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litytime
1,000+ Views

홍대 초코 맛집/ 디저트 맛집 카페 추천!!!

홍대역 근처 연남동 근처 디저트 카페 ~ 초코 맛집 Are&am!
초코와 바스크 치즈케이크의 만남~ 베리 바스크 치즈케이크♥
딸기 초콜릿 티라미수 티라미수와 초코 조합 ♥
초코 맛집으로 초코초코한 시그니처 메뉴들이 즐비합니다. 당충전 필요할 땐 알앤엠으루~!
다크핑크 모카 아이스 시그니처 더티 모카도 넘 예쁘죠! 🙊💗 홍대 연남동 데이트 코스로 추천합니다~!
그외 여러 메뉴들도 많아요! 더 많은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 https://www.instagram.com/are.and.am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서울 데이트코스 어린이대공원 놀이공원.동물원
#서울가볼만한곳 #서울아이와가볼만한곳 #아이와갈만한곳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동물원 #서울어린이대공원놀이공원 #서울놀거리 #서울볼거리 #서울단풍명소 서울어린이대공원 언제 다녀오셨나요.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여수 기차여행으로 1박2일 일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잠 안와 새벽 2시 겨우 잠들고 피곤했는지 아침에 8시에 겨우 기상했네요. 10월 16일 토요일입니다. 참 일요일에 서울 기온이 영하까지 떨어진다고 하니 더욱 건강 유의하시고요. 추워진 날씨만큼 단풍도 서둘러 물들 것 같기도 하네요. 서울 어린이대공원은 단풍명소이기도 합니다.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동물원과 놀이공원 정보가 있어요. * * 서울 어린이대공원 단풍사진 영상 감상해요 * 오늘 소개하는 #국내여행 #서울여행 능동 어린이대공원입니다. 규모가 상당히 커서 가족여행지로 테마파크인데요. 동물원을 비롯해서 아이들과 갈만한곳으로 놀이공원까지 가춰져서 볼거리가 풍성합니다. 현재 식물원은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비오는 날 혼자 터덜터덜 우산 쓰고 어린이대공원을 완전히 누볐답니다. 아이랑 가볼만한곳부터 소개합니다. 단풍이 물들 때 미리 영상으로 감상해요. 서울 데이트가볼만한곳 어린이대공원 볼거리 놀거리 1. 서울 어린이대공원 2. 서울 어린이대공원 놀이공원 3. 서울 어린이대공원 동물원-코끼리. 사자.호랑이.원숭이 외 4. 서울 어린이대공원 주차장과 팁 #서울아이랑갈만한곳 #서울갈만한곳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놀이공원 #서울동물원 #서울식물원 #어린이대공원 #어린이대공원주차 #어린이대공원주차장 #서울아이들과가볼만한곳 #서울가족여행지 #서울놀거리 #서울즐길거리 #서울볼거리 #서울가족여행지 #가족여행추천 #가족나들이 #비오는날여행 #서울비오는날갈만한곳 #국내여행 #여행
홍대 맛집, 상수 맛집 / 츄리츄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상수동에 있는 맛집으로 츄리츄리 소개를 해드릴게요. 홍대 맛집, 상수 맛집 / 츄리츄리 츄리츄리는 상수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맛집이에요. 이탈리아 남부의 전통 음식점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츄리츄리는 이태리 부부 셰프가 운영을 한다고 해요. 가게의 인테리어가 밝은 하늘색이 딱 눈에 보이는 게 너무 귀엽죠. 화려한 색감의 인테리어 덕분에 기분도 밝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스피나치아란치니? 이름이 살짝 어려워서 잘 기억나지 않는데 전 부들부들하니 씹히는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요즘 파스타가 맛있는 식당은 정말 많이 있잖아요. 그런데 아란치니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많지는 않다고 알고 있는데 제가 가본 곳중 가장 좋았던 곳이 바로 츄리츄리에요. 흔히 보기 어려운 너무 맛있는 이태리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저는 이탈리안 음식을 먹고 싶어하는 친구에게 꼭 추천해주는 맛집이에요. 파스타가 유명한 맛집들은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특히 츄리츄리가 가장 베스트라고 꼽힐 정도! 전체적으로 음식의 퀄리티와 비주얼에 비해서 가격대는 많이 높지도 않고 저렴하지도 않은 정도에요! 가끔! 아담하면서 소박하지만 분위기는 낼 수 있는 레스토랑에 가고 싶을 때 딱 맞춤인 츄리츄리에요. 특히, 츄리츄리의 식전빵이 전 그렇게 좋더라고요. 포카치아인데 고추올리브기름에 빵을 찍어 먹어요~ 가끔은 식사 하면서 술 한잔도 하면 기분좋더라고요~ 전화번호 : 02-749-9996 주소 : 서울 마포구 상수동 314-3 휴일 : 월 영업시간 : 늦은 12시 - 늦은 10시 브레이크타임 : 늦은 3시 - 늦은 5시 30분 유료주차 가능
[연남동 맛집] 일본인 손님이 많은 우동집 @가미우동
📍서울 마포구 홍익로2길 23 📍12:00-20:00 (B.T 15:00-17:00, 월화 휴무) 🙋🏻‍♀️ ★★★☆☆ (손님이 우글우글) 붓가케 우동 + 닭튀김 세트 (8,500원) 붓가케 우동 단일 가격은 6,000원 붓가케 우동은 쯔유가 부어진 우동입니당 시원한 우동 중에 베스트라고 하여 시켰는데 사람이 많아 빨리 만들어서 그런지 첫 입에서 캬!!!! 시원하다!!!!는 못 느꼈구요 🙃 우동 면이 쫄깃쫄깃하고 아주 두툼했어요! 닭튀김은 단일 메뉴로 못 시킵니당 특이한 점은 간장 없이 소금에 찍어 먹어요. 근데 모든 튀김이 그렇게 나오는 것 같았어욬ㅋㅋㅋ 5조각 나왔는데 잘 튀겨진 닭튀김 맛있었어용 사실 소금이나 간장없이 먹어도 짭쪼름~~~~ 🐥 치쿠와=어묵 튀김 (1,500원) 시킨 메뉴 중 일빠로 맛 본 어튀 아주 배고픈 상태였기에 더 맛있었습니당 12시에 오픈이라고 했으나 이전부터 매장 안 사람들이 우글우글했어요. 평일 점심이었음에도.. 🤦🏻‍♀️ 특이한 점은 일하시는 분들 모두 일본인이셨고 제가 갔을 때 손님들 2/3이상 일본인이었습니다 🇯🇵 알바생들이 한쿡말 귀엽게 하고 계시니까 의사소통에는 문제 없고, 아! 간장 달라고 했었는데 없었어요. 우동 국물에 찍어드셔보라고 권유하심 (맛있었음) 타 우동집과 면발이나 튀김의 느낌(?)이 다르긴 했으나 특별할 만큼 엄청난 색다름이다!!!!!! 여기가 니홍이로구나!!!! 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만 인테리어는 니홍스러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