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선배한테 기타 빌린 후배가 한 짓.jpg
조니 마 :  내 이름은 조니 마.  영국의 레전드 밴드 더 스미스의 기타리스트지.  오늘은 동생이 추천해줘서 오아시스라는 뉴비 밴드의 공연을 보러 왔어. 노엘 갤러거 :  (한 곡 끝나면 기타 튜닝하느라 한 세월) 얘네 노래는 나름 괜찮은데  한 곡 끝나면 다음 곡 나올 때까지 튜닝하느라 시간 다 날리네  기타가 한 대 더 있다면 저렇게 오래 튜닝 안 해도 될 텐데 ..형님 같은 성공한 뮤지션은 기타가 한 100대 정도는 되겠지만  저는 가난해서 이거 하나밖에 없어요  (갤러거 형제는 음악으로 성공하기 전에는 찢어지게 가난했음) 그래? 그럼 내가 기타를 하나 빌려주도록 하지 음, 빌려주겠다고 해놓고서 싸구려를 주면 선배로서 체면이 안 서지  어디 보자... 내가 피트 타운젠드 선생님에게 받은 1960년산 깁슨 레스폴이 있군 ㅋㅋㅋ  이걸 받으면 놀라서 기절하겠지? 참고 ) 피트 타운젠드 : 더 후의 리더, 레전드 기타리스트 ?!??!?!???!  (노엘이 말도 못 하고 놀라는 희귀한 장면) ㄱㅊㄱㅊ 집에 기타 100대 정돈 있어서 괜찮음 잘 쓰셈 개쩌는 기타를 들고 있으니  노래가... 노래가 술술 나온다...!! 그 개쩌는 깁슨 레스폴은 그 이후 노엘의 메인 기타가 되었고  그렇게 해서 나온 게 오아시스 초기 명곡 Live Forever 음... 애지중지하는 게 마치 저 기타와 사랑에라도 빠진 듯하구먼;;  저렇게 좋아하면 돌려달라고 말을 못 꺼내겠는데..  그냥 준 셈 쳐야겠다 (몇 달 뒤) 전화가 왔네?  네... 오아시스 전국 투어 도중에 노엘이 관객이랑 싸우다가 내가 빌려준 깁슨 레스폴을 관객 머리에 휘둘러서 부숴먹었다고요?  그거 참 안됐군요... 근데요?  ...하나 더 빌려달라고요?  알겠음 ㅠㅠ 쓰읍... 호구 잡힌 기분인데  그런 개쩌는 기타를 잡고 노래를 불러봤으니  평범한 기타로는 만족을 못 하겠지?  어디... 내가 The Queen is Dead 앨범을 만들 때 쓰던 블랙 레스폴이 있군 이거 빌려줘야겠다 참고  The Queen is Dead  스미스가 만든 레전드 앨범 편지도 한 통 써서 보내야지 『노엘, 이거는 전에 준 것보다 좀 무거우니까 제대로 휘두르면 그 씹새끼를 골로 보낼 수 있을 거임ㅋㅋ』 그 성격 개 같은 노엘도 차마 이 기타만큼은 관객 골통 부수는데 쓰지 못하겠던지  나중에 5집 녹음할 때 스튜디오에서 돌려드렸다고 함 펨코펌 아따 성님 화끈하시구먼유ㅎ
2분 50초 동안 옷 14벌 갈아 입은 나연.jpg
트와이스 나연 첫 솔로곡인 POP 뮤비 셀 수 없이 많은 착장에 눈호강을 하던 원덬은 대체 모두 몇벌을 입은 건지 순수한 궁금증에 캡쳐를 하게 되는데.... 춤동작이 크고 화면 전환이 많은 편이라 나연이나 댄서들 표정이 엄하게 캡쳐됐을 수도 있는데 양해바람 1. 블랙 체크 2. 올 화이트 (뮤비에서 제일 등장 시간이 긴 듯한 의상, IM NAYEON으로 제작한 목걸이가 포인트) 3. 루이비통 로고의 핑크+레드 롬퍼 (팔에 찬 루이비통 미니백이 포인트인 듯ㅋㅋ) 4. 레트로+키치 무늬 쓰리피스 (옷과 맞춘 컬러풀한 네일&머리핀이 포인트) 5. 올레드 쓰리피스 (옷과 맞춘 립 컬러가 포인트, 나중에 윗옷 없이 크롭 민소매만 입기도 역시 뮤비 등장 시간이 긴 의상) 6. 쉬폰 코사지 드레스 (보랏빛 헤어피스+포인트 안무를 강조해주는 검지 장갑이 포인트) 7. 하트 무늬 오프숄더 드레스 (목에 건 하트? 입술? 모양 목걸이와 크로쉐 리본이 달린 모자가 포인트) 8. 나비 스팽글 탑 + 술이 달린 핫팬츠 9. 커다란 장미 장식이 달린 화이트 투피스 (골드빛 허리 장식+시스루 레이스 스타킹이 포인트) 10. 