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hye94dd
1,000+ Views

[미스피츠] 역대급 컨셉 포토 뜬 미스피츠

이번 2월에 컴백해서 컨셉 포토 떴는데
이건 ㄹㅇ 분위기 여신.....
지금은 바람 쌩쌩부는 겁나 추운 겨울인데
왜 이곳은 혼자 포근한 가을인지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분위기 어떻게 하면 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분위기 난 죽었다 깨도 난 안나올 듯 ^^....

마지막으로 내가 애정하는 미스피츠 추천곡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인상적이고 아름다운 뮤지컬과 연극의 대사들
대사와 가사 같이 있습니다. 작품의 스포가 되는 대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연인들을 잃더라도 사랑은 잃지 않으리라 연인들을 잃더라도 사랑은 잃지 않으리라 - 뮤지컬 리틀잭 수줍은 인사에 싹을 틔어 마주한 눈빛에 잎이 나서 어느새 훌쩍 자라난 꽃봉오리 전하지 못해 피어날 수 없는 꽃봉오리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봄을 깨우는 따사로운 햇살처럼 마른 들판에 내려오는 빗물처럼 미움도 분노도 괴로움도 그녀 숨결에 녹아서 사라질 거야 그만 아파도 돼 그만 슬퍼도 돼 그녀만 믿으면 돼 언제나 우리를 비추는 눈부신 그녀만 믿으면 돼 여신님이 보고 계셔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우리 같이 있을 때 내가 너에게 닿았을 때 우리 사이엔 그런 이야기가 있어 * 너와 나 우리 둘 사이의 이야기 우린 이야기가 있어 우린 역사를 가졌다는 거야, 올리버 * 그치만 사랑이야 필립 너한테는 사랑이야 너한테만 사랑이야 * 올리버, 네가 '필립' 이라고 부르면 언제나 난 돌아볼 준비가 되어있어 * 지금의 잠 못 이루는 밤도 가치가 있음을 깨닫게 될 것이다 * 난 진심을 다해 니가 원하는 걸 찾길 바라 너도 분명 외로울 거야 * 사는 이유보다 이불이 더 포근하게 느껴질 때 난 그 때, 누군가를 부를 목소리가 필요하다고 봐 내가 누군가를 부르거나 아님, 날 불러줄 목소리 그 목소리가 닿으면서 시작되는 변화 그게 사는 이유가 아닐까 - 연극 프라이드 눈송이같아, 앨빈 손에 잡을 수 없어 바로 사라져버려 인생처럼 * 네 머릿속에 이야기만 몇 천 개야 왜 없는 이야기를 찾아? 이게 다야, 이게 전부야 참 아름답지 않니 -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죽으면 좋은 얘기만 해주네 그게 송덕문이라는 거야 *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출 때 난 하늘 위로 날 수 있단다 네 몸으로 공기 흔들며 그 춤을 출 때면 네 날개짓에 이 세상이 변해 -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난 아이나 강아지들처럼 아무 이유도 없이 사랑받는 것들이 싫어 사랑에도 총량이 정해져있어 그런 것들이 이유도 없이 사랑받기 때문에 나 같은 놈들이 생기는 거야 - 연극 언체인 감히 나한테 명령을 해! - 뮤지컬 미드나잇 나와 같은 슬픔을 가진 사람을 나는 늘 그리워했습니다 당신을 만나면 한없이 존경하겠습니다 * 언젠가 그일 만나면 나를 사랑한다 말하면 저 산의 꽃을 모두 주겠어 어느새 흐드러지게 피어난 마음 * 뮤즈, 그들은 달콤하고 뮤즈, 그들은 잔인해 내 모든 걸 잃어도 좋으니 오늘밤 내 창가에 찾아와주오 * 그리하여 물결은 퍼지는 법 나비 한 마리에도 봄은 오듯이 - 뮤지컬 팬레터 결국 우리들은 사랑의 모든 형태에 탐닉했으며, 사랑이 베풀어줄 수 있는 모든 희열을 맛보았노라 * 우리 두 개의 부재가 됩시다 세상에 나란히 까맣게 뚫린 두 개의 공백이 됩시다 * 그대의 한 줄로 내가 나날을 버티었소 * 너의 말들로 그 때를 내가 버티었다 그게 누구라도, 편지의 주인을 나는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편지의 주인을 