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JoA
10,000+ Views

#

예를 들면, 까페에서 기다리는 거 기다리는동안 보려고 가벼운 책 한권을 갖고 가지만 내용은 머리에 안들어오고 자꾸만 문 쪽으로 눈이 가는거 누가 들어올 때마다 깜짝 놀래고 실망하는거 그 사람이 도착할 때쯤 심장이 먼저 알고 울리기 시작하는거 만나면 환하게 웃어 주는거 별거 아닌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거 같이 볼 영화 미리 예매하는 거 그리고 어두운 영화관에서 두근거리며 살짝 손 잡는거 그런게 시시하니?
Comment
Suggested
Recent
시시하다 를 느낄때가 다시 터닝시점 아닐까싶어요 나는 그를 또는 그녀를 마음에 두고 있지않은 지금인가? 이런생각..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신청하고 30만원 지원금 받으세요!(+신청방법, 지원대상 알아보기)
경기도 청년면접수당에 대해서 아시나요? 경기도에서 시행하는 청년 정책 중 하나로 경기도 내 거주하는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 분들에게 면접을 본 후 면접비용을 지원해주는 제도를 의미하는데요. 면접에 사용된 비용 보전을 해줌으로써 경제적인 부담을 덜고 적극적으로 구직활동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경기도 청년면접수당은 현재 취업을 하여 일을 하고 있더라도 이직을 위하여 면접을 본 경우라면 청년면접수당 신청이 가능한데요. 경기도에 거주중인 1981년 1월 2일생부터 2003년 12월 31일생이고 구직 혹은 이직을 위해 면접을 본 경우라면 누구나 신청해서 지원금 최대 30만원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면접을 본 기업에서 제공하는 면접비를 받았다 하더라도 청년면접수당은 별도로 신청이 가능하며 면접을 여러건 보았다면 건별로 각각 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시면 되요. 경기도 청년면접수당은 유사사업에 참여 중일 경우 신청이 불가능한데요. 유사사업의 참여가 종료된 후에는 신청이 가능하지만 참여중이라면 동시 수혜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경기도 청년면접수당과 중복이 불가능한 유사사업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다음 복지의신 사이트를 통하여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