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epet
5,000+ Views

잠자는 고양이 위에 '귤'을 올려놨더니.."계란후라이?"

'계란프라이'를 연상시키는 고양이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에는 플라스틱 상자에 들어가 졸고 있는 '꽁꽁이'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좁은 상자에 몸을 넣은 채 혼자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던 꽁꽁이.

그런데 그때 꽁꽁이의 새하얀 등 위에 노란 귤 하나가 올려졌습니다.

덩그러니 올려진 귤을 보고 꽁꽁이는 잠시 멈칫하고.

집사는 그때를 놓치지 않고 사진을 찍으려고 시도했는데요.

그러나 참지 않는 고양이답게 꽁꽁이는 "당장 치우라!"고 포효하며 극대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렇게 '계란프라이' 묘생샷을 찍고 싶었던 우기 씨는 꽁꽁이의 몸에서 쓸쓸히 귤을 치워야 했다는데.
"동생이 고양이 사진 한 장을 보여줬는데, 하얀 고양이가 몸에 귤을 올리고 있는 사진이었다"는 우기 씨.
"그 모습이 마치 계란 후라이를 연상시켜 꽁꽁이게도 시도해봤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동생이 보내준 것처럼 귀여운 고양이 사진을 찍고 싶었던 우기 씨의 바람과는 달리 꽁꽁이는 역시나 곱게 사진을 찍혀줄 아이가 아니었다는데요.
결국 자기 몸에 귤을 올렸다고 뿔이 제대로 난 사진만 건질 수 있었답니다.


[추천콘텐츠]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이뿌다 ㅋ
얌전하네요ㅋㅋㅋ 우리애는 저런거 못하게 하는데..ㅜㅜ
계란후라이 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포도의 네번째 전신마취 수술 - 수술왕 포도(강아지 방광결석수술)
포도는 갑자기 또 수술을 하게되었어요. 아니 했죠. 지난달 패드에 소변에서 약간 피같은게 비치길래 유심히 살펴보고 있었는데 어느날 직경 2mm 정도 되는 아주 작고 하얀 돌 같은게 있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사상충하러 병원갔을때 검사한번 해달라고 가볍게 부탁드렸는데. 세상에 엑스레이 사진에 방광에 1/3이 돌로 차 있더라구요. 후 아파하기 전에 미리 발견해 정말정말 다행이었지만요. 오래 포도를 봐오신 분들은 다 아시겠죠. 포도는 어릴때 발광하다 부딫혀 한쪽 무릎수술을 했고 그 후 중성화수술 그 후 계단에서 엎어져서 나머지 한쪽 무릎 수술. 이렇게 세번의 수술을 한 강아지랍니다. 이번이 네번째네요. 검사받고 이렇게 얌전히 앉아 집에 가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포도는 바로 입원했답니다. 수술은 다음날 했구요. 수술직후. 제가 케이지 앞으로 갔는데도 눈만 동그랗게 뜨고 겁에 질려있더라구요. 얼마나 불쌍하던지... 하지만 이 많은 돌들을 그냥 놔 둘 순 없었죠. 원장선생님께서 미리 잘 발견하셨다고. 요도에 걸리면 엄청 아팠을거고 응급수술하면 더 위험했을거라고 위로해 주셨어요. 포도가 수술을 잘 마치고 입원해 있는동안 눈이 한번 더 왔구요. 그 후론 날도 많이 풀려서 해가 쨍쨍했답니다. 산책가기 참 좋은 날씨였는데 말이죠. 철없는 나무는 뭘 아는지 모르는지 널부러져있었고. 제 생일도 잠시 스쳐갔네요. 남편이 매일 면회가서 많이 달래줬어요. 지난주 일요일 입원해서 목요일에 돌아온 포도. 살이 좀 빠졌는지 새초롬하네요. 첫날은 설사를 하고 피가 섞인 오줌도 누고 불안해하는 포도때문에 정신없이 밤새 잠도 못자고 수발들었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상처부위도 많이 아물고 말랑말랑 넥카라도 잘 활용하네요. 편안한 자세를 뽐내는 포도와 나무. 앞으로 처방사료를 먹이고 물도 많이 먹이고 관리 꾸준히 해줘야해요. 아 그리고 동물들에겐 생수보단 수돗물이 낫다고 하네요. 제일 안좋은게 약수터물이라는.... 미네랄등 뭔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결석이 생겼던 동물들에겐 정말 안좋다고 해요. 저희집 애들 계속 생수 사 먹였었는데ㅠㅠ 수돗물로 바꾸고나서 정말 신기하게 물 섭취량이 많이 늘었어요. 아픈 포도에게 약을 갖다주는 열매. 포도 아야 했다고 나름 잘 챙겨주네요. 많이컸죠? ㅎㅎㅎㅎ 포도는 내일 병원에가서 실밥을 뽑을 예정이에요. 휴 갑자기 수술을 하게됐지만 결론적으론 잘 된 일이라 참 다행이에요. 늘 무슨일이 이렇게나 많은지 ㅎㅎ 생명체가 많아서 그렇겠지요? 포도 얼른 회복해서 산책가는 사진 가지고 올게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