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PODO
1,000+ Views

백구가 된 포도의 일상.

다들 충격이 크셨나본데.. ㅋㅋㅋㅋㅋㅋ 빡빡이가 된 포도는 백구로 진화중입니다.
왠지 안쓰러보이는 얼굴. ㅋㅋㅋㅋ
음식 앞에서 불쌍함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누워 잘 때도.... 왠지 모르게 짠한
일주일 쯤 지나니 새 털이 보송보송 올라옵니다. 너무 예뻐요. 이때가 가장 이쁘다능 :)
책상위의 까까를 노리는 포도. 열매의 우렁찬 울음에도 흔들리지 않는 꼿꼿함ㅋㅋㅋㅋ
울애기 부농뱃살은 엄마꺼.
참 그리고 2월 9일은 포도 생일이었지요. 무항생제 닭다리를 주문해 손질해서 특식을 올렸구요. 아그작아그작.
새옷 입고 삐삐머리한 열매가 신기한지 킁킁
오랜만에 내복도 꺼내입고 산책도 다녀왔어요.
귀가 엄청 커 보이네요!
그러곤 다시 먹을거......
엄마 이아이는....
왜이러는거죠. 라고 말하는것 같은 포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꽤 잘 놀아요 둘이.
그리고 혼자 다른 세상 속 나무. 세상 부러운 녀석ㅋ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포도 사진 위주로 골라보았어요. 꽁냥꽁냥 무럭무럭 겨울은 또 끝나가고 있네요. 빨리 봄이 오면 좋겠어요. 포도 털도 하얗게 자라고. 산책도 다니고. 올 봄에는 열매와 함께 산책 가능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유!이쁜 애기들! 행복하세요~~~더더더더 많이♡♡♡♡♡♡♡♡
@oloon616 고마워요 많이많이많이많이요오오
포도는 오늘도 방울방울~ 털없는 포도의 모습이 낯섭니다~ 하지만 닭다리에 집중하는 모습에서 포도의 코가 열일하는 것에 그저 귀엽..ㅋ 저도 포도의 접히는 뱃살이 탐나요~!
@roygi1322 부농뱃살 징짜 몰캉몰캉....
ㅎㅎㅎ맞아여ㅎㅎ충격이 꽤 컷죠😆😆🤭 그래도 예쁜건 어쩔수 없어요 ㅎㅎ 삐삐머리 열매 완전 사랑스러워요~🤩 지났지만 포도 생일축하해용!💕
@ys7310godqhr 축하 고마워용! 흰털들이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어용 곧 북실북실해질거애요 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포도의 네번째 전신마취 수술 - 수술왕 포도(강아지 방광결석수술)
포도는 갑자기 또 수술을 하게되었어요. 아니 했죠. 지난달 패드에 소변에서 약간 피같은게 비치길래 유심히 살펴보고 있었는데 어느날 직경 2mm 정도 되는 아주 작고 하얀 돌 같은게 있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사상충하러 병원갔을때 검사한번 해달라고 가볍게 부탁드렸는데. 세상에 엑스레이 사진에 방광에 1/3이 돌로 차 있더라구요. 후 아파하기 전에 미리 발견해 정말정말 다행이었지만요. 오래 포도를 봐오신 분들은 다 아시겠죠. 포도는 어릴때 발광하다 부딫혀 한쪽 무릎수술을 했고 그 후 중성화수술 그 후 계단에서 엎어져서 나머지 한쪽 무릎 수술. 이렇게 세번의 수술을 한 강아지랍니다. 이번이 네번째네요. 검사받고 이렇게 얌전히 앉아 집에 가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포도는 바로 입원했답니다. 수술은 다음날 했구요. 수술직후. 제가 케이지 앞으로 갔는데도 눈만 동그랗게 뜨고 겁에 질려있더라구요. 얼마나 불쌍하던지... 하지만 이 많은 돌들을 그냥 놔 둘 순 없었죠. 원장선생님께서 미리 잘 발견하셨다고. 요도에 걸리면 엄청 아팠을거고 응급수술하면 더 위험했을거라고 위로해 주셨어요. 포도가 수술을 잘 마치고 입원해 있는동안 눈이 한번 더 왔구요. 그 후론 날도 많이 풀려서 해가 쨍쨍했답니다. 산책가기 참 좋은 날씨였는데 말이죠. 철없는 나무는 뭘 아는지 모르는지 널부러져있었고. 제 생일도 잠시 스쳐갔네요. 남편이 매일 면회가서 많이 달래줬어요. 지난주 일요일 입원해서 목요일에 돌아온 포도. 살이 좀 빠졌는지 새초롬하네요. 첫날은 설사를 하고 피가 섞인 오줌도 누고 불안해하는 포도때문에 정신없이 밤새 잠도 못자고 수발들었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상처부위도 많이 아물고 말랑말랑 넥카라도 잘 활용하네요. 편안한 자세를 뽐내는 포도와 나무. 앞으로 처방사료를 먹이고 물도 많이 먹이고 관리 꾸준히 해줘야해요. 아 그리고 동물들에겐 생수보단 수돗물이 낫다고 하네요. 제일 안좋은게 약수터물이라는.... 미네랄등 뭔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결석이 생겼던 동물들에겐 정말 안좋다고 해요. 저희집 애들 계속 생수 사 먹였었는데ㅠㅠ 수돗물로 바꾸고나서 정말 신기하게 물 섭취량이 많이 늘었어요. 아픈 포도에게 약을 갖다주는 열매. 포도 아야 했다고 나름 잘 챙겨주네요. 많이컸죠? ㅎㅎㅎㅎ 포도는 내일 병원에가서 실밥을 뽑을 예정이에요. 휴 갑자기 수술을 하게됐지만 결론적으론 잘 된 일이라 참 다행이에요. 늘 무슨일이 이렇게나 많은지 ㅎㅎ 생명체가 많아서 그렇겠지요? 포도 얼른 회복해서 산책가는 사진 가지고 올게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