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68
500+ Views


검찰은 최성해를 당장 조사해서 구속해야된다.

조국죽이기를 국짐당에서
도와준다는 약조를 받고...
사기와 거짓으로 한가족을 멸문지화 시켰다.



✅정영화 작가님

오늘 대구 MBC를 보며 느낀 점
결국 조국 전 장관이 수난을 당한 이유는 좌파라는 것이다.
극우들이 주장하는 좌파가 집권하면 북한과 적화통일된다. 나라망한다, 이런 논리다.

겉으론 불공정, 위선 이런걸 들먹이지만 진짜 이유는 그거였다.

쉽게 저들의 용어로 표현해 '빨갱이'라는 것이다. 그런데 이렇게 공략하면 잘 안먹히니까 자녀 입시 등 불공정을 표면에 들고 나온 것이다.

조국 전 장관의 수난을 보며 인동초 DJ선생이 떠올랐던 것이 우연이 아니었구만...;;




Comment
Suggested
Recent
절구통에 빻든 분쇄기로 갈든해야 돼.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충전할때 자기 케이블만 써야하는 이유
겉모양으로 볼때는 전혀 구분이 안되는 일반적인 케이블. 하지만 이건 사실 해킹 케이블이다.  왼쪽이 정품 오른쪽이 해킹 케이블인데, 둘다 겉모습이 거의 똑같아 구분이 사실상 힘들다. 해킹 케이블을 내폰에 모르고 꽂으면? 해킹이 이루어진다. 해킹을 시연하는 모습. 케이블을 꽂자 해커가 원하는대로 특정 페이지가 열리고 프로그램이 설치 가능하다. 애플 제품뿐만 아니고 안드로이드에서도, 윈도우에서도 다 해킹이 된다. 피싱앱을 몰래 설치하는걸 시연하는 모습. 유저폰에 피싱앱을 설치하면 문자, 카톡, 전화, 카메라, 등등 모든걸 다 가로채고 조종할 수 있다. 케이블을 핸드폰에 꽂아 놓기만 해도 명령전송을 하면 원격으로 해킹이 가능하다. 키보드에 꽂아서 키보드로 비번이나 아이디를 치면 해커의 폰에서도 키보드 치는 내용이 그대로 보여진다. 이러한 케이블을 인터넷에서 누구나 살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는 공공장소에 있는 케이블은 주의할 필요가 있다. 카페에서 케이블을 손님에게 주거나,  카페에 충전기가 미리 꽂혀 있거나  피시방에서 충전하려고 준비된 선을 함부로 사용하면 이제는 해킹될 우려가 있는 것이다. 아니 이건 너무 무섭잖아요 밖에 있는 거 함부로 쓰지 말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