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위즈원의 햄찌율!! 유리양의 생일을축하합니다!!♡
처음봤을때...1분자기소개.....너무 귀여웠습니다....ㅠㅠ 이미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온터라....(저는 몰랐었지만...ㅎㅎ) 알고있더라구요....노래도 잘한다구.. 어구구...안경율은 진짜.....ㅠㅠ 율양에게 본격적으로 입덕한 에너재틱무대..♡ 하지만...순위가 계속 떨어지던 율양이었기에....ㅠㅠ 포기도 할까싶었지만... 이 사진...벌써 거의 1년전이네요...(추억..) 어느새 이렇게......데뷔해서 위즈원곁에 와주었답니다♡ 언제나 햄찌미 넘치는 우리 율양...귀여워서어떡하죠...ㅠㅠ 심지어 웃을때는...너무 이뻐....ㅠㅠ 하...그리고 언제나 여러분위기가있는 우리 유리(희지)양...♡ 무슨 머리를 하든....다뿌셔뿌셔....ㅠㅠ 무대아래에서는 귀여운매력 마구마구 발산하지만~~ 정말 무대위에서는 또 앚즈의 든든한 메인보컬이쥬~~ 그리고 빼놓을수없는 옌율...♡ 영원해라~~~~ 얹제나 해맑은 유리양의 생일을 정말정말 축하합니다!!!! 정말이지....이렇게 동생에게도 당하는것도 귀여운 우리 율양... 언제나 부드러운 목소리로 위즈원을 위로해주니 너무 감사해요!! 그러고보니 유리양은 이렇게 사진을 선별하다보니 1년전쯤 사진이 정말 많네요....정말 하나도 안바뀐 울 율양... 언제나 해맑고 귀여운 미소지을일만 가득하기를... 마지막으로...민낯도 자신있는 유리양...♡ 언제나 화이팅하세요!!! 위즈원이 응원합니다!!! 위즈원의 영원한 메인보컬 유리양의생일을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만 얍!!
팬들한테 치킨쏘고 즉석에서 카드 긁고간 전효성
팬들과 팬미팅 + 저녁식사를 가진 전효성의 역조공과 비하인드 계산은_내가_한다.jpg 3달 전 전효성 생일 날 팬카페 채팅에서 팬들이 얼굴 좀 보고싶다는 말에 그래 보자 하더니 진짜로 혼자 팬미팅 기획한 전효성 장소도 직접 검색해서 직접 대관하고 팬미팅 코너, 이벤트부터 일일히 기획하고 대본 만들고 선물 만들고 조명, 장소 데코, 리허설 등도 다 직접했고 회사 스텝 한명 없이 전~부 본인 사비로 진행 구성 : 팬미팅 2시간 + a = 무료 팬들하고 저녁식사 2시간 30분 + a = 15,000원 무려 5시간~6시간 정도나 진행함. (저녁식사 참가비 비하인드는 밑에 있음) 메시지 카드, 팬 이름 적힌 텀블러, 직접 만든 상장, 직접 만든 간식, 직접 담근 담금주, 음료수, 화장품, 향수 등 선물 폭탄★ 빼빼로는 새벽까지 어머님하고 같이 7시간 내내 만들었다고 함... 팬들 고민 들어주는 코너도 갖고, 신청곡도 5곡이나 받아서 불러주고 팬들하고 게임도 하고 셀카도 1명씩 다 찍어줌ㄷㄷ 심지어 희움 맨투맨티를 입고 빼뺴로를 만들면서 겸사겸사 희움 홍보도 함ㅠㅠ♡ +저녁식사 참가비 비하인드는 저녁식사도 원래 전효성이 내려고 했는데 팬들이 팬미팅도 무료인데 그럴수 없다며 몰래 15000원씩 걷기로 함 전효성은 알게되고 식사비 걷은게 미안해서 테이블 돌아다니면서 만원 상품권 주고 저녁식사 계산도 본인이 다 하고감 본인 줄 선물도 편지 이외엔 들고오지 말라고 했다 함 몇년전 논란이 이후 꾸준하게 차근차근 공부해 더 나은 모습으로 발전해 나가는게 정말 보기좋네요! 자기 팬한테 잘하는 가수는 늘 그뤠잇이라면 하트뿅뿅♥x1000
男心흔드는 그녀들의 '비키니 몸매' 전격공개!