미니 드레스 위에 퍼+실크 소재 가운 (허벅지까지 감은 듯한 힐 스트랩이 포인트 11. 블랙 레이스 포인트의 핫핑크 투피스 (리본 머리띠+얼굴에 쓴 버드케이지 페이스 베일이 포인트) 12. 리본 포인트 블랙 브라렛 + 핫핑크 팬츠 (핫핑크 토시와 블랙 부츠가 포인트) (tmi 11번과 같은 의상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포인트가 달라서 번호 분리함) 13. 옐로 + 스카이블루 리본 코르셋 원피스 (tmi 제대로 캡쳐하기가 힘들고 디테일이 잘 보이는 화면이 없어서아쉬움) 14. 올블랙 탑 + 스팽글 핫팬츠 + 레이스 스타킹 (앞머리에 장식한 주얼리와 볼드한 반지들 포인트) https://youtu.be/f6YDKF0LVWw 아 지촤 뮤비보고 너무 예뻐서 당장 퍼왔쟈나여 여돌덕후는 운다고여ㅠㅠㅠㅠㅠㅠ 넘무 예쁘잖아!!!!!!!!!!!!
박규희 El Ultimo Tremolo
참 희한하네요… 이 앨범도 오래전에 데려왔었는데 박규희 앨범은 항상 늦게 카드를 만드는것 같아요. 분명 카드를 만들었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참 희한하게도... 박규희 앨범 딱 세장있는데 다 그랬던것 같네요 ㅡ..ㅡ 박규희 벌써(?) 10집이 나왔더라구요… 이 앨범도 벌써 8년전에 나온거… 01 Agustin Barrios Mangore : Juila Florida A.바리오스 : 훌리아 플로리다 02 Agustin Barrios Mangore : Vals Op.8 No3 A.바리오스 : 월츠 작품 8, 제3번 03 Leo Brouwer : Danza Caracteristica L. 브라우어 : 독특한 무곡 04 Agustin Barrios Mangore : Las Abejas A.바리오스 : 꿀벌 05 Leo Brouwer : Un Dia De Noviembre / Deux Airs Populaires Cubains L. 브라우어 : 11월의 어느 날 / 두 개의 쿠바 유행가 06 Ⅰ. Guajira criolla 07 Ⅱ . Zapateo 과지라 크리올라/자파테오 08 Eliseo Grenet / Arr.by Leo Brouwer : Cansion de cuna E. 그레네 : 쿠바의 자장가 09 Alfonso Montes : Preludio de Adios A. 몬테스 : 이별의 전주곡 10 Quique Sinesi : Cielo Abierto Q.시네시 : 열린 하늘 11 Astor Piazzolla : Milonga del Angel A.피아졸라 : 천사의 밀롱가 12 Ⅰ. Preludio / 13 Ⅱ. Andante Religioso 14 Ⅲ. Allegro Sloemne 전주곡/종교적 안단테/장엄한 알레그로 15 Agustin Barrios Mangore : El Ultimo Tremolo A.바리오스 : 최후의 트레몰로 Agustin Barrios Mangore : Vals Op.8 No3 A.바리오스 : 월츠 작품 8, 제3번 Astor Piazzolla : Milonga del Angel A.피아졸라 : 천사의 밀롱가… 박규희 연주 영상이 많지 않아서 이렇게라도 데려왔습니다. Agustin Barrios Mangore : El Ultimo Tremolo A.바리오스 : 최후의 트레몰로… 음반에 좋은 곡들이 많이 실려있는데 연주 영상이 너무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비오는날 아아 한잔 하면서 듣는 기타 연주 넘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