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otgye
10,000+ Views

서양에서 유행했던 소름돋는 어플.jpg

와씨 소름
주작같은데
한창 유행할 때
한국 오픈톡방에서도 이상한 장소 나왔다는 후기 많았다고 함
무섭..
3 Comments
Suggested
Recent
@SunKim1 신안하면 소금.. 염전밭이죠.. 아무도 모르게 사람 잡아다가 일시키고 때리고 죽이기까지.. 유명했는데
한국에서 하면 신안. 나온다고....
오 신기하네요 어플 어떻게 검색해서 ㄷㅏ운받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친구집이 완전 귀신의 집 같은데 친구는 아무 영향이 없는게 웃겨.txt
친구가 이사를 가서 그집에서 집들이겸 하루 자고왔어. ㅇ이친구 둔한하고 안전감각 없는걸로 대학교 엠티때부터 소문이 나있었거든 이유를 적어보자면 1. 엠티때 열 댓명 다 같이 본 귀신을 혼자 못봄 2. 대학때 자취하기전까지 문을 한번도 안잠궜다 함 이유를 물어보니 다시 들어올때 열기 귀찮잖아라고 해맑게 웃으며 답하기에 모두들 기겁했고 2시간을 혼낸뒤 잠그고 다니게됨. 3. 여행가면 어떤지역이든 새벽3,4시까지 여자혼자 돌아다님 4. 이제껏 살면서 가위 눌려본적 한번도 없음 이런 타입의 애야. 가장 신기한건 이렇게 살면서도 이제껏 나쁜일 당한적이 한번도 없어서 세상을 아름답게 보는 타입 여튼 이애가 집을 구했다고 해서 하루 묵고왔는데 너무 신기하더라. 나도 공대출신이라 귀신같은거 안믿어. 집에서 깔깔대고 놀대는 몰랐는데 잔다고 조용해질때 방안에서 박수소리가 한번 짝 하고 들리는거야 난 친구가 한줄알고 아 야 ㅋㅋㅋ 컨져링짓하지말고 자라 ㅋㅋㅋ했더니 지가 한거아니래 이때까지도 아 컨져링 ㅋㅋ병신 ㅋㅋ하고 자려는데 한 3분있다 또 한번 박수소리. 근데 이때 나말고 다른친구도 아야 ㅋㅋ하지마라니까 하길레 둘다 아님을 깨달음 집주인은 이미 숙면상태 그리고 또 한 5분있다 또 손뼉소리...이쯤되니 무서운거라;;; 나/집주인친구/친구 이런 상황이여서 난 맨끝에 친구가 한줄알고 걔 보고있었는데 걔 아니였더라고; 옆방인가 했는데 이방이 끝방이였고 옆방이 있는 왼쪽이 아닌 오른쪽에서 에어컨 밑쯤에서 난 소리같았거든 집주인 꺠워서 야 ; 이상한 소리나;;했더니 걔는 태연하게 아 이집 가끔 박수소리나고 물건 잘 떨어져 갠찮나 하고 다시 잠듬..;; 미치겠는거야; 그뒤로 박수소리 한번 더 들리고 진짜 옷걸이에 잘 걸어둔 옷떨어지고 욕실에서 뭐 쨍그랑하고 떨어지는 소리들리고; 이건 나만 들은거라 기분탓 같긴한데 나 있는벽쪽(그너머는 허공)에서 소근거리는 소리들리고 사각사각 벽긁는 소리도 들리고...ㅠㅠㅠㅠ 하지만 이야기하면 딴친구도 무서워할까봐 걍 누워서 가만 있다가 해뜨고 잠들어써 그 담날에도 우리가 선물로 가져온 인형이 분명 쇼파위에 사람앉히던 앉혀놨는데 테이블에서 우리자던 방 쳐다보는느낌으로 옮겨져있고 멀쩡히 세면대에 올려놨던 내 렌즈케이스 사라져서 안경쓰고 집 나오고 아침밥 먹으면서 친구랑 어제 그일에 대해 이야기른 나눴는데 나만 그친구만 무서워하고 집주인 친구는 그냥 소리만 나는데 뭐 ㅎㅎ 나 잠잘자서 갠차나. 뭐 무슨 현상이겠지 갠찮아 아 인형위치? 바뀌었어? 아 걔 밤에 우리잘때 움직였나 부다 기여어 ㅎㅎㅎ 하더라고.. 목구멍까지 아..미친놈아 ㅠㅠㅠ싶었따 더이상 말이 안통한다 싶어서 그친구랑 나랑 아침먹고 집주인 끌고 그냥 수원역가서 놀았어... 그이후로 나랑 친구는 얘 뭔일날까 걱정했는데 집주인은 무사태평하게 잘 살고 있다고 한다.. 그집이 집주인 옆집인데 집주인이 애한테 완전 잘해줘서 왜그런가 했는데 세입자가 자주 바뀌어서 불안했는데 이친구가 잘 살고 있어서 마음이 놓인다 그런 말을 하더래...^^... 방세도 다른집에 비해 반값이라 이친구도 기뻐하고 난 귀신 안믿는 타입이라 했잖아. 이이후로 생각이 바뀜 진짜 귀신이나 이상한 현상이 있을지도 모르는데 현대인들이 눈치를 못채는게 아닌가 하는걸로. ㅊㅊ 디미토리 모얔ㅋㅋㅋ기여엏ㅎ??? 기존나쎔의 표본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눈치는 챘는데 원인에 대해 전혀 의문을 안 갖을 수 있음? "가끔 박수소리가 나" 라고 어케 그냥 넘기냐곸ㅋㅋ 이 짤 생각난다
보고도 믿을 수 없는 '구글어스'에 찍힌 미스터리한 사진들.jpg
"히말라야의 블랙홀" 히말라야의 캉테가 봉이라고 불리는 곳은 고도 6,782m에 이르는 굉장히 높은 곳이라 사람의 발걸음이 잘 닿지 않는 곳이다. 그런데 구글 어스를 통해 본 산의 일부에는 마치 거대한 블랙홀처럼 까맣게 된 부분이 있다. 이곳을 보고 사람들의 의견은 분분했다. 어느 나라의 정부 기관이 몰래 만들어 놓은 출입구 혹은 외계인이 만들어 놓은 UFO의 게이트다 등등 근거 없는 소문이 돌았다. 하지만 구글 어스의 이미지 처리 오류라는 허무한 판정이 났고 현재는 일반적인 산의 모습을 하고 있다. "뉴질랜드 수중괴물" 뉴질랜드의 오키에 만을 위에서 바라본 모습인데 마치 길게 뻗은 뱀 같은 형상이 보이고 있다. 일반 사람들과 전문가들도 보트가 지나가면서 만든 흔적이라고 생각했지만 아무리 위성 촬영 타이밍이 좋았다고 하더라도 보트의 흔적이라고 하기에는 매우 길고 선명하게 남았으며, 보트의 흔적은 금세 사라지기 때문에 그 가설은 아닐 것이라는 결론에 이르렀다. 또한 좌표를 확대하면 해변 근처에 떠 있는 배들과 달리 사진 속 라인은 전혀 빛을 반사하고 있지 않고 해류의 움직이라고 하기에는 수중에 그림자 같은 라인이 선명하게 보이고 있다. 거대한 바다뱀이 아닐까 하는 추측도 있지만 사실 여부는 아직까지도 밝혀지지 않고 있다. "비행기 추락 현장" 구글 어스에서 발견한 비행기 추락 현장은 매우 참담했다. 캘리포니아의 한 활주로에서 보기에도 심각한 비행기 사고 현장을 고스란히 발견할 수 있었다. 비행기 본체는 반으로 두 동강이 나 있고 날개는 부러졌으며 주위에 파편들이 많이 흩어져 있었다. 주위에는 경찰 차량과 더불어 트레일러트럭도 포착되었다. 일반적인 사건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어느 방송에서도 사고의 전말을 밝히지 않았는데 알고 보니 이 사건은 미국 드라마 ‘트라우마’의 촬영을 위해 연출된 장면이었다. 2009년 촬영을 했는데 구글 어스에서는 이 지역 위성사진을 2009년 말쯤 업그레이드하면서 이런 오해를 만들게 됐다. "기이한 색상의 칼륨 호수" 마치 컴퓨터 그래픽 효과를 보는 듯한 이곳은 미국에 있는 칼륨 풀이라는 곳이다. 누군가가 호수에 대량의 페인트나 색소를 풀어 장난을 친 듯한 느낌도 들고 어떤 오염에 의해 생긴 것인지 꽤 오랫동안 사람들은 궁금해했다. 하지만 전문가들의 연구로 이곳 호수의 색은 자연현상에 의함이 밝혀졌다. 과거 이곳은 바다였는데 바닷물이 빠지면서 밑에 있던 칼륨 침전물이 이곳에만 남아 결정화되면서 나타난 것이라고 한다. "수단 붉은 입술" 수단의 사막은 정말 아무것도 없기로 유명하다. 건조하고 40도를 훌쩍 넘기는 타오를 듯한 온도로 마치 지옥으로 가는 문이 이곳에 있지 않을까 싶게 무덥고 황량하기 그지없다. 온통 모래색만 갖고 있는 이곳에 뜬금없이 붉은 입술이 등장했다. 이렇게 뜨거운 대지에 웬 붉은 입술일까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는데 사실 이것은 800m 정도에 이르는 긴 바위라고 한다. 하지만 그 바위의 노출부만 붉은색으로만 보이는지 그 이유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 바가 없다. "지도에는 있지만 실제는 없는 섬" 뉴칼레도니아에 위치해 있다는 샌디 섬은 1876년 영국의 포경선에 의해서 발견이 된다. 지도에 없던 섬이 나타나자 만약을 위해 따로 지도에 표기를 해두었고 1908년 정식으로 지도에 등록됐다. 구글 어스에서도 까맣게 이곳의 위치를 표기해놨는데 호주 시드니 대학의 연구팀이 이곳을 지나갔지만 망망대해만 있을 뿐 섬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 섬이 있었을 것이라고 추정되는 해역은 화산 활동이 활발하게 일어나는 곳으로 여러 표류물이 있었을 수 있고 예전에 뗏목과 같은 표류물을 섬으로 착각해 지도해 기록했을 가능성이 크다고 전해진다. "네덜란드 시체 유기" 2013년 네덜란드 알미르 베아트릭스 공원에서 충격적인 장면이 포착됐다. 어느 한 사람이 피 흘리는 시체를 질질 끈 채로 호숫가로 가는 듯한 장면인데 나무판자가 온통 붉게 물들었다. 이 장면은 ‘시체 유기 현장’이라는 제목으로 큰 이슈가 됐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 사실 확인 결과 개와 산책하던 주인이 그 주인공이었다. 물에 젖은 개가 걸으면서 떨어진 물이 나무판자를 적셨고 마르는 과정에서 붉게 보인 것이었다. "바다 위 옆으로 누워있는 배" 2012년 1월 13일 이탈리아 토스카나 해안에서 11만 4천5백 톤에 달하는 초호화 유람선 코스타 콩코르디아호가 침몰했다. 객실 1,500여 개를 갖춘 유람선 안에는 4229명이 탑승하고 있었고 그중에는 35명의 한국인도 있었다. 해안가에서 좌초해 침몰한 모습의 배가 구글 어스에 촬영됐는데 마치 바다 위에 옆으로 누워있는 모습이다. 이 사고로 인해 32명의 사망자가 발생했고 사고 당시 배를 버리고 도망친 선장에게는 2697년 형이 구형됐다. "황무지의 인디언 얼굴" 캐나다 앨버타주 월시의 황무지에서 찍힌 장면은 매우 유명하다. 워낙 자연경관이 빼어나기로 잘 알려진 캐나다지만 자연이 만들어낸 것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굉장히 정교하게 사람의 얼굴이 명확하게 표현되어 있다. 특히 이 지역은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살았던 시절로 아메리카 원주민의 얼굴처럼 보이는 것은 우연치고는 소름이 돋을 정도다. 원주민 추장처럼 보이는 경관 때문에 사람들은 이곳에 배드 렌즈 가디언이라는 이름을 붙여주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지옥 문" 사우디아라비아 활화산이 있는 지역에서 문 같은 것이 발견됐다. 처음에는 단순한 자연의 조형물처럼 보였지만 전문가들이 실제 답사한 결과, 그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인공 구조물로 밝혀졌다. 웨스트 호주 대학교 고고학 교수와 연구진에 의하면 그 구조물은 2000~9000년 전에 유목 민족이 만든 것으로 추정되는 석조 구조물이라며 그 개수만 400여 개에 달했다. 직사각형 모양인 이 구조물은 다양한 크기로 이루어져 있는데 땅에서 보면 알아보기 힘들기 때문에 그동안 연구가 힘들었지만 구글 어스를 통해 대규모 유적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됐다. 출처 저만 무서운가요 ㅜㅜ 재밌는데 너무 무섭다 ㅠㅜㅜ
