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gsu
5,000+ Views

박신혜 사진 모음

신혜양은 지금 보다 훨씬 인기가 있어야 하는데 안타깝기도 하면서도 아직 모두의 연인이 아닌 듯 하여 좋기도 하고 그러네요 ㅎㅎ
4 Comments
Suggested
Recent
그들은 아주 귀엽고 밝은 모양과 용인 화와 N 우 드라마를
그래도 아직은 아쉬운 수준.. 천국의 계단 나올 때만 해도 포스트 전지현/송혜교 했었는데
예전보다는 많이 뜬 것 같아요 그래도..;_;..
이쁘구나.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개학맞이 드라마 속 여자 교복스타 Best7
어느덧 입추도 지나고 광복절도 지나고 날도 제법 쌀쌀해지고 .... 개학시즌이 다가온게지요. 나도 개학하고 싶다.. (먼산) 그런 의미에서 개학기념 ! 드라마 속 교복 스타들을 모아봤어요. 썸네일은 교복 레전드라고 생각하는 전지현 ♥ 최초로 !! 여자 스타들입니다. 저에게 엄청 의미 있는 한 걸음 ★ 저 사실 예쁜 여자들도 좋아한다구요. 남자들만 좋아하는 게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럼 고고씽 =33 1. 크리스탈(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상속자들) 첫번째는 제가 매우 애정하는 수뎡이 ♥ 거꾸로해도 정수정 크리스탈 !! 어쩜 수정인 안 예쁜데가 없어요. 우쭈쭈. 하이킥 할 때 수정이 나이 18살이었으니 아이구 애기네요 애기. 그 때나 지금이나 예쁨예쁨 2. 박신혜(상속자들, 이웃집 꽃미남) 박신혜만큼 교복을 많이 입은 스타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교복을 많이 입었어요 ! 천국의 나무, 천국의 계단, 궁S, 이웃집 꽃미남, 상속자들, 피노키오 등등 아역부터 시작해서인지 교복을 셀 수 없이 많이 입었답니다.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아니 지금은 더 예뻐요. 연기도 그 때나 지금이나 넘넘 잘하는 ♡ 3. 아이유+수지(드림하이) 아이유와 수지도 교복하면 뺴놓을 수 없죠. 드림하이 ! 마지막에 아이유 실제 고3 때 사진도 올려놨어요. 지은아.. 언니가 애껴요 수지도 마지막에 실제 교복 사진을 >.< 우리 수지 드림하이 때 살쪘네 마네 논란이 많았죠 ㅜㅜ 그래봐야 수진데 !! 수지도 언니가 많이 아껴요 4. 윤승아(황금의 제국) 나오셨습니다. 폭풍동안, 동안의 끝판왕 윤.승.아!!! 이 언닌 대체 언제 나이 들까요..? 이 나이에 어쩜 이렇게 교복이 잘 어울릴 수 있죠? 그냥 자기 옷인데 그냥 ;; 5. 이연희(유령,미스코리아) 제일 좋아하는 여자 스타 중 하나인 이연희에요 ♡ 진짜 자연미인 중 최고가 아닐까 싶은 T.T 이연희는 특별히 첫장을 실제 교복사진으로..헤헤 이연희도 20대 후반에 이렇게 교복이 잘 어울려요. 정말 남다른 비율과 피부와 미모 ! 6. 설현(오렌지 마말레이드) 요즘 가장 핫한 설현 ! AOA로 무대에 설 때도 예쁘지만 연기자로 연기할 때도 또 그렇게 예쁘더라구요 >.< 긴생머리가 교복과 잘 어울리는 설현 ♡ 7. 김소현(보고싶다, 학교 2015-후아유) 박신혜에 이어서 새로운 교복 강자로 떠오른 김소현 ! 아직 고등학생이기에 앞으로도 더 더 많은 교복을 보여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최근 학교 2015 후아유에서도 넘 예뻤지만, 개인적으로는 '보고싶다'에서 처연하면서도 청순한 모습이 넘 예뻤어요 ♡ 이렇게 모아놓으니 빛이 나네요 빛이 나. 눈이 부셔요 !! 교복이 잘 어울리는 스타들의 공통점은 긴머리인 것 같네요. 역시 교복엔 긴머리 ! 가장 맘에 드는 교복 스타는 누군지 궁금해요 :D 1.크리스탈 2.박신혜 3.아이유,수지 4.윤승아 5.이연희 6.설현 7.김소현 댓글로 달아주시면 집계해서 가장 많이 나온 스타 특집 카드도 작성해볼께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남자들의 난제. 박신혜, 박보영, 고아라와 신세경
뭐 다 예쁘고 청순하고 연기 잘하는데다 한명을 선택해서 무엇하겠냐만은, 그래도 상상하는 재미가 있는거 아니겠나요. 세기의 대결, 박신혜 VS 박보영 VS 고아라 VS 신세경 갑니다 박신혜 하얀 셔츠가 잘 어울리는 (사진 여러장) 시선이 아래로 있을 때가 참 좋음. 가지런한 속눈썹이 단아한 인상을 주는듯. 웃는 모습이 예쁘다 (사진 여러장) 이런 강렬한 매력도 있고 이런 아련함 좋다 다음은 박보영 갈게요~ 박보영 팬을 지긋이 바라보는 눈빛+귀염상의 얼굴 이 사진 하나로 덕후 마음 평정. (사진 여러장) 기사 사진이 이정도 오나귀 회견장에서. 완전 꿀떨어지는 피부. (사진 여러장) 늑대소년때 보여줬던 아련함과 클래식함을 잊을수 없음. 아마 그날로 박보영의 팬이 된것으로 기억함. 이렇게 귀엽고 다소 허당스러운 것도 박보영만의 매력. 고아라 홍채색이 예쁜 연예인. 화관이 고아라 덕을 본 느낌 (사진 여러장) 니트 입은 고아라+나른한 표정의 고아라는 환상. 몽환적인 분위기 굿 (사진 상당히 여러장) 이런 강렬한 색감도 좋네요. 약간 현아 느낌도 나는듯 (사진 여러장) 아역부터 꾸준히 활동한 고아라지만, 연기 자체로 인정받은건 아마 응답하라 1994가 아닐까 싶음. 그전에는 이연희와 함께 지독히도 안 뜨는 연기자 중 하나였던것 같은데.. 이건 응사 팬싸인회때 사진. 머리가 짧아서 귀여움. 정말이지 실물 영접하고싶은 연예인. 신세경 청순 글래머의 원조 신세경. 고아라, 박신혜와 마찬가지로 어렸을때부터 연기를 했죠. (사진 여러장) 몸매가 좋다보니 이렇게 몸매를 강조하는 화보가 많음. (사진 여러장) 이런 주얼리 화보들을 보고 현실 탄성을 지름. 너무 고급지고 단아하잖아..! (사진 여러장) 개인적으로 정말 '애정'하는 타짜2 인터뷰 사진들을 마지막으로 턴을 마무리. 박신혜 VS 박보영 VS 고아라 VS 신세경 이라면 빙글러들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