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wgm12

백령도 2일차.

요거트와 바게뜨로 아침을 때우고 사곶에 주차하고 해변으로 들어갔더니 천연비행장과 해변이 같은 장소로 폭도 넓고 엄청 길어보였다.
딱딱한 규조토라서 발자국이 잘 보이지도 않고 빗물이 스며드는 곳에선 초록이끼가 산수화를 그려놓았다.
남해 상주해수욕장에서 처럼 물론 물길나무도 있고.
문도 안열린 용기원산 꼭대기 끝섬전망대에 올라갔다 내려와 점박이 물범바위로 휴대폰 네비를 찍었지만 접경지라 전파가 차단되어 면사무소있는 곳으로 와서도 공사중으로 길이 막혀 돌다가 우여곡절끝에 제갈길을 찾았다.
해변으로 들어가 초소밑에서 바라본 바쉬엔 새들만 있고 하늬해변은 철조망으로 접근도 못했다.
시간이 남아 정조시대 17명의 서양선교사들의 밀입국 장소였던 백령성당을 둘러보고 뚱이네 집으로 점심먹으러 갔다.
11시였다.
신항에 갔다가 도보로 섬을 둘러볼 수 없어 다시 차를 끌고 구항 주차장에 가서 주차하고 해식동굴과 구등대를 보러갔다.
구항 뒷편 해식동굴 해변으로 내려가 몽돌해변의 아기자기한 모습에 감탄을 남발하다 올라와 폐기된 구등대를 보았다.
백령도 1일차.
6시15분 차를 운전하여 삼전동 집을 나설 때 비가 내렸다. 염곡동 사거리를 지나 강남순환고속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를 타고 인천 연안부두까지 1시간 남짓 걸린 7시 13분에 도착했다. 강남순환고속도로 들어설 때 1,800원 + 나올 때 1,700원 + 제2경인 450원 = 3,950원의 통행료가 무료도로보다 15분을 앞당겼다. 7시50분 미끄러지듯 인천항을 빠져나와 인천대교 밑을 지나고 소청도의 하울의 성같은 통신탑이 보일 때까지 3시간 10분, 대청도까지 15분이었지만 화물이 많았는 지 대청도 선착장에서 꾸물대더니 백령도에 11시 50분에 도착했다. 힐링펜션 쥔장이 렌트카를 용기포선착장까지 가지고나와 타고 백령로를 따라 펜션까지 갔다. 1층 방 하나, 화장실 하나, 계단 위 다락방 하나, 거실 하나, 주방 하나로 10명은 숙박해도 되는 큰방이었다. 금요일밤이라 손님이 없어서 작은방 값인 7만원에 큰방을 준것이다. 아반떼를 타고 심청각 앞 콩깍지로 가서 짬뽕순두부와 굴순두부 각 8,000원으로 점심을 해결하고 심청각으로 갔다. 대인 1,000원이었지만 매표소 직원이 점심먹으러 갔는 지 공짜로 들어가 장산곶을 보고 주차했다. 심청이를 빠뜨렸던 인당수가 장산곶 앞이라면 엄청 많은 배들이 좌초했을텐데, 통일되면 보물선 발굴로 북적댈게 뻔하네. 콩돌해변을 먼저 보라는 펜션쥔장의 말에 따라 모래보다 크고 바둑돌보다 작고 길쭉한 쌀알같은 콩돌해변에서 맨발트래킹을 하고, 남포리 습곡을 찾다가 용틀임바위 주차장에 주차했는데 까나리 여행사 버스가 있었다. 천안함 위령탑을 들르지 않고 두무진으로 직행하여 주차하고, 걸어서 왼쪽 산으로 가서 육지에서 두무진을 관광했다. 수직으로 줄선 바위들이 작은 장가계를 보는 듯했다. 30분이나 일찍 유람선 매표소에 가서 매표하고 오른쪽 끝 자갈밭에 앉아 두무진 나루를 아이쇼핑했다. 4시에 승선하여 4시20분 출항 두무진 유람선을 타고 선암대, 코끼리 바위, 부처바위, 심청이 타고온 잠수함을 보고 천안함위령탑 앞바다에서 배를 돌려오는데 40분이 걸렸다. 돌아오는 길 사자바위를 보러갔다가 방파제 옆으로 갈수도 없고 육지와 바위사이에 테트라포드로 막아놓아 경관을 버려놓아 실망했다. 저녁으로 조개구이 무한리필에 갔다. 인당 26,900원에 키조개, 백합, 피조개가 관족도 잘 안익고 전복과 꼬막을 몇개 먹다보니 입에 잘 안 맞아 바지락과 꼬막, 동막 한바가지 넣고 새우 두마리 섞어 안성탕면 끓여 먹었더니 육수가 천상의 맛이었다. 물론 삶은 조개살이 안 익은 것도 없고 맛도 둘이 먹다 둘이 다 죽어도 모를 맛이었다. 힐링편션로 돌아오니 저녁 7시, 울타리에 심은 앵두 몇개를 따먹고 잔디밭가에 심어진 알록달록한 톱풀과 금계국, 꽃양귀비, 노란 낮달맞이꽃, 검붉은 우단동자를 감상하다가 내일을 위하여 씻고 일찍 잠들었다.
