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1091.jpg

굿모닝
오늘도 배고픈 월요일
30분 전까지만 해도 어젯밤에 먹은 게 소화가 덜 됐는지 오늘 점심은 못 먹겠다~~~ 생각했는데 거짓말처럼 갑자기 배가 넘모 고프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당
웃기니까 더 웃기위해서 오늘도 짤 기기합니당
기기

1
약과 되기 싫으면 나나연 아시졍?


2
슬프지만 사실 때가 되긴 했져..ㅠㅠㅠㅠㅠ


3
그래도 노력은 했네 ㅋㅋㅋㅋㅋ
어쩌면 이 세상 어딘가에 해리포터라는 이름을 가진 저렇게 생긴 사람이 있을 수도 있지 않을..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ㄱㄹㅇ......... 그렇게 항상 쌔한 돼지가 된다ㅠㅠ


5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자뇌... 우뇌...?
뇌교수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방법이당

그럼 오늘도 모두 맛점하시구
좋은 하루 되시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재민뇌
울 조카도 완죠니 귀요미인뎅 ..땸쬰! 하고 달려옴
막짤 알바생 핵긍정👍
해리포터 이마에 번개무늬가 없으니 무효!!!ㅋㅋㅋㅋㅋㅋ🤣🤣
피자에 해리포터 ㅎㅎㅎㅎㅎ 그린이의 분노가 느껴짐여 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