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aGom
5,000+ Views

창간 54년만에 처음으로 아시아 가수가 표지를 장식.jpg

미국의 대표적 음악잡지 롤링스톤 6월호 커버
창간일 이래로 아시아 가수가 표지를 장식한건 최초인데
그게 바로 방탄소년단



역대 표지들

롤링스톤에 방탄이여..?!!!
이거 몰카 아니져
진짜 지금도 안믿김
방탄 체고야,,,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데뷔 초 신인상 휩쓸어 갔던 배우들.gif
배우말고 다른 분야로 연예계 데뷔 후 인지도 높은 상태로 신인상 휩쓴 경우 제외함 임수정 <장화, 홍련> <미안하다 사랑한다> 2003년 제24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장화, 홍련> 제2회 대한민국영화대상 신인여우상 제23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배우상 제4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배우상 제6회 디렉터스 컷 시상식 신인상 2004년 제24회 판타스포르토 영화제 여우주연상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준기 <왕의남자> 2006년 제5회 대한민국영화대상 신인남우상 제43회 대종상 신인남우상 제42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제29회 황금촬영상 신인남우상 제3회 네티즌 연예대상 영화부문 신인상 박보영 <과속 스캔들> 2008년 씨네21 영화상 올해의 신인여자배우 2009년 제12회 디렉터스 컷 시상식 올해의 신인연기자상 제32회 황금촬영상 시상식 신인여우상 제30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제5회 대한민국 대학영화제 여자신인상 제1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영화배우부문 신인상 제29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우상 제45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 제6회 맥스무비 최고의 영화상 최고의 신인배우상 이제훈 <파수꾼> <고지전> 2011년 제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신인연기상 <파수꾼> 제32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제48회 대종상 영화제 신인남우 제31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남자신인상 <고지전> 제20회 부일영화상 신인남자연기상 2012년 제3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상 김고은 <은교> 2012년 제1회 모엣&샹동 Jimff 라이징 스타 어워드 라이징 스타상 배우부문 제21회 부일영화상 신인여자연기상 제49회 대종상 신인여우상 제32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우상 제33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제13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여자 신인연기상 제2회 아름다운 예술인상 신인예술인상 2013년 제4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여우상 제12회 뉴욕 아시안 영화제 아시아 스타상 부문 라이징 스타상 여진구 <해를 품은 달> <화이> <오렌지 마말레이드> 2013년 드라마 피버 어워즈 신인상 <해를 품은 달> 제28회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 어워드 라이징 스타상 <화이> 제21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영화부문 남자신인상 제34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제33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남자신인상 