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방탄소년단 Speak Yourself in Seoul 콘서트 가고 싶은 사람은 여기 주목!
드디어, Speak Yourself in Seoul 콘서트에 관련된 오피셜 공지가 떴습니다! 위버스를 통해서 팬클럽에 가입되신 분들은 이미 접하셨을 수도 있겠지만...저만 그 공지를 보고 ?_? 해져서 바보된 느낌을 받은건 아니겠죠..? 넌 혼자가 아니란다, 빵따나. 저처럼 헤매이셨거나 아직도 잘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 제가 (제 머리로 이해한) 콘서트 예매 일정을 들고와봤습니다! 자세한건 위버스 공지를 통해서 나와있으니 저는 대략적인 틀만 설명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혹시 제가 적은게 틀린것같다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좌석별 예매 일정. 빵따니가 직접 만든 콘서트 응모, 예매 일정입니다! 저장은 하셔도 되지만, 불펌/도용/2차가공은 안됩니다 :) 플로어, 1층 좌석 : 8월 1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8월 7일 (수요일) 오후 2시까지 위플리 앱 통해서 응모한 분들 중 추첨으로 뽑힘 추첨에서 취소된 표들 및 2,3층 좌석: 9월 25일 (수요일) 오후 8시부터 열리는 팬클럽 선예매와 9월 26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열리는 일반 예매로 예매할 수 있음 플로어, 1층 좌석 안내. (1인 1매, 최대 3회차까지 응모 가능) 1. 당첨 여부를 확인한다. 1차 당첨자 발표 기간 (8/14 수요일 오후 2시 - 8/19 월요일 오후 2시) 그리고 2차 당첨자 발표 기간 (8/22 목요일 오후 2시 - 8/26 월요일 오후 2시) 동안 본인이 위플리를 통해 응모를 하고 당첨을 됐는지 확인해야함. 2차 당첨자는 1차 당첨자 중 취소표가 있는 경우에만 열리니 참고! 2. 인터파크에서 팬클럽 인증하고 예매하기. PC 버전 인터파크로 들어가서 위버스/위플리를 통해 팬클럽 가입한것을 인증하고 예매를 할 수 있다니 같은 이름으로 위버스 - 위플리 - 인터파크 - 팬클럽 이름이 되어있는지를 확인해야겠쬬? 2,3층 좌석 안내. (회차별 1인 2매) 1. 공식팬클럽 회원은 선예매를 할 수 있다. 9월 25일 오후 8시에 미리 열리는 팬클럽 선예매를 통해 일반 예매에 앞서 먼저 예매를 할 수 있다. 이때 9월 20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열리는 팬클럽 인증을 해둬야하니 꼭꼭 참고! (9월 16일 오후 1시 59분 전까지 팬클럽에 가입한 사람들만 해당되니 꼭 그전에 팬클럽에 가입하셔야합니다!) 2. 일반예매도 꼭 챙기기. 모든 예매에서 광탈당해도 9월 26일 오후 8시에 열리는 일반예매가 있으니 꼭 포도알이 남아있는지 확인해보기 필독: 유의해야할점, 이거 안지키면 콘서트 당첨되도 못갈수있으니 꼭꼭 읽어보고 숙지하기! 1. 위버스 - 위플리 - 공식 팬클럽 카드 - 인터파크에 나와있는 본인 이름이 모두 동일해야한다. 이 중 하나라도 다른 이름으로 기재되어있는 것이 있으면 콘서트는 못가니 꼭 참고하기. 2. 꼭 콘서트장에 본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가져가야합니다!!!!!!! 미성년자분들, 저 신분증 없는데여!!! 하지 마시고, 구청이나 동사무소 가셔서 청소년증을 꼭 발급받으셔야합니다!!! https://twitter.com/Priscillale0613/status/1156094915819888640?s=20 여기 보시면 이분이 말하는것처럼, 꼭 기관 들리셔서 청소년증 챙기셔야해요!! 이해하는데도 정말 힘들었는데...분명 이제부터가 전쟁이겠죠....? 정말 이제야 겨우 공식팬되고 첫콘인데 이정도 스케일이라...저 솔직히 많이 놀랐지만...그래도 이번에는 첫번째스텝부터 도전할수있음에 엄청 설레이고 잇답니다...흑흑 ㅠㅠㅠㅠ 이 짤을 보면서 난 저거 시도는 언제쯤해보나 하며 쓴웃음 짓던 시절은 이제 가라구... 우리 빙글러 여러분들도 오늘부터 시작되는 티켓팅 싸움 초입부터 함께 힘내보자구요!! 내가 적었지만 어려운 응모방식,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로 고고씽해주시거나 저한테 DM으로 물어봐주세요!! 그럼 우리 모두 포도알 쟁취까지 힘내봅시다!!
