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0+ Views

버렸어요 안쓰는거...

캠핑 시작한지 10년정도 된것 같네요.
첨으로 캠프타운 헥사타프를 샀었어요. 10년전쯤인것 같네요.
한동안 저희와 함께 했었어요. 지금은 창고에 쳐박혀 있어요 ㅋ. 텐트를 바꿨더니 타프가 필요가 없어지더라구요.
뭔지 아시겠죠? 타프 따라온 플라스틱 망치랍니다. 근데 도무지 쓸모가 없어요. 플라스틱 망치로 팩이 박힐리가 없죠. 그래서 새로 망치를 사서 가지고 다녔답니다. 한번은 캠핑을 갔는데 옆 텐트의 젊은 친구들이 이 망치로 박히지 않는 팩을 박으려고 고생하는걸 보고 망치를 빌려준적이 있었답니다. 이 아이 통 쓸일이 없었는데 며 칠전 육각렌치 찾다가 서랍에서 간만에 발견했어요. 그리고 어제 재활용할때 플라스틱 재활용 마대에 버렸답니다. 안쓰는거 오래 갖고 있어 봤자죠 ㅎ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세상에서 가장 럭셔리한 캠핑카 TOP 10
캠핑족들이 늘어나면서 단순한 캠핑장비의 가격들도 천차만별 어마어마 한데요. 아예 캠핑카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시는 분들부터 구매하시는 분들 대여하시는 분들 다양하게 많이 존재합니다. 이런 캠핑카의 퀄리티를 상상초월하게 제작해서 만든 럭셔리여행버스 다양한 시스템,설정,디자인으로 돈 있는 부자들의 캠핑을 위해 만든 캠핑카를 소개합니다 10. Entegra Coach Cornerstone 45DLQ - 5억 5,000만원 화려하고, 다양한 요소를 가진 가장 넓은 버스중 하나 입니다. 사운드, 디자인 등의 고급 시스템으로 여행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캠핑카 입니다. 9. Country Coach Magna 630 -5억 8,580만원 ALO 600마력의 엔진으로 산악지형에 적합할 정도로 좋습니다. 퀸침대와 엔틱한 인테리어의 캠핑카 8. UNICAT Amerigo International - 5억 9,200만원 탐사 차량으로 우리가 아는 캠핑카의 모습과 가장 유사한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특수한 상황에 처한 경우, 물의 오염을 제거하는 워터메이커를 가지고 있어 더러운 물도 깨끗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7. Monaco Dynasty 45P - 6억 9,323만원 RV업계 선두주자인 모나코에서 만든 제품. 소유자의 취향에 따라 커스트 마이징을 할 수 있습니다. 바닥은 도자기타일, 킹사이즈침대 캐비닛 등이 있습니다. 6. Newmar King Aire - 11억 337만원 클래스 A 모터코치와 600마력의 커민스 ISX 터보 디젤 엔틴을 사용. 전력제어와 구동조향시스템, 그레이트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사용하고 대형욕실이 있습니다. 5. Country Coach Prevost - 11억 8,350만원 스테인리스 스틸커버가 있는 캠핑카 울퉁불퉁한 지형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도시와 마을 사이를 여행하기에 적합한 캠핑카 4. Foretravel IH-45 Luxury Motor Coac - 15억 4,000만원 2만kw 발생기, 4개의 지붕 A/C 유닛 포함 기능, 품질, 모두의 면에서 최고인 차량. 외부,내부 소음제거를 위한 설계등으로 만족할만한 캠핑카 입니다 3. Prevost H3-45 VIP - 18억 9,360만원 12피트 5인치의 가장 높은 오두막 높이를 가지고, 운전자와 승객 모두에게 멋진 전망을 제공 합니다 정밀 성형 섬유로 가볍지만 강력한 소재를 사용하였고, 내부 인테리어도 현대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 Featherlite Vantare Platinum Plus - 29억 5,875만원 이탈리아 레자가죽, 대리석계단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엔틱한 청동 등 값비싼 디자인물건들로 이루어진 인테리어 AVIC N-2 GPS시스템으로 실시간 교통상황 날씨 경고 알림들을 알 수 있고, 스포츠카 정도는 차량 내부에 파킹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엄청난 캠핑카 입니다. 1. Marchi Mobile EleMMent Palazzo - 35억5,050만원 지금까지의 캠핑카도 어마어마 했는데, 이 차는 꿈같은 차량이네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캠핑 차량 입니다. 오토바이, 항공, 요트의 기능을 결합한 최고의 차량입니다. 나무바닥과 대리석카운터를 갖추고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어, 석유부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차량 입니다.