펌) 17년차 무속인이 말하는 흔한 무속 지식들 정리해줄께
흥미로운 내용을 발견해서 가져왔슴니다. 진짜 주변에 무속인 지인 있으면 좋겠다 썰만 하루종일 들어도 재미있을듯 세상은 정말 신비로운 것 같지 않습니까? 늘 짜릿해. 자 Voyou의 공포파티 태그ㄱㄱ @kym0108584 @eunji0321 @thgus1475 @tomato7910 @mwlovehw728 @pep021212 @kunywj @edges2980 @fnfndia3355 @nanie1 @khm759584 @hibben @hhee82 @tnals9564 @jmljml73 @jjy3917 @blue7eun @alsgml7710 @reilyn @yeyoung1000 @du7030 @zxcvbnm0090 @ksypreety @ck3380 @eciju @youyous2 @AMYming @kimhj1804 @jungsebin123 @lsysy0917 @lzechae @whale125 @oooo5 @hj9516 @cndqnr1726 @hy77 @yws2315 @sonyesoer @hyunbbon @KangJina @sksskdi0505 @serlhe @mstmsj @sasunny @glasslake @evatony @mun4370 @lchman @gim070362 @leeyoungjin0212 @youmyoum @jkm84 @HyeonSeoLee @HyunjiKim3296 @226432 @chajiho1234 @jjinisuya @purplelemon @darai54 @vkflrhrhtld @babbu1229 @khkkhj1170 @choeul0829 @gimhanna07 @wjddl1386 @sadyy50 @jeongyeji @kmy8186 @hjoh427 @leeyr0927 @terin @yjn9612 @znlszk258 @ww3174 @oan522 @qaw0305 @darkwing27 @dkdlel2755 @mbmv0 @eyjj486 @Eolaha @chooam49 @gusaudsla 저의 공포 소설 알림을 받고 싶은 빙글러는 댓글에 알림 신청을 해주십쇼. 그러면 앞으로 공포썰 카드에 닉넴 태그해드립니다. 즐감하시고 재밌게 읽으셨으면 댓글 아시죠? ^^** 나는 2003년에 신을 받았고 사실 무속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아 보여서 내가 아는 지식들 같은 경우 QA로 정리해볼까 하거든. 별로 안되지만 궁금증이 풀리지 않을까 싶어서 정리해봄. (1) 귀신은 어떻게 보이나? = 나같은 경우 죽었을때 모습 그대로 보임. 교통사고나서 머리 터졌으면 머리 터진 모습. 병원에서 가셨으면 환자복 입고 계시고 숨이 끊어진 직후 모습이라고 보면 될듯. 천도제나 진오기굿 해드리면 머리터져 죽었거나 안좋게 가신분들도 깨끗한 형상으로 많이들 돌아오셔. (2) 신병은 무속인들이 무조건 경험함? = 무조건 경험함. 간혹 "나는 신병 없었어" 하는 무속인들이 있는데 본인이 그게 신병인지 몰랐거나 아니면 허주받은 무속인이거나 걍 사기꾼, 나같은 경우에는 신병이 온 5~6년간 건강으로 치고 들어오고 정신에도 문제가 생겨서 대인관계도 다 파탄이 나버림. (3)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되나? = 사람이 죽으면 크게 보면 (영.혼.넋) 3가지로 봄 (간혹 어떤분들은 혼과 백 두가지 요소로 보기도 해). 내 관점은 사람이 죽으면 영은 하늘로 가고, 혼은 저승율법에 따라 저승에 가서 49재간 심판을 받음 (신과함께 보면 잘나와) 그래서 나같은 경우 신도분들이나 가족분들 돌아가시면 진오기굿을 꼭 해드려. 넋은 사람이 죽고 21일동안 그자리를 멤돌게 되는데 자리걷이를 안해주면 껍데기인 귀와 알맹이인 정으로 분리가 됨. 그리고 이 귀라는것들이 안좋은 기운들과 뭉쳐져서 악령이 되는거임. (4) 무속인은 몸에 신이 여럿인가? = 크게 보면 몸주신(열두대신). 주장신. 조상신이 있어. 이 3대 신은 필수고 그 이외에 다른 신들도 오시는 경우가 많아. 근데 요즘은 소위 말하는 허주 (일반적인 말도 안되는 조상잡귀가 들어선 경우가 많음)를 신으로 모시고 굿하는 경우도 있어. 나 아는 사람도 이런 무속인인데 방송.유튜브 나올정도로 유명했는데 지금은 신빨이 떨어져서 (제대로 된 신이 아니니까 당연히 그리됨...) 말빨이랑 사기로 먹고 삼. 나같은 경우 주장신은 여장군신이심. (5) 사람이 죽으면 굿을 해야 함? = 모든 경우가 해야 하는건 아님. 우리같은 경우 객사. 타살같은 경우나 큰 한을 가진분이면 진오기굿을 해드림. 진오기굿도 종류가 있어. 돌아가신지 3년 이내 = 진진오기. 3년 이상 = 묵은 진오기굿이라고 함. (6) 자살하면 큰 문제가 생김? = 무속적 관점으로 봤을때 무조건 ㅇㅇ. 기독교.천주교.불교등 거의 모든 종교들이 자살은 큰 중죄로 봐. 왜냐면 스스로 생명을 끊는 행위거든. 불교에서는 3년상 끝날때까지 매년 천도제를 해줘. 나같은 경우 재가집에서 아들이 자살했는데 누나에 부모에 줄줄히 자살한집도 봄. 참고로 아들이랑 어릴때부터 연고도 없던 집이야. 아들 죽은것도 죽고 시신 찾아가라고 경찰이 연락해서 알게 됨. 이런 경우 자살귀가 다른 식구들까지 줄줄이 사탕물듯이 다 데리고 간 경우임. 이런 경우 진오기굿은 필수고 추가적으로 뜬대왕거리(저승사자를 잘 놀려주는 의식)도 해줘야 됨. 그리고 자살귀는 진오기굿 한번으로 해결이 안되는 경우도 많아. 말미상으로 어떻게 환생했는지 알수도 있는데 보통 동물로 다시 환생하는 경우 많음. 이런 경우 1~2번 다시 해드려야 비로서 사람으로 다시 환생했다는게 확인이 가능해. (7) 귀신의 음성. 냄새도 있음? = 응. 나같은 경우 음성.냄새 다 파악이 가능해. 귀신의 음성은 나같은 경우 끝음절이 아래로 내려감. 예를 들면 "같이가자"라는 단어도 "같이가"까지는 동일한 높이인데 "자"는 희미하게 그리고 저음으로 내려가듯이 들려. 냄새같은 경우, 난 피비린내 나는 경우도 맡아봤고 귀신이 지나가거나 나한테 접신하려고 할때는 특유의 서늘한 느낌도 남. (8) 일반인도 귀신 볼 수 있어? = 충분히 가능, 유독 영적인 촉이 발달된 경우나 조상들중 나처럼 무속인이 있거나 (신줄이 있다고 하지) 하는 경우 많이들 봤어. 보통 한국인구가 1만명이라고 보면 100명은 충분히 영적인 접촉이 가능함. 100명 중 10명은 신가물이고 1~2명은 나처럼 신받아야 할 경우를 대체적으로 많이 봄. 혹은 귀문이 열린 경우에도 일반인들은 많이 느낄수 있어. (9) 동물령의 존재여부 = 흔히 말하는 축생귀. 동물령들은 대체적으로 순해서 인간처럼 남한테 해꼬지하는 경우는 드뭄. 근데 특히 뱀귀신은 진짜 독한 경우 많이 봤어. 보통 자살로 가신분들이 진오기 마지막에 환생여부를 알아보는 의식을 할때 뱀표식이 많이 나옴. 그럼 한두번 더 해서 풀어드리지. (10) 귀신은 어디에 많이 있음? = 장소는 다양해. 보통 가정집을 기준으로 하면..각방의 모서리를 많이 생각하면 됨. 귀신은 모서리 - 모서리로 이동하는 경우를 17년간 나는 많이 봤어. 나같은 경우 어두운곳(지하주차장.창고)이나 시끄러운 음악.노래가 나오는곳(클럽.영화관 등)에서 많이 봤고 대학가나 이런쪽은 어떤 지역이든 많아보임. (11) 가위눌림은 귀신이 장난치는거임? = 첫번째는 집에서 수맥이 흐르는 경우. 두번째는 신체적이나 정신적 충격으로 많이 쇠약해진 경우. 세번재는 빙의나 혹은 귀문이 열렸거나 영을 많이 타는 제질인 경우 이런 경우들을 많이 봄. (12) 집이 더러우면 귀신이 생김? = 집마다 측신(화장실의 신). 조왕신(부엌의 신)이 있어. 다른곳은 몰라도 저 두곳은 무조건 청결해야 됨. 그리고 현관도 집안의 복이 들어오는 통로여서 깨끗해야 된다고 봐. 나같은 경우 17년 무속생활동안 빙의자들중 깨끗하고 청결하게 살던 사람 못봄. 대부분 가정집이 더러웠고 그만큼 잡귀.악령들도 많았어. (13) 귀신은 낮에도 활동함? = ㅇㅇ. 귀신은 낮에도 활동함. 다만 밤처럼 화끈하게 활동하지 않는거지 낮에도 활동하는 귀신들이 많아. (14) 무당의 별호(이름)가 뭐임? = 보통 신명에서 많이 내려주시는데 나같은 경우 꿈에서 주장신께서 직접 내려오셔서 지어주신 이름임. 참고로 공개는 못할듯. (익명사이트여서 그나마 글쓰는거...) (15) 무속인에게 금기시 되는것들 = 음식부정부터 시작하자면 개고기.