2014년 제14회 디렉터스 컷 어워드 올해의 남자신인연기자상 제5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남우상 2015년 제4회 마리끌레르 영화제 루키상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오렌지 마말레이드> 김태리 <아가씨> 2016년 제16회 디렉터스 컷 시상식 올해의 여자신인연기상 제25회 부일영화상 신인 여자 연기상 제37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제17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연기자상 제17회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신인연기상 2017년 제8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여우상 제6회 마리끌레르 영화제 루키상 제11회 아시안 필름 어워즈(Asian Film Awards) 신인배우상(Best Newcomer) 제17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인기 영화인 신인여자배우 부문 류준열 <소셜포비아><응답하라1988><운빨로맨스><더킹> 2016년 제11회 맥스무비 최고의 영화상 남자 신인상, 라이징 스타상 <소셜포비아> 한국케이블방송대상 연기부문 라이징스타상 <응답하라 1988> 제52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tvN 10 Awards 대세배우상 (tvn 시상식이 이거 뿐이라 신인상 아닌데 걍 넣음)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운빨로맨스> 2017년 제53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더킹> 제1회 더 서울 어워즈 영화부문 남우신인상 최희서 <박열> 2017년 제26회 부일영화상 신인여자연기상 제1회 더 서울 어워즈 영화부문 여우신인상 제54회 대종상 여우주연상 신인여우상 제37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우상 제18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자연기상 제38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제17회 디렉터스 컷 시상식 올해의 여자 신인연기자상 2018년 제9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여우상 제54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 제23회 춘사영화제 신인여우상 출처
백종원의 시골마을 할머니들을 위한 치즈폭포 스테이크, 빠네 파스타, 메론빙수
시골 마을의 어르신들의 우울증을 풀어드리고자 시작한 신풍리 미술관 사업 매 주 수요일마다 모여서 그림도 그리고 식사도 하시지만,  할머니들께 좀 더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고 싶어서 관장님이 사연을 보내심 백종원을 발견한 할머니: 어? 요리..! 백팩커들이 뭐 드시고 싶으시냐고 묻자 새우와 시원한 후식을 드시고 싶다고 하심 ㅇㅋ접수 첫 번째 코스 요리: 우유를 넣어 만든 부드러운 단호박 스프  반응: (❤️) 할머니: 어떻게 늙은 호박이 이렇게 뽀얗게...? 다른 할머니: 아까 갈았다고 했잖아!! 태어나서 이런 음식을 처음 드셔보시는 할머니들은 스프를 맛있게 드시고 리필까지 요청 요리를 준비한 백팩커 요리사들을 위한 연쇄 박수마(쏘큩 ㅠㅠ) 두 번째 코스요리: 타이거 새우가 올라간 빠네 파스타와 치즈 스테이크 아까 새우가 드시고 싶으신 할머니를 위해 큼지막한 새우 추가 화룡점정으로 백종원은 요즘 유행한다는(?) 스위스의 라클렛 치즈 토핑 처음엔 꼬릿한 치즈 맛에 당황하지만 이내 맛있게 드시는 할머니들 ㅠㅠㅠ 이런건 티비에서나 봤다고 연거푸 말씀하심 이야~! 빵 속에서 국수가 나오네? 백종원: 이런걸 빠네 파스타라고 해요 할머니: 아~ 빵에 파스타~~ 할머니: 밑에 무슨 밥이 있어요!! ?: 밥이 아니라 빵 속! ㅎ_ㅎ 할머니: 국수가 맛있다,,, 다른 할머니: 국수가 아니라 파스타!!! 이내 싹싹 비워진 파스타 영상 보시면 할머니들 정말 맛있게 잘드심 ㅠㅠㅠ 배불러서 더이상 못먹겠지만 빠네용 빵은 포장해가고 싶으신 할머니 애들한테 사진 찍어서 자랑하고 싶으나 휴대폰을 안가져오셔서 속상... 백종원: 사방에서 촬영되고 있으니까 걱정마셔유~~ 마지막 코스요리: 메론 빙수 어느새 국밥 그릇으로 변신한 메론 껍질 살다살다 이런 음식은 처음 먹어봐서 행복한 할머니들...은 다시 한번 박수 연쇄 박수마로 훈훈한 마무리..... https://youtu.be/a_8IHeaQwLk 아뉘 이런거 보면 뭉클한거 저만구래여?!!! ㅠㅠㅠㅠㅠㅠ
