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7310godqhr
10,000+ Views

■436 모두의 최애공간 베란다 텐트 1.2.3.4.5

*텐트1
아이들은 아늑한 공간을 넘흐 좋아하죠?!
안쓰는 이불을 이용해서 막내집사방에 텐트를
만들어줬었어요 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상>>
*텐트2
위에꺼 다음에 안쓰는 커튼으로 방에 다시 만들어준 텐트입니다^^ 행.탱이들도 참 좋아했네요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텐트3
베란다에 만들어준 텐트입니다^^
생기다 말았네요 ㅎㅎ
넘 아쉬웠어요 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텐트?4
요건 텐트라기보다는 그냥 윗부분 지붕만 있는
거져~~
텐트아니야~~~ ㅡㅅ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텐트5
영상>>>
드디어 텐트답게 만들었네요?!
커튼봉과 안쓰는 커튼으로 사방을 둘러서 최대한
아늑한 느낌이 날수 있도록 했어요^^
이렇게 보니까 행운이가 마치 듬직한 문지기?
같네요 ㅎㅎㅎ
텐트 안쪽입니다^^ 작은 2인용 소파뒤로 책을
놓을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어요~
아이들도 저도 책보기 좋은공간 입니다^^
텐트안에서 여우롭게 영상시청하는 행운이♡
텐트안에 들어오면 꼭 행운이가 따라서 들어와요~
폭신한 제 배위에서 자는중 입니닷 ㅎㅎㅎ
소파를 분해?해서 높이를 낮췄어요ㅎㅎ
딱딱한 부분을 없애니까 공간확보에도 좋고
앉았을때 더 아늑한 느낌입니다^^
행.탱이들이 휴식하는 공간이기도 해요^^
욘석들에겐 커다란 숨숨집 같은 느낌일수도
있겠어요 ㅎㅎ

큰아이 친구들에게도 인기만점 텐트입니다ㅎㅎ

밋밋한 텐트에 가랜드 추가요~^^
비행기도 추가요~^^)/
분위기 좋게 LED와이어 전구도 추가했어요^^)/
시중에 나와있는 텐트는 맘에 드는게
없어서 커튼봉과 커튼을 이용해서 만들어봤는데
아이들도 행.탱이들도 너무너무 좋아해서
만족합니닷 ㅎㅎ