뱀술 이런건 절대 안되고 굿을 할때도 무속인들은 음식을 가려서 먹어. 육식 같은 경우 중요한 굿(진적굿 등)을 앞두고는 먹어서도 안되고... 그리고 무속인들은 두가지 직업 (무속인 이외 경제적 직업)을 가질수 없어. 보통 이런 경우 신벌전으로 알거지 되는 경우도 많아. 직업을 투잡하는 분들도 직접적으로 간여하지 않고, 측근.가족을 통해서 그냥 어느정도 파악만 하는정도? 절대 무속인이라는 직업보다 더 신경쓰거나 비중을 높게 할수는 없음. (16) 무당은 진짜 돈을 쉽게 범? = 절대 아님. 이건 진짜 오해나 마찬가지임. 보통 소위 말하는 무당중에서 무당 즉 만신이 되려면 점사는 기본이고 퇴마.부적.굿 다 할줄 알아야 됨. 이렇게 되려면 최소 7~8년은 수양해야 됨. 우스개소리로 애동이 만신이 되려면 대학을 두번 졸업해야 된다는 이야기도 우리들끼리는 많이들 해. 내 생각이지만 굿비용 때문에 이런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거라고 생각함. 굿비용은 상차림부터 인력비용 때문에 요즘은 아무리 저렴해도 500만원대임. 굿은 혼자할수 없어. 악사부터 시작해서 굿당 인건비까지 진짜 큼. 재가집 입장에는 당연히 비싸게 생각할꺼라고 난 생각함. (17) 갓 신받은 무당이 진짜 점을 잘 봄? = 이 문제는 허주잡신을 받은 무속인이 아닌 이상 나이에 따라 잘본다.못본다는 관련 없다고 봐. 대신 갓 신받은 애동들은 컨트롤 하는 능력이 적어서 그냥 막 내뱉는 경향이 커. 그래서 되게 직설적인 경우가 많아. 반면 신 받은지 10~20년된 만신들은 일단 점사가 너무 안좋으면 약간 돌려서 말하는 경향이 더 큼. 그래서 다소 애매모호하게 말하는 부분도 있어. 소위 말하는 잡신 받은 허주무속인들중 10년 넘어서 신빨 멀쩡한 경우 나는 거의 못봤어. (18) 신제자가 있음? = 보통 무속인들은 기본적으로 8년은 수련해야 제자(신자식)을 받을수 있다고 나는 개인적으로 생각해. 난 2003년에 신을 받아서 2010년에 첫제자를 냈고 지금까지 11년간 17명 받았어. 요즘은 애동들 진짜 신받은지 1년된 사람한테 신받았다는데 기본적으로 신제자를 낼려면 최소한 점사보고, 굿할줄 알고, 부적 쓰고, 퇴마시키는 법도 가르킬줄 알아야 되거든. 근데 이런것도 제대로 못하는데 제자를 낸들 과연 잘 가르킬까? 예를 들면 초등학교 2학년 애기를 6학년 선배랑 담임선생이랑 둘중 누가 잘 가르킬까랑 같은 경우라고 봐. 나같은 경우 최소 자기 앞가림(적어도 점사보고 치성 드리는법은 알아야)은 해야 독립을 시켜줌. (19) 귀신병. 신병은 다른거임? = 귀신병은 말 그대로 귀신 때문에 빙의로 고통받는거고 신병은 신이 오셔서 내림을 받아야 하는 과정으로 엄연히 둘의 차이는 커. 그리고 요즘은 허주를 신으로 모신 무속인들도 많음. 이런 경우 3년까지는 잘 불리는데 그 이후로 안풀리더라. 신병은 대표적으로 이유없는 고통이 큰 증상임..병원에 가도 원인이 없대. 하다못해 근육통도 아니라고 나옴. 근데 당사자는 엄청 큰 고통 (일상생활 영유 불가능)이야. (20) 신 안받으면 어떻게 됨? = 신풍파가 옴. 본인한테 주로 오고 최악의 경우 가족들한테도 치고 오는 경우도 많아. 금전고락(돈문제). 대인관계. 이유없는 신체적 고통등 매우 다양함. 진짜진짜 안받으려고 해서 넘기는 경우 난 딱 한번 봤어. 근데 그분은 삶이 너무 망가져서 암까지얻으시고 얼마 못사심.. 의학으로 보면 무속인들은 의학적 관점에서 "다중인격자"로 많이들 정의를 내려. 혹은 "과대망상" 뭐 눌림굿이라도 있긴한데 이건 신이 조금이라도 늦게 오시게 하는거지 신을 누른다고 눌러질수 없어. 결국 올 신은 받게 되거든. (21) 신 받을 사람도 구별이 가능함? = ㅇㅇ. 나같은 경우 얼굴에 신꽃(얼굴만 봐도 신기운이 있는지 없는지 파악가능 내눈에는 여러색깔로 보임). 그 외 삼산돌기나 신기운으로 알수 있어 (22) 조상이 무당이면 대물림됨? = 무조건은 아니지만 대물림 되는 경우는 그 조상이 살아생전 제대로 무속생활을 안하셨거나, 자손이 귀문관살이나 영매기질을 타고난 경우에는 대부분 무속인이 됨. 타고난 팔자에도 보이긴 해. 나같은 경우에도 외외가 (외할머니 집안. 모계 - 모계 - 모계)로 무속인이 한분씩 꼭 계셔. 신명의 말씀으로는 나까지 10대째라고 하시더라. 사실 당사자의 "타고난 기운"이 중요하지 무조건 대물림이 아님 (23) 신의 뜻을 무속인이 거역하면 어떻게 됨? = 벌전을 받게 됨. 즉 신이 몸이나 정신으로 치고 들어오는거..진짜 하지 말아야 할 굿이나 비방을 한 제자분들중 신벌로 목숨을 잃는 분도 나는 10년전에 2번이나 봤어. 어떤 제자분은 다리가 이유없이 꺾여서 장애판정 받은 분도 있음. (24) 부적은 어떻게 씀? = 저녁에 목욕재계 끝내고 경건한 마음으로 자시기도를 끝내고 성의를 다해서 쓰는게 부적임. 부적도 쓰는 상황이 있고 시기까지 다 고려해야 효과가 나옴 요즘은 진짜 개나소나 부적을 남발하는데 이건 진짜 아님..심지어 어떤 무속인은 프린트해서 100장 뽑아서 나눠준다는데 이럴 경우 그냥 종이쪼가리 그 이상 이하도 아니야. (25) 귀접은 어떤 사례. 원인임? = 내가 본 사례는 지박령의 농간. 혹은 영기운이 맑은 사람이 나도 모르게 그리움의 감정으로 끌어들여서 잡귀랑 귀접을 하는 경우. 귀문이 열렸거나 허주가 있는 경우 이런 사례들과 원인들을 봤어. 소위 말하는 귀신과 사랑을 나누는거임..난 주로 귀접으로 고통받는 분들중 외모가 준수하신 분들 (쇼핑몰 남자모델+사장. 전직 아이돌연습생 등등)을 많이 봤어. 귀신들도 사람 얼굴 많이 봄... 귀접의 경우 아예 중독이 되서 스스로 못끊는 경우도 많고 심지어 구렁이령과 귀접하는 경우도 나는 봤어. 귀접은 귀신과의 빙의 일종으로 성적 느낌을 받는거지. 몽정같은 야한 꿈이랑 100% 달라. 또 대부분 상황을 기억해서 몽유병과도 다르지 (26) 점은 어떻게 봄? = 나 같은 경우 사주 (태어난 해.날짜.시각). 신점. 그리고 손금.관상으로도 파악이 가능해. 특히 신점을 많이 보는데 들어오는 손님마다 점 봐주시는 신령님들도 달라. (27) 삼재가 뭐임? = 9년마다 돌아오는 3년간의 안좋은 기운이 삼재야. 삼재는 3가지의 재앙으로도 표현함. 도병재 (사고.살인.자살로 사망). 역려재(전염병.지병). 기근재 (경제적으로 궁핍)가 있어. 들삼재.눌삼재.날삼재 이렇게 3년에 거침. 참고로 삼재동안 운이 내려가는데 끝났다고 운이 뿅하고 올라오지 않아. 그만큼 시간을 두고 기다려야 됨. 나같은 경우 예비부부가 둘다 삼재인 경우 끝나고 결혼을 권유하거나 삼재를 푸는 의식을 진행해. 삼재때 복삼재라고 오히려 복이 들어오기도 하는데 이런 경우 다음 삼재때 날리는 경우가 80%는 되는듯. (28) 아홉수. 일곱수 조심해야 됨? = 아홉수.일곱수라고 꼭 나쁜건 아님. 근데 내 경험상 삼재에 아홉수까지 겹친 분들은 늘 일상생활부터 조심해야 되더라. 잘못하면 진짜 불운이 겹치는 경우도 봤어. (29) 삼재때 어느정도 악운을 피하기 위한 비방도 있음? = 있어. 나같은 경우 이건 진짜 간단한건데 침실에 주로 커튼이나 벽지 같은건 붉은 계열보다 푸른색으로 바꾸는 법과 화장실에 초록색 식물 화초 3개를 나란히 두게 하기도 해 (30) 운이 들어오는 비방도 있음? = 있긴 있어. 이건 간단한데 첫 해에 들어오는 월급에서 지폐 12장을 나만의 공간에 숨기는거임. 그리고 1년간 숨기면 사주상 재물복이 나가는 시기임에도 덜 타격을 입을수가 있긴 있더라고 (31) 무속인마다 부적을 쓰는 방법이 달라? = 아마 다 다를꺼임. 나같은 경우는 하루 날짜를 잡아서 그 날은 아침 ~ 자시기도전까지 부적만 하루종일 작성해.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님..신령님 앞에 부적을 올리고 또 기도를 해서 신의 기운을 받아 (32) 삼재면 삼재풀이굿을 해야 됨? = 운이 좋으면 삼재때 딱히 안좋은 일들이 안생길수도 있지만 사람일은 모르는거임. 나같은 경우 일단 그사람의 사주,신점을 보고 아니다 싶으면 삼재풀이굿을 권함. 누구나 삼재라고 다 해야된다는건 절대 아니야 다만 삼재에 악상.악충의 기운까지 있으면 이건 진짜 위험한거..잘못하면 객사나 사고사 위험이 급격히 늘어남. (33) 풍수지리라는것도 있음? = 확실히 있어. 산사람의 집 - 양택풍수. 돌아가신 분의 산소터 -음택풍수 두가지로 정의됨. 특히 산과 산의 혈자리가 겹치는곳이 진정한 명당이야. 서울 내 풍수지리를 굳이 예시로 들자면 성북동은 기를 모으는 자리. 평창동은 기를 발산하는 자리여서 이 두곳이 가장 명당임. 가정집같은 경우 일단 햇빛은 무조건 잘 들어와야 되고 바람도 집안에 들어와서 한바퀴 도는듯한 산산한 바람도 들어와야 된다고 생각함. (34) 궁합이라는것도 차이가 있어? = ㅇㅇ. 차이가 확실히 있어. 근데 100%는 아니고 55~60%정도 나머지 40~45%는 살아가면서 맞추는거라고 생각함. 4살차이는 궁합도 안본다는 말이 있는데 그건 토끼띠 - 돼지띠 조합이 좋아서 나오는 이야기지 100% 맹신감은 아님 (35) 무속인도 남한테 저주를 내릴수 있어? = 가능해. 근데 그런 경우 진짜 벌전 맞고 아예 신명이 떠나버리는 경우도 있어. 진짜 본인 목숨 걸고 비방 쓰거나 굿으로 남을 죽일수도 있다고 생각함 (36) 가장 무서운 귀신은 뭐임? = 나같은 경우 사형귀. 태아령. 자살령. 수살귀 이렇게 4개가 가장 무서웠고 특히 남을 살아생전 해한 귀는 진짜 악만 남아서 엄청 처리(?)하기가 힘들어 (37) 굿도 종류가 있어? = 종류가 정말 다양해. 쉽게 말해서 굿은 무당이 신에게 재물을 바치고 노래.춤으로 길융화복을 비는거임. 크게 보면 4가지야. 산사람을 위한 굿(재수굿.운맞이굿.병굿) 망자를 위한 굿(진오기굿) 마을을 위한 굿(도당제.