캠핑 시즌이 돌아왔다!? ☆캠핑 준비하쟈!!★
캠핑족들 여.기.집.중!! 기다리고 기다리던 캠핑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슬슬 캠핑을 즐길 준비를 미리미리 해야겠죠??ㅎㅎㅎ 저도 캠핑족에 들어서면서 용품에 관심이 너무너무 많아졌어요... 너무도 다양하고, 좋은 용품들이 많이 나왔어요! 우리 함께 알아보도록 해봐욧>< 저는 하이마트에서 캠핑용품을 알아보았어요!! ㅎㅎ 하이마트에서 캠핑용품 득템찬스를 진행하고 있드래지요~~~ㅎㅎ 1. 문리버텐트 베스트셀링 문리버의 계보를 잇는 패밀리형 오토캠핑 텐트입니다! 4식구가 충분히 공간을 쓸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의 텐트예요! 이 텐트 하나면 어디든지 넉넉한 공간을 즐길 수 있을것같아요!! 텐트 득템!!>< 텐트 크기에 비해 텐트 치는 것도 쉽게 금방 칠 수 있어서 더욱더 실용성있고 좋은것같아요! 2. 테이블&의자세트 두번째 캠핑 잇템은 바로바로 테이블&의자세트예요!! 실용성 가성비 완전 굿굿!!!! 이렇게 해서 2만원도 안된다는 거는 안비밀!!!! 3. 레아침낭 캠핑에서는 침낭이 그렇게 아늑할수가 없죵?? 레아침낭 추천드려요!! 4가지 색상으로 심플한 스타일의 침낭이예요!! 레아 침낭의 주요 특징!!! 저렴하고!! 예쁘고!! 가볍고!! 따뜻하고!! 그리고 할인하고!! ㅎㅎ 저는 이렇게 3가지 주문완료 했어용!!! 배송 오는대로 바로 캠핑 고고 합니다!!! 이번주는 노을캠핑장을 가볼까해요!! 노을 캠핑장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아름다운 노을과 노을로 물든 서울의 경관이 돋보이는 곳이라고 해요!! 자연친화적인 공원 안에서 자연을 느끼며 가족단위의 캠핑을 권장하는 곳이라고 해요!! 그렇기에 저는 가족들과 떠납니다~ 냐하~~ 여행을 넘나 좋은것 ♡
[나는차였어] ㄹㅇ 야생 그 자체인 부시크래프트 차박 캠핑.jpg
어제자 나는차였어2에 나온 부시크래프트 차박 캠퍼 자연에서 재료를 얻어서 거의 캠핑 도구를 만들어 쓰시는 듯 컨셉 되게 확실해 보이면서 이런게 캠핑이지! 하는 느낌 저 반합도 되게 놀라웠는데 나무 거치대도 직접 만드신 것 같음 숟가락 젓가락도 직접 다 깎아서 만든 것 같은 생김새 망치 대신 돌로 팩다운 하는거 ㄹㅇ 자연친화적임.. 야생 그 자체.. 진짜 직접 다 만들고 주변 돌이나 나무로 다 해결 이렇게 하면 진짜 캠핑할 맛 날 듯 이게 진짜 내가 아는 캠핑이었다고 ㅠ,,, 캠핑하다가 친해진 사람들이 하길래 시도해봤는데 하자마자 이건 내꺼다! 싶었다고 함 ㅋㅋㅋㅋㅋ 자연을 너무 좋아해서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캠핑을 찾다 보니 부시크래프트가 또 자연 친화적이라서 좋았다고 함 또 자연에서 얻은 것들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게 짜릿하고 성취감 느껴서 좋다고 함 나무도 직접 칼로 쪼개고 불쏘시개도 직접 만듦 파이어 스틸로 불피우는 거... 저렇게 불 피우고 나면 진짜 짜릿할 것 같음.. 파이어스틸 다들 신기해서 한 번씩 해보고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감성 캠핑 이런거 진짜 많은데 이게 ㄹㅇ 야생감성 캠핑인 듯 이렇게 캠핑하면 캠핑할 맛 날 것 같음... 직접 다 만들고, 재료 구하고... 하고 나면 성취감 오질거같애 [출처] [나는차였어2] ㄹㅇ 야생 그 자체인 부시크래프트 차박 캠핑.jpg|작성자 세컨드 미러
[나는차였어] 어딘가 2% 부족한 장우혁의 솔로 캠핑
