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elow
1,000+ Views

논산시 광석루

광석면에 있는 광석루
가게 내부에 들어갈때는 실내화 신고 입장.
두명이 왔는데 튀김만두가 기본찬으로 나옴.
유산슬.
해산물과 중간중간 물 밤 슬라이스 식감이 좋았음
소주를 시켜서 서비스 짬뽕 국물이 나왔음.
이게 서비스로 나오지만 않았어도 짬뽕을 식사로 먹는거였는데 아쉬움.
그래서 주문한게 간짜장 곱.
배달을 잘 안하는 곳이라 그런지 면에 첨가제가 안들어가서 하얗고 탱탱 보다는 쫄깃함.
계란반숙이 같이 안나와서 조금 아쉬웠음.
시골 변두리라 그져 그럴줄 알았는데 요리 메뉴가 의외로 여러가지가 있어서 놀랐음.
다음에 간다면 다른 메뉴를 먹어보리라.
5 Comments
Suggested
Recent
가 보고 싶은 곳이네요
@kym0108584 평범한 중국집 입니다요.
@laelow 튀김 만두 2개를 기본찬으로 주는게 너무 좋아요 😀 그 만두만 먹어도 속이 따뜻하게 든든해질것 같네요 ^^
@kym0108584 속이 따뜻하고 기분이 좋았어요 ^^
이야~~~^^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안암 가성비 맛집 이공김밥
✔️이공김밥 ✔️쫄면 4,000원 ✔️참치김치김밥 3,500원 ✔️참치김밥 3,000원 ✔️제육김밥 3,000원 ✔️콩나물라면 3,500원 이 집은 몇번이고도 올리고 싶은 분식집 대학가 앞에 있어서 그런지 정말 예전 금액 그대로 판매해주시는 착한 분식집 #쫄면 은 양념만 봐도 알 수 있음 살짝 싱겁게 먹는사람은 짤 수 있지만 스트레스 받을 때 먹으면 기분 좋아지는 맛 #참치김치김밥 은 처음 먹어보는데, 참치김밥에 퍽퍽함을 김치가 커버해줘서 부드럽게 목넘김이 가능해요~ #콩나물라면 해장 할때 딱 좋은 콩나물라면 콩나물도 싱싱해서 면치기 하기 딱 좋음 갈때마다 배불르게 나오는 집 이제 조만간 새로운 메뉴로 먹어 볼 예정 갈비김밥 ,참치누드김밥 조만간 쌔릴 예정이다~ 넘나리 기대!기대! https://www.instagram.com/p/CKvpLy_FhfA/?igshid=1klv8bc9x5dq3
경기도 서해안 바다 드라이브 코스 5곳
<<서해안 가볼만한곳 경기도 화성,안산,시흥 드라이브 코스>> #서해안가볼만한곳 #경기도가볼만한곳 #서해안드라이브코스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모처럼 여행기를 소개합니다. 3월 시작부터 봄비가 주룩주룩 내립니다. 이제는 봄이라고 해도 되겠지요? 긴 겨울의 동면을 깨고 새롭게 출발하는 봄. 희망차게 보내시기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일전에 다녀온 서울근교 바다여행으로 경기도 화성부터 안산 시흥을 지나온 드라이브코스입니다. 경기도 화성의 바닷길로만 달려와 마지막 시흥 물왕저수지에서 저녁을 먹고 지하철로 귀가한 코스입니다. 1. 경기도 화성 궁평항 2. 경기도 화성 제부도 3. 경기도 화성 전곡항 4. 경기도 안산 대부도 탄도항 5. 경기도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토담골 봄이여 오라/호미숙 조용히 오지 않고 떠들썩하게 굿판 벌이듯 오는 봄이여 갈대숲을 비집던 바람이 숨바꼭질에 수런대는 늪 제철 찾아 떠나는 철새들처럼 겨울은 떠나고 곧 축제가 열리리니 어여쁜 화관 쓰고 오라 얇은 겨울 막 얼음장 밑으로 똘똘 흐르듯 왈츠로 오는 봄이여 털북숭이 버들강아지 분칠하면 나무에 물이 오르고 얼었던 땅에 녹색물 번지고 울긋불긋 꽃 잔치에 사뿐사뿐 오라 군대 행진곡처럼 장엄하고 씩씩하게 오는 봄이여 햇살을 씹어뱉던 겨울, 벙긋대며 옹알이는 갓난아이 앳된 엄마 눈과 마주치자 까르르 뒤로 넘어지고 빨랫줄 기저귀 살풀이장단에 너풀너풀 대듯 신명 나게 오라 이파리보다 먼저 꽃망울 뽐내며 오는 봄이여 부푼 가슴 설레는 여인에게 봄바람 가득 불어 넣어 어느 사내 눈 맞아 도망친다 해도 탓할 이 없으리니 팝콘 터지듯 팡팡 꽃 폭죽 속으로 흐드러지게 오라 #경기도가볼만한곳 #제부도 #전곡항 #탄도항 #궁평항 #서해안가볼만한곳 #서해안여행 #서해안여행코스 #경기도여행 #경기도여행코스 #누에섬 #물왕저수지맛집 #토담골 #서해가볼만한곳 #경기도여행
구례? 구래!
2주만에 또 구례 가려구요. 이번엔 하동 들렀다 가려고 합니다. https://vin.gl/p/3575298?isrc=copylink 2주만에 구례가는길에 하동에 잠깐 들렀습니다. 평사리 캠핑장은 현재 운영이 중단됐더라구요. 숙소 들어가는 길에 가오리찜이랑 돼지족탕 테잌아웃하러 읍내 들렀습니다. 아, 근데 동아식당 카드를 안 받더라구요. 지갑에 캐시 없었음 난감할뻔 했어요. 아무리 나이 드신 분이 장사를 한다고해도 카드를 안받는다니 ㅡ..ㅡ 별생각없이 빵사러 목월빵집 갔더니 웨이팅이 ㅡ.,ㅡ 애들이 가오리찜이랑 족탕 안먹는다길래 치킨 한마리 튀겼습니다. 더케이 오랜만... 더케이에 소파랑 테이블 있는거 첨 봤어요. 이불 위생상태가 별로였어요. 바닥도 그렇구요... 베란다에는 매화, 산수유꽃 배경이... 아, 근데 드라이어는 자리를 찾질 못하고 있네요. 와, 가오리찜은 첨인데 괜찮네요. ㅋ 이번엔 박스와인 살도네 실어와서 마셨어요. 와입은 산수유 막걸리 맛보고싶다고... 근데 더케이 옆 지리산온천랜드 앞 세븐일레븐에 갔었는데 산수유 막걸리는 지역특산품이라 카드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무슨말인지... 결국 캐쉬로 계산... 돼지족탕은 살짝 입에 안맞네요 ㅎ 아이들 먹는 돈 치킨 한입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참외도 한입했어요. 베란다 풍경... 밤에보니 더 이쁘네요. 스탬프 이뿌죠 ㅋ 소금빵은 그나마 먹을만했는데 목월 시그니처라는 단팥빵은 영 입에 맞지 않더라구요. 넘 기존 빵들에 익숙해져서 그런건가... 배가 넘 불러서 산책하고 왔어요. 구례라서 그런지 산수유 천지... 주말 더케이 만실이더라구요. 저희도 취소된거 겨우 잡아서 왔답니다. 연휴라 그런지 손님들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