서낭제) 신굿(내림굿.진적굿) 4가지로 나누어짐. 요즘은 마을을 위한 굿은 거의 없고 주로 산사람을 위한 굿이나 죽은 사람을 위한 굿들이 많음. 굿도 많이 한다고 좋은게 아님. 그리고 바로 효과가 나오지도 않아. 굿을 하고 최소 2~3개월은 지켜봐야 결과가 나옴. (38) 삼신할머니가 뭐야? = 탄생을 관장하는 세명의 할머니신임. 3명이 하는 역할이 다른데 각각 피.뼈. 출산 3가지의 탄생.과정을 돕는다고 봐. 무속신앙에서는 아이가 7살까지 삼신이 보호해준다는 이야기가 있음. 그래서 예전에는 아이가 태어나면 삼신상을 차리기도 함 (39) 그럼 난임.불임도 무속인이 풀수 있어? = 의학적으로 "어렵다"고 결론이 난건 무속인이 절대 못한다고 봄. 그런데 이유없이 자녀가 안생기던 재가집을 삼신받기로 생기게 한 적은 있음 (40) 저승사자는 한명임? = 무속에서는 강림도령. 월직차사.일직차사 셋이 한팀으로 보는데 강림도령은 죽은자의 혼을 저승으로 인도하는 역할. 월직차사는 지하의 심부름. 일직차사는 하늘의 심부름을 하는 존재라고 나눠서 봐. 죽은 사람에 따라 오는 저승사자도 다름. 불에 타죽었으면 화덕차사 돌이나 물건에 맞아서 죽었으면 탄석차사 객사로 가면 객사차사 물에 빠져 죽었으면 냇가.호수면 엄사차사 우물이면 단물차사 바다면 용궁차사 그리고 목을 매면 의사차사 감옥에서 옥사하면 무죄차사가 온다고 봐 저승사자는 신이 아니고 저승에서 큰 역할을 담당하는 존재일 뿐임. 예를 들면 대통령.총리.장관밑에 차관쯤정도?? 간혹 저승사자가 생전에 큰 죄를 지은 인간이 다시 환생하기 위해 업을 닦는다는 관점으로 보는 분들도 계셔. 흔하지 않지만 저승사자를 신으로 모시는 무속인도 계셔. 나 아는분도 그분 신당에 가면 저승사자 탱화가 크게 걸어져 있고 그분들은 굿에서 저승사자거리를 전담으로 하심 사람이 죽기전 본향땅에서 사자가 명부를 작성하고 명이 다하면 혼을 데리러 오는거임. 가끔 죽기전에 집안가족이랑 저승사자 둘다 봤다는 분도 있는데 그런 경우 생전 큰 공을 닦은 집안 식구인터라 조상사자가 그 분 생전 모습으로 바꿔서 같이 오시는거임. 저승사자가 곱게 가면 좋은데 3년동안 집안에 맴돈면 집안식구들을 차레대로 데려가는 경우 즉 줄초상이 나는 경우도 있어. 이런 경우에는 망자의 의식에 공을 들이는 "사자거리"를 함. (41) 꿈(몽)도 꾸면 좋은거임? = 이건 관점에 따라 다른데 무조건 내가 길몽을 꿨다고 그게 100% 좋은일로 이루어질 가능성도 없고 흉몽이라고 무조건 흉한일이 생기는것도 아님. 다만 본인이 신줄이 있거나 무속인이면 말이 달라짐 (42) 연애를 꼭 해야 하는 사주도 있음? = 응 있다고 봐. 특히 역마살이랑 도화살. 역마살은 늘 떠돌아다니고 어떤 한정된 공간에 있는걸 답답해하는데 이럴 경우 연애를 하면 어느정도 풀리는 경우도 많이 봤고 사주에 도화살이 있는분들은 100%는 아니지만 이성이 없으면 갑갑해하시는 경향이 큼. (43) 연애운도 나이에 따라 있어? = 있어. 근데 너무 어린 경우(14세 미만)는 있다고 보기가 힘들고 청소년기부터는 시기가 들어오는게 보여. 나같은 경우 혼전순결인 사람들은 배우자 사주도 일처.일부종사하는 분들이여야 된다고 봐 연애회수가 사주에 나와있는 경우도 있고, 귀인이나 인연을 만날수 있는 시기에 연애를 하는것도 좋다고 생각해. 만일 나한테 금전운이 없으면 상대한테 금전운이 있어야 되고 이런걸 좋은 궁합이라고 생각해. 즉 자신의 부족한걸 체워주는게 좋은 궁합이라고 본다. (44) 연애복. 배우자운이 안좋은 경우도 있어? = 있음. 나같은 경우 도화살에 반안살이 겹친분들의 경우 이성.배우자운 자체가 안좋은 분들 종종 봤어. 나같은 경우 인연을 불러들이는 인연초 발원을 모태솔로 사례자분한테 해드린적도 있긴 함. 그리고 내 경험상 팔패살이 있는분들은 배우자가 될 사람이 정말 질이 안좋아서 속상한체로 사는 분들 많음. 부모의 배우자팔자 (예를들면 남자복 없는게 대물림 되던가)가 대물림 될수도 있어. (45) 비연애.비혼.사별 사주도 있어? = 100%는 아니지만 사주에 고진살이 있는 분들이 홀아비.과부팔자인 경우나 배우자운이 그닥인 경우 많긴 해. 고진살이 연월일시에 2~3개인 경우 정말 힘들고 고진살이 1개거나 후천적 살이면 집안윗대에 미혼으로 가신 분이 앞길막는 경우가 꽤 있었어. 이런 경우 진혼제로 해결이 되고 후천적 살은 해결 가능함. 그리고 원진살이 강한분들은 연애가 힘들거나 하면 안되는분들이 상대적으로 많아. 원진살 자체가 서로 원망하고 화내게 되는 살이여서 대체로 그럼. 근데 여기에 백호살까지 끼면 자아도취.욕심도 껴서 진짜 대인관계 유지가 어려워져 나같은 경우 원진살이 2개씩 낀 예비부부가 왔는데 정말 둘이 만나면 안되는 팔자임. 그런데도 결혼을 했는데 하루 앞두고 신랑 할머니가 급사하고 결혼하고도 4번이나 유산이 되는 등 아예 삶이 힘들어지는 경우도 봤음 (46) 사주에 바람둥이 사주도 있어? = 있음. 일부종사,일처종사 못할 분들도 많은데 이런분들은 임시방편으로 30대 후반 ~ 40대 초반에 늦게 결혼할것을 권장드려. 근데 이런 분들 대부분이 20대 후반 ~ 30대 초반에 일찍 결혼해버리더라. 그리고 헤어짐.. 이런분들은 연애를 길게 하던지, 결혼을 늦게 하던지도 큰 방법이야. 그리고 사주자체에 바람둥이 사주도 있는데 관상도 낮은 확률이지만 볼수 있긴함 새까맣고 꼬리가 휘여저 올라간 눈썹이나 눈밑기운이 웃고 있거나 눈밑이 검고 입술이 검은색인 남자는 바람둥이일 확률이 높아. 타고난 사주가 충.파를 유도하면 바람둥이가 되거나 대인관계가 늘 깨질 확률이 높아. (47) 바람 잡는 비방이나 연인을 잡는 법도 있어? = 나같은 경우 남자는 10년에 1번 성주바람. 여자도 마찬가지로 삼신바람이 들어오는데 성주운.삼신운을 가라앉게 하는 비방을 쓰기도 해. 남자가 바람났을때는 그 남자가 입고 다니는 바지를 옷걸이에 거꾸로 두 다리쪽을 걸어서 부엌에 걸어놓거나, 자전거에 중요부위털이나 속옷을 걸어놓거나 하는 법이 있어. 그리고 타고난 사주에 배우자의 명이 짧은 경우 결혼전 최대한 이성을 많이 만나서 일명 팔자 액뗌을 하는 사례도 있음 또 여탐굿.조상합의굿이라는 방법도 있음. 그리고 커플간 궁합에 있어서 충이 없는것도 중요해. (48) 사주도 쎈 사주가 있어? = 나같은 경우 장성살을 가진 분들이 진짜 기운이 강한분들이 다수인듯. 그리고 음력 8월생인 뱀띠.닭띠.소띠 그리고 2월에 태어난 돼지띠.소띠.양띠 또 11월에 태어난 원숭이띠.쥐띠.용띠는 아주 쎈 경향이 큼 (49) 골치 아픈 살도 있어? = 주로 반안살이 3개면 승진.출세에서 미끄러지는 경우가 많거나 백호살이 차라리 2~3개여서 서로 부딫히는게 아니라 1개면 사람 미치게 하는 경우도 큰듯. 주로 팔자 험난한 사람들 보면 백호살.괴강살은 꼭 가지고 계셔. 괴강살은 북두칠성의 우두머리라는 뜻이여서 좋지가 않음 백호살.괴강살은 둘 중 하나임. 아주 사회적으로 성공하거나 복이 지지리 없거나..여기에 양인살까지 가지고 있으면 무속인들 도움이 없으면 소위 말하는 팔자 박복해지는거.. (50) 사람을 유혹하는 살도 있어? = 도화살. 홍염살 특히 홍염살은 같이 잠자리를 하면 절대로 못벗어나는 경향이 큼..도화살.홍염살은 연예인들한테는 정말 좋은건데 일반인들은 삶이 본의 아니게 꼬이는 경우도 많아 (51) 동성애도 사주를 보면 나와? = 난 이런건 사주보다 신점을 봐서 신령들의 점사로 봄. 오는 손님에 따라서 봐주는 신령님이 다른데 보통 이런 경우 나같은 경우에는 선녀님이 봐주심. 사주로 보면 음팔통 사주인 남자는 여성스럽고 내성적인 반면, 양팔통 사주인 여자는 호탕하고 남자의 기운이 강함. 그런다고 이 두성향을 가진 사주의 사람이 무조건 게이. 레즈비언은 아니야. 사주로는 파악이 불가능하다는게 내 생각임. (52) 살이라는건 무조건 안좋아? = 관점에 따라 달라. 예를 들면 백말띠 90년생 여자들은 예전에는 역마살이 강하고 기가 쎄다고 싫어했다는데 요즘은 오히려 활동적이고, 해외진출. 좋은직업 즉 커리어우먼임 (53) 궁합을 볼때 팁은? = 남자와 여자의 둘의 "일"을 봐야됨. 태어난 년도는 보면 안됨. 초년운은 해당이 안되거든. (54) 타고난 금수저 사주도 있어? = 예를 들면 타고난 "일"에 나무의 기운, 타고난 "년" "월"에 물의 기운이 있으면 이사람은 살면서 지갑에 돈이 마를일이 없어 만약 "일"에 나무의 기운. 타고난 "년" "월"이 불의 기운이면 상대적으로 돈복이 없음 사주자체도 본인 하기나름 경향이 크지 아무리 명예운이 큰 (장성살 +반언살)이여도 타고난 성격이 소심하거나 그러면 큰 영향을 못미치더라 (55) 부적이 안통하는 경우도 있어? = 나같은 경우 백호살.칠살.귀문관살.칠액살.괴강살같이 살성이 너무 큰분들은 효과 보기가 살짝 힘들었어. 이런분들은 일단 살의 기운을 풀어줘야 효과를 봐 (56) 부적이 무조건 만병통치약임? = 아님. 어느정도 액운을 막아줘도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고 한계는 있다고 생각해. 부적의 목적이 이루어지면 바로 태워서 소멸시키는게 좋아 (57) 집에 놓기 좋은 물건도 있어? = 두꺼비상이나 그림 그리고.해바라기(재수 + 금전). 사과 그림 (생명력 + 운기) (58) 사주로 그 사람 명줄도 보여? = ㅇㅇ. 보임. 대략 남은 명줄도 보이고 보일건 다보임 (59) 무당도 나이 들면 은퇴를 함? = ㅇㅇ. 보통 퇴송이라고 몸주신 이외 나머지신들을 보내는 의식을 하는데 이걸 퇴송굿이라고 함. 하지만 몸주신은 그대로 남아서 점사는 볼수 있는 경우가 많아. 그리고 몸주신은 무당이 사망하면 하직신장.하직대감으로 신분을 바꿔서 저승까지 인도함. 근데 퇴송을 신명이 허락해주면 보낼수 있는데 간혹 욕심이 많은 신들은 절대 안된다는 경우도 있어. 이런 경우 죽을때까지 모셔야 됨. 혹은 무속인이 신을 모시다가 사망했을 경우에는 좀 골아픈데 죽은 무속인의 진오기굿과 퇴송을 둘다 진행해야 되거든. 근데 가족중 신가물이 있으면 이쪽으로 욺겨가는 경우가 많아. 그럼 그 사람의 신명 걷어내고 퇴송도 해야되고 돌아가신 무속인분 진오기도 해야되고 ㅈㄴ게 힘들어. (60) 무당 뺨칠정도로 신기나 촉 있는 직업 있어? = 내경험상 신부님.수녀님 그리고 장례지도사..솔직히 장례식 관련 사업하는 분들보면 촉이 무당 뺨칠정도인분들 많이 나는 봤어. (61) 사주로 어떻게 죽을지 알수 있어? = 난 아니라고 봄. 타고난 사주가 좋은 사람도 가족의 영향으로 호상으로 갈 사람이 악상으로 가는 경우도 있고 천명을 다할 수명은 신점으로 어느정도 파악이 가능하지만 객사나 사고사 이런 경우는 솔직히 사주로 파악이 힘들어. (62) 무당이 작두타는거 진짜야? = ㅇㅇ. 진짜 칼날을 시퍼렇게 갈아서 무속인이 그 위에 올라타서 (물론 신명이 보호해주시지) 공수를 재가집에 내리는 과정임. 다치는 경우는 진짜 큰 벌전 아닌 이상 없고 작두를 탈때 확인을 하는 과정에서 혀끝이 나가거나 팔이 살짝 베이기도 하는데 이런 경우 재가집이 삼재에 상문살까지 타고 있으면 그런 경우가 좀 있어. 출처
