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967.jpg

굿모닝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여
음 전 잘 모르겠지만
그래보려구여 ㅋㅋㅋㅋ
여러분도 부디 그러시길 바라면서
오늘도 짤 기기 ㅇㅋ?
기기

1
결혼하면 마시고 싶은 술도 제대로 못 마시고 이래야 될 수도 있는데
여윽시 나나연 ㅇㅋ?


2
아빠가 만들어준 유니콘
커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희철씨 동생한테 대체 뭘 한겁니까


4
절대미각 오졌다 ㄷㄷ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면증의 요정을 각목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한결같은 표정으로 지켜봐주는 댕댕쓰 ㅠ


7
ㅋㅋㅋㅋㅋ 연간 사망자 ㅋㅋㅋㅋㅋㅋ 사람도 찢어지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필라테스 그치만 해보고 싶기도 하구...
후기 진짜 저래여???

암튼
그럼 모두 맛점하시구
남은 점심시간 즐기시구
좋은 하루 되시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
16 Comments
Suggested
Recent
사람도 찢어지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필라테스가 못 찢으면 곰이 대신 찢어드린다곰
불면증 요정 ㅋㅋㅋㅋㅋ 아 내 배꼽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댕댕이 감동ㅠ
연간사망잨ㅋㅋ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1000.jpg
모야모야 1000이라니 이거 참트루? 믿을수업쒀 천번째 짤줍이라니 이런 날이 오네영 내가 뭐 하나를 이렇게 끈질기게 하다니 대단쓰 어젠 천일 기념 짤 줍느라 못오구 ㅋㅋㅋㅋ 오늘 급히 후다닥 와쯥니당 다들 1000번의 짤줍 함께 해줘서 아주 고맙다구 ㄱㅅㄱㅅ 그럼 오늘도 어김없이 짤 기기 ㅇㅋ? 1 그리고 천일동안 나는 계속 나나연 ㅋㅋㅋㅋㅋㅋㅋ 2 금이 많으면 기쁠 수밖에 없져 정말 솔직한 한자다 ㅋㅋㅋㅋㅋ 3 헐 아무 상관도 없는 사람인데 글을 읽는 것만으로 소름 돋게 하다니 ㄷㄷ 4 오 아부지 멋져 5 커엽 ㅋㅋㅋㅋㅋㅋㅋ 넘모 신중해 6 나물 뱃속에서 불텐데 이미 부른 배 아야아야할텐데ㅠ퓨ㅠㅠㅠㅠ 7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힝 학생도 할무니도 훈훈 ㅠ ㅠ 9 몰랐네 내가 변욕심 있는 줄... 20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 30 바로 납득 50 오 멋있잖아 100 마음가짐 넘나 좋은데여 ㅋㅋㅋㅋ 맞네 중고는 가격이 떨어질 수밖에 ㅋㅋㅋㅋ 200 마쟈 사실 마스크 써서 좋아여 ㅋㅋㅋㅋㅋ 500 누가 봐도 월요일아침얼굴새 ㅠㅠ 1000 차 빼유~~~~~ ㅋ 천번째 짤줍이라 짤 천개 준비해봤는데 어때유 맘에 드셨어유? 재밌으니까 아주 순식간이쥬? 천개가 후딱 지나가부렸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999 티내긴 그렇구 비둘기짤 넣었는데 다들 알아채셔서 소오름 감동이양 그럼 남은 주말 다들 잘 보내시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