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jinidrone
1,000+ Views

DJI AIR 2S(매빅에어2S) 언박싱!!

DJI에서 5.4K 촬영용 드론인 DJI Air 2S (매빅에어2S)가 출시되었습니다.
드론여신 서리나 양의 국내 최초 언박싱 영상~
#드론 #DJI #매빅에어2S #Air2S #드론여신 #서리나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유튜브 멈추는 현상, 스마트폰 최적화 및 유튜브 앱을 최적화시켜보자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시청하는데 다른 영상을 검색하시고 그 영상을 틀었을 때 가끔마다 유튜브가 렉이 걸리면서 멈추는 현상을 한번이라도 겪어보셨을 겁니다. 물론 새 스마트폰 경우는 그런 경우가 없지만 보통 1년 이상 사용한 스마트폰이라하면 유튜브 프리징 현상이라 하며 영상 재생이 멈추면서 유튜브가 팅겨나가지는 현상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최적화 및 유튜브 앱 자체를 최적화 해보며 해결방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https://chchhsware.tistory.com/13 (본문) 1. 스마트폰 최적화 출처 : 직접 캡처 첫번째 방법은 스마트폰 최적화시키는 방법입니다. 스마트폰을 켜시고 설정 옵션에 들어가시면 여러 가지 옵션들이 나오실 텐데요. 여러 옵션 중에 밑에 내리시다 보면 "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 또는 다르게 " 디바이스 케어 " 라는 옵션이 보이실 텐데요. 그걸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마지막 사진처럼 여러 가지 옵션 및 밑에 " 지금 최적화 " 라고 보이실 겁니다. 출처 : 직접 캡처 이렇게 최적화 시켜주시거나 아니면 최적화 옵션에서 " RAM " 쪽을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마지막 사진처럼 " 지금 정리 " 라는 아이콘이 보이실 겁니다. 그걸 누르셔서 최적화를 진행하시면 되는데, 이 2가지를 해보고 스마트폰 재부팅 후 유튜브를 틀어보시면 잔렉이 어느 정도 사라지셨을 겁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서 다시 프리징 현상이 왔다면 유튜브 앱 자체를 최적화를 시켜보아야 합니다. 2. 유튜브 최적화시키는 법 출처 : 직접 캡처 2번째 방법은 유튜브 앱 자체를 최적화시키는 방법입니다. 이것도 또한 스마트폰 설정에 들어가셔서 진행하셔야 되는데요. 설정창에서 " 애플리케이션 " 옵션에 들어가시면 여러 가지 앱들이 보이실 텐데 이 중에서 " Youtube " 앱을 찾아서 클릭하시면 마지막 사진처럼 애플리케이션 정보라고 뜨면서 유튜브 앱에 관한 옵션이 나오시게 될 겁니다. 출처 : 직접 캡처 애플리케이션 정보 밑에 있는 옵션을 보시면 " 저장공간 " 이라는 옵션이 보이실 텐데 그 옵션을 들어가시면 마지막 사진처럼 데이터, 캐시, 전체라는 옵션과 밑에 " 데이터 삭제 " 및 " 캐시 삭제 "라는 옵션이 보이실 겁니다. 여기에서 " 데이터 삭제 " 와 " 캐시 삭제 " 를 하셔서 유튜브 최적화를 시킨 뒤에 스마트폰을 한번 재부팅해주신 뒤 유튜브 영상을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3. 유튜브 업데이트 지우기 출처 : 직접 캡처 3번째 방법은 유튜브 업데이트를 삭제시키는 방법입니다. 보통 2번째인 유튜브 최적화에서 유튜브 프리징 현상이 대부분 해결이 됩니다. 하지만 가끔마다 업데이트로 인하여 유튜브 프리징 현상이 일어나기도 하는데요. 유튜브 최적화가 안되셨다면 마지막 방법으로 유튜브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셔서 오른쪽에 보시면 점 3개가 찍혀있는 아이콘이 보이실 텐데 그걸 누르시면 오른쪽 사진처럼 " 업데이트 삭제 " 가 나오니 업데이트 삭제 뒤 스마트폰 재부팅 후 유튜브 영상을 재생시켜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첫 번째, 3번째 방법보다는 2번째 방법인 유튜브 최적화시키는 게 유튜브 프리징 현상을 없애는 방법 중 가장 좋은 해결 방안으로 나와있습니다. 이 3가지 방법이 안 통한다면 대부분 스마트폰 자체에서 발열로 인한 쓰로틀링 현상이 일어나는 것이니 스마트폰이 너무 뜨겁다고 느껴지신다면 가까운 스마트폰 서비스센터에서 한번 AS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투잇] '날개 달린 드론'으로 놀아볼까요?