BTS X 빙글 이벤트 당첨 후기>•<
이벤트 당첨이라니 ㅠㅠ 처음에 이벤트가 열렸을때 저는 그저 당첨 되실 분 너무 부럽다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알람이 잔뜩 떴길래 들어와 보니 제가 당첨이래요!!!! ㅠㅠ 어쩌면 좋아ㅠㅠ 너무 행복한거 있죠? 여기에 제 이름이 있다니 ㅠㅠ @VingleKorean @VingleEnglish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 >•< Thank you so much!!! :) 이 메세지 받고 너무 좋아서 폰 던질뻔 했어요!! 딱 요런 느낌이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제가 무엇을 받았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관문 벨소리가 울리고~ 달려나가 보니 이렇게!!! 아주 커다란 상자가 있더라고요!! 파손 주위 너무 세심하신~~ 솔직히 📦 요런 느낌의 상자가 올 줄 알았는데! 세상에!! 포장이 너무 이쁘지 않아요? 꼭 크리스마스 선물 받은 느낌이었어요~^^ 세상에!!!!! 너무 이쁘잖아!!! ㅠㅠ 미쳤어요 ㅠㅠ 아니!! 편지까지? 카드 너무 이쁘고 ㅠ 정성스러운 손편지에요 ㅠㅠ 완전 감동💜💜 거기에 보라해요 라뇨!!!! 아미 취향을 저격까지!!💜💜 아니!!!!! 너무.... 흐어어엉 ㅠㅠ 말을 잇지 못하겠어요 정말!! 이건 브로마이드 일까요 아니면 은하수가 박힌 비단일까요? 너무 이쁘잖아요 ㅠㅠ 드디어 대망의 앨범!!!💜💜💜💜💜💜💜💜💜💜 저는 버전 2를 받았어요!! 이 환상적이 분홍빛~💗 앨범 속 모든 사진들이 제 심장을 폭격합니다!! ㅠㅠ 아직도 심장이 두근두근 한다구요!! 제 카메라 어플이 정국이 얼굴을 인식해 버려서... 이걸 이제야 봤네요 ㅠㅠ 사진이 영롱한게 ㅠㅠ 이쁘다 란 말로 다 표현이 안됩니다!! 석진 오라버니 사진 ㅠㅠㅠ 담요 두르고 있는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이것만으로도 좋은데 싸인까지!!! 네 디오니소스 처럼 즐기며 살겠습니다!!!!!! 💜💜💜 포카는 정국 오라버니로 받았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요 귀여운 빙글 스티커들!! 황금돼지 모양은 제 다이어리에 붙였구요! 나머지는 아직 어디에 붙일지 고민 중이랍니다~~ 깨알 태형이>•< 정말 다시한번 더!! 감사합니다💜💜💜 방탄+아미 영원히 보라해!!💜💜💜💜💜💜💜💜
ARMY 뱃지를 받았답니다!!
여러분 오늘은 불금!! 저는 지금 점심먹고 와서 꾸벅꾸벅 식곤증과 함께 일을하고있었답니다... 우리애들 화이트데이 특집으로 사진찍은거 진짜 너무 예뻐 ㅠㅠㅠ 애들 요즘 정말 열일해 ㅠㅠㅠㅠ 하지만 그와중에 애들 사진 보느라고 흐뭇흐뭇하면서 하던 와중에...! 그 뱃지 추가할수있는 사이트 가보니까 세상에, 아미뱃지를 주는거 있쬬?!! 그 와중에 뱃지 백그라운드 컬러랑 제 프로필 화면 좀 보세요 완전 보라보라하죠?? 역시 아미는 보라해...아니겠습니꽈!!! https://cryptobadge.app/badges/0000000000001210 지금 프리뷰이미지는 안보이겠지만, 이걸 타고 들어가면...!! 빙글 프로필에 아미뱃지를 박을수있도록 사이트가 잇차잇차 연결해준답니다!! 그렇게 뱃지를 받게되면... 짜자잔-. 제 프로필에 이렇게 자랑스럽게 아미뱃지를 달게 되었답니다 여러분!! 이제 드디어 내가 아미임을 여러분들께 밝힐수있게됐어 흑흐극 ㅠㅠㅠㅠㅠ 이렇게 애들이 자랑스럽게 인정해주는 팬덤 아미라고 나도 빙글에서 고래고래 말할수있게되는 뱃지를 받을수있게되다니 이렇게 감격스러울수가 ㅠㅠㅠㅠ 우리 애들이 아무리 커지고 슈스가 되고있어도, 아미사랑은 영원한거 알고계시죠 여러분?? 저는 그래서 비록 공식팬카페 등업은 못했어도...아미5기를 놓쳤어도, 제가 소년단들에게 사랑을 부어주고 아낌없이 주고싶어하는 아미임을 알리고 싶었답니다!! 그렇게 뱃지를 통해서 알릴수있다니 너무 좋아요 ㅠㅠ 매순간 타니들과 함께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우리 아미, 함께 아미피디아도 즐기고, 브이앱도 같이 보고, 4월 12일 컴백날짜와 함께 13일 타니들 SNL 출연하는 것도 기다리고, SAVE ME 웹툰보면서 시간보내고, 빙글에서 카드도쓰고 커뮤니티 재밌게 하면서, 커뮤니티 저랑 함께 아미뱃지 받고 부둥부둥하면서 저희 팬덤과 커뮤니티의 힘을 보여줍시다!! (+ 뱃지 받았으면 댓글로 알려주어요!! 우리 인증샷이벤트라도 한번 열게 후후후후) 뱃지 얻는 방법은 밑에 카드 누르시면 볼수있답니닷! https://vin.gl/p/2583984?isrc=copylink 그럼 저는 봄날이 다가오는 요즘을 알리기 위해 오랜만에 타니들 봄날 뮤비 짤 투척하고 가겠습니다, 20000!