나는 차였어에 등장한 캠린이 장우혁 캠린이 답게 캠핑카 설명서 보고 시작함 장우혁이 보여주는 캠핑카 투어 ! 따뜻한 침실 공간 침실 공간에 누워서 천장을 보니 뭐가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튼 눌렀더니 내려오는 모니터 그리고 그 모니터에 갇힌 장우혁 ㅋㅋㅋㅋㅋ 당황하지 않은 척 티비였구나~ 하면서 티비 구경 중 ㅋㅋㅋ 티비 외에도 이것저것 열어보며서 신기해 하는 중 계속 우와~ 우와~ 하면서 관심 가진 건 무시동 히터 ㅋㅋㅋ 우와 어떻게 시동을 안켰는데 히터가 되지 하면서 엄청 신기해함 ㅋㅋㅋ 숨은 공간 열어보니 있는 콘센트와 전기포트 보면서 또 우와~ 하는 중 그리고는 갬성 카페를 차리심 커피 내리려고 가스 버너 켜는 중 아무리 해봐도 안켜지는 버너 ㅋㅋㅋ 해보다가 안되니까 냅다 포기함 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는 다 계획이 있었음 다른 버너로 바꾸고 순조롭게 하는 중 순조롭게 커피 가는 중 갑자기 멈춤 커피를 내려야하는데 필터를 안챙겨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생각해도 어이없음 ㅋㅋㅋㅋㅋ 뒤적뒤적하다가 운 좋게 찾은 커피필터 한 장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저찌 커피 한 잔 내리는데 성공한 장우혁 ㅋㅋㅋㅋ 뭔가 그림은 멋있는데 실상은 2% 부족한 장우혁의 솔캠 도전기였음 ㅋㅋㅋㅋ
[나는 차였어2] 어제자 자연과 찐 동화된 차박 캠퍼의 등장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첫 화!! 첫 화부터 캠핑 고수들 등장함 고수 캠퍼로 자연인 윤택 등장 윤택 차박 캠핑카를 공개하기로 함 오지 캠핑 가기 쉽게 튜닝으로 차체를 올렸다고 함 차 뒤쪽 가자마자 보이는 온수탱크 크기 엄청남 ... 40L까지 나온다고 함 ! 겨울 캠핑에 필요한 에어건도 탑재.. 진짜 눈이나 먼지 털 때 에어건 한 방이면 금방 끝나서 좋음 에어건은 차 안쪽이랑 바깥쪽 다 연결 가능하게 해둠 에어건 쓰려고 차체 바닥에 콤프레셔를 달았다고 함 이제 루프탑 텐트 볼 차례 루프탑 텐트 올리기 전에 알루미늄 판으로 되어있어서 텐트 안펼치면 짐을 올릴 수 있음 진짜 짐 개많이 실을 수 있을 듯 ㅋㅋㅋㅋ 루프탑 올리는 것도 걍 슥 밀면 열림 진짜 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김숙 차에도 루프탑 텐트 있어서 봤었는데 그거랑 크기가 다른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빙 두루는 텐트같은걸 루프탑 텐트 아래로 설치해서 거기에 난로를 두면 대류현상으로 공기가 위에까지 따뜻해진다고 함 오우 진짜 보일러가 따로 없네 저렇게 하면 겨울에 반팔입고 자는 거 쌉가능이래 기억하자 실버코팅... 어넥스 치는 것도 일반 텐트 치는 거랑 비슷함 폴대 한 쪽에 끼우고 땅에 한 쪽 고정하고 팩다운 하고 바닥에 박으면 끝! 텐트 출입문 정리 꿀팁 말아서 텐트 안쪽으로 집어 넣기 맨날 바깥쪽으로 둘둘 말기만 했는데 진짜 생활의 지혜다 이거.... 마지막으로 차체 쪽도 막아주면 완성 저기 틈에서 나오는 바람 차단해주는 역할이라고 함 차 윗면이라 평평해서 자갈밭이든 물이 흐르든 상관이 없다고 함 저것만 있으면 겨울 캠핑은 걍 준비 끝 ㄹㅇ 든든해보임 어넥스 공간이 넓어서 공간 분리해서 쓰기 좋을 거 같음 진짜 겨울 캠핑 내 꿈임,,, ㅠㅠㅜㅜㅜ
취향 따라 골라가는 전국 국립자연휴양림 5
맑은 공기를 마시며 등산과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자연휴양림' 여름이면 가족과 함께 국립자연휴양림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무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전국 곳곳의 자연휴양림이 산림 피서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자연휴양림이라도 다 같은 것은 아닙니다. 각 지역마다 저마다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 일성트루엘에서는 취향 따라 골라가는 재미가 있는 '전국 국립자연휴양림 5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트루엘과 함께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여름철 피서를 떠나볼까요? 