최근 드론이 인기는 인기입니다. 작은 '토이 드론'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레이싱 드론'까지 단순히 촬영에만 쓰이는 것에서 벗어나 레저의 영역까지 넘보는 상황인데요. 드론으로 유명한 기업 중 Parrot이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나름 DJI와 함께 양대산맥으로 불리는 회사죠. 이 회사에서 날개가 달린 드론을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드론은 날개가 네 개 달린 헬리콥터 모양을 생각하기 쉽지만, 이 드론은 오히려 비행기에 더 가깝습니다. 이렇게 날개가 달리면 뭐가 더 좋을까요? 가장 큰 장점 두 가지가 있습니다. - 비행기에 가깝기 때문에 속도가 더 빠르다. - 날개를 통해 추력을 받기 때문에 훨씬 더 오래 비행할 수 있다. 기존의 약 두 배 정도. 그리고 여기에 착륙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자동 착륙 기술이 탑재됐고 학습 기능을 통해 날리면 날릴 수록 더욱 똑똑하고 정교하게 비행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췄죠. 문제는 가격과 발매일인데요.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 게 없습니다. 하지만 사용된 소재를 봤을 때 기존 드론에 비해 더 비싸게 나올 것 같아 보이진 않습니다. 또한 Parrot 사가 국내에 정식으로 제품을 판매하는만큼 가까운 시일 내에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
'태워줄까?' 도로에 갇힌 개에게 문을 열어준 운전자
지난밤, 멕시코에 사는 가르시아 씨는 가족과 함께 차를 몰고 집으로 향하는 길이었습니다. 도로의 신호에 차가 잠시 멈추어 섰을 때 누군가 차가 생생 달리는 도로로 뛰어들었습니다. 바로 떠돌이 개입니다. 개의 뒤편으로는 차가 쌩쌩 달리고 있었고, 가르시아 씨가 잠시 정차해있던 차선도 신호가 바뀌면 곧 출발할 예정으로 매우 위험해 보였습니다. 이 모습을 목격한 가르시아 씨 가족은 무척 긴장했습니다. "개는 쌩쌩 달리는 차 사이에 갇혀 매우 위험해 보였어요." 그런데 가르시아 씨 앞에 정차한 흰색 차량의 운전자 창문을 내리더니 개에게 말을 걸었습니다. 그러자 빙글빙글 돌며 혼란스러워 보이던 개가 흰색 차량 옆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러자 흰색 차량의 운전자가 문을 열고는 손을 뻗어 개를 향해 흔들었습니다. 자신의 차로 들어오라는 의미였죠! 곧 아름다운 장면이 벌어질 거라고 직감한 가르시아 씨는 스마트폰을 꺼내 이들의 모습을 영상에 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지켜보던 가르시아 씨 가족은 여전히 애가 탔습니다. 빨간불의 신호가 곧 초록색으로 바뀔 것만 같았기 때문이죠. "정차 신호가 길어지기를 바란 건 처음이었어요." 그런데 다행히도 개는 운전자의 의도를 알아듣기라도 한 듯, 한걸음에 달려가 흰색 차 안으로 뛰어들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운전석의 문이 닫히는 순간 빨간불이 초록색으로 바뀌었습니다. 마치 모든 타이밍이 미리 계산된 것처럼 말이죠! 흰색 차량에 탑승한 개의 운명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아직까지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가르시아 씨에 따르면 조수석 쪽 창문으로 머리를 내민 개의 표정은 매우 행복해 보였다고 합니다. "확실한 건 녀석을 구조한 분은 운전 중에도 직접 구조에 나설 정도로 마음씨가 착하고 의지가 확고한 분이라는 거예요. 그러니 녀석은 분명 어떤 식으로든 행복한 결말을 맞이했을 거라고 믿습니다." 글 The Dodo, @Jess Garcia ⓒ 꼬리스토리, 제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