나는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한결같이 너의 답장을 기다리마 삼월 십칠일 해진으로부터 * 모두들 그래 다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니라고 해 난 아직 안 지났는데 어떻게 그래 모두들 그래 다 지나고 나면 잊고 살아진다 해 난 아무리 지나도 그렇게 될 수 없어 영원히 잊히지도 넘길 수도 없는 그 페이지를 붙들고 오늘을 살아 난 아직도 그 한가운데에 하루해살이 풀처럼 내 사랑이 죽었을 때, 내 청춘도 죽었고 차마 돌아보지 못했던 나의 봄을 이제야 보낸다 - 뮤지컬 팬레터 그건 내가 뭐든 할 수 있다는 뜻인가요? - 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 그대를 여름날에 비교한다면, 그댄 그 어떤 여름날보다 사랑스럽고 그 어떤 날보다 온화합니다 아무리 거친 비바람이 사랑스러운 꽃망울을 흔든다해도,  이 여름은 너무나도 짧습니다 * 변화를 따르는 것도 움직여가는 것도 사랑이 아니므로 결코 사랑이 아니므로 - 연극 알앤제이 잘 됐네 어차피 오래 살 생각 없어 난 찰나에 사는 사람이니까 순간의 미. 그걸 얻을 수 없다면 이미 난 죽은 거나 마찬가지야 * 그럼 날 한 번 탐미해봐 미안하지만 내가 빠지고 싶은 남자는 니가 아니야 내가 아니야? 생각을 바꿔주지 * 생에 열중하는 가련한 인생아 너는 그저 칼 위에 춤추는 광대일뿐 허영의 늪에 빠져 허덕이며 날뛰는 그 인생아 너 스스로 자신을 속였음을 너 아느냐 - 뮤지컬 사의 찬미 밤하늘 제일 빛나는 별을 곁에두고 아침이 올 때까지 눈 한 번 감지 못하던 날 기억해 * 내가 가진 건 너를 뺀 전부 * 가장 아름다운 기억이 될 수 없다면 가장 잔인한 기억으로 남아줄게 * 내 곁에서만 빛날 수 있어 / 언제나 스스로 빛나는 존재 * 그의 이름을 불러본 밤이 있어 - 뮤지컬 니진스키 빛 바랜 책갈피에 찢어진 사진처럼 나의 파편이 너의 기억에 남아 있을까 나는 영원히, 나는 영원히 알 수 없겠지만 - 뮤지컬 사춘기 미팅 시켜준다던 선배는 어디가고! 운동하는 선배는 훌륭하고 지랄이냐! * 내 후배들은 절대로 뛰어내리거나 몸에 불지르지 않고도 싸울 수 있게 할거야 다같이 노래부르고 춤추고 하면서 싸울 수 있게 하려고 내 선배들은, 내 친구들은, 그리고 나는! 그것 때문에 데모하는거다! - 연극 더헬멧 여러분 제발 책 쓰지 마세요 제멋에 겨워서 함부로 책 쓰면  무식의 증거가 영원히 남아요 게으른 정신을 그대로 들켜요 재치있는 문장이라 착각하지 마세요 파렴치한 배설물을 전시하지 마세요 너절한 생각을 인쇄하기엔 나무의 생명이 너무너무너무너무나 소중하답니다 - 뮤지컬 최후진술 그토록 찬란한 순간이 있었으니 이렇게 무너진 폐허여도 괜찮다고 - 뮤지컬 천사에 관하여: 타락천사편 열려있네요? 닫혀있는 줄 알았는데 -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랭보. 내가 정말로 원한 건 시를 쓸 잠깐의 시간, 그리고 너 그 두 가지뿐이었어 * 숲이 노래하고 바람이 속삭인다 그것은 사랑이다 * 뭘 했지, 울고 있는 너 말해봐, 대답 없이 울고만 있는 너 네 젊음을 가지고 뭘 했어 * 열매 꽃 잎사귀 가지들이 여기 있소 그리고 당신 때문에 뛰는 내 가슴이 여기에 있소 오로지 당신만을 향해 꿈을 꾸는 이 마음을 사랑스런 그대 손길로 따스하게 감싸주오 오로지 당신만을 향해 고동치는 이 마음을 아름다운 그대 두 눈에 부드럽게 담아주오 - 뮤지컬 랭보 밤하늘에 헤엄치는 고래와 밤바다에 가라앉은 별 하나 그게 나야, 잊지마 - 뮤지컬 해적 오늘 아침에, 우리가 돌아서서 쳐다 봤을 때 말이야 타지마할을 쳐다 봤을 때 난 달이 떨어진 줄 알았어 달이 강 위로 떨어진 줄 알았어 - 연극 타지마할의 근위병 이미지 출처: Manuel Harlan(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 플레이디비(천사에 관하여), 더 뮤지컬(타지마할의 근위병)이외에는 전부 공식 계정의 영상과 사진(에이치제이컬쳐, 연우무대, 연극열전, 오디컴퍼니, 콘텐츠플래닝, 모먼트메이커, 라이브, 쇼노트, 네오 프러덕션, 쇼플레이, 아이엠컬처, 장인엔터테인먼트,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출처ㅣ쭉빵