집 화장실에서 찬바람이 불어서 거울 뜯어봤더니 다른 아파트가 나옴ㄷㄷ
뉴욕에 사는 한 여성분이 집 화장실에서 자꾸 찬바람이 나와서 추워하심 영상으로 보면 바람 불어서 머리카락이 날림 화장실 문 잠금장치 구멍이랑 환풍구, 전등 스위치까지 확인해봤지만 아니었음..... 범인은 거울이란걸 앎 그래서 거울을 뜯어봤더니.... 거울 뒤에 이만한 구멍이 나있음;;; 존무섭 뭐있는지 알아보려고 중무장 하고 들어가봄 ㅅㅂ 들어가봤더니 ㄹㅇ다른 아파트가 있음 쓰레기도 있고 걍 진짜 존나 아파트임... 존나 무서워ㅜ ㅅㅂ누가 살았던 흔적도 있음(저거 생수) 진짜 그냥 아파트임 시공 덜 된 아파트 내일 집주인한테 전화 해본다고하고 영상 끝.. 영상이 저게 다라 결말은 나도 모름 근데 우리집 벽 뒤에 다른 아파트가 연결 되어 있다는게 개무서움 궁금한 사람들은 출처로 가서 영상 봐봐 진짜 뭔 공포영화 오프닝 같음ㅜ ㅊㅊ 쭉빵 모야 미친;;;;; 저기 왜 아파트가 있냐고;; 저기서 누가 산 흔적이 있는게 ㄹㅇ 호러 근데 진짜 용감하시네 나였으면 절대 저기 들어갈 생각 못함ㅇㅇ..... + 찾아보니까 뉴욕엔 원래 이런식으로 전 세입자 쫓아내고 방 더 많이 만들고 쪼개거나 불법으로 건물 리모델링해서 저런 형태가 나온거라는 말도 있음
공포) 독서실 운영하다 겪었던 소름끼치는 경험담
안녕하세요 저는 24살 일반 여대생입니다.. 제가 요 몇 주 전에 겪은 아주 소름 끼치는 일을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ㅜㅜ 저희 어머니는 독서실을 운영하고 계시는데요, 한 건물 안에 독서실이랑 우리 집이랑 같이 붙어있어요. 독서실은 3층이고 우리 집은 4층이에요.. 가끔 엄마가 친구들이랑 놀러 가거나 어디 가시면 제가 독서실을 잠시 관리하곤 하는데요 ㅋㅋ 저희 독서실은 1시에 마쳐서 2시까지 청소를해요…. (이때 엄마가 맨날 새벽에 자는 데 불러서청소시킴ㅜ) 정확히 날짜도 기억해요.. 8월 6일 토요일이었는데요 그때 엄청 비가 많이 왔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주말이었는데 사람들도 별로 없었고 그때 엄마가 토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일이 있으셔서 제가 주말에 보기로 되었는데요 독서실 다니신 분은 아시겠지만 꼭 독서실 신청하기 전에 입실 퇴실 번호 치는 번호판이 있어요 그래서 굳이 카운터에 사람이 없어도 그것만 치고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혹시 새로운 사람이 와서 독서실 신청할까 봐 옆에 벨? 을 설치해놔서 그걸 누르면 저희집에 있는 인터폰으로 울려서 제가 내려가게 돼요. 그날도 비가 엄청 많이 와서 사람들도 많이 안 오고 카운터 혼자 보는 거 너무 지루해서 집에서 컴퓨터나 하고 있었는데 한.. 시간은 잘 안 봤는데 10시 반 정도에 갑자기 벨이 울리는 거예요.. 그래서 아 이 밤에 누가 신청할라고.. (간혹 중고딩이 이 시간에 옴) 그래서 내려갔어요 .. 근데 아무도 없는거에요 .. 그래서 아 씨 그새 못 기다리고 갔나.. 하고 카운터에 10분 정도 앉아있었는데 우연히 카운터에 있는 컴퓨터를 봤는데 컴퓨터에는 지금 입실해있는 사람이 몇 명인지 자리 이렇게 칸으로 나와서 입실해있으면 파랑색 불빛 들어오고 아님 꺼져있고 이렇게 돼 있는데 그 칸을 보니깐 1열람실에 3명 3열람실에 2명 총 5명만 입실하고 있더라고요 ( 6열람실까지 있음) 10시 반밖에 안 됐는데 이 정도면 정말 사람 적은 편이거든요? ( 이렇게 나오려면 12시 정도 되어야 함) 그래서 입실해있는 사람들도 비도 많이 오고 그래서 금방 갈 것 같아서 오늘 일찍 독서실 문 닫고 잘려고 했어요. 그리고 쫌 앉아있다가 집에 올라가서 티비보다가 잠시 깜박 잠이 들었는데 종소리가 또 울려서 깼는데요 그때가 12시는 아니었고 11시 50몇분 정도였던 것 같은데 그래서 다시 내려갔어요. 한 여학생이 뭐 지 날짜 연장한다고 해달래요. 돈주면서 그래서 연장하고 또 십 분 정도 앉아있는데 우르르 나가는 거예요 (친구들끼리 온 듯..) 보통 12시 되면 이제 사람들이 다 나가요 진짜 열공하시는분들빼고는.. 컴퓨터 화면 보니깐 1명밖에 남지 않았음.. 그래서 아 곧 나올 것 같기에 빨리 정리하고 다시 올라가야지 하고 카운터에서 폰만지고 노는데 기다리기에 너무 지친 저는 자는 거 아니야? 하고 번호가 18번이었는데요 그 열람실 가서 번호를 봤더니 불 켜져 있고 누가 앉아있는 거예요 ( 남자 전용 열람실임) 그래서 아 공부하네 하고 계속 카운터에서 폰만지고 놀다가 시간이 흐른 것 같아서 12시 30분정도됐음.. 근데 아직도 안 나오는 거예요.. 아... 1시 전에 문 닫고 올라가서 잘랬더만.. 1시까지 있어야 겠네 ㅜㅜ 생각하면서 전 또 집에 슬며시 올라갔죠.. 그리고 집에 있는데 5분 있다가 종소리가 울리는 겁니다.. 이 시간에 누가 신청하러 오지도 않고 뭐 아까 남아있는 학생이라고는 그 애밖에 없는데 걔가 뭐 또 연장하려나 하고 내려갔는데 아무도 없는 겁니다. ㅡㅡ 컴터보니 아직도 퇴실 안 했더군요.. 간혹 퇴실 버튼 안 누르고 가는 애들 있어서 직접 확인하러 또 열람실 열었죠. 여전히 공부하고 있긴 한데.. 이상한 건... 뭐라 해야되지?? 몸이 굳은 것처럼 정말 정좌 자세로 딱 공부를 하는 거예요 원래 엎드려서 하거나 쫌 움직이면서 공부를 하던데 애는 무슨 공부를 하는데 손 다리 몸 부동자세로 딱 움직여지지도 않고 막 하는거에요. 그래서 애가 공부를 참..잘하네.. 하고 다시 쫌 있다가 집에 올라갔는데 문 열려고 할 때 집안에서 또 종소리가 울리는 겁니다. ㅡㅡ.. 뭐지? 바로 내려갔죠 역시 아무도 없었고요 그 애도 여전히 입실 중이었어요 슬슬 짜증도 났는데 겁이 더 나더군요.... 왜 계속 저런 장난을 누가 치는지.. 이번엔 안 올라가고 계단에 가만히 앉아있는데 아니나 다를까 또 집에서 종소리가 울려서 계단까지 들렸어요. 바로 문 열고 카운터로 갔는데 아무도 없는 겁니다.. 너무 소름 끼치는 거예요.. 그래도 걍 궁금도 하기도 해서 카운터에 앉아있었는데 컴퓨터를 보면서 제가 언제 나올까 하면서.. 근데 파란색 불빛이 갑자기 꺼지는 거예요! 퇴실 되려면 제가 강제적으로 컴퓨터에서 퇴실 버튼을 누르거나 입실한 사람이 그 번호판에 비밀번호 입력 후 퇴실을 눌려야만 퇴실이 뜨는데 갑자기 파란 불빛이 만지지도 않았는데 꺼지는 거예요.. 넘 무서워서 진짜 갔나 하고.. 확인하려고 그 열람실을갔는데 ... 웃는 소리 같은 게 나는 거예요.. 가까이 가니깐.. 근데 문 여니깐 불 다꺼져있고 ... 아 그래서 갔나 보네 가면서 종 눌렀나 보네.. 하고 문 닫고 카운터로 나오려는데 .. 18번 자리에서 뭔가 바닥으로 떨어지는 거예요 자세히 보니 막대 우산? 인 거에요 색은 검정색인데 그게 갑자기 떨어지는 거예요 그래서 자세히 보니 불은 다 꺼져있었는데 18번 좌석에 누가 부동자세로 앉아있는 거예요.. 그냥 부동자세로 움직이지 않고 있었다면 제가 불도 꺼져있기 때문에 못 봤을 텐데 다른 건 가만히 있는데 다리만 엄청 빠르게 떨고 있는 거예요... 너무 무서워서 집에 올라가서 엄마한테 전화를 했어요. 독서실 문은 닫아야 되는데 남학생이 불도 다 꺼지고 퇴실도 했으면서 안 나가고 저리 앉아있는지.. 잠들은 건 확실히 아닌 것 같은데 무섭다고.. 근데 엄마는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이 잠든 모양이니깐 가서 끝났다 하고 나가라고 말하래요 아 엄마 목소리 들으니깐 그나마 또 안심이 돼서 진정하고 전화 끊자마자 호출 종소리가 또 울리는 겁니다... 진짜 너무 무서운 거에요.. 상상해보세요 정말.. 너무 무서운 거에요.. 진짜 못 내려가는 거에요.. 그래서 그냥 문 다 잠그고 티비키고 있었는데 장난 아니라 1분? 간격으로 계속 삐~~~~ 삐~~~~ 하는 거예요.. 막 너무 눈물이 나오는 거예요 너무 무섭고... 그러다가 한 1시 15분 정도 됐는데 문 닫아야 하는 데 무서워서 나가지도 못하고 계속 집에서 이불 덮고 있는데 그때 갑자기 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 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 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 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 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 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 장난 아니라 경찰 신고했습니다.. 경찰이 왜 그러냐고 하니깐 할 말없이 울면서 그냥 와달라고 경찰이 와서 겨우 내려가서 독서실 불 다 켜고 살펴봤는데 18번에 아무도 없었습니다 ( 우산 역시..) 전 진짜 봤어요. 다리떨고있는 남학생.. 경찰한테 죄송하다고 하고 독서실 문 잠글 때까지만 있어 달라고 하고 청소도 못 하고 바로 문잠고 집에 올라갔습니다. 다음날 엄마도 경찰까지 왔다는 소리 듣고 놀라서 아침 일찍 왔는데요 더욱 충격적인 건 18번 자리는 7월 29일부터 빈자리였답니다... 18번 자리 앉아있던 그 남학생은 누구고 벨 소리를 계속 누른 사람은 누군 걸까요.. 주위 사람들한테 말해봤자 믿지도 않네요.. 엄마는 어디 가서 이런 소리 하지 말래요 독서실에 사람 안 온다고... 정말 헛것 본 것도 아닌데 정말 제가 본건 뭐죠... ㅊㅊ 모야 삐삐삐에서 개놀람; 이 썰은 볼때마다 정독하는데 맨날 무서움 ㅠ 귀신색기 죽어서도 열공하고 그래 왜 그리고 독서실에서 다리떨면 안됨 쪽지받음 ㅇㅇ
