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ae316

인제가볼만한곳 빙어호

#인제 #빙어호 운동 산책 하기도 좋고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아요^^ 여유를 느끼고싶을때 쉬러 가도 좋겠네요 #하늘내린인제 #麟蹄 #ワカサギ湖 運動散歩するもよし、子供たちが遊ぶにも良い^^ 余裕を感じたい時休みに行ってもいいですね #インジェ #ビンオ湖
장미축제 5월 6월 가볼만한곳 추천 4곳
#5월가볼만한곳 #6월가볼만한곳 #곡성장미축제 #곡성세계장미축제 #울산장미축제 #서울장미축제 #올림픽공원장미광장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국내장미축제 장미꽃명소를 안내합니다. * *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장미축제 영상도 감상해요.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어제는 서울에서 부산을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갈 때는 수서역 srt 첫 기차를 타고 올 때는 srt 부산역에서 저녁 9시 50분 열차로 서울에 돌아왔습니다. 부산 당일치기 기차 여행으로 충분히 몇 곳을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 다쳤어요.* 여행하면서 넘어지긴 처음입니다. 돌뿌리에 걸려서 넘어졌는데 바닥에 쓸려 피도 나고 무릎이 퉁퉁 부었네요. 마지막 여행 마치고 부산역 주변 차이나타운 밤거리 찍다가 ㅠ.ㅠ. 아무래도 병원을 가야 할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5월 축제로 국내 장미축제를 소개합니다. 서울장미축제 기간은 지났지만 장미꽃을 볼 수 있습니다. 전국이 장미꽃 물결이 한창인데요. 5월부터 시작해서 6월에도 장미축제가 열리는 곳이 있으니 참고해서 다녀오세요. 5월축제, 6월축제 국내 장미축제 가볼만한곳 1. 서울 장미축제(중랑천) 2. 올림픽공원 장미축제(장미광장) 들꽃마루 양귀비 3. 곡성세계 장미축제(섬진강 기차마을) 4.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울산대공원) #5월가볼만한곳 #5월서울가볼만한곳 #서울장미축제 #올림픽공원장미광장 #서울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들꽃마루 #곡성세계장미축제 #곡성장미축제 #곡성가볼만한곳 #5월울산가볼만한곳 #울산장미축제 #울산대공원 #울산대공원장미축제 #장미축제 #장미축제가볼만한곳 #6월가볼만한곳 #6월축제 #축제가볼만한곳 #서울가볼만한곳
전남 강진 여행지 코스 가볼만한곳
강진은 먹다가 하루가 다 정도예요. 뭐 하나 시켜도 몇 첩 밥상이 나오니 반찬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죠. 번 여행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좋았어요. 어찌 보면 육지의 제주, 딱! 그게 맞는 표현일 것 같아요. 다채로우면서도 한적하고, 고요하면서도 광활하죠. 강진! 가볼만한 곳 여기 다 꼽았습니다. 특히 사진 찍기 좋은 곳 위주로! https://www.youtube.com/watch?v=rktYYqDt3xU 1️⃣ 설록다원 ✔ 입장료 - 무료 / 주차장 - 없음 (길가 주차) ✔ 아모레퍼시픽 계열사가 운영하는 차 밭  ✔ 제주다원 다음으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규모(약 10만 평) 2️⃣ 백운동 정원 ✔ 설록다원 옆 숨은 숲길 ✔ 입장료 - 무료  ✔ 다산 정약용도 반한, 호남 3대 정원이라 불리는 정원 3️⃣ 백운옥판차 이야기  ✔ 백운동 정원/설원다원에서 차로 1분 ✔  백운옥판차(우전녹차) 10,000원/ 옥판차(작설녹차) 6,000원 ✔  영업 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  다산 정약용 강진 유배 시절 막내 제자였던 이시헌 선생의 후손이 운영하는 곳 ✔  백운옥판차 - 우리나라 최초로 상표를 제조 판매한 차 4️⃣ 달빛한옥마을 (월출산 전망대)  ✔ 백운옥판차이야기에서 차로 3분 ✔ 입장료 - 무료 / 주차장 - 넉넉 ✔ 한옥 숙박 시설 ✔ 월출산 전망대는 한옥마을 주차장에서 도보로 50m  5️⃣ 가우도 ✔ 설록다원에서 차로 28분  ✔ 입장료 - 무료 / 주차장 - 넉넉 ✔ 가우도 액티비티 - 모노레일과 집라인 ✔ 2.5km 해안선을 따로 섬 한 바퀴를 휙 다 돌면 한 시간 반 정도?  ✔ 가우도에는 출렁다리가 트레이드마크! 6️⃣ 벙커 카페 ✔ 가우도에서 차로 11분  ✔ 노을 맛집, 커피 맛집! ✔ 바다를 향해 놓인 그네가 포토존, 앞에 해안선도 아름다움! 7️⃣  사의재  ✔ 백운동 원림에서 차로 20분 거리, 강진 버스여객터미널에서 제법 가까워 외지 여행객에게 접근성이 좋은 곳 ✔ 강진 최대 번화가인 시장과도 가까움 ✔ 정약용이 강진 유배와서 처음으로 머문 곳 ✔ 가성비 좋은 한옥체험으로 강진 숙소로 제격인 곳 웃다가 하루가 다 간 강진 여행 https://www.youtube.com/watch?v=rktYYqDt3xU
