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mumimi
5,000+ Views

27년전 남자 연예인들 모음 (ft.기쁜우리토요일)


몇 몇 분들은 시간이 멈춘 것 같네욥 ㅇ0ㅇ !!!!!!
김보성씨 넘 잘생겨서 깜~~ 짝~~ 놀랐어용 ㅎㅎㅎㅎㅎㅎㅎㅎ
이창훈씨는 안보현씨 같지 않나욥 ㅎㅎㅎ ><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웅이아버지?
@donquixote87 앜ㅋㅋㅋㅋㅋㅋ 저도 그생각ㅋㅋㅋ 이상민씨인 줄 진짜 몰랐어요 중간에 잉 양세찬이 왜 있지 이러곸ㅋㅋㅋㅋㅋㅋ 근데 댓글에 웅이아버지?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은 예나지금이나 그대로네
이상민은 지금이 더 좋아보임
이창훈 좋아했는데 멋진 기업암투 다룬 복수드라마 찍었었는데 동시간때 별은내가슴에 함ㅜㅜkbs2 그때 무슨드라마찍었는지 아무도 모르고 난 별은내가슴에 무슨내용인지모름ㅎ
이상민...어째..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까메오로 3분 나오고 악플 3천개 받았다는 전남친 연기.gif
박정민=성보라 전남친역 응답 전시즌 통틀어 손꼽게 드문 악역캐로 온갖 욕 먹었다함ㅋㅋㅋㅋㅋ 전사: 박정민캐가 바람펴놓고 들키니까 “방귀뀐놈이 성질내는” 상황 💜 : 어떻게.. 내 친한 친구랑 그럴수가 있어? 전남친 : 아 그냥 좀 넘어가아아!⬆️⬆️↗️↗️🔽!!!!! 내가 미안하다고 하잖아!! (현실반영 오짐) "넌 뭐가 그렇게 잘났냐?완벽해? 실수 안해?" "아 그치..ㅋ 완벽하지 응.. 똑똑하잖아 너 항상 일등해야되고" "남도움 받는건 죽어도 싫으며..ㅋ 아주 남자친구 술취했다고 집으로 쌩 가버리질 않나" "손 한번 잡으려고 하면 아주 이거봐 이거!!! 사람을 벌레취급을 하질 않나!!" ㄴ 손연기 진짜 디테일ㅋㅋㅋㅋㅋㅋㅋ개빡치는 포인트 잘앎ㅇㅇ "넌 감정이란게 있냐?있어? 어?" "난 너처럼 차갑고 아주 인정머리없는 기지배는 처음봐." "그리고 나 너 만나면서 아주 숨막혀 죽는줄 알았어" "이건 뭐 여자친구가 아니라 얼음 덩어리? 이런 거랑 사귀는거 같아. 너 그 승질머리 안고치면.. 아무도 못만나 알아?" -그만..그만혀…연기 개잘해서+대사듣고 진짜 욕나옴 “너 진짜..여자로서 최악이야” 그렁그렁한 보라(여친)보고 연기가 진짜 포인트임 지 할말 다해놓고 후련함+민망함+약간의 미안함+그럼에도 상대를 탓하는듯한 눈빛 연기 촬영끝나고 류혜영이 ‘역시 박정민’ 문자 보냈다고ㅋㅋㅋㅋㅋㅋ 실제론 정반대 본캐 📌4:11 부터 주요 장면임 영상이 더 미쳤음 *덬들의 봉인해둔 구똥차 기억떠오름 주의*** https://youtu.be/u5uo6SS-qDs  출처: 더쿠
올림픽 정신이 무엇인지 보여 준 우상혁의 아름다운 도전.gif
25년만에 육상 종목 높이뛰기 결승에 진출한 대한민국 앞선 높이를 모두 깔끔하게 성공하며 한국 신기록 2.35m에 도전하는 우상혁 이전까지 본인의 최고 기록은 2.31m 관중에게 호응을 유도하며 긴장을 풀고 건강한 미소와 기합과 함께 도전! 한국 신기록! 기존의 한국 기록이었던 2.34m를 넘고선 가슴에 새겨진 태극기를 자랑스럽게 두드리는 모습! 하지만 이후 2.37m를 실패하며 현재 순위 4위 2.37m을 시도하는 건 순위를 높일 수 없어 2.39m로 높여 메달권에 도전함 대회에서 단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높이에 더 크게 기합을 넣어보는 우상혁 1차 시도 아쉬운 실패 모두가 아쉬워하는데 도전한 본인은 오히려 괜찮다 소리치며 2차 시기를 기다린다 그 후 모든 선수가 실패한 2.39m의 높은 벽 그리고 다시 돌아온 우상혁의 마지막 시기 더 큰 액션으로 호응을 유도 기분 좋은 긴장감 욕심없이 경기를 즐기고 행복해보이는 미소 그리고 마지막 시도 너무나도 아깝게 실패 노력한 사람만이 보여줄 수 있는 후련한 미소로 도전을 마무리 캐스터 : 잘했고 잘했고 또 잘했습니다! 국군체육부대 상무의 우상혁! 멋진 거수경례로 도쿄 올림픽 멋진 피날레를 장식하는 우상혁! 이렇게 대한민국 육상선수들은 소리없이 발전해왔습니다! 묵묵히 발전해 온 대한민국 육상 선수들에게 아낌 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이번 올림픽 또 하나의 명경기였음 출처: 도탁스 (원문 여성시대 김밥뭉치)