'싱어게인', 내 귀에 추억과 활기 소환한 힐링예능
- 대중음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 '다양성음악' 기대돼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무거운 몸을 지하철에 싣고 귀가하던 중 매일 습관처럼 기대던 넷플릭스를 대신하여 우연히 1,000만 뷰를 찍었다는 유튜브 채널 동영상의 문구에 솔깃해 JTBC의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을 보게 됐습니다. 주말에 즐겨 보던 복면가왕도 시들해지고 TV예능 프로그램의 단골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오디션은 K팝스타와 트로트 오디션을 통해 다수의 시청자들에게는 피로감을 느끼기에 충분해서 그렇고 그런 예능 프로그램으로 생각하였는데, 본래 드라마나 영화 OST를 잘 즐겨듣던 취향으로 인해 귀에 감기는 익숙한 선율에 순간 화면을 멈추었습니다. 벌써 방영된 지 2년이 지났고 입시 지옥의 현실을 예리하게 꼬집었던 드라마 <SKY캐슬>의 메인 테마 'We all lie'였습니다. 영어로 된 가사 탓에 대부분 외국 가수가 부른 줄 알고 있었을 텐데 가슴에 55호라는 네임택을 단 출연자의 등장에 심사위원단은 물론 방청석 그리고 해당 영상을 보는 사람 모두가 놀라게 됐을 것 같습니다. 과거, 드라마 정주행 시에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들었던 선율이라 처음부터 끝까지 다 듣게 됐습니다. 소름 돋는 곡의 전주부터 시작해 몽환적인 분위기에 청아하면서도 애달픈 정서를 소화하는 보이스가 드라마의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매력적인 OST였습니다. 음악 예능 <싱어게인>은 OST나 언더그라운드 등으로 활동하면서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얼굴 없는 가수들에게 무대에 설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겐 추억을 소환하고 꿈을 향한 도전을 응원하는 JTBC의 <슈가맨 프로젝트>의 스핀오프라 할 것 같습니다. 심사위원단은 출연자의 노래를 듣고 다음 무대에서 만나고 싶다면 '어게인' 버튼을 누르고 이선희, 유희열을 비롯한 8명의 심사위원단 중에 6개 이상을 받으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방식입니다. 기존의 오디션과 달리, 진행을 맡은 이승기가 승부나 경쟁을 부추기기보다는 모두가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정서를 유지하고 6개의 어게인을 받은 출연자들에게도 재도전의 기회를 부여하는 것이 다른 듯 보입니다. 이어 필자의 취향상 '싱어게인' OST조 노래 모음이라는 유튜브 동영상을 보게 됐습니다. 영화 <클래식>을 대표하는 '너에게 난'을 부른 원곡 가수가 24호 가수로 출연했고,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메인 테마 '나타나'를 부른 47호 가수에 이어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Paradise'를 부른 18호 가수, 그리고 심사위원단을 깜짝 놀라게 한 55호 가수의 'We all lie'까지 하루의 피로가 풀리고 눈가가 촉촉해지며 정신 또한 또렷해졌습니다.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의 'My love'를 부른 46호 가수, 드라마 <최고의 사랑>을 생각게 하는 OST 삽입곡 '두근두근'을 부른 청순한 이미지의 42호 가수까지 무대 매너에 익숙한 가수들의 원숙한 무대부터 수많은 세월의 공백을 실감케 하는 음이탈, 과거와 다른 무대였지만 문득 드라마 속 장면들을 떠올리고 무언가에 몰입하던 그때를 소환하였습니다. 