양양 설해원
설해원에 왔어요 제대로 온천하며 즐기다 갈겁니다~^^ 설해원cc와 설해온천이 나란히 붙어있어요. 아쉽게 골프는패스 오로지 온천에 매진하고 갈랍니다 입구가 장관입니다 ㅋ 온천을향해 어여어여~ 설해원인테리어는 최고입니다 신발장에 신발넣고 별보이는 온천 정말 원하는 온천이네요 ㅋ 단독찜방이라는 면역공방 왔어요 저흰 미리 예약하고왔어요 꼭 예약하고 오셔야됩니다 저희는 조금큰방 8명정도 들어갈수있는 규모였는데. 온도가 너무뜨겁지않고 저도 감당하기 적당한 온도였어요 칸칸이 나눠져있어서 너무좋았어요 뒷판으로 5분눕고 앞판으로 10분누워있으라네요 5분휴식은 필수 물충분히마시고 이런 루틴으로 3회에서 5회반복 1시간30분 이용시간이 정해져있어요 야외온천장으로 나왔어요 외국에 놀러온것같아요 너무멋지다~ 사람도없고 ㅋ 조용하게 밤온천즐길랍니다 온천을 끝내고 우리 룸으로 이동합니다 설해원은 정말멋진곳이네요 우리가 묵을숙소는 마운틴숙소 입구가 멋지네요 저희숙소는 복층으로 1층에 룸 하나에베드2개 주방 2층에 베드2개로 구성되어있어요 층계올라오면 요런모습 너무 멋지더군요 2층욕실 욕조가 멋지네요 숙소에서의 저녁식사와 술한잔 너무힐링되고 충만한 하루네요 다시 내일 우리의 즐거운일정을 기약하며 이만총총~^^
서울근교 남양주 가볼만한곳 드라이브 코스 남한강 자전거길 북한강
#서울근교가볼만한곳 #남한강자전거길 #남양주가볼만한곳 #자전거코스추천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물의정원양귀비 일요일 좋은 날씨에 어디 다녀오셨나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남양주 남한강 자전거길부터 북한강까지 영상도 안내했어요. * 남양주 다산 생태공원 영상 * * 몇 해 전 남양주 물의정원 꽃양귀비 영상* *북한강 자전거길 라이딩-남한강따라 춘천까지*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5월 16일 이번주는 날씨가 맑고 쾌청한 편이네요. 오늘은 강동구 여행자 모임에서 지난 번 청와대 방문에 이어 인천 을왕리 여행을 다녀옵니다. 을왕리와 무의도를 다녀올 생각인데요. 모처럼 5월 바다를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맛있는 식사와 분위기 좋은 카페 그리고 아름다운 바다 등 기회가 닿으면 서해일몰도 담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 안내하는 서울근교 여행지는 경기도 남양주 남한강과 북한강으로 드라이브 또는 자전거 라이딩 코스로 몇 곳 소개합니다. 남양주 가볼만한곳 드라이브코스 남한강. 북한강 1. 남양주 팔당유원지 2, 남한강 자전거길 3, 남양주 다산생태공원 4, 남양주 물의정원(꽃양귀비 지난 여름 풍경) 5, 북한강 대성리국민관광지-지난 여름풍경 #남양주가볼만한곳 #다산생태공원 #남양주물의정원 #물의정원 #남한강자전거길 #남한상 #북한강 #북한강자전거길 #대성리관광지 #팔당유원지 #다산유적지 #정약용생가 #남양주드라이브 #남양주여행 #남양주볼거리 #남양주놀거리 #정약용생가 #남양주드라이브코스
행복꿈(in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성인이 되고나서 "너 뭐 하고 싶은거 있어?"라고 물으면, "에버랜드에서 썰매 타는거, 그게 내 소원이야."라고 답하곤 했습니다. 다들 그게 뭐냐고 웃었는데, 소원을 이뤄주겠다는 애인의 손을 잡고 에버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저번 달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글을 씁니다. 저는 월요일 오후 3시 입장으로 몇 시간만 있다 왔습니다. 스타벅스에 에버랜드 전용 음료가 있다는데, 빨리 마감해서 못 먹은게 내심 아쉽습니다. 커플을 못 지웠..지만, 기념으로 남겨둡니다. 귀마개와 히트텍 양말을 사고, 물과 콜라, 여분의 마스크까지 야무지게 싸갔습니다. 여분의 마스크는 진짜 필수입니다. 짜라란-!!! 다시 봐도 웃음지어지는 사진입니다. 썰매 타면서 소리지르는 사람은 저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최고로 신났습니다!!!!!!!!!!!!! 무빙워크가 작동을 안해서 걸어 올라가는게 매우 힘들었지만, 네 번 탔습니다 하하. 