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wpick
1,000+ Views

코시국에 삶의 질 상승하는 세일템 공개!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해서 구매하러 가기!!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생기 안티에이징 특효, 설화수 ‘설린 라인’ 본격 론칭
피부피로를 다스리는 ‘설린크림’, ‘설린수’, ‘설린에센스’ 3종 출시 http://www.cncnews.co.kr/mobile/article.html?no=3220 [CNC NEWS=차성준 기자] 눈 속에서 피어나는 매화, 그 절정의 아름다움을 품은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설린’ 라인을 출시한다. 이 라인은 매화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로 건강한 생기와 탄력 선사에 중점을 뒀다.  스트레스, 야근 등 일상 속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현대 여성들의 피부는 쉽게 피로해지고, 이는 피부 노화로 이어지게 마련. 설화수 설린 라인은 항산화, 항노화, 탄력 효능이 있는 녹매화를 공통적으로 함유해 피부 피로에 의한 노화를 케어하고 피부에 건강한 생기와 탄력을 선사한다. 특히 설린 라인의 매화 향은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더해 부드럽고 맑은 기운이 차오르게 한다. 설린 라인의 메인 제품인 ‘설린크림’은 발아오방종실과 설화유백단을 더해 외부 유해 요인과 노화로부터 피부를 가꿔주며 탄력 있는 피부결을 유지시킨다. 또 스킨 컨디셔너 ‘설린수’는 피부 보습에 도움 되는 향등열매 추출물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마지막으로 ‘설린에센스’는 발아오방종실 성분을 담아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고 꿀처럼 영양감 있는 피부 밀착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함만 남긴다. 한편, 설린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설린크림, 설린디퓨저, 설린 체험분 3종 및 윤조에센스 매화지향 체험분으로 구성된 ‘블룸박스’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설린 전 제품은 4월 1일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돌 독특한 염색 스타일링 모음
심심해서 인스타로 아이돌들 머리 구경하다 재밌어서 ㅎ.ㅎ 재밌는 건 같이 보면 좋잖아 ^.^ 1. 있지 예지 분홍색 브릿지 솜사탕 2. 있지 류진 머리띠st 뚜껑만 탈색 3. 퍼플키스 도시 하늘색 금발 반반 4. 퍼플키스 채인 팬들은 쫀드기/베이컨이라고 부르더라 독특하고 예쁨! 5.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할리퀸 6. 온앤오프 엠케이 잔디뚜껑 블루베리뚜껑 7. 엔시티 재민 앞에만 파란색 포인트 8. 크래비티 태영 지대예쁨 무지개 포인트 9. 에이티즈 홍중 밑에만브릿지 옆머리 밀고 호피무늬 염색 크루엘라st 반반염색 10. 엔시티 마크 검정+다른 색 조화는 봤어도 다른 색+다른 색 조화는 생소함 유희왕st 브릿지 헤어밴드랑 찰떡이닿ㅎ 11. 몬스타엑스 형원 요크셔테리어같으셔 12. 에이티즈 산 뒷머리 병지+탈색+벼머리 앞머리브릿지 설리반st 13. 드림캐쳐 유현 앞머리 탈색이 아니라 뒷머리+뚜껑만 탈색! 개인적으로 해보고 싶음… 14. 트와이스 모모 중단발에 앞머리 안머리(?) 브릿지 탐나요 파란색 브릿지 탈색했던 부분에 빨간색 입히기 15. 더보이즈 에릭 레인보우샤베트같다 핫핑크+검정 캐캐체같고 너무 예쁨 이것도 독특한 염색은 아니지만 머꾸! 16. 에이티즈 윤호 (아마 스프레이) 리본묶기 (독특한 염색은 아니지만 2…) 내가 애기 때나 하던 방울핀 전체적으로 빨강브릿지 독특한 염색 전문그룹… 17. 세븐틴 우지 꽃잎 같음…예뻐 전체탈색하고 끝부분만 연보라 최근 컴백 헤어스타일 같은데 사진이 없음🥲 일단 여기까지! 혹시 글에 문제 있다면 바로 알려주세요…😉 ㅇㅇ이 뫄뫄 없어서 슬프다…이해하지만 가급적 댓 자제해주세여🥲 찾으면서 누구누구 있었는지 상기하는 게 쉽지 않아서… 출처 나도 해보고싶다 ㅋㅋㅋ 이쁘고 멋짐 ㅋㅋ 색다름!!!
