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b
6 years ago10,000+ Views
매운맛 매니아인 친구가 자신있게 소개했던 집! 청량리 시장 안 구불구불 들어가야 있는 집인데, 동네 주민으로 보이는 손님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뭔가 역사와 전통이 있어보이는! 기본적으로는 첫번째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육수가 없는 상태로★ 나와요! 육수를 많이 부으시면 물냉면이 되는거구, 육수를 살짝만 넣으시면 비빔냉면으로 드실 수 있는거랍니다. 겉보기에는 평범해보이지만, 첫 사진에서 보이는 바로 저!!! 빨간 다대기 양념이 요 할머니 냉면 맛의 비법인데요. 저게 진---------짜 매워요.... 처음에는 별로 안매운 것 같길래 더 넣다보면 헐 막 온 입안이 따가워오고 입술이 아파오고 하는 그런 매운맛이 완성되어 있을지도ㅠㅠ 평소에도 엽기떡볶이니 불닭이니 하는 매운맛을 좋아라하는 제 친구는 다대기를 정말 듬~~~~뿍 넣어서 먹더라구요. 저는 그정도는 아니고... 그냥 적당히 넣어서 먹었는데도 막 맵고 그랬어요. 사실 근데 먹고나서는, 친구가 워낙 칭찬을 해놨기에.. 그냥 좀 맵기만 하고 평범한 냉면 아닌가? 했었는데요. 요게요게 신기하게....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년 전쯤인 이날 가보고 그 이후 못가봤는데, 날 더워지면 한번 또 가보고싶네요 ^^;;;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8 comments
Suggested
Recent
와웅 매운맛 굿!!
갑자기 비빔냉면이 많이많이 먹고싶네요ㅜㅜ 비쥬얼 굿bb
@emkim919 엄머나 여기가 역삼동에도 있었나요????? 할머님 성공하셨구나+_+ 만두도 있었다니 다음엔 역삼동쪽으로 찾아가봐야겠어요!
@medusa 님을 위한 헌정카드를 하나 올렸어요! ㅋㅋㅋㅋ '아주 사적인 시간'이라는 카페~
역삼동에 있음!!!!! 저 얼마전에 가봤어요 진짜 맛남 ㅠㅠ 만두도 최고예요!!
View more comments
24
8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