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saying
1+ Views

양파껍질차 놀라운 효능

양파껍질차의 놀라운 효능
숙취해소
양파껍질차 효능은 숙취해소에 좋습니다. 양파껍질에는 글루타치온 성분이 풍부해서 간장을 해독시켜 보호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양파껍질효과도 해독작용을 좋게하여 음주전후에 양파를 섭취하면 숙취해소에 좋습니다.
치매예방 
양파껍질차 효능은 치매를 예방하고 치료하는 것입니다. 양파껍질 효과로 기억력이 좋아지고 신경전달 물질이 많아져서 뇌의 활성산소와 노화를 막아줍니다. 따라서 치매 예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심혈관질환 예방 
양파껍질차 효능 중에 뛰어난 것이 심혈관질환을 치료하는 효능입니다. 양파를 꾸준히 섭취하면 보통의 심장약에 비해서 심장이나 혈관에 대한 효과가 더 뛰어나다고 합니다. 양파즙이나 삶은 양파등은 하루에 한컵씩 마시면 순환기계통의 질환이 감소됩니다. 
 
항암효과 
양파껍질차 효능은 항암효과도 나타냅니다. 양파추출물 연구에서 암세포 증식이 억제되고 일부에서는 암세포가 파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양파껍질에 고농도의 유황화합물이 암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당뇨치료 
다음으로 알려드릴 양파껍질차 효능은 당뇨를 치료하는 효능입니다. 양파에는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키고, 또한 인슐린 기능을 하는 성분에 있어서 당뇨의 예방과 치료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당뇨로 인한 합병증을 막는데도 양파의 효능은 뛰어납니다.
불면증 개선 
양파껍질차 효능은 안질환이나 코등의 질환은 효과적으로 치유시킵니다. 또한 산소를 충분히 공급해서 뇌의 활동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따라서 양파껍질을 섭취하면 불면증, 신경쇠약, 현기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양파는 속에서 겉으로 갈수록 영양성분이나 효능이 강해진다. 특히 양파 껍질에 있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혈관을 강화하고, 시스틴 유도체라는 성분은 혈관의 내벽이나 혈액 그 자체에 작용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작용이 있다. 
 
또, 양파의 주성분인 퀘르세틴이 양파 속살보다 30배나 더 들어 있다. 양파의 껍질에 있는 좋은 영양분은 요리에 사용되면 안타깝게도 버리게 된다. 이럴 때 양파의 갈색 외피를 달여 마셔보자.
* 만드는 법 
 
재료 : 양파 껍질 2~3개분, 물 4컵 
 
① 양파는 물에 씻은 후 황토색 껍질 부분만 벗겨내어 건조시킨다.
② 물과 함께 센 불에서 끓이다가 한소끔 끓이면 약한 불로 줄여 15분 정도 더 끓인다.
③ 껍질을 건져낸 후 따뜻하게 마셔도 좋고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마셔도 좋다. 
-sns-
 