생선구이 처음 먹어보는 이집트 사람.jpg
생선구이를 향한 심상치 않은 손놀림 생선구이 이날 처음 먹어보는 사람 마즘ㅇㅇ 반찬이 다 나오기도 전에 생선 뼈부터 발라 먹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보다 더 잘 발라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젓가락 찾을때도 혼자 손으로 야무지게 뜯어먹는 드디어 나머지 친구들도 먹기 시작 친구1은 조심스레 뇸뇸 친구2는 숟가락으로 냐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통째로 개잘먹음ㅋㅋㄱ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 야무지게 발라 먹는다.. 그와중에 친구1은 생선 껍질 떼내느라 바쁨 옆에서 보고있자니 속터짐ㅋㅋㅋㅋㅋㅋㅋ 친구1 난 껍질 먹기 싫어서 발라내는 거야ㅠ 하아... 답답해서 자기가 깔끔히 발라먹은 뼈 자랑함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보다못해 직접 발라주는 생선 사냥꾼ㅋㅋㅋㅋㅋㅋ 다 큰 남정네가 친구가 손으로 발라주는 생선살 받아 먹는거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찐이다 찐 왕초보 친구2 등장 누가 생선을 그르케 머거요.. 얜 또 뭐야 답답한 것들 야 내놔바 생선뼈를 한번에 촥 친구 생선뼈까지 먹어주심 나 대단하지? 고럼고럼~ 얄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선뼈만 못 발라 먹었지 친구1 식성 토종 한국인으로 마무리 출처 생선 저렇게 잘발라먹는 외국인 첨봐옄ㅋㅋㅋㅋ 앙상하게 뼈만남은 생선,,,
화사가 쌓고있는 놀라운 커리어.jpg
데뷔 후 첫 단독 예능인 “건반위의 하이에나”  프로그램 폐지가 결정 된 후 마지막회에 화사가 출연함. 화사의 팬인 로꼬와 화사가 함께 작업하게 되었는데 공동 자작곡인 주지마로 역대급 히트를 침 멜론 월간 1위 가온 월간 1위 이후 나혼산 PD가 화사 직캠을 보고 직접 캐스팅 했는데 방송 후 실검과 모든 SNS에서 역대급 대란이 일어남ㅋㅋㅋㅋ  김부각 간장게장 먹는것마다 실검 1위는 기본이고 화제됨 화사의 파급력은 갈수록 커지고 LG 게이밍 모니터를 시작으로 단독 광고도 휩쓸음 하는것마다 대박 터트려서 하이에나로 KBS 핫이슈 예능인상,  나혼자산다로 MBC 연예대상 신인상 동시에 받음ㅋㅋ  2019년 첫 솔로곡 멍청이를 발표함. (멍청이도 화사가 직접 만든 공동 작곡 작사곡) 멜론 지붕 뚫고 1위 가온상 월간 1위 수상 골든디스크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 수상  2019년에도 화사의 품절 대란은 계속됨 트러플 짜파게티를 유행시킴 유명한 먹방 BJ들도 화사가 먹은 메뉴는  꼭 한번 방송에서 먹어야하는 코스 농심에서 한정판으로 트러플 짜파게티 출시함 뛰어난 파급력과 더불어 나혼산 분위기 메이커 막내로 자리매김함 2019 mbc 연예대상 MC 화사 2019 mbc 연예대상 우수상 수상 주지마-멍청이 연이은 히트로 많은 기대속에 2020 솔로 앨범 마리아를 발매함. 마리아도 역시 마찬가지로 자작곡 음악방송 1위 휩쓸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한국 여솔 최초로 1위함. 