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b
6 years ago10,000+ Views
사실 이 근천에서 직장생활 하시는 분들께는 유명한 맛집인 것 같지만..... 그래도 전 몰랐다가 오늘 처음가봤기에 ☞☜ 돈까스 먹는거 되게 오랜만이었는데, 여기 진짜 제대로! 튀겨내더라구요. 튀김옷이 적당한 두께로 바삭~해주면서도 너무 기름지고 부담스럽지 않고, 안의 고기는 딱 맛있게 부드럽고! 음식 구성이나 가게 분위기나, 약간 향수를 자극하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케찹이 뿌려진 양배추 샐러드에, 단무지랑 오이 한조각씩, 그리고 커~다란 돈까스가 연겨자 약간이랑 같이 한 접시에 담겨져서 나오구요. 밥 한공기랑 따뜻한 국물까지 같이 주신답니다. 돈까스 소스랑 깍두기도 테이블에 마련되어있구요! 전 개인적으로 단무지랑 오이보다는 깍두기가 더 맛있더라구요. 먹으면서 깍두기 계속 집어먹었다며..ㅋㅋ 제가 시켰던건 기본 돈까스로 8천원이구요. 그밖의 메뉴는 치킨까스, 생선까스, 그리고 제일 비싼 비후까스까지 총 네가지가 있어요! 비후까스가 아마 만원이었던듯.... 같이 드시던 분께서는 사보텐같은 유명 체인보다 오히려 이곳 돈까스 맛이 더 좋은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개인적으로 동감! ^^ 이게 위치한 골목이 '신사동 먹자골목'이라고 불린다던데... 저도 그냥 졸졸 쫓아간거라ㅠㅠ 바로 건너편에 할리스커피가 있었다는 것만 기억이 나네유......... 암튼, 약간 허름해보이는 외관이지만, 한번 시도해보시면 후회하시지 않을거에요~ :)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전에 신사동에서 직장다닐때 자주먹었어요. 진찐 맛나요
Anonym
삼청동의 재일교포가하는 긴자바이린 이란곳 짱! 폴란드대사관앞내려 그길로들어가면 스미스가좋아하는한옥 대각선위치
여기 너무 좋아해요 :)
여기 맛있더라고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이번주에 한번 다녀와야겠네요 :)
View more comments
75
12
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