펌) 귀신 많은 곳과 귀신의 특징.txt
오늘은 낮이 가장 길다는 하지입니다. 양기를 가득 받는 오늘! 무서운 이야기를 안 볼 수 없죠. 오늘은 태양이 저희를 지켜줄 거니까. ~아무말~ 공포 소설 알림을 받고 싶은 빙글러는 댓글에 알림 신청을 해주십쇼. 그러면 앞으로 공포썰 카드에 닉넴 태그해드립니다. 즐감하시고 재밌게 읽으셨으면 댓글 아시죠? ^^ 도로 이정표에 귀신이 그렇게 많다고 함. 그 위에 엎드린 자세로 걸쳐져서 지나가는 차들을 가만히 본대. 그러다가 운전자가 좀 만만해 보인다 싶으면 그대로 내리꽂는다고 함. 고속도로 운전 중 트럭에 직선으로 내리꽂히는 귀신을 본 적이 있는데 그 트럭이 터널을 진입하더니 반전복 사고가 났다고 함. 보통은 차에 달라붙는데 그 귀신은 운전자한테 바로 꽂혀서 그런 사고가 난 거 같았대. 귀신들은 쇳소리를 아주 좋아한다고 해. 그래서 굿판에서 빠지지 않는 악기가 꽹과리, 징, 방울이라고. 어떤 무당은 도로에서 짓궂은 귀신을 마주치면 바닥에 동전을 던지면서 지나가신다고 함. 그러면 동전 소리를 듣고 순간적으로 귀신의 시선이 거기로 꽂힌다고. 비슷한 이유로 가정집에 종 다는 건 별로 추천 안 한대. 식당이나 술집 출입문에 다는 건 괜찮다고 함. 허기진 귀신들이 종소리 듣고 지나가는 사람한테 업혀서 가게로 이끈다고. 도로 위의 귀신들은 눈이 매우 크다고 함. 자유로 귀신처럼. 대부분의 귀신들은 멍때리면서 가만히 서 있대. 근데 죽은 지 오래되고 본인이 죽었다는 걸 아는 귀신들은 장난을 많이 친다고 함. 가위 누르고 사람 놀래는 귀신들은 본인이 죽은 걸 인지하는 귀신이라고. 형상을 기괴하게 바꾸는 귀신들은 묵을 대로 묵은 귀신이라고 함. 무속인들이 자주 찾는 기도터에 잡귀가 많대. 신 대접 받고 싶어 하는 영가들이 득실득실하다고. 무속인들이 자주 모이는 바닷가에서 물에 퉁퉁 불은 남자 영가를 장군님 오셨다며 모시고 가는 무당도 있었다고 함. 귀신 중에 가장 무서운 귀신은 수살귀와 무당령이라고 함. 특히 무당령은 살아생전 무속 생활을 했기 때문에 사람 몸에 실리면 신인지 잡귀인지 구분이 쉽게 안 된대. 웬만한 신내림 테스트도 다 통과한다고 함. 제대로 된 무당만 구분할 수 있다고. 찾아오는 손님들한테 일부러 잡귀 붙여서 힘든 일 생기도록 만들고 다시 본인을 찾아오게 만드는 그런 무당이 있다고 함. 이런 무당은 제대로 된 신을 모시는 무속인이 아닌 허주 잡귀가 실린 거라고 합니다. 무속인 몸에 들어가서 신 행세하다가 손님으로 오는 사람이 그릇이 크면 그 손님한테로 옮겨가는 잡귀가 많다고 함. 무당집 자주 가지 말라는 것도 이 때문임. 이런 식으로 몸집을 불려서 아주 오랫동안 신 행세를 했던 악귀가 있었대. 만신 무당이 어느 사찰에서 용하다는 무당을 마주쳤는데 옆을 지나갈 때 아주 쾌쾌한 냄새가 났다고 함. 그 무당이 모시고 있다는 신이 사실은 신이 아니라 잡귀였던 거. 들통나니까 그 무당 죽이고 다른 무속인 몸으로 도망갔다고 함. 이런 식으로 신제자 2명을 죽이고 마지막에 또 만신 무당한테 들켜서 천도됐대. 지은 죄가 많아서 다음 생엔 짐승으로 태어날 거라고 했음. 물귀신이라고 무조건 물에만 있는 거 아니래. 어느 사찰의 늪에 있던 수살귀가 보살을 감아 죽인 일이 있었다고 함. 바다나 강에 있는 수살귀들은 지나가는 사람 몸에 붙어서 조금씩 조금씩 육지로 나오기도 한다고. 생전에 뱀을 안 먹어도 뱀귀신이 될 수 있대. 본성이 음침한 사람들은 죽어서 뱀 형상을 띄는 경우가 많다고 함. 모텔에 귀신 많음. 사람한테 직접적으로 해를 가하는 귀신은 잘 없대. 모텔 방에 부적이 붙여져 있는 건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호기심에라도 절대 떼면 안 된대. 사람이 죽어 나간 방에는 일부러 손님을 더 받음. 극단적 선택으로 생을 마감한 영가들은 자신과 비슷한 처지인 사람들에게 잘 붙는다고 함. 영안이 없는 사람이어도 돼지의 피와 닭 피를 가지고 야산에서 어떤 의식을 행하면 영안이 열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번 열면 다시 닫기 힘드니 절대로 하지 말라고 함. 진짜 제대로 된 신명이 오는 경우 신내림 없이 무당이 되기도 한다고 함. 길에 버려져 있는 거울 조심하래. 버려진 물건 중에 특히 거울은 쳐다보지도 말라고 함. 차라리 자동차 창문 보고 옷매무새 고치라고. 거울 앞에서 잠깐 화장 고치고 지나가던 여자 등 뒤로 귀신들이 기차놀이 하듯 줄줄이 거울 밖으로 나와서 그 여자 허리를 잡고 따라갔다고 함. 이후 가위에 너무 심하게 눌려서 무속인 찾아가서 해결했다고. 거울 안에서 길을 잃는 귀신들도 있대. 거울 속에서 헤매다가 겨우 밖으로 빠져나와서 기진맥진해하는 귀신도 본 적이 있다고 함. 다른 문화에서 생겨난 귀신들은 천도하기 까다롭대. 물 건너온 귀신들은 한국 무속 신앙이 안 통하기도 한다고. 일본은 천도하는 개념이 없다고 함. 사람이 죽으면 천도하지 않고 매일 모시고 기도 올리기 때문에 일반 영가들도 힘이 엄청 강하대. 귀신을 색으로 구분하는 사람이 일본 여행을 갔는데 길거리에도 아우라가 빨간색을 띄는 영가들이 엄청 많았다고 함. 그 사람 말에 따르면 영가가 원한귀나 악귀에 가까울수록 빨간색 아우라를 풍기고 그 색이 점점 짙어진다고 함. 우리나라에서 한번 볼까 말까 한 그런 악귀들이 일본엔 곳곳에 널려있다고 함. 일본에서 빨간 아우라인 악귀를 마주쳤을 때도 아랑곳하지 않았던 사람이 딱 한 번 줄행랑치게 만들었던 귀신이 있었다고 함. 일본에서 빨간 아우라인 악귀를 마주쳤을 때도 아랑곳하지 않았던 사람이 딱 한 번 줄행랑치게 만들었던 귀신이 있었다고 함. 장소는 직장 동료의 집 (우리나라) 동료의 아내가 어느 날부턴가 이유 없이 우울증에 시달리게 돼서 집 상태 좀 확인해달라는 부탁을 받고 따라가게 됐대. 집안에 들어서는 순간 큰일 났다. 도망가야 한다. 라는 직감이 들었다고 함. 그리고 그 실체를 마주했을 때는 어떤 말도 할 수 없었다고. 입술이 쌔빨간 여자 영가였는데 죽음의 공포가 그렇게 엄습했던 순간은 그때가 처음이었대. 그 귀신은 아우라가 검붉은 걸 넘어서 거의 쌔까만 색이었다고 함. 태어나서 처음 보는 거다. 무조건 도망가야 한다. 짐 싸서 당장 나가야 된다라고 경고했지만, 동료와 그 가족들은 그 집에서 몇 개월을 더 지냈고 몇 개월 뒤 자해 소동이 일어나면서 급하게 이사 나가게 됐다고 함. 일제강점기 때 일본 무녀 따라 건너온 귀신들이 많았다고 함. 눌러앉은 지 얼마 안 된 산신을 쫓아내고 그 자리 차지하고 앉아서 신 대접 받는 악귀들이 아직도 있다고. 대만에 귀신 엄청 많음. 악귀를 퇴마하지 않고 오히려 신처럼 모셔서 영향력 센 악귀들이 거의 각 건물마다 있다고 함. 전북에 있는 어느 마을의 폐 유치원에는 저승사자도 못 데려가는 무서운 악귀가 있다고 함. 눅은 지 200년 됐다고. 어느 만신 무당이 이 악귀를 천도하려고 했지만, 이곳에 폐가 체험을 갔던 일행 중 한 명이 죽을지도 모르는 급박한 상황에 처해있어서 불가피하게 악귀랑 협상을 했다고 함. 얘 살려주는 대신 건드리지 않겠다고. 지나가는 등산객도 감아 죽일 정도로 영향력이 세서 지금은 나무판자로 창문마다 못질해놨다고 함. 이런 악귀도 정말 인연이 닿는 누군가가 오면 자연스럽게 천도가 된다고 함. 그게 무당이든 스님이든 일반인이든. 불교에서 말하는 윤회의 굴레는 진짜로 있대요. 악귀보다 무서운 건 노한 신이라고 함. 악귀는 어떻게든 천도가 가능하지만 신이 화난 건 방법이 없대. 어느 마을에 성황나무를 잘못 자른 뒤, 그 마을에 살던 무속인부터 일반 사람들까지 빙의가 되고 악몽에 시달리기 시작했다고 함. 만신 무당께서 이 사연을 접하고 그 마을에 가봤더니 성황신이 잔뜩 화가 나 있었다고. 그래도 신이어서 사람을 해하진 않았고 빙의만 돼 있었대. 이건 마을을 떠나는 것밖엔 방법이 없다고 해서 지금은 모두가 떠나고 텅 빈 마을이 됐다고 함. 무당들이 공통적으로 말하는 것 중 하나는 그래도 귀신보단 사람이 더 무섭다고 합니다. 