중국 외교부 신임 대변인 기자회견장에 마리아가 배경음악으로 깔리며 웨이보 트렌드, QQ뮤직 종합 신곡 차트 1위는 물론,  급상승 차트, 한국 차트, 유행지수 차트, 음악 찾기 차트 등 총 5개 부문에서 1위를 석권함 갤럽 올해의 노래 3위 같은날 한국 시상식인 MAMA에서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솔로상 수상 중국 QQ 뮤직 BOOM BOOM AWARD 최대세 아시아 여자 가수상 수상 리코더도 화사 효과로 핫해짐 타이타닉 리코더 유튜브 댓글 상황ㅋㅋㅋ 멜론 실검 1위 화사가 들은 본조비  지니 실검 1위 화사가 리코더 곡 리코더 악보 품절 SNS에 두부 유부 초밥 인증 대란 별구경 하는것도 전파시킴 이정도면 걸어다니는 트렌드ㅋㅋ 여은파는 유튜브 2200만뷰를 돌파 12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함 화사를 가장 눈여겨보는 후배라고 말해온 이효리가 놀면뭐하니에서 함께 걸그룹을 하고픈 멤버로 화사를 지목함 환불원정대 실비로 활동 은은하게 강한 막내 화사ㅋㅋ 녹음할때는 모두를 놀라게한 실력자인데 평소에는 막내 실비ㅋㅋ 걍 하는것마다 터짐ㅋㅋ 뀻뽀이 뀻뽀이 나혼자산다, 놀면뭐하니 mbc 간판 프로에 동시 출연해서 활약함 2020 mbc 연예대상 최우수상 수상함 가수로도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는 화사 앞으로 얼마나 더 대단해질지 기대됨. 출처 아니 나 화사 팬도 아닌데 왜 이거보니까 눈물나요ㅠㅠㅠㅠ 나 팬이었나봄 ㅠㅠㅠㅠ
생존영화 추천 12선
1. 서바이벌 패밀리 (2017) 미상의 이유로 일본 전체가 블랙아웃된 상황에서 살아가는 가족 이야기 개인적으로 가장 현실적으로 재난 상황을 그려낸 영화여서 추천 2. 와일드 (2014) (실화기반 영화) 모종의 이유로 트래킹을 떠나는 한 여성의 이야기 백패킹에 필요한 용품들을 잘 알려주고 REI의 위엄을 알수있음 3. 서바이벌 리스트 (2015) 원인미상의 이유로 대충 세상이 망한뒤, 홀로 살아가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남자의 이야기 종자의 중요성을 잘 알려주고, 보스니아 내전 생존기에서 언급한 테레빈유를 어떻게 만들고 사용하는지 알수있음 생존갤 바이블인 보스니아 내전 생존기를 재미있게 읽었다면 추천 4. 127시간 (2010) (실화기반 영화) 이건 너무 유명하니깐 시놉은 생략 중국산 듣보 멀티툴을 사용하면 왜 안돼는지, EDC가 왜 중요한지 아주 잘 알려주는 영화 5. 레버넌트 (2015) (실화라는 썰이 있음) 서부개척시대 가죽상인들의 길잡이를 하던 사냥꾼이, 곰에게 공격받은 후 방치된 뒤 살아남는 이야기 상처로 걷지도 못하는 환자가 어떻게 맨손으로 추위와 굶주림을 해결해나가는지 궁금하다면 추천 6. 엑시트 (2019) 도심 한복판에서 유독가스가 유출됨. 따따따 따 따 따 따따따 SOS 모르스부호를 머리에 새겨넣었다는것 하나만으로도 할일을 다한 영화 7. 얼라이브 (1993) (실화기반 영화) 우루과이에서 칠레로 가던 대학 럭비선수들의 비행기가 추락하여 안데스 산맥에 불시착함 수목한계선 위여서 나무도 없고, 있는건 눈밖에 없어서 결국 인육까지 섭취하며 살아남은 이야기 8. 올 이즈 로스트 (2013) 은퇴후 요트에서 여유를 즐기다, 떠내려온 중국 컨테이너와 충돌 후 요트가 고장나게 됨 육분의 사용법과 북극성의 위치가 대략 어디있는지, 간이 솔라스틸은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보고 싶게 만드는 영화 9. 클로버필드 10번지 (2016) 남자친구와 싸우고난 뒤 동거하던 집을 나와 고속도로를 달리던 중,  사고로 인해 정신을 잃고 누군가의 벙커에서 깨어남 쉘터나 벙커구축시 최대한 주변인에게 모르게 해야 하는 이유를 알게됨. 완성형 프레퍼의 모습을 잘 보여줌 10. 컨테이전 (2011) 치사율과 전염성이 높은 바이러스가 퍼진 판데믹 상황 현실이 영화보다 더하다는걸 알려주는 영화 11. 태양의 제국 (1987) 부잣집 아들이 타국(상하이)에서 전쟁에 휩쓸린 뒤 혼자서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영화 멘탈 관리가 생존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걸 알수 있음. 크리스챤베일의 어린시절 모습을 볼 수 있음. 12. 더 로드 (2009) 알수없는 이유로 세상이 대충 망한뒤 어린 아들을 이끌고 삭막한 세상을 살아가는 아버지의 이야기 그냥 싹 다 망하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 분께 추천. 콜라 한캔 옆에 두고 보면 좋음. 그 외 핵폭탄이 터지면 어떻게 되는지 그린 그날이후(1983)와 쓰레드(1984)가 있는데 너무 오래되서 안넣음 생존갤러리 ㅇㅇ님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