보고 나면 생각에 잠기는, 혹은 불쾌해지는 영화 추천.jpg
<마더> 아무도 믿지 마, 엄마가 구해줄게. 오프닝-엔딩 조응이 예술임. 원빈도 내 생각보다 거슬리는 점 없었고, 김혜자야 말할 필요 없고.. 진구 천우희 송새벽 곽도원 등등 연기 구멍 없는 출연진 존좋!! <도그빌> 초대받지 않은 손님, 온 마을이 술렁이기 시작했다. 진짜 개 같은 마을... 그리고 개 같은 러닝타임...3시간.. 연출이며 장치가 상당히 실험적이라 호불호 많이 갈리니 주의! <사울의 아들> 시체 처리반으로 일하던 남자 앞에 오늘,아들의 주검이 도착했다. 촬영 구도와 전개 모두 숨이 막힌다...ㄹㅇ 두 번은 못 봐 <아메리칸 크라임> "서커스로 돌아왔습니다. 언제나 안정감을 느끼던 곳으로. 빌 목사님이 이러셨습니다. 어떤 상황이든 하느님께서는 항상 계획이 있으시다고. 지금도 난 그 계획이 무엇이었는지 찾고 있습니다." <라스트 홈> 단 한 명만 방주에 타는 거야! 나머진 물 밑으로 가라 앉는 거지! 미국 모기지론 사태를 바탕으로 함. 너무 현실적이라 불편하다는 평. 주연 배우들 연기력에 멱살 끌려 가는 느낌이었음 긴장감 오져.. <유 돈 노우 잭> 자비의 천사인가 살인자인가?  안락사를 둘러싼 논쟁..한 번쯤은 눈여겨 볼만 함.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 운명의 바람 앞에 흔들리는 두 형제의 사랑과 선택! 운명의 바람=아일랜드 독립전쟁 실제로 주연 킬리언 머피가 아일랜드 태생. 초반부 영국 군이 자행하던 짓거리가 옆 동네 누구누구랑 존똑이라 지켜보기 힘들었음 ㅠㅠ <타인의 삶> 난 그들의 삶을 훔쳤고 그들은 나의 인생을 바꿨다. 엔딩이 여운에 참 남던 작품. <네버 렛 미 고> 이토록 아픈데, 이토록 사랑하는데, 그래도 우리는 인간이 될 수 없는 건가요? 복제인간을 소재로 하지만 특이하게도 시대상이 과거라는 점. 영상미 낭낭해서 넣었지만 개취로 원작 도서가 나았음. 저자가 노벨 문학상 받은 가즈오 이시구로. 거업나 가슴 먹먹한 내용이야ㅠㅠㅠㅠㅠㅠ 후반으로 향할수록 눈물 질질 흘림... <복수는 나의 것> “딱 필요한 돈만 받고 돌려주는 거야. 이건 착한 유괴야...” "너 착한 놈인 거 안다. 그러니까 내가 너 죽이는 거, 이해하지?" <밀양> 모든 사랑을 잃어버린 여자와 지 맘도 잘 모르는 속물 같은 남자. 그들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가? 과연, 그들은 함께 찾을 수 있을까? 사랑… 시작할 수 있을까? 신과 구원을 겨냥하는 작품. 교회씬에서 치를 떨었다 증말 ㅠㅠ <킬링 디어> 성공한 외과 의사 스티븐과 그에게 다가온 소년 마틴. 미스터리한 그와 친밀해질수록 스티븐과 그의 아내의 이상적인 삶은 완벽하게 무너지는데…"이 악몽을 끝내줘. 할 수 있어?" 배리 키오건의 연기가 인상적임. 눈빛부터 살짝 맛이 간 또라이 역할을 충실하게 해내주더라..존무 ㄷㄷ 출처 킬링디어 진짜.. 기분 묘해지니까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