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ornism
5,000+ Views

결혼식 신부 친구들 논란.jpg

10 Comments
Suggested
Recent
결혼전 친구들끼리 하는 거면 모르지만 어르신들까지 다 오시는 집안 행사인데 저러는 건 도를 넘었다고 봅니다.
결혼당사자 의견이 중요할듯 하네요;;
음.... 저걸 식장까지는 하고들어가지 않았을 것 같은데?? 신부대기실에서 친구끼리 장난으로 사진한장 찍는 정도였다면 괜찮지않았을까요??
원본사진 볼수있을까요?ᆢ마니 이뻐야 용서받을텐데ᆢ
@Ryunwu 댓글마다 뻘소리 적어놓네 ㅋㅋ 컨셉인가요??
저러다가 이혼하면 대박이겠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튀니지 자살테러 자행한 IS조직원이 한국에서 테러 실패한 이유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도 한국의 노동강도를 이겨낼 수는 없었나 봅니다. 실제로 한국에 위장 취업을 했다가 사장에게 쫓겨난(?) 사례가 있었다고 합니다. 바야흐로 1997년에 일어난 사건입니다. 튀니지에서 자살테러를 자행했던 알 카에다 조직원 ‘니자르 나와르’가 관광 목적으로 국내에 입국했습니다. 이후 경기도 고양시 소재 축가 농장에 위장취업을 했습니다. 여기까지는 계획한 대로 순탄하게 흘러가는 듯 했죠. 하지만, 시련이 찾아왔습니다. 매일 12시간 이상의 강도 높은 노동에 시달리게 된 건데요. 설상가상으로 임금 체불까지 당했죠. 이에 알 카에다 조직원은 사장에게 찾아가 항의를 했습니다. 결과는요? 사장과 주먹다짐을 하다 경찰에 연행되고 말았습니다. 결국 불법 체류자임이 들통났고요. 한국에서 추방됐습니다. 물론, 임금조차 지불 받지 못했죠. 이후 그는 2002년 4월 튀니지의 유대교회당에 천연가스를 실은 트럭을 몰고 자살테러를 자행해 50여 명을 사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통일외교통상위 최성 의원은 “만약 그를 강제퇴거하지 않았을 경우 어떤 사태가 발생했을지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클리앙펌 다시는 헬조선을 무시하지마라.
내생의 최고의 술먹고 실수한 썰
때는 바야흐로 2007년정도쯤 ㅡ 마스크라곤 청소업체나 쓰고다니는거라고 호평하며 다니던 때였지 그때난 형과 자주술을 먹었었고 서로 힘들때면 좋을때면 허할때면 심심할때면 아니 사실 그냥 같다붙일수 있는 때면 우리는 술을 마시던때였어 우리는 주로 4명이서 무리가있었기에 두명이서 먹을땐 노상을즐겨했지 둘이서 아주 심도깊은 가족얘기나 , 속얘기 ,고민거리와 우리의 심대한 계획에 대해 토론을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얘기하는등 아주찬란하게 주둥이를 털고있던 시간이었지. 즐거웠었지. 하지만 어릴적 4살터울인 우리형제는 여느형제들과 같이 다툼이 참많았어 사실 다툼이라기 보다, 일방적폭행이었다고하는게 더 맞는 표현이겠지, 아무튼 그런 우역곡절을 겪은 우리의 형제관계에 어릴때 맺힘은 다풀어내자며 친해지던 시기였지! 그렇게 우리는 한잔 두잔! 맛있는 안주? 는 기억나지 않지만 맛있는 주둥이털기를 하고있었지 우리둘은 개그코드와 , 서로 인생의 가치관, 서로 스릴을 즐길줄아는게 비슷하며,자라온 환경까지 같은 정말 말하면 공감되고 재밌게 얘기할수있는 아주 환상의 콤비였어! 하지만 여느 어린 청춘들과 같이.. 우린 한잔 두잔 시간이 갈수록 정신줄은 실타리가 한올한올 끊어져가고있었지... 그러며 정확한 기억은 나지않아.. 정신이 들었을땐 이미 난 집에와있었어. 형은 형 자취방으로가있겠지 싶었었지 그렇게 정신을 차리려고 일어난 그때 내몸을 봤는데 팔뚝에 피투성이 였지 이게 뭔일인가 싶어서 주변을 봤더니 깨진 유리파편이 방바닥에 난자했었어. 무슨일인가 머릿속이 복잡해지기 시작했고 어제 어떻게 술자리를 정리하고 집을왔는지 기억을 되세겨봤지만 같이 재밌게 먹은 기억과함께 뒤의 기억은..싹둑!! 필름이 끊겨버렸지.. 머 큰일없겠지하며 대수롭지않게아니 그냥 목이나축이자고 방문을 열고 부엌으로향했어 우리부모님은 거실에서 주무셔서 항상부엌을 나오면 부모님이 보이는 집구조인데 거실에 부모님이없는거야. 보이는것도 희미하니 시간이 새벽 4,5시는 된듯했었지. 그때 문득 머리는때리는 생각이! 내가 술기운에 설마형을!! 밀치기라도햇나?! 형을 피나도록 때렸나 했었지... 그렇게.누나에게 전화를 걸었엏어.. 누나.. 술먹고일어났는데.. 집에 엄마아빠가없어.. 지금시간에 없을리가없는데... 이 새벽에..갈때라곤 사고날때밖에 없었는데... 야!! 지금오후5시라 빙시야!!.술좀작작먹어!! 어?!!!! 형은? 지금 옆에 골아떨어져자고있어 !! 아ㅋㅋ다행이다ㅋㅋ 누나고마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