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7310godqhr
5,000+ Views

■419 투닥투닥 형제들😆;;

간만에 긴장감 도는 거실 ○ㅅ○;;
탱구 다리가 꽤 길구낫 ㅎㅎㅎ
내도 다리 길다냥!!
주로 솜방망이만 썻던 행운이였는데
찐 화난겨??? @_@;;
도망가려다가
잡힘 >_<;; (자세히 보니 탱구가 뒷다리로 행운이 얼굴 쳐댐 ㅎㅎ)
탱구가 밀리는 상황;;;
탱구표정 ㅎㅎㅎㅎㅎㅎ
결국 탱구는 줄행랑;;;;
짧고 굵은 폭력현장 이었습니닷 ㅡㅅㅡ




동생이랑 싸우고 옆으로 와서 냥냥냥~~
이르는거야????
이제 싸우지 말자~ 응??
한껏 억울한 표정 ㅎㅎㅎㅎㅎ
귀.여.워~~ ♡ㅁ♡



평소엔 서로 자주 그르밍도 잘해주는 착한 형제입니닷 ㅎㅎ

몸은 떨어?졌지만 사이좋게 함께 잘 먹어요 ^^

평화로운 뒷태로 훈훈하게 급 마무리! ㅎㅎㅎ



□ 아이들과 초코 행운이 탱구 이야기


9 Comments
Suggested
Recent
탱구 이녀석~!ㅋㅋ 초코랑 사이좋게 지내렴 ~😍😍😍😍😍
@yoyoaja1004 ㅎㅎㅎ 탱구가 가끔 까불면 관전잼 팝콘각 이어요 ㅎㅎ😁
형제들은 저리 크는 법이죠 ㅎㅎㅎㅎ
@mingran2129 ㅎㅎㅎ 건강해서 그런가보다 했어오 ㅎㅎ
꼬리가 막막 손이 나가고싶어져요.ㅋ
@roygi1322 냥꼬리 살랑살랑 거리면 절로 손이 나가죠 ㅎㅎ😚💕
저도 한놈 더 모셔야하나 고민중인데 훈훈한 뒷모습 요걸보니 모시고 싶군요😚
@karma2513 첨에 탱구 데리고 왔을때 걱정많이 했었는데 시간을두고 천천히 단계적으로 하니 무리없었어요^^ 지금은 둘이라서 행복도 두배아닌 열배백배 입니당~~☺️
@karma2513 애기 넘 예쁜데 언제한번 자랑좀 하셔용~~🙏🏽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