 찾았어요. 일전에도 서산 개심사와 문수사를 소개했는데요. 오늘은 또 다른 사찰로 천년고찰 등을 소개하겠습니다. 사찰 주변의 지역 가볼만한곳 여행명소도 많으니 참고하시고 혹시 여행계획을 세울 때 호미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국내여행지추천 충남 사찰 절 여행 코스 best 5 1. 예산 수덕사 2. 서산 간월암 3. 홍성 고산사 4. 부여 무량사 5. 청양 장곡사 https://blog.naver.com/homibike/222247646628 #국내여행지추천 #국내여행 #충남여행 #충남여행지추천 #힐링여행 #예산수덕사 #수덕사 #서산간월암 #부여무량사 #청양장곡사 #간월암 #무량사 #홍성고산사 #장곡사 #충남사찰여행 #충남절여행 #사찰여행지추천 #힐링여행지추천 #예산여행 #서산여행 #부여여행 #청양여행 #홍성여행 #충남힐링여행 #템플스테이 #서산가볼만한곳 #일몰명소 #국내여행추천 #국내여행지
이케아 미케 조립하기
이제 초2 올라가는 딸래미가 언제부턴가 책상을 바꿔달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마침 쓸일이 있어 이케아 책상을 보고 있었는데 겸사겸사 간만에 이케아에 갔습니다. 조립치인 제겐 완제품이 아닌 이케아 스탈의 조립식은 좀 난감합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한건 그나마 예전에 조립해봤던 그리고 간단한 튀게 책상. 헐, 재고를 확인하고 왔는데 그새 솔드아웃이라니... 웃긴건 상판은 매진인데 다리는 6개나 남아있더라구요 ㅋ. 직원분한테 물어보니 재고가 얼마 남아있지 않다고 뜰땐 거의 없다고 판단하라고 ㅡ..ㅡ 근데 상판만 따로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다는거에 한번더 놀랐어요 ㅎ 딸래미한테 물어보니 이 미케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재고도 있어서 일단 데려왔어요. 하, 튀게는 상판, 다리 박스가 분리돼 있어서 몰랐는데 이 미케 - 작은 미케도 있는데 이 아인 위에 있는 사진처럼 2인이 사용해도 될만큼 넓어요. 그래서 딸이 픽한것 같더라구요 - 꽤 무거웠어요. 언박싱 해보니 이유를 알겠더군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내용물이 많네요 ㅡ..ㅡ 나사 종류와 양을 보고 깜놀했어요. 딸래미 책상에 이런게 들어있어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 아님 한참 헷갈릴뻔 했어요. 근데 과연 이건 뭘까요? 첨보는 아인데 말이죠... 저 ㄱ자 공구 돌릴때 항상 손이 아팠는데 아 이런 아이디어가^^ 손이 하나도 아프지 않았답니다 ㅋ. 다른 의자 조립하는데도 끼워 사용했는데 넘 유용했답니다. 집에 모셔놔야겠어요. 이 자리에 있던 딸래미 책상은 버렸습니다. 아, 이제 겨우 서랍 두개 조립 ㅋ 딸래민 거의 거실에 있는 식탁에서 활동(?)을 하는데 웬일로 본인 책상을 조립한다고하니 옆에서 깔짝대고 있네요. 아, 거의 완성됐네요. 중간에 살짝 헷갈리는 부분이 있어서 좀 버벅됐더니 시간이 꽤 흘렀네요 ㅋ 드디어 완성^^ 딸래미 넘 좋아하네요 ㅋ. 이제 의자를 사야겠군요.
새벽 3시30분에 현관문 부숴야 했던 집사
수많은 고양이들이 문을 따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집사들은 혹시나 고양이가 문을 열고 나가지 않을까 현관문 단속에 무척이나 신경을 씁니다. 그런데 이번 경우는 반대로 문을 잠궈서 발생한 일이었습니다. 집사 소현 씨는 지난 18일 새벽 3시30분 현관문 앞에서 발을 동동 구르고 있었습니다. 잠시 나갔다 와서 문을 열어보니 안전고리가 걸려 열리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고양이 '통후추'는 안에서 고개를 빼꼼하고 쳐다볼 뿐이었습니다. 후추가 아마도 완전히 젖혀지지 않았던 안전고리를 건드린 게 아닐까하는 데에 생각이 미쳤습니다. 후추 이 녀석은 평소에도 종종 문고리를 만지곤 했습니다. 손을 집어 넣어서 밀어보려해도 안전고리 답게 젖혀지지가 않았습니다. 그 사이 후추는 야옹야옹 대며 상황이 이해가 가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왜 안들어오냐는 거였습니다. 다행히 유튜브에서 바깥에서 안전고리를 여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노끈을 이용해서 여는 방법이었는데 안전고리의 취약점을 경고하기 위한 제작된 영상 속에 나오는 방법이었습니다. 일단 노끈을 구하기 위해 그 새벽에 한참 밖을 돌았습니다. 그리곤 영상을 따라 시도해봤습니다. 수차례 시도 끝에 여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런데 긴장해서 있는 힘껏 당겼던 탓인지 안전고리가 휘면서 그만 부서져 버렸습니다. 한참 씨름한 끝에 집에 들어오자 울음을 그친 후추. 집사는 앞으로 한 달 동안 최애 간식 주지 않을 것이라고 씩씩댈 수 밖에 없었답니다. 소현 씨는 "고양이가 현관문 잠갔다는 이야기를 인터넷에서만 봤지 직접 겪을 줄은 몰랐다"며 "안전고리 부수는데 집안에서 왜 자꾸 안들어오냐며 울던 이 녀석이 그순간 참 얄미웠다"고 웃었습니다. <<< 노트펫 기사 바로가기 >>> [추천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