썰매 넌 진짜 최고야!!!!!!!!! 여긴 제일 높은 곳에 위치한 4인용 썰매코스인데, 걸어올라가는게 빡셉니다. 체력이 저질이라 기어가다시피 올라가서 한 번만 타고 내려왔는데, 이것도 재밌었습니다. 사는거 재미없다고 인생 대노잼이라고 그랬는데, 야! 썰매가 있잖아! 이런 느낌이랄까요? 아무튼 최고였습니다. 썰매를 타고나서 마감시간을 앞둔 사파리로 바로 향했습니다. 전면 유리로 이루어진 버스 덕분에 동물들을 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육식동물과 초식동물 중 선택해서 보는건데, 저는 육식동물로 봤습니다. 하이에나, 사자, 호랑이, 백호, 곰을 봤는데, 짧지만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겨울이라 볼 수 없는 동물들과 탈 수 없는 놀이기구들이 다수 존재했습니다.) 사파리를 나와 저녁을 먹고 일정을 살펴보니, 포시즌스 가든에서 빛의 향연도 즐겼습니다. 영상은 단조로웠지만, 주변의 데코와 함께 보니 눈이 즐겁습니다. 예전의 기쁨과 지금의 기쁨이 겹쳐지면서 웃음의 깊이가 깊어집니다. 놀이공원이 좋은 이유는 볼거리가 많은 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많은 사람들이 웃고 있는게 좋아서 입니다. 무표정 세상에서 웃음 세상으로 놀러온 기분입니다. 놀이기구는 회전목마만 탔는데, 세상에 이렇게나 느리다구요?! 보는것보다 더~느리게 돌아갑니다. 회전목마는 사진만 찍는걸로 재정의 했습니다. 즐거움의 빛이 밝게 빛나는 길을 걸으니 콧노래가 절로 납니다. 썰매와 사파리, 쇼와 회전목마_단순한 나열을 넘어선 추억을 안고 집으로 향합니다. 위축된 마음과 눌려있는 슬픔이 삶을 괴롭게 느끼지만, 이런 즐거움도 있다는걸 한 번씩 느끼며 '그럼에도불구하고'를 되뇝니다. '인생은 정말 큰 놀이터인데, 어른이 되어가면서 그걸 점점 잊어버리는 것 같아.'
강원도 영월 맛집 주천 한우전문 정육식당
강원도 영월 맛집 주천 한우전문 정육식당 #영월맛집 #영월한우맛집 #영월주천맛집 #영월주천정육식당 #주천다하누본가 #법흥사맛집 #법흥계곡맛집 새로운 한 주가 열리는 월요일 아침 경쾌한 새소리와 함께합니다.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영월 맛집 주천 한우맛집 다하누본가 상세한 설명이 있어요. * * 영월 주천 다하누촌 한우 맛집 생생영상도 감상해요.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며칠 전 강원도 영월여행을 당일치기로 다녀오면서 관광명소와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영월주천에서 15년 동안 정육식당을 운영한 다하누본가, 다하누중앙점,다하누본점 한우식당 3개를 운영하는 한우 전문점에서 최고의 한우구이와 육회비빔밥 그리고 우족탕까지 맛보고 왔습니다. 영월 주천은 여름여행지로 각광받는 법흥계곡이 있어서 계곡캠핑장과 펜션이 즐비한데요. 이곳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정육점이며 식당입니다. 또한 주천의 다하누촌 한우맛을 아는 분들이 일부러 찾고 관광버스 단체 손님도 많다고 해요. 다하누촌 본가 사장님은 발골 기술 및 정육일만 34년입니다. 식당의 고기는 도축부터 하기에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신선한 고기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다하누촌 중앙광장에 3개의 식당이 있습니다. 다하누 본가정육식당에서 고기를 구입하고 1인당 구이 세팅비만 추가하면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제천터미널에서 20분 거리이고 원주터미널에서는 약 30분 거리입니다. * 영월 맛집 주천 다하누 본가정육식당 * 한우특징-구이용: 12-15일 숙성, 육회용: 1-3일 내 신선한 고기만 사용 전화번호: 0507-1314-9221, 033 372 9221, 010 5580 7472 운영 시간: 매일-10:00 - 22:30 전국 한우 택배 가능(한우선물세트 주문 포장) 참고로 가실 때 호미 이름 말씀해주시면 더욱 반겨주실 거에요. #영월주천맛집 #영월한우맛집 #주천맛집 #주천한우맛집 #주천소고기맛집 #주천쇠고기맛집 #영월주천한우맛집 #영월쇠고기맛집 #영월다하누본가 #영월다하누촌 #쇠고기구이 #육회비빔밥 #우족탕 #주천다하누본점 #주천다하누정육식당 #주천다하누중앙점 #한우세트 #한우택배 #영월다하누촌 #영월주천 #법흥계곡맛집 #법흥사맛집 #전국한우택배 #주천다하누중앙광장 #영월한우전문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