출처 : 쭉빵 @kym0108584 @eunji0321 @thgus1475 @tomato7910 @mwlovehw728 @pep021212 @kunywj @edges2980 @fnfndia3355 @nanie1 @khm759584 @hibben @hhee82 @tnals9564 @jmljml73 @jjy3917 @blue7eun @alsgml7710 @reilyn @yeyoung1000 @du7030 @zxcvbnm0090 @ksypreety @ck3380 @eciju @youyous2 @AMYming @kimhj1804 @jungsebin123 @lsysy0917 @lzechae @whale125 @oooo5 @hj9516 @cndqnr1726 @hy77 @yws2315 @sonyesoer @hyunbbon @KangJina @sksskdi0505 @serlhe @mstmsj @sasunny @glasslake @evatony @mun4370 @lchman @gim070362 @leeyoungjin0212 @youmyoum @jkm84 @HyeonSeoLee @HyunjiKim3296 @226432 @chajiho1234 @jjinisuya @purplelemon @darai54 @vkflrhrhtld @babbu1229 @khkkhj1170 @choeul0829 @gimhanna07 @wjddl1386 @sadyy50 @jeongyeji @kmy8186 @hjoh427 @leeyr0927 @terin @yjn9612 @znlszk258 @ww3174 @oan522 @qaw0305 @darkwing27 @dkdlel2755 @mbmv0 @eyjj486 @Eolaha @chooam49 @gusaudsla @bullgul01 @molumolu @steven0902 @dodu66 @bydlekd @mandarin0713 @rareram3 @coroconavo @zlem777
죽음을 찍는 사진, 포스트 모템(Post Mortem)
포스트 모템의 사전적 용어는 사후변화, 또 다른 사전적 용어는 사후사진 이라고도 설명되어져요. 일반적인 용어는 사체현상이라고도 부르죠. 사진의 기술을 의학용어의 명칭 그대로 사용했다는건 그 당시의 사회적인 배경을 얘기해주는 것 같아요. 1839년도에 포스트 모템은 원래 은판에 시체를 그리는게 유행이었는데 그리는 사람의 입장에서 오랫동안 앉아 시체를 그리게 되면 부패도 되고 움직이기도 해서 그리는 사람이 힘들었어요.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은판 시체초상화는 서서히 저물어갔고 19세기로 넘어가면서 시체사진 촬영이 일반적이게 됩니다. 이렇게 시체를 목과 등을 고정시켜 서있게 하는 장치로 오랫동안 시체가 서 있어도 사진촬영이 가능했어요. 당시 아프거나, 사고를 당하더라도 별 다른 약이나 수술이 없었으므로 쉽게 사망하기도 했습니다 빅토리아 시대 (1837년~1901년)는 어린이의 사망률이 매우 높은편이라 포스트 모템 사진은 어린이가 많다는 걸 볼 수 있죠. 사랑하는 고인의 사진을 간직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고 믿은 영국 사람들은 기념품으로 간직하기 위해 사후 사진을 찍게 되었죠. (가족단위의 사진이 많음) 사진을 잘 보시면 가운데 쌍둥이 아가들이 죽은걸 알 수 있습니다. 받침대로 고정이 불가한 시체들은 관이나 침대에 눕혀서 촬영하기도 했다네요. 이 사진은 쌍둥이 자매의 사진으로 알려졌고 생전에 좋아하던 인형을 안고 자고 있는 모습으로 촬영했다고 하네요. 생 후 1년 3개월 만에 사망한 남자 어린이 눈 뜨는게 힘들어 과한 볼터치와 과한 눈화장이 돋보이는 사진이네요. 자세히 보면 오른쪽 팔이 부패가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삼형제와 막내 여동생 사진인데 보시듯이 가운데 누워있는 아기가 죽은겁니다. 삼형제가 표정이 침통해 보이고 무서워 보이기도 하네요.. 이 당시 빈곤층은은 돈이 없어 촬영을 못했고 중산층 이상에게 촬영을 제공했어요. (그로 인해 대게 사진에 찍힌 사람들은 제법 부유해 보이죠.) 이 사진은... 여자아이가 생전 좋아했던 인형과 함께 찍었네요. 마음이 아픕니다... 하지만 가끔 문제가 발생할 때가 있는데요 아기 뒤에 자세히 보면 누가 있지 않나요? 고정장치로도 불가하고, 혹 엄마, 아빠가 같이 촬영 거부를 할 경우에는 뒤에서 이렇게 아이를 잡아 고정시켰다고... 하네요. 이 외에 포스트 모뎀 사진을 몇가지 더 추가하고 마치겠습니다. 죽은 아이를 살며시 바라보는 부부. 하지만 표정이 슬퍼 보이네요.. 꽃이 만개한 장미와 잠든 소녀... 대조적이라 더 슬퍼보이는 거 같습니다.. 관 사진의 경우 셋 다 고정이 불가하니 관에 눕힌 후 사진을 찍은 상황입니다. 'Glasgow Family' 영원히 잠들다. 라고 번역 되어있는걸 보아하니 사고가 나서 셋 다 안장...된 거 같습니다. 이와 관련된 글을 읽고 사진을 모으며 많은 생각이 들었던 거 같습니다... 처음 단어를 들었을 땐 무서운 생각이 많이 들었으나, 차차 읽어가고 볼수록 참..가족들의 표정도 참 마음에 걸리고 막판에 종장을 쓸 때는 마음이 복잡하고 아픈거 같습니다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성원의 여부와 상관없이 다음에 아마도(?)찾아 뵐겁니다..ㅎ 그럼 ㅂㅂㄹㅈ!! 1차 출처 : 구글 이미지(사진), 오늘의 유머 (내용참조) 2차 출처 : 도탁스
외할아버지가 들려준 무서운 이야기
어제 신나게 겜하고 있는데 급 외가집에서 전화로 명절(?)인데 함 들려서 같이 저녁먹지 않겠냐 전화가 왔어요. 게임을 좋아하는 여징어인 저로서는 보통이면 난 안가고 집에 있겠다. 하겠지만 저희 외할아버지... 언제나 손자 손녀들을 보면 세종대왕님 3장 이상씩은 손에 쥐어 주어야 직성이 풀리시는 그런 분이세요홓홓홓. 그러니 안갈 수 없죠. 가서 사촌들 만나 인사하고 횟집가서 처음으로 복어 요리도 먹어보고 그러다 시간이 늦으니 외가집에서 하루 자고 가라고 하시더라구요. 오빠와 아버지는 직장인이시지만 두분다 샌드위치 휴가를 얻으셔서 그날 하루 자고 왔습니다. 어른들은 모였으니 축구, 정치, 경제 이야기 하시다 고스톱으로 빠지셨고, 저와 오빠, 사촌들은 가져온 노트북으로 새벽까지 무서운 영화를 다운받아 보고 있었어요. 그러다 할아버지가 저희 방으로 들어오셔서 드디어 저희에게 용돈을 주시더랍니다 ㅎㅎㅎㅎㅎㅎ 근데 할아버지께서 저희가 보고 있는 공포영화를 힐끗 보시더니 '너희는 저런게 무서우냐' 하시더라구요. 당연히 무섭죠. 무서우라고 만든 영화니까요. 근데 할아버지께서는 '나는 70 평생을 살면서 어렸을때 있었던 일 보다 무서운 일을 겪었던 적이 없었다' 하십니다. 영화도 슬슬 질려가고 있던 참이라 간만에 어려진 마음으로 할아버지께 무슨 일이었는지 이야기해달라 졸랐어요. 그리고 할아버지는 앞에 있는 생과자를 드시면서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서론이 길었네요. 이건 할아버지께서 10대 셨을때 이야기 입니다. 저희 외갓집은 지금 경기도 외곽지역에 자리잡고 있지만 원래 할아버지의 고향은 함경북도 입니다. 지금은 몇십년이 지났고 고향 땅과 관련된 물건은 하나도 남아있지 않아서 정확한 위치는 기억나지 않지만, 동네에 가구가 30채 정도 있고 뒤에 큰 산을 등지고 있으며 산 둔턱에 울타리를 치고 염소랑 닭을 키우셨데요. 그때 당시 할아버지의 동갑내기 친구가 하나 있었는데 대부분의 10대들이 그렇듯 그분도 한참 질풍노도의 시기였나 봅니다. 그런데 정도가 다른 아이들 보다 심했데요. 화를 참지 못하고 한번 화가 나면 광견병 걸린 개처럼 이빨로 물어 뜯고 손에 들린건 닥치는대로 휘두르고 던지고 부수고... 그러다 한참 그 동네에 있던 한참 나이 어린 여동생이 그 미친아이가 던진 호미에 맞아 이마가 뚫린 적도 있었더랍니다. 그 미친아이의 부모님은 동네 사람들만 보면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하고 허리를 굽히셔야 했고, 그 아이가 저지르는 짓은 날로 갈수록 심해져서 주변 사람들도 전부 손을 놔버렸을 정도랍니다. 일이 터진 날은 가뭄때문에 몇 달동안 비가 안오는 가을입니다. 그 날 미친아이가 집 옆에서 쥐인지 다람쥐인지를 잡아 구워 먹겠다고 나뭇가지를 모아다 불을 붙였는데 하필 불씨가 옆집 울타리로 옯겨 붙었데요. 비가 안와서 나무고 잡초고 전부 바짝 말라 있는 날, 바람까지 쌩쌩 불어대니 불은 삽시간에 번지고 그때 당시에 돌로 지은 집이 흔하지도 않을 때라 그대로 불이 번져 집 4채가 홀랑 타버렸다고 합니다. 정작 바람이 부는 방향 때문에 미친아이의 집은 멀쩡했다고 하구요. 죽은 사람은 없는데 어떤 사람은 화상을 입어서 팔이 쭈글쭈글해지고 어떤 아주머니는 머리카락에 불이 붙어 머릿가죽이 다 타버리고.... 난리가 났던거죠. 그 일 때문에 미친아이의 집은 당장 동네 사람들에게 몰매를 맞고 쫒겨나도 할 말이 없는 판국이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게 미친아이의 집에 있는 소 두마리를 각각 한집에 하나씩 주고, 미친아이의 가족이 살고 있던 집을 또 한 집에 주고, 남은 한 집은 동네에서 창고로 쓰던 집이라 대충 흙벽 바르고 지붕 얹어서 미친아이의 가족들이 거기서 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사건이 마무리 됐을 때 미친아이의 어머니께서 저희 할아버지 집에 찾아오셨데요. 그리고 할아버지의 어머니 앞에 앉아 막걸리를 두세사발씩 마시면서 '아새끼 때문에 못살겠습니다. 제가 죽어버려야 할것 같습니다' 하면서 펑펑 우셨다고 합니다. 잠시 후, 미친아이의 아버지도 서둘러 오셔서 '여기서 뭘 하는거냐, 집으로 가자' 하고 아주머니를 일으켜 세우려는데 아주머니는 '안간다. 여기가 내 집이다. 그냥 이 집에서 쥐새끼, 개x끼로 살고 말지 그 괴물자식 있는 집으로는 절대 안간다' 하며 발버둥을 치셨답니다. 