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s
6 years ago10,000+ Views
[우리가 꿈꾸던 K-Pop 드림 콘서트가 온다!] 2012년 한류 열풍의 주역들이 모두 참가하는 최고의 ‘슈퍼 K-Pop 콘서트’가 미국 LA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역대 미국에서 개최되었던 K-POP 콘서트 중 사상 최대 규모(2만 7천석)를 자랑하며, 여기에 동원되는 스텝만 약500명 가량 투입되는 매머드급 공연이다. 특히 ‘소녀시대’ ‘샤이니’ ‘2PM’ ‘2AM' '씨엔블루’ ‘카라’ ‘시스타’ ‘시크릿’ ‘엠블랙 ’까지 한류를 이끄는 국내 최정상 인기 그룹 9팀이 모두 모이는 슈퍼 드림 콘서트로, 지난 7월 10일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bsoluteKpop 오픈과 동시에 현재 까지 30만이상 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미국 현지의 수많은 K-POP 팬들의 흥분 지수를 크게 높이고 있다. 이번 SBS슈퍼 콘서트는 2012년 미국의 K-POP 콘서트 열기를 뜨겁게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며, 글로벌 K-POP 열풍의 위상을 확인하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SBS와 (주)자유엔터테인먼트사가 주최하는 이번 K-POP Super Concert 콘서트는 오는 8월 10일 금요일 밤 20:00시부터 LA의 홈디포 센터(Home Depot Center)에서 개최된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SBS의 LA특집 공연으로 방송 예정이어서 해외 팬과 국내 팬이 동시에 한 마음으로 만날 수 있는 한국 가요사에 남을 공연이 될 것이다. [공연장 소개] LA의 카슨이라는 지역에 위치한 홈디포센터는 2003년부터 LA 갤럭시의 홈구장으로 사용되고 있다. 홈디포센터는 2만 7천석 정도의 규모로서 2003년 MLS 컵대회와 MLS 올스타전을 개최했고, 2003 여자월드컵 등의 국제, 국내의 굵직한 경기들 개최했다. 또한, 지난 2006년 2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전지훈련 때도 사용되었고, 멕시코 등의 국가대표팀과 FC 바르셀로나 등의 클럽팀의 전지훈련 연습구장으로도 사용되어져 왔다. 지난 2007년 1월 12일, 프리메라리가의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고 있던 데이비드 베컴이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의 LA 갤럭시로 전격 이적을 결정을 하고 이곳에서 뛰었으며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의 영원한 리베로인 홍명보 선수가 선수로써 마지막을 보낸 바로 그 팀의 홈구장 이다.
3 comments
출연진은 뭐 대단하네여 ㄷㄷㄷ 이런 콘서트 넘 많은거 같은데 잘 되려나?
6 years ago·Reply
예전에 구글 본사에서 했던 거랑 비슷한 거에요?
5 years ago·Reply
@shihzhu 이런 종류가 되게 많은거 같아요 이건 SBS랑 같이하는듯?
5 years ago·Reply
8
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