매일 장갑 물어오는 고양이 (사랑스러움주의/스압주의)
동물농장 보다가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캡쳐함 어느 한 공사장에서 한달째 목장갑이 어디론가 사라지는 일이 발생함. 사람이 아니라면 동물의 소행인것 같다며, 동물농장으로 제보가 들어옴 그래서 제작진들 하루종일 잠복.. 하루종일 안나타나다가 밤이 되서야  엄청 수상한 고양이 한마리 발견..! 엄청 재빠르고 경계심 있어 보임.. 목장갑 물고가는거 발견!! 범인 얘 맞았음 근데 놓침.. 다음날 아침에 고양이가 마지막으로 행적을 감췄던 집에 찾아가봄 알고보니 그 고양이는 주인집 아주머니가 돌봐주던 길고양이였다..! 문을 여는데 (제작진 현실놀램) "이걸 다 고양이가 물어온거에요??" 여기 희한한 포즈로 아주머니를 맞이하는 고양이가 주인공인 '야옹이' 자신이 낳은 새끼고양이와 이곳에서 지내고 있다고.. 처음에 아주머니집에 왔을땐 엄청 마르고 영양분도 부족해보이는 길냥이였다고 한다. 마음이 쓰인 아주머니가 돌봐주게 되면서 지금은 굉장히 듬직해짐.. (뚠뚠아님..) 이렇게 얌전히 밥을 잘 먹다가도.. 무슨 낌새만 보이면 근처 공사장 가서 요로코롬 잠복.. 야옹이가 쳐다보는것은.. 인부아저씨 장갑..ㅠ 제작진 한눈판새 그새 하나 물어감;; (냥풍당당) 이렇게 한달째 하루에 자그마치 10켤레를 물어오는 야옹이..ㅠ 야옹이가 이러는 이유는 뭘까.. 첫번째이유. 목장갑을 작은 동물로 착각해 물어다 아주머니에게 은혜갚는 중 두번째 이유. 평소 목장갑을 자주 사용하시는 아주머니의 모습을 기억했다가 물어다 은혜를 갚는중 이렇게 두가지 설이 나옴. 어쨌든 주인아주머니를 생각해서 목장갑을 물어오는건 확실함 밤이라고 예외있나.. 밤에 더 활발함..; 아주머니 고마워서 냥이들 특식 만들어주심..ㅠ 야옹이가 멀리서 새끼 먹는것만 지켜보고 있으니까 아주머니 짠해서 먹여줌 야옹이는 그게 고마워서 또 물어옴..ㅎ 물어오고는 꼭 이렇게 아주머니가 확인할때까지 기다림..하앙.. (혹시나 해서 덧붙이면 야옹이가 밖에서만 생활하던 냥이라 문열어놔도 집에 들어오려고 하지는 않는다함.) 다음날이 밝아도 어김없이.. 물어다나르는중 오늘은 좀 큰장갑이라 애먹는중이었음;; ??? 그러다 갑자기 장갑도 내팽겨치고 쏜살같이 어디론가 달려감 후다닥 거의 말벌킬러 허명구아저씨급.. 알고보니 장보고 돌아오는 아주머니를 마중나간 것이었음ㅠ 뒷태 하앙... 야옹이 또 쏜살같이 달려가서 애교부림.. 이쯤되니까 야옹이가 아주머니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짐작이 감..ㅎ 아주머니는 이번 겨울 따듯하게 보내라고 따듯한 보금자리도 마련해주심 가만히 있을리가 없는 은혜갚는 야옹이.. 또 한건함..ㅎ 스텝 밟으면서 물어옴.. 카와이..ㅠ 아주머니는 장갑을 세탁한 후 다시 공사장 인부들에게 돌려드릴 예정이라고 ^^ 보는 내내 주인 아주머니도 정말 마음 따듯한 분이신게 느껴짐ㅠㅠ 암튼 냥이는 계속해서 장갑 물어오고 아주머니는 세탁해서 다시 공사장 갖다주고.. 야옹이, 아주머니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씨가 너무 따듯해서 캡쳐하는 내내 엄마미소가 떠나질 않았따..!!! 앞으로 야옹이도 아주머니도 오래오래 행복하게 건강하길..!! 출처 : 쭉빵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