이번 <싱어게인>은 기존 <슈가맨 프로젝트>를 잇는 슈가맨 조, 그리고 OST조, 진짜 무명조 등으로 분류해 경연을 펼치고 이후엔 기존의 오디션 프로그램과 같이 TOP10부터 점차 녹아웃 형식으로 우승자를 가리는데, 다만 구구절절한 출연자의 사연보다 경연 자체에 집중해 몰입도가 높고 휴머니티를 접목한 탓에 시청자들이 다양성 있는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심사위원 전원의 선택을 받은 '올 어게인' 도전자의 무대도 눈길을 모읍니다. 무대를 휘저으며 일렉트릭 감성으로 어쿠스틱 리듬을 재해석해 자신만의 장르를 만들어낸 30호 가수는 4라운드 무대에선 이효리의 '치티치티 뱅뱅'을 편곡해 자신 만의 음악을 선보이며 호불호가 갈려 위기를 맞기도 했지만 TOP10 결정전에서 산울림의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를 소름 돋는 무대 매너와 특유의 창법으로 연출해 윤도현이나 장범준의 재림이라 할만한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메인 테마곡 '여우비'를 부른 37호 가수는 매우 한국적인 정서로 한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연출했고, 23호 가수는 이적의 노래 '같이 걸을까'를 시를 읆조리듯 시작하여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마무리를 하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47호 가수 역시, 예선 무대에서 긴장한 탓에 음이탈로 합격 보류 판정을 받았지만 재도전의 기회를 통해 박효신의 '연인'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내 TOP10 에 당당히 올랐습니다. 앞서 OST 조에 출연한 얼굴없는 가수들이 추억을 소환했다면 이들 무명 가수들의 반란은 코로나19로 위축된 대중문화계에 활기와 생기를 불어넣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특히, 서태지와 아이들의 등장과 시대를 같이했던 7080세대에게 조차도 최근 BTS나 걸그룹 등이 주류를 이룬 대중음악과의 간극을 좁히며 영화계의 다양성영화 처럼 국내 음악 시장에서 '다양성 음악'의 가능성을 엿보이게 하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거리를 뒀던 '내 귀에 음악'을 가까이 하면서 이들 출연자들의 경연을 정주행해야 하는 까닭입니다. / 힐링큐레이터 시크푸치
영화 라따뚜이 제작진(픽사)들의 파리 답사기
내 최애영화 라따뚜이 제작진들이 파리 답사갔던 짧은 영상이 있길래 같이 보려고 글 쪘어~! 2007년 영상이라 화질이 진짜 구린데 감안하고 봐줘 ㅠㅠ 우선 라따뚜이 장면 중 하나! (아직 안본 사람이라면 지금이라도 보는 걸 너무 추천해- 그치만 넷플,왓챠엔 없어ㅠ) 시작! 파리에 대한 영화를 만들기 위해서는 사진을 잘 찍어야 합니다 픽사에 있는 우리는 디테일을 얼마나 영화에 표현하고 그 디테일을 충실히 살려내느냐 하는 부분에 자부심을 느끼죠 파리에 대해 많이 조사하는 일이 정말 중요했습니다 여행은 영화 속 풍경에 엄청난 영향을 주었죠 그래서 에펠탑도 보고 센강도 보고 짧은 일주일동안 관광하듯이 돌아다님 파리의 모든 분위기와 디자인을 받아드리기 위해 노력함 그래야 영화가 파리처럼 보이니까 그래서 오토바이도 타보고 이것 저것 다 해본 제작진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토바이 타면서 사진도 찍고 벨을 울리며 이곳 저곳 돌아다님ㅋㅋㅋㅋㅋㅋㅋ 교통법규라고는 없는 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픽사 제작진들도 제대로 느꼈고요? 그치만 너무 좋고 재밌었다함 또 유명한 레스토랑도 몇 군데 들어가 (음식 관련 영화니까 레스토랑 답사 또한 넘 당연하다고 생각함) 엄청나게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 싫을 정도로 먹었대 너무 짧은 시간동안 많으니 죽을까봐 걱정됐다고 함 끝! 영상 자체가 2분 넘짓한 짧은 시간이고 답사의 일부분만 담은 거 같기도 해 좋아하는 영화의 답사기를 보니 매우 흥미로웠음 출처ㅣ 쭉빵 Laugingontheout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