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aGom
10,000+ Views

유재석이 경악한 <걸어서 세계속으로> 제작 환경.jpg

와 이게...이게 진짜 사실이에여???
드론으로 찍은샷
멀리서 기차 오는샷 가는샷 안에서 찍은샷
번지점프하는 샷, 셀캠, 현장샷...
이게 다 혼자...?!!!
가넝??!!
진짜 피디님 앞으론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십쇼,,
대단해...,,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이정도면 그냥 나가라는거 아님? 보통 퇴사압력넣을때 저정도 빡센 일정.경비.인원 주지않나? 😳😳😳😩😢 그걸 해내는 저PD 대다나나‥👍👍👍
정말 몰랐네요 재미있게 보기만했지 적어도 5명정도는 동행한줄ᆢ
와~~~ 😮😮😮😱😱😱
훌륭한데 어지간하면 혼자 오지 혼자 여행하면 절대 안됨. 인도나 미국 등이나 이 밖에 여행자제 국가같은 경우 매우 높을 확률로 디짐. 보는 것만으로 만족하고, 혹해서 이상한 나라 가지말자.
@vote ?? 20여년전 홀홀단신으로 캐나다에서 미서부 멕시코 중미거쳐 파나마에서 뱅기로 남미입국 그리고 남미최남단 우슈아이아 찍고 다시 북상하여 브라질 벨렘에서 배타고 아마존강 거쳐 마나우스에서 육로로 베네수엘라 그리고 뱅기로 마이애미 로 미 동부랑 캐나다 동부거쳐 1년넘게 단독 배냥여행... 아찔한 경험도 있지만^^ 그후 4년후 이번엔 인천에서 배타고 중국천진으로 그렇게 쭉 서쪽 실크로드 따라 파키스탄 카라코람 하이웨이 거쳐 이란-터키 시리아 이집트 거쳐 뱅기로 독일 그리고프랑스 영국 스페인 에서 파국으로 귀국..그후로도 년에 한번씩은 주변국 다님요..^^ 그렇게 다니면서 지켰던것이... 엉뚱한 히간에 엉뚱한 장소에서 엉뚱한 행동만 하지 않으면 괜찮다는..
어떤 말인지 알겠습니다. 하지만 서남아시아나 그 밖에 나라를 여행하면서 실종된 사건 수 조사해 보셨습니까? 지금도 위험한데 과거로 갈수록 더 합니다. 대표적으로 한비야의 여행수록 책을 읽고 인도로 떠나 강간, 살인 등 수십 건이 그냥 뛰어 넘습니다. 전쟁 분쟁 지역에서 감옥살이를 하는 경우도 있고, 미국에서도 길한복판에 폭력을 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행자 수에 비해 사건 수가 없다하여 그 건수가 결코 적지 않습니다. 또한 여행에 대한 지식이 없으면 사기나 법적 분쟁에 휘말리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여행을 해도 충분히 발생되기도 합니다. 조심하고 잘 다니면 괜찮다고 여기시는 것 같지만 여행자제 국가는 제가 보기엔 확률의 문제도 배제 할 수가 없습니다. 괜히 여행사에서 조심하라는게 아니라는 뜻입니다. 특히나 여성의 경우 범죄에 취약하며 서남아시아 문화상 불과 3,4년 만 해도 여성 범죄는 말도 못 했습니다. 멕시코, 필리핀, 브라질 같은 나라도 자짓하면 범행에 말려들기 쉽고요. 현지에 사는 사람들도 대도시에 조심히 다닌다라고 합니다. 저 또한 님처럼 많은 국가를 돌아보지 못 했지만 4,5군데 국가를 돌아다니면서 치안의 심각성을 엄청 느꼈습니다. 미국의 대도시인 시애틀에서 8시에 외곽지역을 돌아다닐 때 여간 무서운게 아니었습니다. 당신과 저의 가치관 차이는 분명 합니다. 그 도전성은 본 받을만 합니다. 세상의 풍요로움을 느끼고 만끽하셨겠죠. 다만 위글에서 적었다시피 오지나 위험한 국가는 홀로 다니지 말라는 것 입니다. 수십 번의 여행에 한번의 범행에 노출되면 그 날로 인생 끝입니다. 멀쩡히 버스타고 가다가도 강간이 일어나기도 하기 때문이죠. 확률의 문제라는 것 입니다. 그것이 혼자고 여성이라면 더 그렇죠. 사건 사고 당하는 사람이 이상한 행동을 해서 그런게 아니라는 것 입니다. 제 기준에는 그저 운이 좋았라고 생각됩니다. 님이 여행을 잘 다니고 있다하여 각지에 벌여지는 범죄는 없는게 아니라고 전하고 싶습니다. 그저 조심하고 또 조심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와... 한 20년전에 나한테 시켰으면 잘했을텐데.. ㅋㅋㅋ 단독 1년넘게 북미에서 남미까지 종단.. 소니비디오 카메라에 필름카메라 들고 이런저런 영상과 사진들... 히치하이킹에 현지인집에서 먹고자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