경기도 남양주 가볼만한곳 수종사 시원한 숲힐링 경치좋은곳
<<경기도 가볼만한곳 남양주 수종사 시원한 숲힐링 경치좋은곳>>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7월 15일 목요일, 가장 지루하다는 목요일 어떻게 보내실 계획인가요? 오늘도 파란 하늘에 구름 한점 없는 날씨인데 여전히 찜통더위가 예상되네요. 더운날 수분 섭취는 넉넉하게 해주세요. 에 늘 건강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국내여행은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인 남양주의 수종사를 추천하면서 소개합니다. 수종사를 오르는 길은 아주 가파르기에 베테랑 운전자도 긴장을 할 수 밖에 없을 정도인데요. 이전에 호미는 이곳은 자전거 그것도 미니벨로로 도전하다가 끌바로 내내 올라갔던 적이 있었어요. 아는 만큼 보인다고. 그저 수종사만 오른다는 생각에 도전했다가 제대로 업힐코스에 한방 먹었다죠 ㅋㅋ 수종사를 오르면 발아래 펼쳐지는 팔당호와 남한강 북한강이 하나로 만나는 양수리가 한 눈에 조망되는 것과 찻집이 있는데 제가 찾은 날은 너무 이른 시간이라 열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퀴즈- 1. 수종사에는 할아버지 은행나무 2그루가 있는데 수령은 얼마일까요? 2. 수종사를 올르려면 몇개의 문을 지나가야 할까요? * 댓글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한 여행정보와 생생 영상을 감상합니다* * 생생영상으로 풀벌레 소리 졸졸 물흐르는 소리, 새소리까지 감상해요. #남양주가볼만한곳 #운길산 #운길산수종사 #수종사 #경치좋은곳 #경기도경치좋은곳 #수종사부도 #수종사사리탑 #수종사팔각오층탑 #한적한곳 #7월여행 #조용한곳 #경기도절 #경기도사찰 #경기도남양주가볼만한곳 #경기도가볼만한곳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텐트, 배달존, 볼거리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텐트, 배달존, 볼거리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오늘 아침도 흐리게 시작하더니 월요일 아침부터 후덥지근한 날씨를 보여주네요. 이른 새벽에 가까운 한강라이딩하고 왔는데요. 소금쟁이와 잠자리를 마주했네요. 월요일 덥게 시작하는 한주 이지만 시원하게 보내시고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 은 서울 여의도한강공원입니다. 서울의 한강공원이 많은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곳 중 한곳인데요. 텐트 허용구간과 시간 그리고 배달존을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 정보를 소개합니다. 여의도한강공원에서 놀거리는 오리배. 유람선. 커플 자전거를 탈 수 있는데요. 이번에 갔다가 볼거리로 시원한 강물을 가르며 쾌속 질주하는 보트를 보았어요. 동호인 같은데 물보라를 일으켜 상대방에 물폭탄 세례를 하는 재미있는 장면도 보았네요. * 댓글 링크를 클릭하면 상세한 여행 정보와 생생한 영상을 볼 수 있어요. #여의도한강공원 #여의도한강공원텐트 #여의도한강공원배달존 #한강공원텐트 #여의도한강공원볼거리 #여의도한강공원놀거리 #여의도물빛광장 #편의점 #한강공원 #여의도한강공원자전거 #자전거여행 #여의도놀거리 #여의도데이트
"당신의 하늘은 어떤 색인가요 ?"
잠깐만 나가 있어도 뜨거운 햇볕에 이마엔 송골송골 땀이 맺히고 빨리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쐬러 집으로 돌아가고 싶지만 그럼에도 매일 같이 짧게라도 산책하러 나가는 이유 ! 바로 '하늘' 때문이죠 *_* 푸른 하늘에 떠 있는 하얀 뭉게구름, 알록달록 다채로운 색으로 빛나는 노을, 비 내린 뒤 맑게 갠 하늘 위의 무지개 소나기가 내리다가도 뜨거운 해가 떠오르는 변덕스러운 날씨지만 요즘 하늘이 너무- 너무- 예뻐서 자꾸만 고개를 들게 되는 것 같아요 :) 저와 같은 마음인지 SNS에도 하늘 사진이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 문득, 우리 빙글러 여러분들이 있는 곳의 하늘은 어떤지 궁금해졌지 뭡니까 - 그래서 오랜만에 이런 카드를 써보는 것 같아요 😙 여러분이 계신 지역과 직접 찍은 하늘 인생샷을 댓글로 자랑해주세요 ! 우선 제가 찍은 하늘샷들을 먼저 소개할게요 ^ㅁ^ 지난 주말 자전거를 타고 도림천을 달리다 찍은 풍경 ! 초록 초록한 나무들과 푸른 하늘, 솜사탕같은 구름들이 너무 예뻤어요 *_* 하늘에 구멍이 뚫렸나 싶을 정도로 앞이 안 보이게 쏟아지던 소나기가 그친 뒤, 닫아둔 창문으로 주황빛이 들어오길래 내다봤더니 . . 이렇게나 아름다운 노을이 ! + 고향에 계시는 어머니가 보내주신 하늘도 자랑하고 싶어서 가져왔어요 :) 저 멀리 서해대교도 보이네요 ! 시골이라 그런지 높은 건물이 없어서 더 멋진 것 같아요 T_T 영화 <라라랜드> 속 하늘같지 않나요 ? 헤헤 자 이제 여러분의 멋진 하늘 사진을 보여주세요 ! 얼마나 아름다울지 너무 기대되는 걸요 🤩 요즘 무지개도 많이 떴다고 하는데 아직 못 본 1인 T_T 분명 찍은 빙글러들이 있을텐데 . . 댓글로 꼭 자랑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