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arfish
6 years ago1,000+ Views
많은 분들이 클렌징은 주로 클렌징오일로 하시죠! 저 또한 그랬습니다 근데 또 항간에는 클렌징오일로 하면 피부가 많이 상한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믿거나말거나 팔랑팔랑 거리다가 클렌징워터가 무난무난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솔로 갈아탔습니다 가격은 6,900원입니다 용량은 300ml로 제 손보다도 큰 용량이에요! 만원도 안 되는데 진짜 엄청 커요! 심봤다! 솜을 이용해 지우는 것인데 너무 뻑뻑 문지르면 자극적인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톡톡 섬세한 손길로 문지는 것이 포인트! 솜으로 지우면 엥간한 건 다 지워집니다 대신 눈은 지우면 안 된대요! 엄청 따갑다고.... 눈과 입은 전용 리무버로 지웁시다 우리 또 폼클렌징 할꺼잖아요?! 하나로 다 지워진다는 거 개인적으로 잘 안 믿는 편이어서.... 폼클까지 하고 나면 싹 지워지는게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 단종시키지 않는 이상 열심히 쟁여놓고 쓰려구요! 내 사랑 이솔!
5 comments
훈솔이다 훈솔!!!!! 사장님 마인드만큼이나 좋은 제품들이 나와서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
@yuri 네! 정말 훈솔이라는 말이 딱!
우와 저는 처음 접하는 브랜드네요, 클렌징 워터인데 클렌징 리무버처럼 화장솜에 묻혀 쓰는건가봐요~~?
@ lankim1 네! 화장솜으로 닦아 쓰는 것 입니다! 자극에 주의하시구요!
이거 눈에 들어가면 매우 따가워요
4
5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