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921.jpg

굿모닝
보일러를 껐더니 춥네여
켜놓긴 해야하나봉가ㅋ
손 시려서 키보드 두드리기 힘드니까 후딱 짤 기기할게영
기기

1
나나연들 오늘도 명심
뭐하러 추운데 밥 먹고 출근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2
13분간 어떤 사투를 벌인걸까... 애도...ㅠ


3
개쩐다 ㅋㅋㅋㅋㅋㅋ 곰에 둘러싸여 총성 소리가 들리는 시베리아의 숲속에서 태어났다니ㅋㅋㅋㅋㅋ


4
쿠팡맨 배려ㅠㅠㅠㅠ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천만원은 심하지


6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뭐야 누가 내 사진 찍었냐구우우

그럼 모두 맛점하시구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
23 Comments
Suggested
Recent
5000만원이 아니라 5000억을 줘도 못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highstep ㄷㄷㄷㄷ
오늘 징짜 다 웃겨요ㅋㅋㅋㅋ 크크큭 이 재미로 살징....(하아)
어우~~저 발톱!😲😲😲😱😱😱
호랭이 귀여워서 하마트면 도전! 할뻔했다‥😳😩😭
5번 상자 개큰거 하나 집어던지고 1분버티면 반칙인가요... 호랑이도 상자 좋아한다던데...
@highstep 이거다😳
@highstep 표정이 평온한데여~??😁🤭 귀여워여 ㅎㅎㅎ
고양이과 애들은 호랑이, 사자 할 것 없이 박스를 좋아한다는 게 국룰이죠^^ 으이구~~왕크왕귀 고양이들♥
추운데 뭐하러 밥먹고 출근했어?
아빠들 착해ㅠ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