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999.jpg

굿모닝모닝
오늘 이르케 날이 좋은디 내일 비온다는게 참트루?
넘모 화가 나여~~~
왜 주말에만 비가 오냐구우우우
우울한 마음 털어내게 짤 기기합시당
기기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나나연이 최고다 기져


2
에이 괜히 기분 나쁘네 ㅋㅋㅋㅋㅋ


3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마쟈 생각해보면 평화의 상징이었는데 그러네여ㅠㅠㅠ
빌딩을 절벽이라고 생각하고 산다니 넘모 슬프다 ㅠㅠㅠ


6
소오름


7
명심명심 ㅇㅋ?

그럼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되시구
맛점하시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
34 Comments
Suggested
Recent
7번 진짜....얼마전 모녀참변 생각하면 피가 거꾸로 솟아요. 우회전 좌회전때 주변 안 보고 속도 안 줄이는 사람 많아요. 신호등, 방지턱에서도 속도 안 줄이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핸폰 보면서 턴하거나 한쪽방향만 보거나 ㅎㅎㅎ 저 만삭때 초록불에 건너는데 우회전 차가 빨리 안 건넌다고 빵빵대기도 했어요 ㅋㅋㅋ 버스가 제 바로 앞까지 와서 빵빵대기도하고..... 보행자신호에도 안심할 수가 없습니다ㅠㅠ 우회전때는 속도 줄이는게 당연한데도 미친듯 밟는 차들땜에 유모차 치일뻔한거 두번이나 봣구요. 전 운전할때 무조건 안전운전인데 우회전 보행자 신호라 대기하는데 뒤에서 난리치는 차 많아요. 건너는 사람이 있는데도!!! 창문 열고 노려보고...어쩌라는건지ㅡㅡ 어차피 사람들 건너서 지도 못가는데 마치 나때문에 못갓다는 듯이 화내고... 사람이 없으면 나도 봐서 갔겠지 이 인간아!! 신호 이미 바뀐 상황에 뒷차가 앞차 박은거 봤는데 뒷차에서 내리더니 앞차한테 왜 멈춰서 사고를 유발하냐 하는것도 봤어요 ㅋㅋㅋ 깜박이 안 키고 갑자기 브레이크 밟더니 꺾어서 사고날뻔한 적도있고....어휴~
오늘 짤줍 세자리의 마지막날이네요 짤줍철도 999! 내일부터 4자리로 다시 만나요~ 계좌주시면 구독료 겸 축하금으로 1000원 드리고 싶다요 ^^;
@FOTOgrapher 예쁜사람도 할수있죠 여자인데 잘생겼을듯한 짤둥쓰도 있잖아요
@Ustias 인정! 짤둥쓰는 가끔 외모 스케치해서 말씀하시는데 모르긴몰라도 엄청 이쁘실것같긴 해요 ㅎㅎ
@FOTOgrapher ㄴㄴ 저보다 잘생긴겁니다
인간인 가! 빵~!!!😂😂😂
도로위에 미친놈 많은거 인정인정..ㅡ.ㅡ
대단해요 짤둥쓰~999라뉘~1000이라뉘~짤둥님은 뭐가되도 되실분~!!! (이미짤둥이되신ㅋㅋ) 암튼 축하드립니다~!!! (오늘 밤세실 예정이시겠군욥 ㅋㅋ 아 부담되시겠다 1000~!!!)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1000.jpg
모야모야 1000이라니 이거 참트루? 믿을수업쒀 천번째 짤줍이라니 이런 날이 오네영 내가 뭐 하나를 이렇게 끈질기게 하다니 대단쓰 어젠 천일 기념 짤 줍느라 못오구 ㅋㅋㅋㅋ 오늘 급히 후다닥 와쯥니당 다들 1000번의 짤줍 함께 해줘서 아주 고맙다구 ㄱㅅㄱㅅ 그럼 오늘도 어김없이 짤 기기 ㅇㅋ? 1 그리고 천일동안 나는 계속 나나연 ㅋㅋㅋㅋㅋㅋㅋ 2 금이 많으면 기쁠 수밖에 없져 정말 솔직한 한자다 ㅋㅋㅋㅋㅋ 3 헐 아무 상관도 없는 사람인데 글을 읽는 것만으로 소름 돋게 하다니 ㄷㄷ 4 오 아부지 멋져 5 커엽 ㅋㅋㅋㅋㅋㅋㅋ 넘모 신중해 6 나물 뱃속에서 불텐데 이미 부른 배 아야아야할텐데ㅠ퓨ㅠㅠㅠㅠ 7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힝 학생도 할무니도 훈훈 ㅠ ㅠ 9 몰랐네 내가 변욕심 있는 줄... 20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 30 바로 납득 50 오 멋있잖아 100 마음가짐 넘나 좋은데여 ㅋㅋㅋㅋ 맞네 중고는 가격이 떨어질 수밖에 ㅋㅋㅋㅋ 200 마쟈 사실 마스크 써서 좋아여 ㅋㅋㅋㅋㅋ 500 누가 봐도 월요일아침얼굴새 ㅠㅠ 1000 차 빼유~~~~~ ㅋ 천번째 짤줍이라 짤 천개 준비해봤는데 어때유 맘에 드셨어유? 재밌으니까 아주 순식간이쥬? 천개가 후딱 지나가부렸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999 티내긴 그렇구 비둘기짤 넣었는데 다들 알아채셔서 소오름 감동이양 그럼 남은 주말 다들 잘 보내시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