□ 아이들과 초코 행운이 탱구 이야기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좋은 아이디어 배워갑니다 저도 안쓰는 이불로 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bunny1357 저도 감사합니다 ~☺️ 아이들은 의자+이불만 있어도 즐거워하더라구요 ㅎㅎ
아늑하네요 ㅎㅎ 코코아를 홀짝거리며 책을 읽는 소설 속 주인공이 있을것 같은 분위기에요 ㅎ 언제 청소하고 언제 다 꾸미시나요 ㅜㅜ
@mingran2129 ㅎㅎㅎㅎ큰애 학원가고 둘째 나가서 놀고 세상조용할때 쏙~ 들어가면 행.탱이들 따라들어오고 코코아는 아니지만 티를마시면서 책좀 펼쳐보면 그순간! 세상부러울게 없심다~😁☺️ 코로나전 학교일 했을때보다 시간이 많이 생겨서 가능하네용! ㅎㅎ
너무부럽네요!ㅜㅜ
@jhhj4860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모두에게 힐링공간이 필요했어용!🤭
@ys7310godqhr 그쵸.....아지트좋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책 추천] 말 잘하고 싶을 때 읽으면 좋은 책 5
안녕하세요!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입니다. 사람과의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대화인데요. 요즘 비대면 환경이 늘어나면서 대화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사람들과 말 잘하고 싶을 때 읽으면 좋은 책 5권을 소개합니다. 01 사람들과 대화에서 자꾸 말실수가 반복될 때 실수하지 않고 매일을 성공으로 이끄는 말 습관 말의 결 이주리 지음 | 밀리언서재 펴냄 이 책 자세히 보기> 02 어른답게 말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될 때 어디에서도 배우지 못했던 성숙하고 품격 있는 대화법 강원국의 어른답게 말합니다 강원국 지음 | 웅진지식하우스 펴냄 이 책 자세히 보기> 03 처음 보는 사람들과도 즐겁게 대화하고 싶을 때 사람들과 즐겁고 센스 있게 대화하는 법을 알려주는 책 말센스 셀레스트 헤들리 지음 | 스몰빅라이프 펴냄 이 책 자세히보기> 04 인간관계에서 말로 상처 주기도 받기도 싫을 때 마음 상하지 않고 하고 싶은 말 할 수 있는 심리 대화법 웃으면서 할 말 다하는 사람들의 비밀 오수향 지음 | 리더스북 펴냄 이 책 자세히 보기> 05 비대면 대화가 늘면서 대화의 감각이 떨어질 때 상대를 배려하면서 자신의 품격을 살리는 대화법 대화의 품격 이서정 지음 | 위북 펴냄 이 책 자세히 보기> 지금 플라이북에서 또 다른 책 추천받기! 클릭!>
'제발 비켜...' 집사의 사생활은 안중에도 없는 냥아치들
꼬리스토리는 매너 없는 여동생과 함께 살고 있는데요. 제가 샤워를 하고 있으면 말티푸 한 마리가 화장실 문을 벌컥 열고 들어와 뜀틀 자세로 똥을 싸곤 합니다. 그런데 오늘 보어드 판다에 올라온 고양이 사진들을 접한 후 '그래도 내 여동생은 착한 편이구나'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냥아치들은 더 무시무시하더군요! 01. 세 번째 고양이 볼일을 보느라 무방비가 된 남성이 냥아치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습니다. 모든 걸 포기한듯한 남성의 표정에 가슴이 너무 아픈데요. 한 네티즌이 '이 사진을 누가 촬영한 거냐'고 의문을 제기하자, 세 번째 고양이의 존재가 급부상했습니다. 02. 올려 버려! 남성은 이 자세로 약 2시간 동안 꼼짝하지 못하고 있다며 고양이의 괴롭힘으로부터 구해달라고 호소했는데요. 네티즌들은 '그대로 바지를 올려 복수하라'며 남성을 응원했습니다. 03. 고개를 들라 사진 속 남성은 이 자세로 꼼짝하지 못한 것은 물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수치감까지 함께 느꼈다고 하는데요. 살짝 오그라든 발가락이 남성의 기분을 잘 나타나는 듯한데요. 네티즌들은 그럴수록 당당 하라며 남성에게 고개를 들 것을 주문했습니다. 04. 급해? 그럼 1달러만 내 볼일을 보기 위해 화장실을 갈 때마다 세 마리의 냥아치들이 변기 위에 드러누워 지그시 쳐다본다고 하는데요. 화장실을 사용하고 싶다면 1달러를 지불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그러자 네티즌들은 50센트로 협상해 보라며 저마다 협상 노하우를 공유해 주었습니다. 05. 내가 너무 괴롭혔나? 물을 끔찍이 싫어하는 냥아치는 왜 집사가 스스로를 고문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아마 지금 이 순간만큼은 집사에게 잘해줘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하지만 고양이를 오래 키워온 집사들은 '그냥 당신이 신기한 것'이라며 집사의 희망 섞인 해석에 따끔한 일침을 날렸습니다. 06. 언제 봐도 신기하냥 이게 현실이죠! 07. 움직이지 말라고 해따 움직이고 싶습니다. 피부가 쭈글거리기 시작했습니다. 목욕을 그만 끝내고 싶습니다. 하지만 움직이는 순간 뺨을 맞을 거라는 걸 아는 그는 입을 꾹 다물고 참을 뿐입니다. 네티즌들은 발가락 끝을 이용해 욕조 마개를 빼보라며 쓸 데 없는 조언을 건넸습니다. 08. 샤이닝 광기에 휩싸인 고양이가 화장실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다급한 집사가 문을 막아보지만 고양이가 힘으로 집사를 제압하는 모양새인데요.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그의 명복을 빌어주었습니다. 09. 가만히 있어 고양이가 깨작깨작 움직이는 집사의 움직임에 신경이 상당히 거슬리는 듯 보입니다. 앞뒤로 한번 움직일 때마다 칫솔을 내리치는데요. 이에 경험 많은 한 집사가 구석에서 벽을 보고 닦으라며 꿀팁을 건넸습니다. 10. 이래서 친구를 잘 사귀어야 순하디순한 댕댕이가 냥아치에게 그만 물들고 말았는데요. 네티즌들은 '이제 녀석은 더 이상 댕댕이가 아니라는 점'을 받아들여야 한다며 마음을 굳게 먹을 것을 주문했습니다. P.S 똥만 싸고 나간 여동생은 천사였어! ⓒ 꼬리스토리, 제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