<앵커> N뉴스마켓 수요일의 코너. 스타들의 이모저모를 통찰하는 연예 뉴스 '스타인사이트'입니다. 본격적인 노출의 계절이 돌아왔죠. 이른 더위가 시작되면서 연예인들이 아주아주 핫한 비키니 몸매를 뽐내고 있는데요. 이에 뭇 남성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여자스타들의 비키니 인증샷을 준비했습니다. 그녀들의 섹시한 매력에 함께 빠져볼까요? ◆ 전효성, 뇌쇄적인 비키니 자태 <기자> 먼저 시크릿 멤버 전효성의 야릇하고 파격적인 화보 컷이 남심을 심쿵케 하고 있습니다. 최근 발리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한 전효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뇌쇄적인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는데요. 블랙 비키니룩에 잘록한 허리 라인이 돋보이는 인형 몸매, 그리고 야릇한 표정이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았습니다. ◆‘섹시 아이콘’ 현아...화끈한 S라인 <앵커> 피부가 백옥같이 뽀얀데 어쩜 저리 뇌쇄적일 수가 있을까요? 저도 하얀편인데, 참 부럽네요. 포미닛 멤버 현아도 벌써 여러차례 다양한 비키니 미모를 발산했다죠? <기자> 네. 현아는 걸그룹 대표 '섹시 아이콘' 답게 5월 초부터 일찌감치 비키니 화보를 선보였습니다. 우선 현아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늦은 밤 야외 수영장을 찾은 사진인데요. 검정색 한 뼘 비키니를 착용해 바디라인을 더욱 극대화 시켰습니다. 도드라지는 날렵한 등라인과 날개뼈 부위에 새겨진 문신이 조화를 이뤄 현아 만의 섹시함을 한껏 자아냈습니다. 또 화보를 통해서도 S라인 몸매를 유감없이 뽐냈습니다. 스윔웨어와 서핑 룩을 연출한 그녀의 바디 라인은 시선을 압도할 만큼 우월한 건강미로 넘쳐흐릅니다. ◆'몸매甲' NS윤지, 위험한 비키니 <앵커> 비키니로 드러낸 볼륨몸매에 남심을 초토화 시키겠는데요! 그런데 이 정도는 약과입니다. 가수 NS윤지의 비키니 몸매는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화끈하다죠? <기자> 그렇습니다. 보기만 해도 화끈 달아오를 정도입니다. 하얀 비키니를 입은 사진인데요. 파란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구릿빛 탄탄한 피부와 몸매가 도드라져 보입니다. 푸른색 비키니를 입고 골반 라인을 돋보이게 포즈를 취한 모습에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완벽한 몸매로 ‘몸매 종결자’라는 별명이 붙을 만 하죠! 가릴 곳만 겨우 가린 아슬아슬한 수위의 비키니를 입고 해변에 누워있는 모습도 있습니다. 완벽한 몸매로 ‘몸매 종결자’라는 별명이 붙을 만 하죠! ◆제시, 아찔 몸매 ‘탄력적 바디라인’ <앵커> 정말 감탄이 절로 나네요. 다이어트 자극 200% 받았습니다. 저도 다가오는 휴가를 위해 오늘부터 저녁 숟가락은 내려놓겠습니다. 가수 제시 역시 시원시원한 매력을 발산했다고 하는데. 어떤가요? <기자> 네. 제시는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에 뛰어난 볼륨감을 소유해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의 대상인데요. 요즘 자신의 SNS에 굴욕없는 비키니 몸매 인증샷을 게시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파란색 비키니를 착용한 모습의 사진이 눈에 띕니다. 압도적인 볼륨 몸매와 물에 젖은 제시의 머리카락에서 섹시미가 물씬 느껴집니다. 감탄 밖에 나오지 않는 모습입니다. ◆‘허윤미·김준희’ 숨막히는 자태 <앵커> 눈길이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네요. 이밖에도 섹시한 비키니 자태로 시선 강탈하는 여자 연예인들. 또 누가 있나요? <기자> 과거 걸그룹 스완으로 활동했던 허윤미가 숨막히는 수영복 자태를 과시했습니다. 하얀색 레이스 비키니를 입고 챙모자를 쓴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잘록한 허리에 몸매가 예술이죠. 또 가수 겸 배우 김준희도 야외 태닝 의자에 앉아 블랙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공개 했는데요. 구리빛 피부와 군살 없는 완벽한 볼륨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앵커> 여러분 어떠셨나요? 눈 호강 제대로 하셨길 바랍니다. 오늘 스타인사이트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음주에도 재미있는 스타들의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오겠습니다.
4년간 반성하고 있는 어느 아이돌의 진정성
"저희는 개성을 존중하는 팀이거든요. 민주화시키지 않아요" 2013년 이 한 라디오에 출연해 읖조린 이 한 마디로 전효성은 대세에서 한 방에 나락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4년이 흐른 지금 이제는 전효성의 진정성에 대해 좀 알아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한국사 자격증을 딴 전효성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2013년 8월 27일에 자격증을 취든한걸 보면 '민주화' 발언을 한지 3개월 만인걸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사실은 4년이나 흐른 지금에야 다시금 화제가 됐습니다. 사과와 반성에 대한 그녀의 진정성이 4년 만에 세상에 빛을 보기 시작한거죠. 그리고 오늘은 5.18 민주화 운동이 있었던 날입니다. 전효성은 인스타그램에 위와 같은 내용의 5.18 추모 사진을 올렸습니다. 본인이 실수했던 '민주화'라는 단어를 당사자가 진정한 의미로 사용한 뜻깊은 날입니다. 이제 이정도면 그녀의 반성이 사람들의 마음에 닿을 수 있지 않을까요? 4년의 시간동안 전효성은 어느 프로그램에서도 '민주화'사건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조용히 자신의 실수를 받아들이고 행동으로 진정성을 보여줬습니다. 이제는 그녀의 대한 오해를 조금 풀어도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