미 해군 최초의 여성장교.jpg (소름주의)
잔 안 커디 (안 수산) 1915년(세계 1차대전이 한창이던때) 미국 LA에서 출생 미해군에 자원입대하였으나 장교 시험에서는 낙방 사유: 동양인이기때문에 재도전 끝에 장교시험 합격 미해군 최초의 여성장교 첫 여성 포격술 장교 당연히 인종차별, 여성차별은 말도 못하던 시기인데 어느정도였냐면 자신의 명령을 무시하는 백인 파일럿 부하는 기본이고 미국 군복을 입고있는데도 차별받고 아일랜드 미국인이었던 남편과 결혼할때 타인종과의 결혼을 막던 '인종간 결혼금지법'이 있었던 시기.. 해군정보국으로 갔을때는 아시안계 미국인이라는 이유로 6개월동안 암호해독 활동에서 배제되었지만 결국 암호해독가로 크게 활약 2차세계대전이 끝난 후엔 NSA(국가안보국)의 비밀정보분석요원이 되어 부하 300명을 거느리는 씽크탱크를 진두지휘하는 위치까지 올라감. 은퇴후에는 한인사회 특히 신한민보, 흥사단, 3·1 여성동지회 등에서 왕성하게 활동했다고함. LA카운티에서 업적을 기리는 의미로 15년 3월 10일 안수산의 날 선포 2015년도 6월 25일 별세하였으나 얼마전 타임지 선정 이름없는 여성영웅에 선정 되기도함. 안수산여사가 11살의 나이에 생이별해야했던 아버지의 마지막 당부는 "훌륭한 미국인이 돼라. 그러나 한국인의 정신을 잊어서는 안 된다" 도산 안창호 선생의 딸... 출처 ㅜㅜ 진짜 소름이 쫙 돋았습니다...
디어마이프렌즈) 많은 사람들이 명작으로 꼽는 드라마 속 나레이션
[매회 인상 깊었던 '완'(고현정)의 나레이션] 디마프 속 장면 "그대 곁에 우리가 있어요" 우리를 울고,웃게하고 또 많은 것을 느끼게 했던 웰메이드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모든 것이 완벽했던 내 인생드라마. 어쩌면 꼰대들이 있기에 우리가 이 사회를 살아갈 수 있는 것이 아닐까. 노희경 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디마프 아직 안 본 사람 있으면 제발 꼭 봐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ㅣ인스티즈 제 인생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_* 지금 짤들 보면서도 눈물이 날 것 같아서 힘들었어요 . .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지막화 엔딩씬의 나레이션도 적어봅니다 ! 나는 얼마나 어리석은가. 왜 나는 지금껏 그들이 끝없이 죽음을 향해 발걸음을 내딛는다고 생각했을까. 그들은 다만 자신들이 지난날, 자신들의 삶을 열심히 살아온 것처럼 어차피 첨에 왔던 그곳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는 거라면 그 길도 초라하지 않게 가기 위해 지금, 이 순간을 너무도 치열하고 당당하게 살아내고 있는데. 다만 소원이 있다면 지금 이 순간이 좀 더 오래가길, 아무런 미련이 남지 않게 조금 더 오래가길.. 감정소모가 엄 - 청 - 심한 드라마라 매 화 휴지없이는 보기 힘들지만 T_T ( 저는 정주행하는데 한 달 넘게 걸렸어요 . . ) 꼭 꼭 꼭 보시길 추천드리는 <디마프> 보면서 참 많은 생각이 스치는 인생명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