01 아이와 생태체험을 하고 싶다면? 유명산 자연휴양림 1989년 개장한 유명산자연휴양림은 해발 862m의 유명산 입구지(유명산)계곡 안쪽으로 조성되어 있다. 청평댐을 지나 시원한 청평호수를 끼고 달리는 길은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완벽한 코스다. 숲 속의 각종 체력단련시설과 자생식물원, 멋진 통나무집, 오토캠핑장은 도시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우리나라 고유의 자생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 약 24,000평 규모의 자생식물원(난대식물원, 향료식물원, 암석원, 습지식물원 등)을 보유했으 며, 봄이면 1백여 종의 야생화들을 만날 수 있다. 휴양과 함께 생태교육을 병행하고 있는 전국 유일 자연 휴양림이다. - 이용시간 : [일일개장] 9:00~18:00 / [숙박시설] 당일 15:00~익일 12:00 - 입장료 : 어른 1,000원 / 청소년 600원 / 어린이 300원 - 수용인원 : 1일 2,000~3,000명 - 위치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산길 79-53 유명산장휴양림 02 열심히 일한 당신! 휴식이 필요하다면? 방태산 자연휴양림 조선 후기 수탈과 난리를 피해 찾은 백성들이 은둔해서 살았던 방태산. 오랜 옛날 큰 홍수 때 배가 떠내려가지 않도록 방태산에 밧줄로 매달아 놓았다는 전설이 있어 '한국판 노아의 방주'라고도 불린다. 1997년 개장한 방태산자연휴양림은 소나무, 박달나무, 참나무, 피나무 등 천연활엽수와 인공림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곳이다. 주봉인 구룡덕봉(해발 1,388m)과 주억봉(해발 1,443m)에서부터 흘러내리는 적가리계곡 옆에 있어 수량이 풍부하다.  다양한 식물과 동물들이 자생하는 숲 속의 자연박물관!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자연림이라 할 정도로 나무가 울창한 '방태산자연휴양림'에는 다양한 천연림과 희귀식물뿐만 아니라 열목어, 어름치, 쉬리, 꺽지 등의 물고기와 다람쥐, 수달, 오소리, 부엉이 등의 야생동물도 다양하게 서식하고 있다. - 이용시간 : [일일개장] 9:00~18:00 / [숙박시설] 15:00~익일 12:00 - 입장료 : 어른 1,000원 / 청소년 600원 / 어린이 300원(숙박비 별도) - 수용인원 : 1일 400~600명 - 위치 :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방태산길 377 산림문화휴양관 03 당신이 액티비티 마니아라면? 제암산 자연휴양림 1996년 개장한 제암산 자연휴양림은 산 정산에 임금제(帝) 자 모양의 기암괴석이 우뚝 솟아 있어 나라가 어렵고 가물 때 국태민안을 빌었던 산이다. 섬진강의 발원지인 계곡은 한여름에도 시원하여 여름 피서지로 제격이다. 숙박시설은 물론 어드벤처 모험시설, 무장애 데크길, 물놀이장, 어린이 놀이터, 몽골텐트, 야영장 등 편의시설을 확충해 이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제암산 자연휴양림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추천 1. 친환경 힐링 체험코스 '에코어드벤처' 어린이 펭귄, 청소년 팬더, 일반인 버팔로용 체험 3개 코스 등 40개 게임시설을 갖췄다. 2. 전용짚라인 왕복 637m로 저수지 위를 나르는 짜릿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3. 