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aGom
10,000+ Views

[동물농장] 저녁만 되면 기절하는 고양이

냥팔자 상팔자ㅠㅠㅠㅠ
이거 왜 힐링돼져??ㅠㅠ
냥생 모있냐~~
친구랑 재밌게 놀고 밥맛있게 묵고
잠 잘자는거냥~~~
귀여워여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8 Comments
Suggested
Recent
헐.. 저분 저기가 집인것 같은데 참 착한듯 ㅋㅋㅋㅋ 근데 여자친구 온거 보곤 순간 표정이 빡친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속편하네ㅋㅋ
저 주인분 진짜 착하시다 ㅋㅋㅋ착해서 집사 간택 당하셨네 ㅋㅋ
😆😆 넘 사랑스럽당~~😍
와 우리집 고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개와 고양이의 운명적 만남.jpg
어느날부턴가 고영쓰 한마리에게 스토킹 당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강아지 주인분ㅋㅋㅋ 근데 실제로 치즈냥 한마리가 돌담 사이로 지켜보는중 강아지를 보더니 뛰어나와 같이 걷기 시작 주인분께서 다왔다고 하니까 벌렁 누워벌임 띠용? 냠냠이라고 이름도 지어주심 스토커라면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커라면서 고양이 장난감까지 구비해놓은 견주분 서로 죽고 못사는 대형견 베니와 고양이 냠냠이 근데 ㄹㅇ 특이하긴 함 아기때부터 같이 자란것도 아니고.. 전문가도 보기 드문 일이라고 함 원래 베니에겐 같이 살던 투투라는 고양이 친구가 있었음 그러나 지금은 고양이별로 돌아가버린 투투.. 집 마루 밑에서 아기였던 투투를 찾은 베니 행복했던 두 댕냥이들 투투가 복막염으로 세상을 떠난 후 우울해하던 베니 투투가 떠난지 얼마 안되어서 갑자기 뿅 하고 나타난 냠냠이 "고양이!!! 너 왜 집나가서 안들어오고 남의 집에 와서 지랄이냐!!" 라고 말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집사가 있는 고영이였는디 알고보니 냠냠이와 같이 살던 강아지 친구도 한달 전 세상을 떠났던 것 .. ㅠㅠㅠㅠㅠ 강아지 친구가 떠나고 베니처럼 친구를 잃은 슬픔에 힘들어하던 냠냠이 이건 진짜 운명이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