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lZ
5,000+ Views

장혜진 선수가 설명해주는 양궁 장비

암가드


가슴받이


핑거탭


화살받침대


조준기


날개


V-bar 스테빌라이저

활의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


롱 스테빌라이저

활의 진동과 반동을 잡아주는 역할


화살대를 자기팔 길이에 맞춰서 자르는 것


가격은???



활세트만

300~400만원


화살 한 발에

7만원






생각보다 장비가 엄청 다양하네요...!
그나저나 양궁협회 진짜 대단
초,중,고까지는 다 지원이 된다네요
대한민국 양궁 최고.. 크..
5 Comments
Suggested
Recent
저 비싼걸 풀지원!!! 이게 협회지!!!
양궁 최고 👍
저 정도로 비쌀줄은...
@mun4370 저정도면 싸다고까진 아니어도 나쁘지 않은 정도 아니에요? 제가 음악인이라 주변 음악인들 장비만 해도 저거보단 비싼데 제가 쓰는 마이크 하나만 200만원짜린데 마이크만 7개 정도 있고 마이크에 물리는 장비만 천만원 그냥넘죠 드럼만 700주고 샀고 기타쟁이들 기타도 300-400은 그냥 나와서 바이올린은 무슨 억단위고 바이올린 활만 몇백 그림쟁이들 장비도 몇백 이상 가는거 보면 양궁장비가 저 정도다 하면 낫베드 같아요 훈련비가 많이 들겠죠?
진짜 양궁협회는 찐이다~ 저기 거..뭐냐.. 빙사.. 무슨그런 연맹보면..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시대를 잘못 태어난 어떤 화가 (feat.보스)
현대미술이냐고? 아니다 이것은 1500년대에 그려진 그림이다(!! 게다가 놀랍게도, 교회에 걸으라고 그린 그림이다(!!! 이 그림을 그린 이의 이름은 바로 히에로니뮈스 보스 (Hieronymus Bosch) 제단화를 주로 그렸던 그는 중세 시대의 화가들이 다 그렇듯 성서의 이야기를 신도들에게 이야기해주는 그림을 그렸다 하지만 역시 또라이 기질이 다분한 사람답게 그가 주목한 것은 아름다운 천국이 아닌, 지옥이었다! (아수라 그 자체..ㄷㄷ) 지금 봐도 혼란스러운데 지금으로부터 몇백년 떨어진 사람들에겐 오죽했을까 애당초 성서엔 저런 기괴한 뭔지 모를 물체들에 대한 이야기도 없다 그저 보스의 상상 속 지옥인 것이다 사실 보스는 굳이 지옥 그림만 그런 것도 아니다 위 그림은 놀랍게도 에덴 동산이다(....) 1500년대에 이런 그림을 그리던 그의 엄청난 또라이성은 어디서 온 것일까 많은 학자들이 보스의 그림의 의미를 파헤치려 노력했지만, 아직도 명확한 해석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보스를 신처럼 추앙하는 무리들이 있다 바로 '초현실주의' 화가들이다 (살바도르 달리: 와 보스 ㄹㅇ 그림 수준이 보스다) 현실의 확장을 위해 꿈의 세계를 연구하던 초현실주의 화가들은 보스가 만들어낸 보스만의 환상의 세계에 깊은 감명을 받은 것이다 초현실주의 운동은 1900년대의 운동, 보스의 그림 세계는 거의 400년을 앞서고 있다. <자화상-히에로니뮈스 보스> "기괴함의 거장, 무의식의 발견자" -카를 구스타프 융 + 그의 작품들 출처ㅣ쭉빵,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