무장애 산악데크길 '더늠길' 제암산 능선을 따라 이어지는 길로, 계단이 없어 보행약자들이 안전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 이용시간 : [숲속교육관] 10:00~18:00 / [숙박시설] 14:00~익일 11:00 - 입장료 : 어른 1,000원 / 청소년·군인 600원 / 어린이 400원 - 수용인원 : 1일 1,500~3,000명 - 위치 : 전라남도 보성군 웅치면 대산길 330 04 자연에서 즐기는 예술체험! 남해편백 자연휴양림 다도해의 보물섬에 자리한 남해편백 자연휴양림은 한려해상국립공원 북단에 위치해 아름다운 남해 바다의 멋진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227ha에 이르는 편백과 삼나무 숲에서 뿜어내는 피톤치드는 도심 속 생활에 지친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주변에는 이순신 장군이 일본 수군을 물리친 역사적 자취가 살아 있는 '충렬사', 바닷길이 갈라지는 장관을 볼 수 있는 '문항어촌체험마을' 등 유적이 많아 역사의 교육장이 되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과 멋진 예술 작품을 즐길 수 있는 곳! 1. 목공예체험장 편백나무, 때죽나무, 노각나무 등의 줄기나 가지를 이용해 달팽이, 토끼, 나비 등 예쁜 나무 목걸이를 만드는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운영시간 : 10:00~17:00) 2. 폐교를 활용한 예술공간 '해오름예술촌' 아름다운 다도해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해오름예술촌. 초등학교 건물을 이용하여 다양한 전시실과 체험실을 꾸며놓았다. 1층 전시관 한쪽에는 예술 작품 체험 공간이 마련돼 있어, 전통 방식으로 목걸이를 만드는 칠보공예, 알 공예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학교의 외관은 유럽의 산장 콘셉트로 꾸며놓아 인증샷을 찍기 좋다. 3. 바람흔적미술관 누구나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무인 사립 미술관. 바람을 테마로 한 수많은 바람개비를 만나볼 수 있으며, 매달 바뀌는 전시 작품을 감상하며 자연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곳이다. 바람 부는 날에는 빙빙 돌아가는 바람개비들의 모습이 주변 자연과 어우러져 장관을 이룬다. - 이용시간 : [일일개장] 9:00~18:00 / [숙박시설] 15:00~익일 12:00 / 화요일 휴무(성수기 제외) - 입장료 : 어른 1,000원 / 청소년 600원 /어린이 300원 - 수용인원 : 1일 400~1,000명 - 위치 :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금암로 658 05 아이들이 재밌게 체험할 수 있는! 절물 자연휴양림 1995년 개장한 절물자연휴양림은 봉개동 화산 분화구 아래에 있는 국유림에 조성되었다. 40년 이상 된 삼나무가 울창한 수림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삼나무 외에 소나무, 산뽕나무 등이 분포하고 있다. 등산로를 따라 정상에 오르면 말발굽형 분화구가 형성돼 있다. 분화구 전망대에서는 제주시와 한라산을 한 번에 조망할 수 있다. 휴양림 내에는 숲 속의 집, 산림문화휴양관, 약수터, 연못, 잔디광장, 세미나실, 산책로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어 가족 또는 연인끼리 방문하기 좋다. 아이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1. 유아숲체험원 숲을 교육공간으로 활용하여 숲에서 생활하고 놀며 숲을 자연스럽게 알고 성장할 수 있는 체험원이다. 2. 기타 프로그램 통나무 다리 건너기, 나무 사다리 높이 올라가기 등 여러 가지 나무놀이기구들을 설치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 이용시간 : 매일 9:00~18:00 - 입장료 : 어른 1,000원 / 청소년 600원 / 어린이 300원 - 수용인원 : 1일 최대 1,000명 -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명림로 584 절물휴양림
