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u0109
1,000+ Views

놀라운 맛의 궁채 장아찌~2탄♡

4일이면 될줄 알았는데 처음 완성된?!! 장아찌가 간은 싱겁고 덜 세콤해서
장을 다시 끓여 붓고 숙성시키다보니 시간도 좀 걸리고 쬐금 속상해서
사진도 늦게서야 찍어 올리게됐어요... ㅡㅡ;;
다시 한것은 제가 맛보고 요정도면 좋구나~ 싶게 좀 많이씩 넣었어요!
그리고 베트남고추를 함께 넣어 살짝
매콤함을 주려했는데 마늘은 요상하게 초록빛이 나는 부분이 생겨서 그냥 건져서 버렸고요...
고추 몇알로는 안 매콤하네요 ㅜㅜ 하지만 전체적인 간은 잘 맞추어
다시 한거라 맛은 좋아요~^^ ㅋㅋ
생각대로 안나와서 슬플뿐이죠 ㅜㅜ
혹여 레시피대로 하려는분들께는 레시피는 기본으로 개인 취향대로 간조절은 필수라고 알려드리고 싶어요~^^
너무 길어서인지 추가가 되지 않아서 2탄이라는 주제로 올립니다~^^
2 Comments
Suggested
Recent
눼~감솨해요~^^
맛있게 드세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쏘야 & 데리야키 볶음우동
퇴근해서 이것저것 하던 와입이 쏘야 좀 만들어 보랍니다. 오더가 떨어지면 잽싸게 일어나서 행동에 돌입해야 합니다. 속전속결… 지난번에 먹었던 비엔나는 맛이 넘 별로였던 기억이나서 목우촌 비엔나를 데려와 보관중, 바로 오늘이 출동일… 양파, 대파, 마늘 정도만 넣었습니다. 케첩 넣기전 조금 남은 참소스가 눈에 띄길래 오늘은 참소스 투입. 슥슥슥 저어주다 케첩 투하. 아따 맛나것다… 조리가 끝나갈 무렵 숙주 투입. 숙주는 최대한 짧고 굵게 조리해 아삭한 식감을 살려줘야 제맛. 접시에 옮긴후 파설리 투하로 마무으리… 저는 간만에 와인, 와입은 노르디스크 캠핑맥주 한잔… 역시 쏘야는 비엔나맛에 참 많이 좌우되는것 같네요. 둘이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가 와입이 마시던 맥주 이야기를 합니다. 와입도 저처럼 곰표맥주보단 노르디스크가 낫다네요. 그러면서 캠핑장에서 봤던 노르디스크 텐트 이야기도 하더니 맥주캔을 유심히 보더니 맥주에 왜 산도조절제 이런게 들어가냐고 묻네요. 저도 모르지 말입니다 ㅋ. 근데 영양강화제도 모르지만 이건 왠지 어감이 좋데요^^ @evantaylor0521 님에게 물어봐야겠어요. 추가 안주가 필요하겠네요. 두번째 안주는 데리야키 볶음우동. 면, 소스, 건더기 이런 구성입니다. 나중에서야 생각이 났는데 면을 좀더 짧게 살짝 덜 익은듯이 삶을걸 생각했습니다. 어차피 볶을거니까 말이죠. 면에 건더기와 소스 투하. 슥슥슥 저어주니 그럴듯해 보입니다. ㅋ 맛있긴한데 달달하네요. 면이 살짝 아쉽네요. 맥주 한잔더… 수퍼스윙라겁니다. 이쁘네요. 스윙라거 달콤새콤달콤 합니다 ㅎ. 아까 와입이 한말이 생각나 다시 캔을 보니 여기도 영양강화제, 산도조절제가 들어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