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0+ Views

슈퍼복 & 말표 흑맥주

시워~~~언한 맥주가 땡기는 날이었습니다.
5년전 마카오 여행갔을때 생각이 나서 데려왔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포르투갈 맥주라는 슈퍼복... 맛있답니다.
그때는 병맥으로 마셨지 말입니다. 아휴 맨날 옛날 생각만...
말표맥주 한잔더... 어릴때 말표 구두약으로 아부지 구두를 닦고 용돈 받았던 기억이...
와입도 맛한번 보자고... 아, 이 와인잔에 따랐더니 더 운치가 있는것 같네요.
안주는 오징어땅콩...
호기심에 데려왔어요.
빠유젤리는 맛있더라구요. 근데 곰표젤리는 멘솔이라 애들이 안먹네요. 한개만 먹고 차에 갖다놨어요.
4 Comments
Suggested
Recent
말표 맥주 신기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남표니도 좋아해서 몇번 사다 먹었어요 ㅎㅎㅎㅎ 빠유 젤리 너무 귀엽네요 ㅋ
@mingran2129 네, 진짜 말표는 괜찮더라구요 ㅎ. 빠유젤리는 앉은 자리에서 다 먹었습니다 ㅋ
말표가 아직도 있나 보군요 ㅎㅎㅎ
@evantaylor0521 다시 나오나 보더라구요... 유행^^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오늘의 맥주]: 246. Fruit Project: Coconut + Honey + Pineapple - Tree House Brewing Company(진짜 과일을 넣어서 과일 향을 낸 맥주 ㅋㅋㅋ)
안녕하세요. 오늘은 IPA 시장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트리하우스 양조장의 Fruit Project: Coconut + Honey + Pineapple 입니다. 따로 이미지가 없어 동일 시리즈 맥주 이미지로 대체했습니다 ^^a 트리하우스 양조장 맥주는 지금까지 정말 많이 소개해드렸고, 이미 많은 분들이 소개를 보셔서 오늘은 따로 양조장 소개는 하지 않겠습니다(그냥 맥주 엄청 잘 만드는 양조장입니다 ^^ ㅎㅎㅎ) 특히, 트리하우스 양조장은 홉을 정말 잘 사용하고, IPA를 정말 잘 만드는 곳으로 정평이 난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할 맥주는 특이하게도 정말 과일 부재료를 넣어서 만든 사이드 프로젝트 맥주입니다. 홉으로 과일 향으로 내는 것이 아닌 부재료로 똑같은 캐릭터를 나는 것은 분명 결이 완전히 다른 주제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만큼 다른 재료를 활용해 같은 결의 맛을 낸다는 것은 분명 높은 퀄리티의 양조 실력을 보여주는 방증인거 같네요. 오늘 마신 맥주는 코코넛, 파인애플, 그리고 꿀을 넣어서 만든 맥주인데요. 과연 얼마나 트리하우스 양조장 캐릭터를 살렸는지 기대가 됩니다. 맥주 정보; 이름: Fruit Project: Coconut + Honey + Pineapple ABV: 8.3% IBU: N/A 먼저 잔에 따라내면, 풍성한 맥주 해드가 형성되며, 탁한 오랜지 외관을 보여줍니다. 향을 맡아보면, 정말 선명하고 달콤한 코코넛, 파인애플 향이 느껴지고, 뒤에서 약간에 시트러스 향과 열대 과일 향이 느껴집니다. 마셔보면, 향에서 느껴지는 캐릭터가 잘 느껴지면서, 부드럽고 달콤한 과일 캐릭터들이 다채롭게 느껴집니다. 탄산감은 낮게 느껴지며, 알코올 부즈는 약하게 느껴집니다. 홉의 느낌은 강하지가 않지만, 다채로운 캐릭터가 홉의 자리를 잘 채워주면서 끝맛까지 긴 여운을 남겨줍니다. 새로운 시도, 가치있는 맛 보통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은 약간의 '실험성'을 가지고 있지만, 이 맥주는 동시에 퀄리티와 소비자의 인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맥주라고 생각됩니다. 맥주의 프로필 및 소비자가 기대하는 맛을 잘 구현해내면서 다시 한번 트리하우스 양조 실력을 볼 수 있어 인상이 깊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