[나는차였어2] 캠핑계의 이영자 등장한 어제자 나는 차였어.jpg
어제자 나는 차였어 주제 미즈캠! 미즈캠은 엄마랑 애기들이랑 같이 캠핑하는거!! 여기에 미즈캠퍼 세 분이 나오셨는데 진짜 컨셉 각자 다 다름 ㅋㅋㅋㅋㅋ 첫번째 미즈캠퍼 쉘터 안에 전부 다 국방색으로 맞추고 차에 매트도 군용 담요 ㅋㅋㅋㅋ 어릴 때 꿈이 여군이었어서 컨셉을 밀리터리로 하셨다고 함 두번째 미즈캠퍼 라탄으로 감성 살린 컨셉 저거 라탄 시계보고 진짜 감탄함.. 트레일러 안쪽 들어가면 침실인데 엄청 넓음 진짜 성인 네명도 잘 수 있을 것 같은 넓이 트레일러 침실은 진짜 거의 침대라서 애기들 재우기도 좋을 것 같았음 세번째 미즈캠퍼 다른 캠퍼들에 비해 굉장히 간소해보이는 캠핑 용품들 감성 <<<<<< 실용성 이거 인 듯 실용성 최고인 캠핑 용품들로 가득함 실용주의 미즈캠퍼는 미즈캠 동호회 회장님이었음 라미란도 여기 동호회 회원이라고 함 ㅋㅋㅋㅋㅋ 손도 엄청 크고 마음씨도 넓으셔서 캠핑계의 이영자라고 불린대 ㅋㅋㅋㅋ 차박 용품들 컨셉별로 얼마나 있냐고 질문했는데 많이 펴면 많이 접어야 한다고 실용적인게 무조건 최고! 인 회장님의 캠핑 철칙 ㅋㅋㅋ 요리를 좋아하셔서 다른 건 다 간소화 하지만 주방용품은 줄일 수 없다고 하심 ㅋㅋㅋㅋ 뒤에 음식하는 것도 나왔는데 손 진짜 크심 ㅋㅋㅋㅋㅋ 고구마묵, 육전, 육회, 굴밥까지... 다른 캠퍼 분들은 (펭수 주먹밥 졸귀 ㅋㅋㅋㅋ) 애기들 입맛에 맞춰서 한 두가지 정도 하셨는데 회장님은 통 크게 음식 네개 ㅋㅋㅋㅋ 심지어 MC들도 엄청 맛있다고 감탄함 이거 보고 진짜 너무 배고파짐.. 진짜 캠핑하면서 이런 거 해먹으면 진짜 맛있을 듯 ㅠㅠㅠ
[나는 차였어] 캠핑하러 왔다가 한국인 모먼트 잔뜩 보여주고 간 대한외국인들
이번주 나는 차였어에 방문한 대한 외국인들 ~!~!! 익숙한 얼굴들 등장 ㅋㅋㅋ 오늘 메인 캠핑카가 3대 !! 주제는 미니 카라반이었음 따로국밥 스타일의 미니 카라반 등장 ㅋㅋㅋ 따로 국밥 얘기 나오자 마자 저건 내꺼다 ~!!! 하는 크리스티안과 국밥 내 스타일 아니라는 안드레아슼ㅋㅋㅋㅋ 외국인들이 국밥 취향으로 카라반을 고르고 있음 ㅋㅋㅋ 야생마st 카라반 고르고 한껏 멋짐 폭발한 럭키 ㅋㅋㅋ 카라반 내부 구경하는데 추임새가 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훌륭하네~ 저거 럭키가 얘기한거임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자리 앉아서도 또 세상 좋다 여기~... 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명예 한국인임 ㅋㅋㅋㅋ 매트 안좋은거 쓰면 담 걸린다고 좋은거 써야한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계속 말과 물은 흘러야해요 멈추면 썩어요!! 하는데 ㅋㅋㅋㅋㅋ 한국인보다 속담 잘 쓸듯 아재개그까지 만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안드레아스의 카라반 구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벌써 속담 등장 작은 카라반이. 맵다. 진짜 또박또박 얘기함 ㅋㅋㅋㅋㅋ 안드레아스가 고른 한국식 카라반 온돌도 있고 좌식으로 되어있음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있는거 안드레아스가 제일 편해 보임 ㅋㅋㅋㅋ 좌식 적응 완료한 대한외국인 다움 ㅋㅋㅋㅋㅋ 화투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았던 대한외국인들 ㅋㅋㅋ 진짜 말 한 마디 할 때마다 너무 웃겼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