#명언  #시 #행복 #사랑 #친구 #힐링 #좋은글  #지혜 #자기개발 #자기계발 #건강 #세상의좋은글  #동기부여   
♥ 좋은글을  주변 분들께  나누어 보세요.  안부와  마음을 전하는  가장 좋고 쉬운 방법입니다  ♥  
↓↓  앱  설치하고 좋은글 매일 받아보세요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세상의 시선
서로를 아끼며 사랑하는 부부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부는 보통 사람들보다 키가 작고 왜소하여서 안쓰럽게 쳐다보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런데도 시장 한편에서 장사를 하며 열심히 사는 부부였습니다. ​ 그렇게 시간이 흘러 부부에게 아이가 생겼고 부부는 너무도 기뻐하고 감격했지만, 한편으로는 겁이 났습니다. 혹시 아이도 본인들처럼 키가 작게 태어날까 봐 무서웠기 때문입니다. ​ 다행히 아이는 부부의 걱정과는 다르게 건강하게 태어났고 부부에게 아이는 세상에 하나뿐인 보물이었습니다. ​ 아이가 걷기 시작하면서 아이의 엄마는 딸의 손을 잡고 다니는 것이 무엇보다 행복한 일이었습니다. ​ 하지만 중학생이 되자 엄마는 아이와 함께 외출하는 것을 피했습니다. 사춘기에 들어서는 딸에게 엄마와 아빠의 존재 그 자체가 상처가 될 것 같아서였습니다. ​ 부부는 그렇게 시장 한쪽 편에서 조용히 장사를 하며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 그런데 어느 날, 딸이 친구들과 함께 시장에 와서는 군것질을 하면서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있었습니다. ​ 어떻게 해야 할지 부부는 고민했습니다. 딸의 친구들에게 자신들의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허둥거리던 부부는 오히려 더 눈에 띄었고 딸의 친구들과 눈이 마주치게 되었습니다. ​ 부부는 딸을 못 본 척하며 생각했습니다. ‘우리 딸이 친구들 앞에서 엄마, 아빠를 얼마나 부끄러워할까?’ ​ “엄마! 아빠!” ​ 하지만 딸은 밝은 얼굴로 부부에게 달려왔습니다. 그리고는 친구들을 불러서 한 명씩 소개해 줬습니다. 딸 아이가 떠난 후 부부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본인들은 세상의 시선에 부끄러워하며 살았지만 딸 아이는 엄마, 아빠를 전혀 부끄러워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누군가로부터 사랑받은 사람은 사랑을 어떻게 줘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당신이 누군가를 진심으로 사랑하면 더 큰 사랑이 찾아오게 됩니다. 서로를 향한 사랑의 크기는 다를 수 있지만, 조건 없이 그 존재 자체를 사랑하는 본질은 같습니다. ​ ​ # 오늘의 명언 사랑하고 사랑받는 것은 양쪽에서 태양을 느끼는 것이다. – 데이비드 비스코트 – ​ =Naver "따뜻한 하루"에서 이식해옴..... ​ ​ #시선#사랑#인생#삶#명언#영감을주는이야기#교훈#따뜻한하루
용서의 무게
어느 날 갑작스러운 통증으로 병원을 찾았지만 이미 치료 시기를 놓쳐 의사로부터 시한부 판정을 받은 한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 뒤로 몸에 좋다는 약도 써보고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의 병세는 조금도 좋아지지 않았습니다. ​ 결국 자신의 죽음을 받아들이기로 하였고 삶의 마지막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 세상을 떠나기 전에 정리해야 할 일들을 적다가 아직 마무리되지 못한 감정들이 생각났습니다. ​ 그 감정 중 하나는 바로 용서였고 자신이 용서해야 할 일과 사람들을 생각하며 천천히 종이에 이름을 썼습니다. ​ 사람들의 이름을 보면서 그동안 자신이 용서하지 못했던 사람들을 이제는 용서하기로 결심했습니다. ​ 종이에 적힌 사람들에게 연락해 안부를 묻고는 과거의 과오를 용서한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연락이 닿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선 그들도 이젠 마음의 짐을 내려놓길 바라며 축복을 빌었습니다. ​ 그렇게 가슴속에 응어리졌던 일들과 쌓인 화를 하나씩 풀고 나니 지금껏 누리지 못했던 평안함이 찾아왔습니다. ​ 병이 치료되는 기적은 끝까지 일어나지 않았지만 점점 나빠지는 병세에 고통이 심해졌음에도 그는 평온함을 유지했으며 편안한 모습으로 죽음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용서하지 못한 마음의 무게는 마음을 짓누르다 못해 분노를 일으키고 행복을 소멸시키며 결국 삶까지도 망가뜨립니다. 결국 용서는 남을 위한 것이기도 하지만 나를 위한 행동이기도 합니다. ​ 그런데도 내가 받은 상처 때문에 누군가를 용서하기 힘들 때가 너무도 많습니다. 그러나 용서하지 않는다면 내 마음의 상처는 결코 나을 수 없습니다. ​ 다른 사람이 용서 구하기를 기다리지 말고 먼저 용서할 때 평안해질 것입니다. ​ ​ # 오늘의 명언 사람이 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것은 용서하는 것이다. – 엘리잘 벤 주다 – ​ =Naver "따뜻한 하루"에서 이식해옴..... ​ #용서#인생#삶#명언#영감을주는이야기#교훈#따뜻한하루
포기하지 않는 자에게 기회가 온다
재력가의 아버지, 귀족 집안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발레 수업도 받으며 배고픔과는 거리가 먼 유년 시절을 보내는 한 소녀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면서 아버지가 투옥되고 가세가 기울기 시작했습니다. 이 전쟁은 귀족 집안의 부잣집 딸이었던 소녀를 한순간에 튤립 뿌리로 근근이 끼니를 해결하는 가난한 여자아이로 만들었습니다. ​ 가혹한 전쟁을 겪으며 기적으로 살아남은 이 소녀는 훗날 아주 오랫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는 ‘오드리 헵번’입니다. ​ 오드리 헵번은 이후에 전쟁의 고통스러웠던 시간을 아들에게 편지로 남겼는데 다음의 글이 내용 중 일부입니다. ​ 분명 전쟁은 끝났는데 내 인생은 여전히 전쟁 중이었다. 전쟁 후에 먹고살기 위해 안 한 일이 없었단다. ​ 그러다 우연히 된 영화 단역 일을 하며 배우라는 새로운 꿈을 가지게 됐단다. 연기하는 순간만큼은 발레를 할 때처럼 자유로운 기분이 들었었지. ​ 이 꿈이 생긴 이후로 호텔 접대원, 승무원, 담배 판매원까지 연기만 할 수 있다면 그 역할이 무엇이든 했지. ​ 그러던 어느 날 내게도 기회가 찾아왔단다. 제작비가 부족했던 한 영화감독이 신인인 나를 캐스팅한 거야. ​ 그리곤 그 감독도, 나도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단다. 영화가 개봉하고 집 밖을 나섰는데 사람들이 날 보더니 놀라 소리치며 말했어. ​ “로마의 휴일의 오드리 헵번!” ​ 그때, 그동안 나를 지치고 힘들게 했던 내 전쟁도 끝이 났단다. ​ 아들아 삶은 항상 좌절을 주고 때론 네 꿈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이 올지도 모른단다. 하지만 그때마다 기억해주겠니. ​ 세상은 꿈을 좌절시킬만한 힘을 충분히 가지고 있지만 거기까지일 뿐, 다시 한번 해보려는 마음까진 어떻게 하지 못한다는 것을. ​ 그러니 좌절할지라도 계속 꿈은 꾸어라. 인생은 변덕이 심해서 이유 없이 모든 것을 앗아가기도 하지만, 포기하지 않는 자에겐, 꼭 한번 기회를 주니까. 당신의 꿈이 단지 꿈으로만 머물러 있으면 그것은 꿈으로 끝나지만, 도전하고 노력하면 꿈은 현실이 됩니다. ​ # 오늘의 명언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모험은, 당신이 꿈꾸는 삶을 사는 것이다. – 오프라 윈프리 – ​ =Naver "따뜻한 하루"에서 이식해옴.... ​ ​ #시련#절망#노력#극복#인생#삶#명언#영감을주는이야기#교훈#따뜻한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