아무리 술에 취했다지만 오죽이나 무서웠으면 저런식으로 말을 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주머니께서 해가 다 넘어갈때까지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며 바닥에 뻗어 있으니 근처에 있던 동네 사람들이 전부 할아버지 집에 모여 혀를 끌끌 차면서도 '자식새끼가 원귀 들린 무당보다 더 x랄을 하는데 저럴만도 하다' 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다고 합니다. 하여간 아주머니가 그렇게 우는게 너무 안쓰러우셨는지 미친아이의 아버지는 결국 특단의 조치를 내리셨데요. 뭐냐면.... 그길로 집으로 쓰는 창고로 들어가 쭈그려 자고 있는 미친아이를 길바닥에 패대기쳐 정신을 잃기 직전까지 밟아 두드려 패고 메주를 엮어놨던 밧줄로 손이랑 몸뚱이를 묶어서 산속으로 끌고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저씨 혼자 산을 내려 오셨데요. 그리고 다음날 할아버지가 닭모이 주려고 산 둔턱에 올라 가셨는데 미친아이가 염소무리들 사이에서 할아버지를 보고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대며 뛰쳐나왔다고 합니다. 온 몸은 흙이랑 땀으로 범벅이고 여기저기 긁히고 찧은 상처때문에 피딱지가 얹혀서 숨은 헐떡거리고 옷도 다 찢어지고 손톱도 죄다 벗겨진 채로요. 할아버지 왈, 염소 사이에서 저런게 튀어나오니까 처음엔 염소가 살가죽을 벗고 귀신이 되서 자기를 죽이려고 쫒아오는줄 알았데요. 여튼 반나절만에 발견된 미친아이는 그날 이후로 완전 다른 사람이 됐다고 합니다. 예전처럼 x랄...도 안하고 몸은 수그린채 주춤주춤 다니고 목소리도 모기만해져서는 눈도 못마주치는 그런 상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 해가 완전히 지나가고 그 다음해 여름, 할아버지가 강가에서 개구리 잡고 있을때 미친아이가 강물에 물수제비를 하는걸 보고 가서 물어 보셨데요. 작년에 산속에서 무슨 일이 있었냐구요... 귀신을 본거니, 괴물을 본거니 물어봐도 대답이 없길래 그냥 다시 개구리 잡으러 가야겠거니 했는데 미친아이가 '나 때문에 저 뒷산에 귀신이 왔다. 절대 가지마라' 라고 하더랍니다. 그래서 할아버지가 다시 물어 봤을때 그제서야 입을 열더래요. 미친아이가 산속에 끌려들어간날 미친아이의 아버지는 자식을 나무기둥에 묶어놓고 '니 버르장머리 고쳐질때까지 여기다 묶어두고 매일 밥이랑 물만 주고 갈것이다. 짐승새끼는 짐승처럼 살아라'  라고 하며 그대로 산을 내려갔다고 합니다. 가로등은 커녕 전기도 없던 시절에 산속은 코앞에 내 손바닥도 안보일 정도로 깜깜했겠죠. 처음에는 혼자 소리지르고 발버둥치고 울다가 지쳐서 뻗어있는데 귓가에서 나뭇가지 비비는 소리가 들렸데요. 자세히 들어보니까 뭔가가 자기한테 말을 하고 있더랍니다. 아무도 없는 산속에 숨만 쉬고 있자니 목소리가 점점 또렷하게 잘 들리기 시작했는데 그 소리가 '나 너 보러 왔다' '느이 엄마 이제 너 보러 여기 안온다' '너 여기서 살아야돼. 그러다 굶어 죽어야돼' 라고 갉작갉작대는 소리로 말하더랍니다. 미친아이는 무서운 마음에 ㅆ발ㅆ발 거리며 밧줄을 풀려고 용을 쓰는데 갑자기 목소리가 귀싸대기를 후려갈기는것 처럼 커지면서 'ㅆ발새끼야 내가 너 보러 왔다고 했잖아, 고기 어딨어' 라고 했데요. 그러다 갑자기 옆에 있는 나뭇가지가 뚝 꺾어지면서 얼굴을 촥촥 긁더랍니다. 바람이 불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누가 손에 쥐고 얼굴에 비벼댄건지, 늦가을에 이파리 하나 없이 바싹 마른 나뭇가지에 얼굴이 피떡이 될때까지 굵혔데요. 그만해라 그만해라 소리 지르면서 몸을 발버둥치는데 나뭇가지가 떨어져 나가면서 또 목소리가 들렸뎁니다. '고기냄새난다' 하구요. '마을사람들이 너 뒤졌다고 고기굽는갑다. 아닌가?' '너한테서 나는 냄새야. 고기 어딨어' 하고 말하는데 지금 옆에 있는게 뭔진 몰라도 이대로 있다간 뜯어먹힐꺼라는 생각을 했데요. 그래서 목졸려 죽을 각오로 몸통을 묶은 밧줄에 몸을 비비면서 밧줄 매듭이 있는 곳까지 몸을 돌려 이빨로 매듭을 물어 뜯었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그냥 말로 들은걸 고대로 쓴거라 어떻게 묶여있던건지 잘 모르겠에요 @-@;;) 근데 밧줄에서 굉장히 찝질한 맛이 났데요. 메주를 묶었던 밧줄이라지만 밧줄을 물어 뜯는데 뜨뜻미지근한게 자꾸 흘러 나오더랍니다. 여튼 앞니가 흔들거릴 정도로 세게 짓이겨 씹으니 밧줄이 뚝 하고 끊어졌대요. 그리고나서 도망을 치려는데 손발이 헛돌아서 제대로 움직이지 않더랍니다. 기다시피 허우적 거리며 팔다리를 휘젓는데 앞을 더듬거리니 나무 뿌리가 만져졌대요. 알고보니 자기가 허우적거린게 앞으로 가고 있던게아니라 계속 땅을 파고 있던 거였대요. 그리고 목소리가 또 들렸댑니다. 하면서 '깊게 파라' '거기가 너 잘 곳이다' '좀더 넓게 파라. 같이 자자' 하면서 이번엔 사사사사삭 하고 뭔가 다가오는 소리가 들렸대요. 그러다 밧줄이 툭 하고 어깨에 떨어졌는데 밧줄 끝이 입속에 들어왔대요. 뱉으려고 우억 거리다가 입속에서 '오독'하고 씹혔는데 그 찝찔한 맛이 또 나더랍니다. 거의 구토하다시피 하며 뱉어내는데 어디서 장닭이 꼬끼오~ 하고 우는 소리가 들렸애요. 그래서 미친아이는 '여기서 닭장까지 멀지 않은가 보구나' 하고 앞에 나뭇가지에 부딫히고 나무 뿌리에 걸려 구르면서 무작정 산을 내려가는 방향으로 달렸더랍니다. 그때 등 뒤를 뭔가 채찍처럼 철썩철썩 하고 후려 갈겼데요. 그리고 뒤에서는 또 '이 ㅆ발새끼야 날 그리 물어 뜯었으면 니 살가죽도 내놔!!!' 하면서 뭔가 사사사삭 쫒아오는게 느껴졌답니다. 목에서 피맛이 날정도로 소리를 지르며 달리다 갑자기 앞으로 벌렁 넘어졌는데 거기가 염소를 키우는 울타리 안쪽이었대요. 염소들이 자다가 큰 소리에 놀라 미친아이 주변에 모여드는데 미친아이는 울며빌며 염소무리 속으로 기어들어가 쭈그리고 숨었대요. 그러면서 숨을 고르고 있는데 아까의 그 목소리가 또 들리더랍니다. '이 개x끼가, 내가 발가락만 안아팠어도 종아리 물어 뜯을 수 있었는데....' 라고 하더랍니다. 새벽이 지나가서 하늘이 푸르스름해져 있었는데 동이 틀때까지 울타리 밖에서 밧줄을 던져 넣으며 울타리 안쪽을 휘젓는 소리가 들렸데요. 그러다 염소무리 사이에서 미친아이를 쫒아오던게 뭔지 살짝 보였는데, 몸은 나뭇가지처럼 바짝 말라서 뼈가 흉하게 도드라져 나오고 눈은 시커멓게 뻥 뚤린것처럼 움푹 파여서 눈꺼풀 없이 안쪽에 눈알만 왔다갔다 하고 있었데요. 그리고 입이 얼굴의 절반을 차지했는데 이빨이 정말 컸더랍니다. 하여간 그렇게 염소 울타리 안에서 해가뜨고 할아버지가 올때까지 숨어있었대요. (펌) 뒷부분 더 있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없네요ㅠㅠ 그냥 이렇게 끝인듯.. 할아버지가 오셔서 살 수 있었고 그 이후로는 안 나타났나봐요 뭐였을까..
펌) 무당이신 친할머니가 부모님의 결혼을 반대했던 이유
갑자기 봄이라도 찾아온 듯 따뜻하고 맑은 하늘이 계속 되고 있네요 하지만 이번주에 또 눈 소식이 있는 곳도 있다는데.. 방심하지 말고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십쇼.. 오늘 가져온 썰은 어딘가 먹먹한 이야기입니다ㅠ.. 부디 다들 재밌게 읽으시길 자 Voyou의 공포파티 태그ㄱㄱ @kym0108584 @eunji0321 @thgus1475 @tomato7910 @mwlovehw728 @pep021212 @kunywj @edges2980 @fnfndia3355 @nanie1 @khm759584 @hibben @hhee82 @tnals9564 @jmljml73 @jjy3917 @blue7eun @alsgml7710 @reilyn @yeyoung1000 @du7030 @zxcvbnm0090 @ksypreety @ck3380 @eciju @youyous2 @AMYming @kimhj1804 @jungsebin123 @lsysy0917 @lzechae @whale125 @oooo5 @hj9516 @cndqnr1726 @hy77 @yws2315 @sonyesoer @hyunbbon @KangJina @sksskdi0505 @serlhe @mstmsj @sasunny @glasslake @evatony @mun4370 @lchman @gim070362 @leeyoungjin0212 @youmyoum @jkm84 @HyeonSeoLee @HyunjiKim3296 @226432 @chajiho1234 @jjinisuya @purplelemon @darai54 @vkflrhrhtld @babbu1229 @khkkhj1170 @choeul0829 @gimhanna07 @wjddl1386 @sadyy50 @jeongyeji @kmy8186 @hjoh427 @leeyr0927 @terin @yjn9612 @znlszk258 @ww3174 @oan522 @qaw0305 @darkwing27 @dkdlel2755 @mbmv0 @eyjj486 @Eolaha @chooam49 @gusaudsla @bullgul01 저의 공포 소설 알림을 받고 싶은 빙글러는 댓글에 알림 신청을 해주십쇼. 그러면 앞으로 공포썰 카드에 닉넴 태그해드립니다. 즐감하시고 재밌게 읽으셨으면 댓글 아시죠? ^^**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